휴대전화 촬영의 기본 사항, 실생활에서는 현재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을 때 휴대전화로 사진을 찍는다. 휴대전화가 가장 인기 있는 촬영 장치이기 때문에 기교도 필요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휴대전화 촬영의 기본사항을 소개하겠습니다.
휴대폰 사진 기본 사항 1 1, 휴대전화로 찍은 사진은 후기여야 하나요?
요즘 디지털 장비, 예를 들면 휴대전화, 카메라, 감광 소자의 이미징 원리는 대부분 회색이다. 그렇다면 이런 상황에서 우리 모두는 적절한 후처리를 해야 한다.
사회에 후기에 대한 반감이 있어 사기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사실 촬영은 예술에 속하며, 예술은 생활에서 비롯되며 생활보다 높다. 너무 많이 사는 것은 예술이 아니다. 사전 촬영은 소재를 수집하는 것과 같고, 후기는 작가가 내포를 표현하는 데 필요한 수단이다. 예를 들어, 집에서 요리를 하고, 양념을 더하는 것은 음식에 영혼을 더하는 것이다. 그것은 이치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음식명언)
2. 앱 오버레이 필터로 사진을 계산합니까?
많은 친구들이 수동 배색을 배우는 것이 번거롭다고 생각하여 이때부터 많은 제 3 자 수리 소프트웨어가 등장했다. 이러한 이미지 수정 소프트웨어에는 사진을 소프트웨어로 가져오고 자신이 좋아하는 필터를 선택하여 중첩할 수 있는 수많은 필터가 내장되어 있어 어리석은 작업입니다.
그럼 이게 사진인가요? 필터가 겹쳐지는 과정은 여러분을 놀라게 할 수 있지만, 일반인들에게는 필터가 자신의 사진 스타일에 정말 적합한지 분간할 수 없습니다. 필터 제작자는 당시 사진의 빛, 그림자, 각도, 색상을 기준으로 필터를 만들었기 때문에 당신의 사진에 맞는지 말하기가 정말 힘들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진명언)
3. 왜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이 카메라보다 예쁘죠?
당신은 이런 의문이 있습니까? 왜 같은 장면에서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이 카메라보다 훨씬 낫죠. 휴대전화의 영상화는 디지털 알고리즘과 영상 프로세서에 의해 여러 차례 최적화돼 휴대전화 화면에 표시되기 때문이다. 솔직히 말해서, 우리가 휴대전화로 사진을 찍는 동안, 휴대전화의 강력한 시스템 알고리즘이 백그라운드에서 조용히 각종 수리 작업을 해 줄 것이다.
직접 직접 찍은 최종 효과는 사실 후기 사진이라고 생각하는데, 네가 직접 조작한 것이 아니다. 이 카메라는 원본 형식의 사진을 저장할 수 있다. RAW 형식은 처리되지 않은 원시 형식이며 많은 원본 정보를 보존할 수 있습니다. 많은 공간은 후기에 일을 위해 남겨졌다. 이런 파일 데이터는 매우 크다. 일정한 사후 처리를 거쳐 그의 화질은 휴대전화를 여러 배로 능가할 것이다.
4. 핸드폰의 RAW 형식이 카메라와 같은지 여부.
현재 점점 더 많은 휴대전화 업체들이 휴대폰에 raw 형식을 추가하고 있는데, RAW 는 하나의 형식이다. 이런 형식으로 찍은 사진은 처리되지 않은 문서다. 온라인으로 게시하려면 일련의 사후 작업을 거쳐야 합니다. 넓은 의미에서 휴대폰과 카메라의 RAW 형식은 확실히 같다.
하지만 또 다른 지식 포인트는 감광 요소의 크기입니다. 카메라 감광 소자의 부피와 면적은 모두 휴대전화 감광 소자보다 훨씬 크다. 사진계에서는 밑바닥이 사람을 누르는 첫 번째 관문이라는 말이 있어 휴대전화와 카메라의 화질로 PK 를 할 수 없다.
5, 자동을 버리고, 가능한 한 수동으로 촬영하세요.
요즘 핸드폰은 모두 여러 렌즈의 조합이다. 우리가 촬영할 때 시스템은 촬영할 장면에 따라 렌즈를 전환한다. 자신의 요구에 따라 수동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까? 그래서 먼저 휴대전화의 기능에 익숙해야 하고, 장초점이 무엇인지, 광각이 무엇인지, 표준렌즈가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이 렌즈들은 어디에 쓰입니까? 이러한 기능을 이해하면 자동을 버리고, 수동 촬영을 사용하고, 휴대전화 촬영의 익스트림 게임을 할 수 있다.
6. 되도록 핸드폰의 전문 사진 촬영 모드를 사용하세요.
휴대전화의 전문 사진 촬영 모드는 전문 카메라의 사진 촬영 기능만을 시뮬레이션했을 뿐이지만 하드웨어에서는 카메라와 비교할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하지만 이것이 우리가 사진을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앞으로 카메라 사진을 배우든 안 배우든, 우리는 휴대폰에서 전문적인 사진 모드를 사용하여 감도, 셔터, 화이트 밸런스, 초점, 노출 보정 등의 지식을 배우고 이해할 수 있으며, 나중에 카메라 사진까지 고급화할 때 익숙해질 수 있다.
7. 심미를 높이는 것이 사진 공부의 관건이다.
모든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일정한 심미적 기초를 가지고 있지만, 모든 사람의 생활 환경은 그의 평소 문화적 소양과 다를 뿐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가 자랄 때, 모두의 심미는 다를 것이다. 심미 부족은 비하어가 아니다. 심미는 그의 노력과 후천적인 학습에 따라 향상될 수 있다. 그렇다면 어떻게 심미를 높일 수 있을까요?
많이 보고, 많이 배우고, 많이 찍고, 거장들의 우수한 작품을 많이 보세요. 우리는 마음대로 훑어보지 말고 일정한 학습 태도로 대사들이 왜 이렇게 작문을 하는지 분석해야 한다. 왜 이렇게 혼색해야 하나요? 장점을 취하여 단점을 보충하고, 총결을 배우다. 모방부터 마스터의 촬영 방법을 모방하다. 점차적으로 축적되고, 어느 정도 도달하고, 점차 자신의 스타일을 형성하다.
8. 시스템 학습 후기 수정 기술.
후기는 위조가 아니라, 전기상의 부족을 보완하고, 사진의 영혼을 부여하고, 작가의 사상을 주입한다.
9. 후기에 너무 의존하지 마세요.
많은 사람들이 초기에 사진을 찍는 것처럼, 내가 어차피 후기가 있다고 생각하여 후기를 통해 만회할 수 있다. 이런 생각은 틀렸다. 소위 잘 찍으면 고칠 수 밖에 없다. 너의 후기 기술이 이미 상태에 이르지 않는 한, 나는 그래도 성실하게 선행 일을 할 것을 권한다. 전기적으로 완성할 수 있는 것은 가능한 한 빨리 완성해야 한다.
10, 사진 눈을 운동하십시오.
자신의 삶에 사진을 통합하고, 매일 촬영을 견지하며, 주변의 익숙한 장면에서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자신의 사진눈을 단련한다. 블록버스터를 찍는 것은 반드시 강과 호수에 갈 필요는 없다. 아름다운 사진눈을 발견할 수 있고, 우리 생활 주위의 블록버스터를 촬영할 수 있다. 사진눈은 나날이 누적되어 배양하고 천천히 단련해야 한다.
휴대폰 사진 기본 사항 2 1, 초점이란 무엇입니까?
초점은 조준광, 초점이라고도 합니다. 카메라의 초점 메커니즘을 통해 물체의 거리와 위치를 변경하여 물체의 이미지를 선명하게 하는 과정이 바로 초점이다.
우리가 카메라로 닛산의 삶을 촬영하고 녹화하려면, 가장 기본적인 것은 초점이 정확해야 주요 물건을 정확하게 찍을 수 있다는 것이다.
2. 핸드폰은 어떻게 초점을 맞추나요?
이제 거의 모든 스마트폰이 화면을 클릭하여 초점을 맞출 수 있다.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정확히 알고 싶으면 그곳을 주문하세요.
수동 초점 외에도 휴대폰의 자동 초점 기능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먼저' 자동 초점' 은 한 대의 기계가 장면을 촬영한 빛과 물체 사이의 거리 매개변수에 따라 셔터와 초점 거리를 자동으로 선택해 촬영이 가장 좋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그리고 핸드폰이 있습니다. 볼륨 제한으로 초점, 셔터 등을 붙일 수 없다. 경험 많은 사진작가조차도 수동으로 완성할 수 없어 자동 초점 기능이 휴대전화 촬영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휴대폰 사진 기본 사항 3 우선 휴대전화 이해
1, 촬영 기능
휴대전화 촬영을 하려면' 일반 모드' 로만 세상을 정복해서는 안 된다. 모델마다 완전히 다른 기능을 가지고 있다. 바디가 흐릿한 배경을 강조하는 효과를 내려면' 인물 모드' 나' 큰 조리개 모드' 를 사용해야 한다.
모든 일선 강경이나 광활한 산천을 다 찍으려면' 파노라마 모드' 를 사용해야 한다.
꽃의 변화, 태양과 달, 그리고 변화의 상황을 촬영하려면 그 과정에서' 촬영 연기' 를 사용해야 한다.
아름다운 안개 흐르는 물을 찍으려면' 느린 문' 모드를 사용해야 한다.
2. 기본 명사
휴대폰 촬영을 배우려면 이 용어들을 반드시 이해해야 한다. 휴대 전화의 "전문 모드" 를 열면 셔터 속도 (S), 감도 (ISO) 및 노출 보정 (EV) 을 볼 수 있습니다.
셔터 속도는 렌즈가 열리는 시간부터 닫히는 시간입니다. 움직이는 물체의 셔터 속도가 빠르거나 흐릿할 수 있고, 움직이는 궤적의 셔터 속도가 느리거나 궤적이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물에 빠진 순간을 포착하다
감광도 (ISO) 는 렌즈가 빛에 민감하다는 의미입니다. 빛이 부족한 곳에서는 감도를 적당히 높여야 하지만 너무 높아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화면에 많은 소음이 있을 수 있으니 400 이하로 조절하는 것이 좋다.
이 그림은 소음이 너무 많다
노출 보정 (EV) 은 화면을 수동으로 밝게 하거나 어둡게 하는 작업입니다. 예를 들어 설경을 찍으면 기계가 환경이 비교적 밝다고 생각하여 노출을 자동으로 줄일 수 있다. 이럴 때 인위적으로 노출 보상을 늘리고, 다시 촬영하고, 눈의 흰색을 회복해야 한다.
둘째, 고전 작문
휴대전화 사진을 배우고 일부 구도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필요하다. 자신의 화면 관리 능력을 빠르게 향상시킬 수 있지만 구도에 너무 집착하지 말고 대여섯 가지 일반적인 방법을 익히면 된다.
1, 중심점
이것은 공부할 필요가 없는 작문 방법이다. 사진을 배운 적이 없는 사람들은 보통 피사체를 화면 가운데에 놓고 찍지만, 사진을 배워도 흔히 쓰는 구도 방법이다. 중심점이 시각중심이기 때문이다.
2, 삼분선.
몇 가지 물체와 분할선을 화면의 3 점 선에 올려놓는 것이지, 2 점 선이 아니라, 경직되고 불편한 시각적 경험을 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3, 구궁격 작문
구궁격 구도는 수평과 수직이등분선이 교차하여 형성된 네 점 위에 시각점을 놓는 것을 말합니다. 이 네 점은 대략적인 위치의 황금 분할점입니다. 황금분할점은 수학에서 가장 아름다운 분할점으로 알려져 있다.
4. 대칭
대칭적인 물체는 항상 안정되고 균형 잡힌 아름다움을 준다. 대칭 구도는 이런 아름다움을 표현하기 위해 의식적으로 대칭을 찾을 수 있다. 예를 들면 건축 자체의 대칭, 물 반사와 실물의 대칭을 찾을 수 있다.
5. 곡선
곡선은 사람을 감동시키는 시각적 경험을 제공하여 시선을 끌 수 있다. 동양인들은 곡선미에 대한 감상이 타고난 반면, 유럽과 미국은 직설적인 선에 더 민감하다. 곡선 구도는 구부러진 강, 구불한 도로, 구부러진 해안선 등 구부러진 물체를 화면에 찍는 것이다.
셋째, 빛과 그림자를 포착하십시오
사진작가는 종종 "사진은 빛의 예술" 이라고 말한다. 사실, 많은 훌륭한 작품들은 빛과 그림자와 관련되어 있습니다. 빛과 그림자가없는 사진들은 항상 조금 덜 느껴집니다.
1, 순수한 빛과 그림자
하나는' 빛' 을 직접 촬영 대상으로 하는 것, 즉 단순하고 순수한 표현 빛이며, 너무 많은 다른 고려는 필요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 빛과 그림자 액세서리
한 가지 빛과 그림자는' 보조재' 형식으로 존재한다. 즉 명확한 주체가 있다. 그 가입은 화면을 더욱 생동감 있고 층감 있게 하기 위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