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 고궁 금수벽 봉화를 바라본다. 놀라서 앉아, 서늘한 밤을 꿈꾸며 장릉 앞을 끊었다. 진 은 보물 이슬 을 부어, 옥녀 자수 이끼 돈. 누가 술에 취해 점점 현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서대 울음 파업, 세 가구에서 유현을 알다. 비누 모자, 퉁소를 불어서 구걸하는 것은 항상 불쌍하다. 영웅의 몸은 아직 죽지 않았고, 도살 낚시기술은 늘 연결되어 있다. 또 어떤 얼굴, 쑤 청문, 멜론 종 고후전.
-서석치
명말 청초에는 서석기 두 개가 있었는데, 한 명은 연극가이자 시인, 글자와 능릉, 호탄암, 양주인, 청순치, 강희가 살아 있고,' 탄암사곡' 이 있다 이 단어는 서씨 순절 얼마 전, 글자의 행간에 고국의 깊은 감정이 가득 차서 충분의 기가 정말 하늘에 사무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P > 전어의 첫 운은' 중원을 바라본다' 는 3 자 단문이다. " 그해 두보는 이란을 만나 권법 충애의 정을 깊이 품고' 북두망경화' ('추흥 8 곡' 2 등) 라는 명구를 썼고, 작가의' 희망' 은 이에 동의하고 있다. 이 희망, 무엇을 보았습니까? 그는 베이징이 병화의 파괴를 당하고 있는 것을 보았다. 명왕궁 속의 기이한 화이목이 연기와 먼지 속에 휩싸여 있는 광경이 매우 처참하다. 이것은 비록 그의 상상이지만, 현실을 가장 실감나게 반영하는 상상이다. 그리고 아래' 놀라서 앉아 서늘한 밤 꿈이 장릉을 끊는다' 는 두 문장은 앞의' 중원을 바라본다' 는 것이 밤에 하는 꿈이다. 꿈에서 본 광경은 저자를 무한히 슬프게 하고, 그래서 그는 꿈에서 깨어나게 했다. "장릉", 삼국 오대제 손권의 능은 장산남 기슭에서 붙여진 이름이다. 장산은 금남경종산의 별칭이다. 사두라' 만강홍 금릉회고' 라는 단어는' 장산청, 진회비' 라고 불린다. 사실, 저자는' 장릉' 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며, 또 다른 우의가 있다. 명태조 주원장의 효릉은 남경종산 아래 있고,' 장릉을 끊는 꿈' 은 효릉을 끊는 꿈이다. 고궁' 봉연은 직필로,' 꿈이 강릉을 끊는다' 는 곡필을 사용했고, 저자가 충분으로 가득 차 있음에도 불구하고 예술적으로는 여전히 빈틈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놀라서 앉다' 라는 말은 원직의 명구를 떠올리게 한다.' 죽어가는 병에 놀라 앉아, 어두운 바람이 비를 불어 한창에 들어온다' ('롯데 강주 사마') 는 매우 슬픈 말이다. 꿈은 깨어나는 것이지만,' 고궁' 이 적에게 짓밟힌 황폐한 광경은 여전히 가슴에 남아 있다. "김인이 옥로를 쏟는다", 궁중의 금동선인 승로판이 뒤집혔다. 옥녀수 태돈' 은 원래 매일 깨끗하고 깔끔한 정원에 이끼가 가득한 것을 제외했다. "김인", "구리주조한 인물" 은 한무제 때 만든 쟁반을 들고 천로를 받드는 금동선인, 이하 "금동선인 사한가서" 는 "위명디 청룡 원년 8 월, 조궁관은 차를 이끌고 서한효무로 노판 선인을 받들어 앞집을 세우려고 한다" 고 말했다. 궁관은 접시를 뜯고, 선인은 임재했지만, 여전히 눈물을 흘렸다. " 따라서 흥망감을 토로하는 전고로 자주 쓰인다. \ "이끼 돈 \", 이끼 점 은 돈 과 같은 둥근, 그래서 말했다. 땅이 이끼로 가득 찼으니, 당연히 매우 황량하다. 예를 들어 류효위' 원망시' 는 구름이다. "단정 비스듬한 초경, 소벽점 태돈." 슬픔으로 가득 찬 작가는 이때 정말 노발대발하여, "누가 술에 취해 점점 현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라고 숨을 내쉬었다. -누가 전국 말 jiuhan 격격 높은 점진처럼, \ "이수가 노래 \" 를 부를 수 있습니까, 진 왕정을 암살하러 가는 영웅 가시를 배웅할 수 있습니까? 여기에' 사기 레인저 열전' 을 이용한 전고는 분명히 폭진유로 청군을 가리켜 적을 물리치고 목숨을 구하려는 강한 열망을 나타냈다. 높은 점차적 으로 (그는 나중에 암살 진 왕 도 살해 시도), 여전히 \ "qinzei 먼저 캡처 왕 \", 적의 에미리트 조기 죽음 의 의미 를 원하는 것 같다.
단어의 다음 영화는 주로 항쟁의 불굴의 의지를 말한다. "서대 울음 파업, 삼가구 유현", 송망후 유민 시인 사보등푸춘강서 낚시대 울제문천상 사전, "사기 항우전" 에 기재된 초남공의 말 "초삼가구, 망진필추" 의 어전으로, 아픔과 사통을 표현하며 단결해야 한다 "3 가구" 는 본래 수량이 매우 적은 사람을 가리키는데, 여기서는 절개를 견지하고 굴복하려 하지 않는 사람들을 가리킨다. 다음 두 문장에서 그는 항청 투쟁이 큰 좌절을 당했지만, 나는 결코' 퉁소를 불고 구걸하는' 불쌍한 사람이 되고 싶지 않아,' 비누 모자' 를 비스듬히 쓰고 세상에서 구차하게 살겠다고 말했다. 퉁소를 불어서 구걸하다' 는 것은 춘추시절 오자서 일이다. \ "역사 기록 팬 후아 카이 zelie 전기 \" 에 따르면: "우 사부님 은 zhaoguan, 밤 낮 볼트 에서 로드, Lingshui 에 관해서는, 입을 붙여 넣을 수 없습니다,? 라인 민들레 볼트, jishou 고기 토플 링, 드럼 복부 블로잉, 우 시에서 구걸. 클릭합니다 배 배우자 세트 솔루션 리드 쑤 guang 는 말했다: "(페니) 하나의' 플루트'. 클릭합니다 단어는 문자 그대로 이 사전을 차용한다. 비누 모자, 검은 모자, 가장 흔한 의상. 작가는 결코 자신의 의지를 의기소침하게 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영웅은 죽지 않고, 도살 낚시기술은 늘 연결되어 있다" 고 선언했다. 그는 푸줏간 주인, 낚시꾼 가운데 여전히 숨어 있는 영웅호걸들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진나라 말처럼 유방봉기의 번쾌를 따라 도살개를 업으로 삼고, 삼국 때 장비 () 도 돼지를 죽인 영생을 한 적이 있고, 강태공 낚시 차계 () 는 나중에 무왕 () 을 보좌하여 상우 () 를 소멸하는 위업을 성사시켰기 때문에 인재를 잘 흡수하는 한 항청투쟁은 여전하다. 마지막으로, 그는 지금 이 순간에 자신의 신념을 확고히 해야 하며, 적의 강함 때문에 낙담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청문' 과 같은 은둔한 일은 현재 모방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무슨 얼굴' 이라는 단어는 강한 비하 어조로 바람직하지 않은 일을 부정하며 불요불굴의 용감한 투쟁의 늠름한 의의를 보였다. "삼보황도" 에 따르면: "장안성동, 남두에서 첫 번째 문은 성문을 패한다. 백성은 문색이 푸르고, 이름은 청성문이거나, 청문이라고 한다. 문 밖에서 오래된 참외, 광릉 사람들은 진 동릉후를 부르고, 진 () 은 천 () 을 깨뜨리고, 거의 청문 밖에 있다. " 청문 고후과 () 의 전전 () 을 결탁하여, 산전수전 () 이 있고, 더욱이 은세 () 가 적극적인 투쟁의 명의를 제창하고, 반대의 의미에서 전고를 활용함으로써, 이 단어에 강한 흥발감을 불러일으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