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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으로 그린 ​​식물 리드 일러스트레이션-식물을 그리는 방법

색연필로 꽃을 그리고, 먼저 윤곽을 그린 다음, 색감에 따라 꽃과 잎을 그리고 튤립을 그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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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이 한 장과 색펜 세 자루를 준비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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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빨간 펜으로 종이에 타원형을 그려 꽃잎을 나타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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꽃잎의 왼쪽에서, 가장자리에 있는 꽃잎을 나타내는 호를 그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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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 가운데에 대각선을 그려 꽃잎이 어떻게 접히는지 나타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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꽃잎 오른쪽에 호를 하나 더 그려 오른쪽에 꽃잎이 하나 있음을 나타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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맨 오른쪽에 호를 그려 다른 꽃잎을 나타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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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 중간에 대각선을 하나 더 그려 접은 꽃잎을 나타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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맨 위에 짧은 호를 그려 뒤의 꽃잎을 나타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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빨간 펜으로 모든 꽃잎의 가장자리를 붉은색으로 칠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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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 다음 노란색 펜으로 꽃잎 뿌리를 노란색으로 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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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색 펜으로 꽃 밑에 세로줄 두 개를 그려 꽃줄기를 표시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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줄기의 오른쪽에 두 개의 연결된 호를 그려 잎을 나타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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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색 펜으로 줄기와 잎을 녹색으로 칠하고, 오른쪽은 깊게 녹색으로 칠하면 채연 튤립이 완성된다.

채연 손으로 그린 꽃은 어떻게 그려요? 어떤 도구를 원하십니까? 주요 재료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A4 사이즈

필요한 도구:

지우개 _ 연필

색연필 _ 면봉

강한 점성 플라스틱 고무 진흙

프로덕션 단계:

단계 1:

먼저 연필로 종이에 꽃을 그린 다음 지우개로 연필 자국을 닦고 파란 빛으로 그림자를 강조하여 꽃 전체를 밑받침으로 만든다.

2 단계:

그런 다음 연분홍색을 꺼내서 꽃의 파란색 부분을 살살 조심스럽게 덮어서 과도하게 짙고 진한 느낌을 낸다.

세 번째 단계:

로즈 레드를 꺼내 그림자와 주름을 그린 곳에서 꽃의 입체감과 흐림감을 점차 깊어지게 한다.

네 번째 단계:

연한 녹색을 제거하여 줄기와 잎을 녹색으로 깊게 한다.

다섯 번째 단계:

꽃줄기의 색깔에 따라, 우리는 짙은 장미색과 보라색을 제거하고, 파란색은 꽃의 입체감을 높여 더욱 뚜렷하게 한다.

6 단계:

짙은 녹색, 초록, 연녹색을 꺼내서 나뭇잎의 입체효과를 그려내다.

7 단계:

짙은 녹색과 파란색을 찾아 먼저 파란 빛으로 밝은 부분을 강화하고, 짙은 녹색은 어두운 부분을 강화한다.

8 단계:

거의 완성되었을 때, 우리는 마른 면봉으로 화면 표면을 부드럽게 부드럽게 부드럽게 하여 화면이 더욱 섬세하고 색깔이 더 잘 어우러져 실제 효과를 구현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9 단계:

네가 완성했지만, 우리가 완성하기 전에, 우리는 단지 미완성된 곳이 있는지 자세히 검사하기만 하면 된다.

기교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1. 그릴 때 반드시 수용성 납을 선택하세요.

2. 종이라면 얇은 수분지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손으로 문지르고, 닦고, 지우개와 납을 두드려 그림 그리는 과정에서 생기는 분말은 사용하지 마세요. 화면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우리는 끈끈한 플라스틱 점토로 그것을 붙일 수 있다.

4. 채색 납을 그리는 데는 반드시 인내심이 있어야 하고, 조금씩 천천히 해야 하며, 조급해서는 안 되고, 빨리 발라서는 안 된다.

5. 줄을 당길 때는 반드시 가지런히 고르고,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안에서 밖으로, 얕은에서 굵은까지, 얕은에서 깊은까지 깊게 하는 방법을 유지해야 한다.

6. 그림을 그릴 때는 빛과 그늘의 관계에 주의해야 한다.

7. 채연이 어려운 이유는 부드럽고 섬세하고 사실적인 느낌을 그리는 데는 인내와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짜증이 나거나 감정이 있을 때는 그리지 않는 것이 좋다.

식물 입문에 꼭 필요한 약필식물을 어떻게 그려야 하는지, 0 기초 그림도 보기 좋다.

연필이 왔다 ~ 펜을 들고 같이 그려라! (작은 구름의 펜은 일반적으로 1 (굵게), 003 (가늘게) 핀펜, 중성 펜 (그림 외곽선) 입니다.)

첫 번째 단락:

가운데 잎부터 그림을 시작한 다음 잎 밑부분을 따라 양쪽으로 잎을 그립니다. 잎의 크기는 다를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이 제한하지 마십시오 ~

굵은 획은 꽃자루 (또는 윤곽선으로 비교적 굵은 획을 긋고), 가는 획은 디테일이 있는 선을 그린다.

두 번째 단락:

가지와 잎 사이에 중앙선을 그리면 좋은 위치 지정 역할을 할 수 있다. 선의 양쪽을 따라 나뭇잎을 그리는 것이 편리하다. 나뭇잎 내부 선을 그릴 때 나뭇잎을 몇 부분으로 나눕니다.

그리고 안에 선을 그립니다.

세 번째 단락:

이 잎은 확실히 마지막 조각의 좋은 친구이다. 이 잎은 둥글고, 전편은 뾰족하다.

화법은 똑같다. 크기가 다른 잎을 그릴 수 있다.

제 4 항:

이 잎은 항상 문어 O (_ _ _) O 하하 ~ 알 수 없는 기쁨을 생각나게 한다! 그릴 때 잎 가장자리의 톱니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이 잎의 안쪽 선은 아주 잘 그려지고, 매우 짧아서, 특히 연습선에 적합하다.

제 5 항:

먼저 가운데 선을 그린 다음 선을 따라 잎을 그립니다. 잎은 들쭉날쭉하다. 이 톱니는 약간 구부러져 있다.

제 6 항:

잎사귀 가운데에 작은 잎을 한 무더기 그린 다음 큰 잎을 위아래로 그린다. 이 잎도 들쭉날쭉하지만 아주 작은 것 ~

제 7 항:

이 잎은 좀 복잡하다 ~ 나는 나뭇가지와 열매를 가져왔지만 모양은 간단하고 잎은 가늘다.

나뭇가지는 아래 선을 따라 짧은 선을 그려 그림자를 만들고 과일 내부에도 간단한 선을 그려 장식을 했다.

섹션 VIII:

또 다른 단엽이지만, 이곳의 잎은 약간의 차양 관계가 있다. 그림을 그릴 때, 먼저 정수리를 그려라.

안의 선은 여전히 그룹화되어 있고, 그룹 그림의 장점은 목표가 더욱 구체적이고 명확하다는 것이다.

제 9 항:

이 모형에는 약간의 꽃을 첨가했는데, 공부할 때 항상 간단한 그림을 그릴 수는 없고, 얕은 것에서 깊은 것으로, 더 깊게 그려야 한다.

먼저 꽃잎의 선을 그려라, 많이 그리지 말고, 한 조각당 두세 개의 꽃잎만 그리면 된다.

나뭇잎의 선이 좀 길어요. 그릴 때 인내심을 가져야 해요 ~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