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 Youxing
윤리학과 선생님과 친구들의 '다이 인터뷰'를 확인하세요. Tang Li Bai의 "열두 개의 추운 밤에 혼자 술을 마시고 감정에 응답": "어젯밤에 Wuzhong에 눈이 내렸고 Zi Youjia는 끈없이 기분이 좋았습니다."
"Stringless Qin"을 참조하십시오. 문명 및 의식 음악부에서. 당나라 황도의 "친구에게 선물": "도자의 초월적인 성격은 피아노에 현을 남기지 않습니다." Niu Zhu Yin
문명부의 시 "Niu Zhu Yong"을 참조하세요. Tang Li Bai의 "노라오각의 노래": "과거에 Niu Zhu가 다섯 장을 낭송하는 것을 들었는데 지금은 Shu Bai Lianqun에게 어떻게 감사할 수 있습니까?" 기구 및 사용 부서·의류. 원나라 장위(張玉)의 《회모산(淮毛山)》: "집에 돌아가면 집 문을 닫고 높은 곳에 누워야 할 것이다. 사람을 보내어 흰옷을 쓰고 치마를 연습하도록 보내지 말라." 그룹
동물과·새 '지학'을 살펴보세요. 당나라의 두보(Du Fu)의 『대리 3년 봄, 백제성에서 진격하는 배의 40운』: “양떼는 모두 들학이고, 말은 모두 도난당한다.” Tang Quan Deyu의 "Jiuhua가 관찰하는 회공원의 여덟 운율": "땅이 특별하고 난초가 모이고 사람들이 산 그늘에서 돌아오는 것과 같습니다. 2권: "Lou De's Brother." 그가 떠나려고 할 때 그는 그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재능이 없기 때문에 이제 당신은 국가의 주지사가되었습니다. 사람들이 질투한다. 어떻게 내가 먼저 사람의 머리카락과 피부를 할 수 있겠는가?" 형은 무릎을 꿇고 "이제부터 남의 얼굴에 침을 뱉더라도 감히 아무 말도 못 하겠다. 걱정 안 하려고 닦아주기만 하면 된다”고 했고, 시더는 “내가 이렇게 말했다”고 했다. 당신이 나를 걱정하는 거다. 화를 내서 남의 침을 닦아주지 않으면 어떻게 웃으며 받아들일 수 있겠습니까? 송나라의 왕십봉(王十峰)은 "설날을 보내기 위해 서문 운율로 만개 다리를 건너다"라고 썼다: "선생님의 도덕은 관대하고 참을성이 많으며, 심랑의 시는 옷보다 얇습니다." 사람의 몸과 머리, 얼굴에 침을 뱉는다. 인성 부문에서는 장군과 총리가 "얼굴에 침을 뱉는다"고 한다. 대나무 숲 투어
인물부·성인 '칠현'을 참고하세요. 당나라 초광희(朱光熙)는 『위시삼촌과 하북성의 한여름 방문』에서 “동쪽 담장에서 국화를 따다 대나무 숲에 가고 싶다”고 썼다. "양원에서 소리가 퍼진다
천문기상부 "양원의 눈"을 참조하세요. Tang Qiji의 "눈의 축하": "누구든지 잉로에서 노래를 듣는 사람은 소리가 퍼집니다. Liangyuan과 손님들이 그것을 듣습니다." "Li Guoxian
윤리부서의 "같은 배를 탄 불멸의 부부"를 참조하세요. Tang Cen의 "Guo Sima를 이우 현으로 보내 Li Ming의 저택에 지시를 요청합니다": "The boat on the same boat" 강은 달 한가운데에 있고 멀리 있는 이국현을 생각한다." '"이 왕이 없이 어찌 하루가 있을 수 있겠는가?
식물학과의 "이 왕"을 참조하세요. 당송 시대의 "푸른 대나무 서문": "어찌 없이 하루가 있겠습니까?" 그런 왕이요?" "Linghe Biaoge
식물학과의 "Zhangxuliu"를 참조하십시오. 당나라 Han Xie의 "Liu": "안타깝게도 Linghe Biaoge는 여전히 거기에 있지만 봄은 여전히 길고 가늘습니다. ." "Lin Zong 스카프
기구 및 의류 부서의 "접힌 모서리 스카프"를 참조하십시오. Song Lu You의 "현재와 과거 거주에 관한 10시": 송나라 Lu You의 "비 쿠션 Lin Zong의 스카프, Meng Jiabao의 모자에서 바람이 떨어집니다." " 학의 망토를 입는다
식물학과·수목서의 '왕공류'를 참조하세요. 송수시의 '장자예와 함께하는 삼행시' 제3권 '죽전의 추억': "그러나 보내는 선생님은 학 망토를 입으실 필요가 없어요.” 순진한 모습을 그리는 게 더 기쁘다. " 코를 잡고 시를 낭송하다
문명부의 시 "나성시(Luosheng Ode)"를 참조하세요. 당나라 한시에(Han Xie)가 쓴 "유(Yu)": "지금 이 순간 높은 무지에 대해 누가 논평할 수 있겠습니까? 코를 잡고 시를 외우며 하늘을 나는 것. " 백량 연회
궁궐 기물부 '백량 테라스'를 참조하세요. 당나라 왕위의 "풍하성지에서 곡강 연회 영지의 역사를 하사함": "백량 연회에 동행하기 위해 새로운 장이 발행됩니다. "애기러기
동물·조류과 '거위 교환' 참조. 탕루륜 "회의에 참석하고 앞장서서 선물 나눠준 조곤지학원 연회" 내 여동생이고 책은 Love Goose 입니다. " 말이 첩으로 바뀌다
당나라 이총이 지은 『두의기』에서 “후위(後魏) 조장(曹張)은 성품이 온화하고 우연히 말을 만났는데, 그것을 사랑하게 되었고, 그의 주인은 그것을 소중히 여겼습니다. 장씨는 "나에게는 교환할 아름다운 첩이 있는데 당신이 그녀를 선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말 주인이 매춘부를 지적해 장씨가 그녀를 바꿨다. "◆ 매혹적이고 상냥한 사람에 관한 이야기이다. 당나라 이백의 《향양송》: 천금 말이 첩과 바뀌고, 조각된 안장에 앉아 웃으며 노래한다. 떨어지는 매화. "또한 동물·수학부 '말을 바꾸어 아름다운 도시를 만든다'를 보라. 인물·여녀부는 "궁녀에게 포상하라". 눈노래
문명·의례음악부 보기 "하이 뮤직". Tang Mengjiao의 "후난의 Cui Shuang에게 작별 인사": "Xue Chang은 누구와 조화를 이루고 싶습니까? 이해되지 않는 저속한 감정이 너무 많습니다. "수건을 벗고 와인을 마시세요
남조의 양효동이 쓴 '도연명 전기': "도연명은 술에 중독되었습니다. 군장(縣長)은 맛을 보고 완전히 익을 때까지 칡수건을 머리에 얹고 술을 적신 다음 다시 얹는다. ◆술중독을 가리킨다. 송주송의 『춘절 갈라북』: “수건을 벗고 술을 마시면 웃게 되고, 와트에 기대어 산을 바라보면 참 이상하다.” "또한 "기구와 옷", "포도주와 포도주"를 참조하십시오. 기구와 음식, "거즈와 포도주"를 참조하십시오.
장타이주마
'한서·장창전': "(장)장은 위엄이 없었다. 법정에서 나올 때 장타이 거리를 지나 검열관에게 태워달라고 부탁했는데, 그래서 자기 앞에서 말을 몰 수 있다는 것입니다." ◆ 낭만적이고 절제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당나라 이백의 『유예랑이 신관에게 선물을 드리다』: “나의 젊은 스승은 미인이고, 나는 황금채찍을 들고 장타이를 걷는다.” 지리부·도시건설의 『장타이』도 참조하라. 동물부·동물 "장타이말". 모자를 벗는 즐거움
기구나 의류 매장의 '멍지아 모자'를 참고하세요. Tang Yu Haoran의 "Yuan Shijun Zhang Langzhong Cui Yuanwai Xianshan의 9일 연회": "가장 아름다운 Double Ninth Festival, 모두가 Shushou Dumen을 내려 기뻐합니다." 윤리학과 ·친척과 친인척이 '두 명 드물다'. 당나라 이신은 『초가을에 갑자기 동절강관찰사를 추방하여 학교 유초를 시찰하라는 명령을 받았다』에서 “서수도문기는 옷을 벗고 신하들을 사서 귀국했다”고 썼다. 거주하다 갑자기 말을 탔다.” 장기도박 산음빌라
인사부·감성 참조 “나막신 접으면 기쁘다”. 당나라 왕위의 "최부와 함께 현형에게 답하기": "곡의 몇 권의 책은 작은 역사가에게 남겨졌고 초가집은 산음 별장에서 체스를 두며 뛰었습니다." Tang Lulun의 "Tongliu Shilang Ti Hou Shilang Xinchangli": "세 가지 봄이 자족하고 즐거움이 충분합니다. 북쪽의 조왕에게보고하고 비양을 통과했습니다." ... 둘째 처제는 얼굴을 땅에 대고 감사하며 "지지가 높고 금이 풍부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소진이 한숨을 쉬며 말했다. "이 사람은 몸이 있습니다." 당신이 부자라면 당신의 친척들이 당신을 두려워할 것이지만 당신이 가난하다면 당신은 쉬울 것입니다. 2헥타르의 웅양 부정적인 땅을 어떻게 가질 수 있습니까? 또는 음식과 의복에 사용됩니다! Yuan Sadu는 "Shangzhao Liangguo Gong"을 썼습니다. "나는 웃으며 하늘에 9 개의 딩이 있다고 말했고 장강 동쪽에 2 헥타르의 밭을 심으러 왔습니다." 야이, 인사부. 지리·토석학과의 '2헥타르 토지'를 참조하세요. 남조 양오준(梁五君)이 지은 『용화이』: “2헥타르와 들판 1개, 버드나무 세 그루와 말.” 백사는 조용하고 여유롭다.
지리·도시학과의 '백사' 참조 건설. 당나라 이상인(Li Shangyin)은 『영락문 하유평석(佐劉平師)의 집』에서 “백사 유선군(伯善君)이 일시적으로 머물고 있어 청운(靑雲) 도구 산업에 전혀 관여하지 않는다”고 썼다. 당나라 이교의 '술': "검은 돌에서 마시고 구름과 비가 둥근 언덕에서 나올 것이다."
부서의 "동산"을 참조하십시오. 지리·지구와 돌. 당나라 이백의 『양원음』: “동산에 높이 누워 있으면 늦지 않아 일어나서 사람들을 도우려 한다.”
『후한·진범전서』: “(진)범 15세 방에 앉아 있었는데 마당이 더러웠는데 아버지의 친구인 같은 현 출신의 설친이 와서 그를 기다리며 말했다. 팬은 "손님을 맞이하기 위해 집을 청소하는 것이 어때요? "라고 팬은 "사람은 세상을 청소하고 모든 것을 안전하게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다. 아주 놀랍습니다.' ◆한가로운 삶이나 높은 야망을 뜻합니다. 송나라의 소식은 "장 안도를 남도에 보내 대만에 머물다"에서 "내가 돌아 오면 방을 청소하고 행복하게 하겠다"고 썼다. 기구 부서의 방. 인사부·Zhiqu "첸 판". 물고기 관찰
"장자·가을 물": "장자와 회자(회시)가 해자 들보 위에서 헤엄치고 있었습니다. 장자는 '피라미가 조용히 헤엄치는 것이 물고기의 즐거움이다'라고 말했습니다." :' 장자가 물고기가 아닌데 어떻게 물고기의 기쁨을 알 수 있겠습니까? "당신이 내가 아니면 물고기의 기쁨을 모른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물고기라 물고기가 되는 법을 모른다." 물고기의 즐거움은 완전하다. '장자는 '그 근원을 따라오라'고 말했다. "'◆풍경을 부르는 즐거움. Tang Meng Haoran의 "Xunmei Taoist": "물고기를 보는 즐거움을 강조하므로 북을 치며 노래하는 데 사용됩니다. "지리·흐름 '호량'도 보세요. 동물과·임계 '회자 물고기'. 피리 연주자
동물·조류 '왕교하' 참조. 당낙인의 '북망산' : "Xian He는 Gouling의 플루트 연주자로서 Yuntou를 방문하여 세상을 보았습니다. "꼭대기 갈매기
인사부·기타 '기회 망각' 참조 당나라 두목의 '어부': "꼭대기 갈매기는 일년 내내 아무 이유 없이 왔다 갔다 하는 새다. "비늘을 잊다
축생·린스의 '건어물' 참조. 청나라의 '징월로좌' 리용: "조운은 비늘을 잊는다. 마른 연못." "침대 거북
동물과의 "침대 거북"을 참조하십시오. 명나라 Cheng Xianzhen이 쓴 "봄의 이상한 일": "방문 중에 거북 제비만 남았고 나머지는 침대 거북이 자고 있었어요." "Zhuixia
천문학 기상부 "Liuxia"를 참조하십시오. Tang Meng Haoran의 "Wang Taoist의 방에서 Wang Changling과의 연회": "Xia를 마시는 것은 냄비에 들어가는 것과 같습니다." "도씨가 벼 모종 재배
"금서·도천전": 도천은 펑성부사였다. "현의 공유지에서 계곡에 벼를 심으라는 명령을 받았다. , '나를 포도주에 취하게 만드는 데 충분하다. '아내가 벼 모종을 심자고 해서 1헥타르에 벼 모종 50에이커를 심었습니다. ◆여유로운 생활을 뜻한다.
Qingmao Qiling의 "당, 양, 명 왕조에 돈 보내기": "도 가족은 벼 모종을 심고 관리를 위해 포도주로 나누고, 오 여성은 소송 밭 옆에 꽃을 심었습니다." 식물과 식물학과의. 유공 여가
기물부 궁실에 있는 '유공탑'을 구경하세요. Tang Lulun의 "결혼을 환영하기 위해 Shentu Zhengzi를 후난으로 보냅니다": "Pan Ling이 배를 고백하는 것은 범죄입니다. 그가 위층에 올라갈 때 그는 자유 시간에 Yu Gong과 동행해야합니다." 당나라 양세(楊姫)가 『늦여름에 영녕(永寧)에 와서 임정각(臨亭亭)에 거할 때 여사문(孝施文)을 보답함』에서 “내가 마음으로 갈 줄 아는 회양(淮陽)에 누워 있는 것을 한탄하였노라”고 하였다. 그 나라의?" 나막신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Tang Yongtao의 "Xu Shijun을 Yuezhou로 보내십시오": "Baling Shanshui County는 귀하의 방문에 감사해야합니다."새들은 5 월과 6 월 중순에 북쪽 창문 아래에 누워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시원한 바람이 불자 자신이 시황제라고 말했습니다. 복희 이전의 사람, 시황제. ◆여유롭고 편안한 생활을 말한다. Tang Li Bai의 "정리 양에게 연주": "북창의 시원한 바람 아래서 나는 스스로를 서황 사람이라고 부릅니다." 또한 천문부 · Shiling "북창의 시원함"을 참조하십시오. 천문기상부 '북창바람'. 기구 부서와 궁전 방의 "북쪽 창". 인사부·수면 "북창수면"을 참고하세요. 인사부: "북쪽 창문 높이 누워". 재능은 있지만 재능은 없다
인사·감정적 '슬픔' 참조. Tang Quan Deyu의 "8 성시": "Mu Yan은 재능이 없지만 5 월 순례자를 알고 있습니다."
기구 및 의류 부문에서 "Fuqiu"를 참조하십시오. . 당나라 이백(Li Bai) "항저우에서 배다양(Pei Dayang)을 보낼 때 노 지사에게 가는 역사": "5월에 모피를 입은 사람은 금을 가져가지 말아야 한다." 당나라 유창경의 『유시군을 원주로 보내다』: “버드나무 다섯 그루가 닫히고, 귀족들은 떠나고, 명절에 따라 세 그루의 묘목이 돌아오고 있다.” 》: “지도림(지돈)이 은을 사러 신공에 갔다. 산. 심공이 대답했다. '산 속에 둥지가 숨겨져 있다는 말을 듣지 못했어요.'" ◆ 은둔자에게 바치는 찬가. Tang Meng Haoran의 "원의 난팅 대사에 대한 늦은 봄 비문": "정원에 고독과 평화로 돌아갈 가지를 제공하십시오." 또한 지리·토석부 "산을 사다"를 참조하십시오. 태공낚시
동물·린제학과의 '낚시'를 참고하세요. Tang Meng Haoran의 "동지가 지나고 Wu Zhang의 둘째 아들 Tanxi가 작별했습니다": "나는 여유롭게 Taigong을 낚시하고 Ziyou의 배를 타고 번영하고 있습니다.
"를 참조하십시오. 인사·와일드의 순덩롱샤오(Sun Deng Long Xiao)'. 당나라 이상인은 『화웨손이인에게 보냄』에서 “연기를 만나야만 낭기의 소리를 지르리라”고 썼다.
"좌전: 시공 24년": "진후가 죽은 자에게 보상을 하였는데, 지에자추는 급여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고 급여도 부족했습니다. ... 그리고 그는 "책"에 숨어 죽었습니다. 후한·주거(後한·주거)": "제자추가 귀국했으나 직함이 없어 계산에 갔으나 산이 불탔고, 그것을 밀어내지 못하여 불에 타 죽고 말았다. ." ◆용 야이(Yong Yayi) 또는 한시(Han Shi). 당나라 고광의 『삼고시』 중 세 번째: “나는 떠다니는 생명의 열매를 얼마나 존경하나, 늙어가면 그 추천을 부러워한다.” 천문부·실령의 『자두』도 보라. 추 총리가 되지 마라
인물부·귀인 '유멍'을 만나보세요. ◆공직에 진출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송수시의 『비상주와 조명수 선생님을 보내다』: “당신은 고결하고 정직한 여자가 있다고 들었으니 초나라의 재상이 되지 않도록 조심하라고 충고합니다.” "이백지(Li Bozhi) 지사는 후퇴하고 돌아올 결심을 하고 시민과 사이좋게 지낼 때 침묵할 수 없다" 중 한 사람인 청추 풍가: "우군은 무덤에 맹세할 생각이 없고, 길은 앞으로 공식 부서가 사라졌다." 핑쯔가 은퇴로 복귀
문명부·기사 '핑쯔푸' 참조. Tang Weidan의 "동림사에게 돌아갈 생각": "Pingzi가 집으로 돌아갈 계획을 세웠고 Wulao Rock 앞에서 냄새를 맡아야합니다." Huang Tingjian의 "Gongjing 감사의 노래"를 감상하세요. "나는 북해를 위해 술을 마시고, 당신은 Dongwu를 위해 노래합니다." 당나라 나빈왕은 『가을산유기, 간략한 양관』에서 “네 개의 밝은 빛을 따라가며 산에서 줄을 울리는 것이 더 낫다”라고 썼다. 장자는 장대를 잡고 무시하며 "초나라에 요괴가 있다고 들었는데 죽은 지 삼천년이 되었다고 왕께서 절에 숨겨 두셨다." 뼈를 유지하려면 죽는 것이 더 가치가 있는가? 살아서 꼬리를 페인트에 질질 끄는 것이 더 좋은가?” 두 번째 의사는 “살아서 페인트에 꼬리를 질질 끄는 것이 낫다”고 말했다. , 페인트에 꼬리를 끌겠습니다." ''◆용의 우아한 삶. Tang Qiji의 "장 거북이": "창자에 도달하면 자살 할 것인데 왜 꼬리를 끌고 다니나요?" 지리 · 토석학과 "진흙 투"도 참조하십시오. 동물부: "진흙 거북이".
캐릭터부·현자 "山阳煇"를 참조하세요.
송나라의 노유(魯伯), 『가을 산행과 시 짓기, 오자칠시로 짓는 무작자칠시』 제7부: “자세히 예측하는 것이 무슨 재미가 있겠는가? 정확한 것은 위조하기 쉽습니다. " Yan Lingdiao
"후한의 책 · "Yan Guang의 전기": "Yan Guang의 예명은 Ziling이고 그의 성은 Zun입니다. 그는 또한 Kuaiji 출신의 Yuyao입니다. 평판이 드물고 광무(유수)와 함께 공부를 하다가 왕위에 오르자 이름과 성을 바꾸고 황제가 자신의 재능을 생각하여 나중에 그를 찾도록 명령했다. 제나라가 말하기를 “호수에 양털을 두른 사람이 있는데, 황제가 그 영광을 의심하여 사신을 보내 그를 고용하였다.” 당나라 이백의 "청서강 돌에서 혼자 술을 마시고 관조의를 게시하다": "나는 항상 이 돌 위에 앉아서 오랫동안 낚시를 할 것이다." 부서. 기구 및기구 : 옷과 왕관 "양털". 비누 모자 요동
기구 및 의류 부서의 "요동 모자"를 참조하세요. 청나라 오영위가 쓴 『연대기』: “간링의 남북은 감옥에 있고 조마오는 요동의 루현뿐이다.” 송나라의 황정견(黃密堂)은 "설러도(雪樂渡)가 고별시를 쓰기 위해 난양(南陽)에서 수도로 왔다"고 썼다. "나의 직업은 계곡 어귀에서 농사를 짓는 것이고, 나의 세상은 한단의 꿈 속에 있다." 당(唐)나라 우신안(玉信南)은 『문앞에 차마(車舌)가 있다』에서 “길을 곧게 하고 계곡을 바보로 만들겠다”고 썼다. , 발을 씻으라 하였느니라 공자께서 이르시되 청년아 내가 그것으로 술을 씻으리라 하였으니 혼탁하면 그것으로 술을 씻으리라 하였느니라 Tang Jia Dao의 "보상 Yao Shaofu": "나는 Canglang에서 돌아올 것이며 나의 좋은 친구들은 나에게 배움에 영감을 줄 것입니다." 지리·화과의 "Canglang Water"도 참조하십시오. 문명부·시 『창랑음』. 캐릭터부·현자 "창랑 소우". 장종웨이
진황푸미의 '가오시좡·장중웨이': "장중웨이는 핑링 출신이다. 그는 웨이징칭과 같은 같은 현 출신의 도덕적인 사람이고 눈에 보이지 않고 공식적이지 않다. 내일은 그는 문학에 능하고 시를 잘 짓고 늘 가난하게 살며 인품을 기르기 위해 문을 닫고 명성을 구하지 않았다. 그 당시에는 그에 대해 알고 있었지만 Liu와 Gong은 그것에 대해 알고있었습니다. "◆Yong Yayi 또는 빈곤. 당나라 이백은 『로성 북쪽의 뽕나무 아래 몸을 굽혀 장자를 송양으로 돌려보낸다』에서 “장중위를 그리워하는 자는 쑥과 피베에게 의지할 것이다”라고 썼다. Zhongwei" 식물과 식물학과. 기구부·궁 '장유루'. 인사부: 가난하고 천한 사람들이 "펑하오에" 있습니다. 장한의 경력
인사·감성 '베이스를 기억하다'를 참고하세요. 오대(五代) 촉(宋)나라 웨이좡(Weizhuang)이 지은 『강변의 음(陰)』에는 “도겸의 정치는 천잔의 술과 같고 장한의 경력은 배와 같다.”라고 적혀 있다. Tang Yuanzhen의 "5시"4 권 : "Ning Qi의 소를 먹으려는 계획은 불합리하고 Lu Tong의 Feng에 대한 노래도 불합리합니다." Bo Xiu는 Jingzhao의 Ba Ling 출신이며 종종 유명한 산을 여행했습니다. 장안시에서 팔려고 약을 모은 여자가 강씨에게 약을 샀는데, 누강이 그 값을 지켰다. 강한보슈는 “유명해지고 싶지 않다”고 한숨을 쉬었다. 이제 여자들은 다 알텐데 왜 약을 써야 합니까?” 그러다가 발령산으로 도망쳤으나 의사 버스가 오지 않았다. ◆선인을 염창하다. 당나라 황복연(黃富蘭)은 『약장사가 남양주산인의 편지를 받다』에서 “약장사는 무엇을 하는가? 그는 도피하여 시장에서 생활한다”고 썼다. 캐릭터부·기타 '한강'. 케이크 판매
인사부·야이 "케이크 판매"를 참조하세요. 청나라 오위예(吳孝伯)가 지은 《고고기기》 제6장: "현성(玄成)의 식당주인과 북해의 떡장수." "후한·조계전기": "( Zhao) Qi는 모든 곳에서 도망쳐 ... 북해시에서 자신의 이름을 숨기고 케이크를 팔았습니다. 당시 20대였던 Anqiu의 Sun Song은 시장에서 Qi를 보기 위해 멈춰 섰습니다. 이어 송은 커튼을 내리고 치에게 "다시 물어보면 화낼 텐데. 심술궂은 일 없으면 죽겠느냐"고 물었다. ” ◆ 도피로 인해 이름을 숨기는 것을 말한다. 청나라 Qian Qianyi가 쓴 "동탑 이별 네시"의 세 번째 부분: "떡을 팔면 차가운 음식이 나오고, 떨어진 꽃 위에 휘파람이 불고 있습니다." 기구 부서. 식기부·식품 "케이크 판매". 쓰레받기를 팔다
"진서·왕몽전": "왕몽은... 젊고 가난하여 쓰레받기를 만들어 생계를 유지했다. 낙양에서 쓰레받기를 맛보던 중 비싸게 사온 사람인데 윤무지, 연씨네 집이 여기서 멀지 않으니 따라가면 무심코 따라갈 수 있다. 갑자기 깊은 산에 이르러 노인을 만난다. 밝은 수염과 머리를 하고 침대에 앉아 있는데 좌우에 한 사람이 맹자를 데리고 들어와서 말했다. "왜 나를 숭배합니까?" 돈을 보내 사람을 보내어 보냈다. 맹자가 나오자 그를 바라보았다. " ◆가난하고 우아한 사람을 가리킨다.
당나라 이백은 『사마송송별』에서 “독수리를 불러 채에게 가고 쓰레받기를 진송에게 팔라”고 썼다. 인사부·가난하고 초라한 '낙양상품바구니'. Qingmenyin
식물과 식물 "Aventurine"을 참조하세요. Tang Bai Juyi의 "Xinchang Xinju Shushi의 40 운율": "청문에 흔적이 숨겨져 있고 이름이 금단의 매실을 부끄럽게 만듭니다."
식물 부문 ·목본 "도 방 매화" . 송소시는 "자운왕정국이 남쪽으로 가서 당신을 만나러 돌아왔다"고 말했다: "당신이 먼저 단 우물을 말린 것을 알기 때문에 나는 쓴 자두처럼 그것을 다 얻으려 합니다." 그는 한숨을 쉬며 말했습니다. : "7가지 전략을 계획했는데 5가지를 사용하는 것이 더 만족스럽습니다. 이제 시골에 적용했으니 집에서도 사용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배를 타고 강과 호수를 떠다니며 옷을 갈아입었습니다." 내 이름과 성은 이의 아들이고 도는 주공이다." ◆ 재난을 피하기 위해 성공 후 퇴각을 의미합니다. Tang Wen Tingyun의 "친구와 함께하는 Tibi"는 "세 가지 위치가 없습니다. Yan Ling"입니다. 누워 있고 판리는 수백 번의 전투에서 큰 성과를 거두고 돌아왔다." 지리학과 흐름 "산을 옮기는 다섯 호수"를 참조하십시오. 기구 및 기구 부서·자동차 및 보트 "Fan Li Bian Zhou". 캐릭터부·장군·국무총리 '닥터팬'. 인사부·부자 '타오주'. 성벽 동쪽에 누워
'후한서·풍몽전': "(펑)몽은 같은 현 출신의 서방, 평원 리지윤, 왕중공과 친하게 지냈다. 자윤은 자신의 제자가 수천 명이라고 말했는데, 왕이 환난을 당하면 떠나지 않았다. 당시 사람들은 “동방의 왕이 세상을 피해 숨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송나라 황정견의 '자운세공정 왕시비의 선물과 두 가지 사행에 대한 답장' 제2권: '왕세봉류는 두 가지 놀라운 것을 보았고, 병자는 동쪽 벽에 누워 싶어 했습니다.' 다른 "Niu Diao". 오두막으로 산을 바라보다
남송의 『석수신우·견오』의 유이칭: “왕자유(왕휘지)가 마차꾼으로 환(환총)과 합류해 군대에 합류했다. 환이 왕에게 말했다: '폐하께서 오랫동안 집에 계셨습니다.' 처음에는 대답하지 못하다가 고개를 들어 위판(왓)을 뺨에 대고 '마음이 상쾌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서산에 이르면'' ◆ 官官의 은둔적 사고를 가리킨다. 송주송의 『춘제야서』: “수건을 벗고 술을 마시며 남을 비웃으니, 오두막에서 산을 바라보는 것은 참으로 이상한 일이다.” 지리·지구와 돌. 기구사용부·기타 "주후". 가세요
'양표전'에 '후한서 양진전'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조)조가 (양)표에게 (원)결혼을 요청했습니다." 촉이 그것을 폐지하려 한다고 거짓 고발하여 감옥에 보냈는데, 공융은 자신이 조정의 관리만큼 좋지 않다는 말을 듣고 조를 만나러 갔다. : "... 오늘 무고한 사람들이 죽으면 내일은 누가 와해되지 않겠습니까?" 당나라 진자앙(陳張)의 『낙양사(洛陽師)에게 답하라』: “그렇지 않으면 옷을 닦고 나가면 갈매기에게 돌아가게 될 것이다.” 부서·의복과 왕관. 머물기를 선택하다
인성·공무원부 '머무르기 봉인'을 참고하세요. 송나라의 소식은 "정복의 사촌이 온다는 소식을 듣다"에서 "장자방이 있는 것이 더 좋을 것이며 수천 가구가 그곳에 머물기를 선택할 수 있다"고 썼다. 캐릭터부·성인 부문의 리인'이다. 청나라 유동이 지은 '가을 정령 십운' 제4부: '금문 음만천을 공부하며 위의 그림을 전한 사람은 누구인가?' 당나라의 '야망' 왕지: "우리는 아는 사이도 없이 서로를 바라보며 잡초를 뽑기 위해 긴 노래를 부른다." 남편과 아내는 서로를 손님으로 대했고, 이를 거부했다. 그 후 그는 저항할 수 없어 아내를 루멘 산으로 데려갔습니다. Tang Meng Haoran의 "Xunzhang Wuhui Night Garden Works": "Pang Gong이 Donghu Lake에 숨어 이사했다고 들었습니다."지리·토석부 "Luting"도 참조하십시오. Jiuliu Department·Medicine "Pang Gong은 약을 수집합니다". 캐릭터부·현자 '팡데공'. 캐릭터 부문·기타 '루멘 웽'. 빛나는 음
기구 부서의 궁전 방에 있는 "빛나는 별장"을 참조하세요. 당대(唐代) 대서륜(大守輪)은 『하남라사서(河南群書)와 교서형(兄弟兄) 귀국(長江南)』에서 “왕이 지금 은거하고 있음을 알고 낡은 연꽃옷도 빼앗았다”고 썼다. . 당나라 이단의 『도사에게 바친 선물』: "결국 점쟁이를 알아보는 사람이 없어 제자로서 시장에 나갔다.
동물과·목수과 보기 동물 "숨겨진 표범". 당나라의 Quan Deyu는 "Nanting at Dawn to Show Ba"에서 "자취는 Nanshan에 숨어있는 것과 같고 관리들은 Xiaozai에서 이동했습니다."
"Three Visit"를 참조하십시오. 캐릭터 부서의 황제. ◆ 집에 은거하여 생활하는 인재를 말한다. 당나라 한식이 쓴 『선인』: “위빈의 모호한 흔적이 남양에 있다. 내 장족보다 더 외로울 것이다.” "왕망(王萬)이 아들 우(禹)를 죽였더니 맹(孟)이 친구들에게 말하기를 '세 가지 기본 원칙이 완전하니 너희가 가지 아니하면 남에게 재앙이 닥칠 것이다.
즉 그는 옷을 벗고 동경의 대문을 걸어놓고 돌아와 가족들을 바다 건너편에 띄워 요동으로 여행하였다는 것이다. ◆용이 사임하고 은둔하다, 당나라 두보, 『이십사 시종을 봉헌한 40운』: “손님은 왕관을 가지고 오겠고, 우정은 새로운 것으로 채워지지 말라." "또한 기구 의복부 "Shenwu Clothes and Crowns"를 참조하십시오. 국자 걸기
기구 의복부 "Xu Youlao"를 참조하십시오. 당나라의 "하인이 Luo로 돌아옴"의 Li Qiao : "성읍은 드물고 산은 가난하며 산은 비어 있다." "라이시와 그의 아내가 함께 갔다
인물부·여자 '라이 아내'를 참조하세요. 탕황푸란의 '정산 사람들에게 선물': "방공은 약을 모으러 갔고, 라이시는 함께 갔다." 그의 아내. "지에는 창주에서 익사
"공자·위자 논어": "창주와 채이는 부부의 쟁기질에 빠져 익사한다." 공자는 그것을 넘겨주고 자로에게 물어보게 했습니다. 장주가 "주임이 누구냐"고 묻자 자로는 "공자님이시다"고 했고, "노공자님이시죠?"라고 말했다. ' 그는 말했다: '지진입니다. ' 내가 지둔에게 물으니 지둔이 '당신은 누구요? ' 그는 '종유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 사람은 Lu Kongqiu의 제자입니까?'라고 대답했습니다. '물론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폭주하는 사람은 모두 세상에 있지만 누가 그들을 바꿀 수 있습니까? 그리고 (당신은) 사람들을 따르는 대신 그리고 어떻게 세상에서 벗어나고 싶은 사람이 될 수 있겠습니까?" 자루가 그에게 가서 말했다. "스승이 갑자기 말했다. "나는 이런 사람들을 따르는 사람이 아니지만, 누구입니까? 세상에서 할 수 있겠습니까?" Tao, Qiu는 Yi와 조화를 이루지 않습니다." He Yanji는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Zhe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Jie가 익사하는 Chang Ju는 은둔자를 말합니다." 북주(周周)나라의 우신(玉信)은 『선보경추(鳳寶保丘)』에 이렇게 썼다. "인사부 · Zhiqu. 당나라 서훈은 『재상이 재상에게 건의한 청년사에게 경의를 표한다』에서 “나는 문 옆 두 방에 머물면서 은둔을 기다렸고, 세 강에 기대어 서로 돌아갔다”고 썼다. ." ◆우아하고 우아한 무드를 표현합니다. Tang Gaoshi의 "Yucheng에있는 Liu Ming의 저택을 보내 Wei County의 Miao Prefect를 방문하십시오": "오늘 나는 Ming Sage를 만나고 Tao를 위해 은둔하고 있습니다."
"Four Elders"를 참조하십시오. 인사부·쇼우카오. Tang Bai Juyi의 "Qi King의 Jiushan Pond 돌담 비문": "Huang Qi는 어디로 갔습니까? Luoyang City에 Shangshan이 있습니다." Ming Gaoqi의 "전 학자 Xia Shang을 Yichun으로 돌려 보냅니다": "국화는 버려졌고 우리는 한숨을 쉬어야하지만 누가 밀 쇼를 부를 수 있습니까?
"Three Hidden Caves"를 참조하십시오. "동물학과 동물학부. 당나라 문정운(文寧雲)은 『개성 5년 추서백운』에서 “장수들과 함께 동굴에 있을 때 마음이 일치하는지를 알 수 있다”고 썼다. >
지리부·도시건설부 '메이푸시'를 참고하세요. 당나라 사공술은 "유원지에서 진공에게 물건을 보낸다": "물 근처에 동매성이 숨겨져 있고, 가난한 루안 가문은 옷을 드러내면 더 많이 웃는다."
캐릭터 부문·세이지에서 '샤오웨이 스타'를 참조하세요. Tang Zhang (왼쪽 Chong 오른쪽 손님) "Yan Huai": "어떻게 Xianda와 함께 길을 갈 수 있습니까? 집으로 돌아가서 청년을 돌볼 계획입니다." 당두보(唐来寶)의 『춘고오시』(唐苦五母) 중 세 번째: “물고기를 숨기고 죽이는 현자가 많으니 왕이 그들을 다시 데려가기를 원한다.” 당리백의 '웃는 노래': "둥지의 귀를 청소하면 무슨 소용이 있는가? 야만인들은 굶어 죽을 것이다." 대량 자료
식물부·목재 '신' 참조. 당나라 양시애가 쓴 "Jun Zhai Du Jing": "느슨한 재료는 정직하고 선하며 의로운 당에는 제자가 없습니다." 당나라의 나병공(羅Bingong)은 『유시서경통전지기』에서 “화를 내면 싸우고 화를 내지 않으면 공백을 베게 된다”고 썼다. 지리·토석부 장관 '예'. 당나라 두구와 '진, 영영비, 고시가지 보내기': "부연의 사람들을 만나면 배를 타고 쓰촨성을 도우겠다."
동물·동물학과 "호랑이를 무서워하지 않는다" 참조 . 당나라 오준(吳君)은 『고시영·곽원주』에 “천하의 일이 망하고 진짜 거처는 장림에 있으니 원화는 이상함을 느끼고 사나운 짐승은 덕의 소리를 껴안느니라”라고 썼다. 강
지리·토석학과 '베개돌'을 참고하세요. Tang Wangwei의 "시원함을 즐기다": "시냇물을 헹구고 발을 씻고 앞에있는 낚시 노인과 마주하십시오." 송나라 노유(魯保)는 『허판대지의 달밤사상』에서 “앉아 웃고 떠들고 조롱하며 오랜 친구가 진나라를 피해 안젤리카에게 편지를 보냈다”고 썼다. "지리학과의 물 흐름에 대해 설명합니다. 당나라 왕기의 『천가삼시』 중 세 번째: “오늘날 한나라가 있는지는 모르지만 과거에는 진나라를 피했다고만 말했다.” Jin Yuanhao는 "거북이 숨어 있는 여섯 장의 사진"에 대해 질문했습니다. "세상의 의혹이 왕의 결정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섯 장을 숨기는 것이 안전할 수도 있습니다." 청나라 구이좡이 쓴 "후후현 현판에게 주는 선물": "진판이 오랫동안 소파에 매달려 있었다고 들었는데, 그는 정원에 물을 주느라 바빴던 종쯔 같았습니다." 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