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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는 구름을 싫어하지만 강남은 여전히 ​​미인으로 불린다. 원문_번역 및 감상

비는 구름을 싫어하지만 강남은 여전히 ​​미인으로 불린다. —— 송 왕조의 왕 유성, "Dian Crimson Lips · Feeling Xing" 비는 구름을 싫어하고 슬프지만 강남은 여전히 ​​미인이라고 불립니다. 비는 구름을 싫어하지만 강남은 여전히 ​​미인으로 불린다. 슈이춘 낚시시장. 가느다란 연기 한 줄기.

하늘에는 영광이 가득하고, 멀리서 보면 그 선이 자수처럼 보입니다. 생활 사건. 이때는 쳐다보세요. 누가 울타리에 의지하겠습니까? (칼럼 링크: 阑) 삼백가, 엄선된 노래, 우아하고, 풍경, 서정적이고 무력한 번역 및 주석

번역

비는 계속되고, 미움은 힘들어요 사라지고 구름이 두꺼워지고 우울함이 쌓였음에도 불구하고 강남의 풍경은 여전히 ​​아름답습니다. 물가의 마을과 호수가의 어시장에서 한줄기의 요리 연기가 가늘고 가늘게 피어올랐다.

먼 거리를 이동하는 한 줄의 기러기, 물과 하늘이 이어지는 먼 하늘, 멀리서 보면 끝에서 끝까지 일렬로 늘어선 듯 연달아 날아간다. 내 인생과 경력을 되돌아보고 지금 이 순간 난간에 기대어 멀리 바라보는 나의 의미를 이해하는 Zhenghong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감사

이 단어는 북송 시대 초기의 소령 중 하나이며 대대로 전해지는 작가의 유일한 작품이기도합니다. 이 시는 왕위성이 창저우(長州) 부사로 있을 때 지은 것입니다.

첫 번째 문장인 '비는 구름을 미워하고 구름은 슬프다'는 풍경을 통해 감정을 표현하고, 감정을 통해 풍경을 묘사한다. 구름과 비에는 기쁨도, 분노도, 슬픔도 기쁨도 없지만, 시인은 장강 남쪽의 비가 끝이 없다고 느낍니다. 이는 분명히 쌓인 회색 구름을 제거할 수 없는 증오의 표시입니다. 한 겹 한 겹, 분명히 우울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증오와 슬픔이 가득한 구름과 비 속에서도 강남의 풍경은 여전히 ​​아름답습니다. 남제(南齊)의 시인 사조(Xie Tiao)는 『입국의 노래』에서 “장강 남쪽의 아름다운 땅, 금릉(金陵)나라”라는 말을 사용하여 이를 표현했다. 그는 낡은 이론만을 물려받아 무기력한 기분을 드러냈다.

마지막 영화에 적힌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안개가 자욱한 비 속에서 마을 어시장은 호수를 끼고 있고, 물과 물이 있는 저 멀리 마을에서 희미한 요리 연기가 피어오르고 있습니다. 하늘은 이어져 있고 기러기 떼가 끝에서 끝까지 이어져 유유히 날아간다. 그러나 그러한 아름다운 풍경은 시인을 행복하고 행복하게 만들지 못했습니다. 왜냐하면 "하늘은 영웅들로 가득 차 있고, 거리는 먼 길을 걷는 것과 같기 때문입니다." 고대인의 마음 속에는 페이홍으로 인한 많은 감정이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손가락을 들고 거인처럼 날아갑니다. 이 느낌을 설명하기 어렵습니다"(Li Bai의 "Send Pei Shiba Tunan Back to Songshan"). 여기에서 시인은 기러기가 하늘로 날아가는 것을 보고, 이는 '인생사'의 연상을 촉발시켰고, 그 사람의 인생행로에 대해 생각하게 되었다. Wang Yucheng은 Jinshi가 된 후 Changzhou 카운티의 행정관이되었습니다. 이 꼬마 참깨 관리는 자신의 야망을 실현할 수 없었기 때문에 우인을 미워했고 자신에게 날개가 없어 '정홍'처럼 높이 날지 못할까 봐 걱정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왕자는 '인생사'를 '하늘이 천하를 정복한다'는 시선으로 응축하는데, 이는 함축적이고 심오하며 자세히 말할 수 없다. 감상 2

왕유성은 송나라 초기 중국 문체에 반대한 작가로 유개(劉斯)에 이어 '작은 동물 모음집'이 세상에 전해지고 있는데, 이것이 유일하다. 시가 남았습니다. 이 시는 양쯔강 남쪽의 비 오는 풍경을 맑고 아름다운 붓놀림으로 묘사하고 있으며, 세상을 살아가는 야망과 타인에게 이해받지 못하는 외로움과 우울함을 함축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장면을 빌려 감정을 표현하고, 감정에 기반해 장면을 묘사하는 것은 시에서 흔히 사용되는 기법이다. 풍경은 외부의 객관적 존재이며 인간의 감정을 갖고 있지 않다. 그러나 시인의 눈에는 객관적인 풍경이 강렬한 감정으로 얼룩져 있는 경우가 많다. 이것이 Wang Guowei가 "Human Words"에서 "나와 함께 사물을 보는 것"이라고 부르는 것이므로 "모든 것이 내 색깔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단어의 첫 번째 문장인 "비는 구름과 걱정을 싫어한다"는 주관적인 느낌이 강하게 반영되어 있습니다. 구름과 비에는 기쁨도, 분노도, 슬픔도 기쁨도 없지만, 시인은 장강 남쪽에는 비가 끝없이 내리고, 쌓인 회색 구름은 언제나 제거하기 어렵다고 느낍니다. 층별로 우울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증오와 슬픔이 가득한 구름과 비 속에서도 강남의 풍경은 여전히 ​​아름답습니다. 남제(南齊)의 시인 사조(Xie Tiao)는 『입국가』에서 “양쯔강 남쪽의 아름다운 땅, 금릉(金陵)나라 왕우청(王伯聲)은 “고요하다”라는 말을 사용했다. 그가 낡은 이론만을 계승했음을 보여 무력한 기분을 드러낸다.

마지막 영화에 적힌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안개가 자욱한 비 속에서 마을 어시장은 호수를 끼고 있고, 물과 물이 있는 저 멀리 마을에서 희미한 요리 연기가 피어오르고 있습니다. 하늘은 이어져 있고 기러기 떼가 끝에서 끝까지 이어져 유유히 날아간다. 그러나 그러한 아름다운 풍경은 시인을 행복하고 행복하게 만들지 못했습니다. 왜냐하면 "하늘은 영웅들로 가득 차 있고, 거리는 먼 길을 걷는 것과 같기 때문입니다." 고대인의 마음 속에는 페이홍으로 인한 많은 감정이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손가락을 들고 거인처럼 날아갑니다. 이 느낌을 설명하기 어렵습니다"(Li Bai의 "Send Pei Shiba Tunan Back to Songshan"). 여기에서 시인은 기러기가 하늘로 날아가는 것을 보고, 이는 '인생사'의 연상을 촉발시켰고, 그 사람의 인생행로에 대해 생각하게 되었다. Wang Yucheng은 Jinshi가 된 후 Changzhou 카운티의 행정관이되었습니다. 이 꼬마 참깨 관리는 자신의 야망을 실현할 수 없었기 때문에 우인을 미워했고 자신에게 날개가 없어 '정홍'처럼 높이 날지 못할까 봐 걱정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왕자는 '인생사'를 '하늘이 천하를 정복한다'는 시선으로 응축하는데, 이는 함축적이고 심오하며 자세히 말할 수 없다. 창작 배경 왕우성은 송태종 태평성국 8년(983년)에 진사가 되었고, 성무(현 산동) 서기로 임명되어 대리로 이사하여 사무를 맡았다. 이듬해 창저우(현 장쑤성 쑤저우) 현판으로 임명됐다. 이 시는 왕위성이 창저우현 행정관이었을 때 지은 것입니다. 왕옥성(王玉成, 954~1001)은 북송시대 백체 시인이자 수필가이다. 한족 자원지는 제주 거예(지금의 산동성 거예현)에서 태어나 만년에 황주로 강등되어 천하의 황주왕이 되었다. 태평천국부흥8년에 진사(晉師)가 되어 유시이(吉師夷), 좌시건(左施建), 지지가오(至zhigao), 한림(密臨) 총각을 역임하였다. 그는 감히 발언하고 풍자했기 때문에 계속해서 강등되었습니다. Zhenzong은 왕위에 올라 그를 다시 소환하고 지식을 회복하고 황실 칙령을 반포했습니다. 그 후 그는 황저우(黃州)로 강등되어 치저우(絲州)로 옮겨갔고 그곳에서 병으로 사망하였다. 왕유성은 북송시문학혁신운동의 선구자이다. 그의 문학은 한우(Han Yu)와 유종원(Liu Zongyuan)의 영향을 받았으며, 그의 시는 두보(Du Fu)와 백거이(Bai Juyi)를 존경하는 시가 대부분이며, 사회 현실을 반영하고 있다. 스타일. 세상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려는 작가의 정치적 야망을 신선하고 폭넓은 문체로 반영한 시는 단 한 편 뿐이다. "작은 동물 컬렉션"의 저자.

왕위청 붉은 연꽃은 취한 듯 서로 기대고 있고, 흰 새는 말없이 혼자 고민하고 있다. 눈물이 창문 아래로 흘러내렸다. 벼루를 사용하여 잉크를 갈아주세요. 이 사람이 없어졌다고 한숨을 쉬던 서시콩은 우울하다. 당의는 흔들리고 미워할 줄 모르고, 수에는 이별을 슬퍼해야 한다. 바다는 매년 파랗다. 누가 얼음바퀴를 채울 것인가? 조용한 길에 혼자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누가 이 증오에 대해 불평할 수 있습니까? 손을 잡고 눈물이 그렁그렁한 눈을 바라보며 그들은 말문이 막히고 숨이 막혔다. 바다의 달은 눈물을 흘리고, 란티안의 따뜻한 태양은 연기를 낸다. 처음으로 하늘이 개간된 후에는 땅이 이끼로 뒤덮이고 푸른 나무 위에서는 누구도 잠을 잘 수 없습니다. 나는 평양의 손님들을 비난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눈물을 흘리며 피리를 불며 애절한 음악을 연주했습니다. 시든 봉황과 푸른 버드나무는 창백한 눈썹을 갖고 있고, 이슬을 머금은 노란 꽃은 깊은 미소를 짓고 있다. 열정적이지만 무자비함에 짜증이 나는 오늘 밤은 어젯밤만큼 길다. 노래는 눈물의 향연이고 다시 베일이 가려진다. 이때 게으른 사람들은 술에 취해 다섯 마리의 말은 식당에 들어갈 길이 없었다. 얼룩덜룩한 대나무 가지, 얼룩덜룩한 대나무 가지에 눈물이 묻어 사랑병을 표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