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낚시의 신 - 귤 따기에 관한 시구

귤 따기에 관한 시구

1. 대야에 관한 시구

2. 따는 시구

에 관한 시구 1. 분재를 묘사한 시구

1, 송루유' 향수' < p < P > 누가 호단에 치우고 이 장군은 소릉시를 그렸습니까?

2, 원유민중' 까치교 선분매' < P 서호 풍경을 타다. 살구꽃 몇 번 잘못 보고, 꿈, 향혼에 의해 성을 불렀다.

아로마 테라피 차 스토브, 봄 한가한 책 영원히. 서리처럼 맑은 달이 춥지 않다. 이제부터는 단기등을 더 좋아하고, 밤마다 본다.

3, 송조희가' 그리고 화분지련'

을 하루 종일 즐겁게 해어련을 모시고, 부화욕이 천상천상보다 낫다. < P > 더 이상 대야지 경치를 살 필요가 없다. 외로움은 말 없이 눈 앞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외로움, 외로움, 외로움)

4, 당 이상은은' 기억매'

가 천애에 정착해 물화에 의지한다.

한매가 가장 미워서 지난해 꽃을 자주 쓴다.

5, 송다이 복고' 추란 한 대야를 공급하다' < P > 우리 아들이 시중을 들며 가을란을 제공한다. 쓸쓸히 먼지가 나는 자태는 바람과 추위를 막을 수 있다.

바위에서 뿌리를 옮긴 것은 내 몇 가지 사건 사이에 있다. 물석으로 기르고, 작은 산으로 부축하다.

는 마치 좋은 친구처럼, 아침저녁으로 * * * 남아 있다. 맑은 향기는 숨을 쉴 수 있고, 나의 오래된 폐간을 훈제할 수 있다. < P > 확장 자료 < P > 중국은 세계의 시사왕국으로 역대 시인 묵객들이 화초와 나무에 대해 각별한 애정을 가지고 있으며, 정련된 언어, 전신의 글로 산수꽃나무의 정신적 품격과 정취를 생동감 있게 요약하며, 또 많은 것들이 분재 예술을 읊고 있다. < P > 원대는 분재의' 소중견대' 를 강조하며 화입입지의 의미를 요구했다. 시에 zongke \ "팬 메이 \" 시: \ "매미 봄 비틀린 푸른 이끼, 세 연 한향 완; 쇠똥구리에 얼어붙은 구름이 뼈만 앙상하다. 3231313335323631343133231363533e4b893e5b19e313333431373236 드래곤 수면 야월옥비늘이 열렸다. 바람 서리 모멘텀은 천배, 철석 마음도 아홉 번이다. 동군만을 위해 기꺼이 굴복하고, 백화퀘벡을 헛되이 가르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 P > 청시 관화분재는 민간뿐만 아니라 궁정에서도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강희는' 영어제 분재 두리화' 에서 "작은 나무 가지 끝은 약간 붉고, 아득히 6 월 잡호풍" 이라고 썼다. 푸른 잎에 산호송이가 있는데, 은금벽중으로 옮긴 것으로 의심된다. " 대야 속의 산호 배경을 받쳐 주어 두리화의 애교가 뚝뚝 떨어지려고 하는 것이 매우 생생하다.

2. 국화 분재를 묘사한 시구는 어떤 것이 있는가 < P > 차라리 가지 끝에 향을 안고 죽을지언정, 일찍이 북풍에 떨어진 적이 있는가.

____ _ 정사쇼' 화국화' 2, 가을이 올 때까지 9 월 8 일, 나는 꽃이 피면 온갖 꽃이 피었다. _ _ _ _ _ 황둥지 \ "불제 후푸국화 \" 3, 란유수 사이 후아 방향족, 임신 가인 사이 잊을 수 없다.

____ _ 유처' 추풍사' 4, 그는 내가 청제라면 신문과 복숭아꽃이 한 곳에 피었다. _ _ _ _ _ 황둥지' 제국화' 5, 채국화 동울타리 아래 유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____ _ 도연명' 술 5' 6, 은근히 은은한 보라색, 녹여 야황을 녹이다. _ _ _ _ _ 이상은은' 국화' 7, 꽃 중에 국화를 선호하는 것이 아니라, 이 꽃은 더 꽃이 피지 않는다.

____ _ 원직' 국화' 8, 중양일까지 있다가 국화에 온다. _ _ _ _ _ 멩 Haoran \ "고인 마을 을 통해 \" 9, 문턱 국화 걱정 연기 블루 울음 이슬.

나막은 가볍고 춥고 제비는 두 배로 날아간다. _ _ _ _ _ _ 연 슈 \ "나비 사랑 꽃 문턱 국화 걱정 연란 울루 \" 1, 동쪽 울타리 와인 황혼 후, 어두운 향기로운 소매가 있다.

____ 이청조 _ _ _ _ _ 두목 \ "9 일 제산등성 \" 12, 정글 국화 2 개타일 눈물, 고독한 배 일계 고향 마음.

____ _ _ 두보' 추흥 8 곡 중 하나' 13, 산원 에메랄드 눈썹. 높은 곳이 처량하다.

국화 청량한 뒤 추녀. _ _ _ _ _ 오문영' 파도사 9 일 오견산에서 술을 찾는다' 는 희망이 너를 도울 수 있다.

3. 분재를 묘사하는 문장 < P > 이 그루터기 분재, 어떤 것은 뿌리가 엇갈려 있고, 정자는 뚜껑과 같다. 어떤 절벽은 거꾸로 걸려 있고, 하늘을 날고 싶어 한다. 어떤 가지들은 잎이 수려하고, 우아하고 다채롭다. 어떤 신선한 열매는 주렁주렁하고, 붉은 빛은 흐르려고 하는데. < P > 그 대리석 맷돌로 만든 원반에는 옥토가 들어 있는데, 그 위에는 연죽한 대나무 한 가닥이 자라고 있어 마치 한 무리의 정옥이 서 있는 소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남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남녀명언) < P > 분죽의 가느다란 백철의 줄기에는 대나무 한 개가 둘러싸여 있는데, 마치 옥팔찌가 섬세하고 섬세한 작은 손에 씌워져 있는 것 같다. < P > 분재 속의 그 문죽에는 가느다란 가지와 털이 많은 잎이 마치 녹색 구름 한 조각인 것 같다.

이 분재의 대나무 옆에는 가짜 산이 있습니다. 이 산은 웅장하고 장관이며, 기봉이 열거되어 있고, 형태가 만만하다. 바느질에는 고집이 세고 고집이 세서 일년 내내 푸르러져 정자와 대나무를 돋보이게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P > 해당화의 이끼는 대나무와 비슷하다. 색깔이 녹색일 뿐만 아니라 한 섹션으로 나뉘어 각 절마다 넓고 큰 잎이 자라고 있다. 작은 파초 부채처럼 뻗어 있다.

그 단풍의 잎은 마음의 모양과 비슷하다. 중심 부분은 빨갛고 연지처럼 화려하며, 주위에는 짙은 녹색과 보라색의 가장자리가 박혀 있어 색다른 재미가 있어 마치 붉은 하트처럼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그 분문대나무는 날씨가 추울수록 푸르고 귀여울 정도로 푸르다. 그 가느다란 가지들은 한 마디의 곧은 대나무 가지처럼, 대나무 가지에는 푸른 구름 같은 깃털 모양의 복엽이 떠 있다. 구름처럼 대나무처럼 떠다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4. 란에 관한 시구 고시

화암' 란'

운구고걸만, 그윽하고 섬세하다.

서늘한 바람이 스치는 밤, 가인 혜연구. < P > 고봉한' 제목 정판교 화란 진양부 화송' < P > 관개부 그림이 느슨하고 판교 화란란이 피복에서 떨어져 있다.

란은 망토에서 떨어져 있고, 람은 향기가 있고, 솔가지가 스치는 솔바람이 길다.

망토가 앉았고, 북창이 서늘했고, 노노노는 너무 청광을 받았다.

황임' 제화란' (3 곡)

호르실향, 4 벽은 빈 계곡이다.

한 주먹은 고풍스럽고 아름다우며, 미인은 그윽하고 독특하다.

원은 더 많이 생각하고, 먼 길을 내 마음 속 땀띠게 했다.

종이 창문은 향혼을 모집하는데, 용모는 감히 입을 수 없다.

자두가 고석을 기르고, 원청자가 향기롭다.

군은 지천에서 와서 이 분본을 얻었다. < P > 가 밝았다.' 란석유송' < P > 빈 산석, 몇 줄기 유곡초.

먼지 보낸 사람을 쓰면 임천이 좋다는 것을 잊지 마라. < P > 이방잉' 난초책페이지' (3 곡) < P > 는 쓸쓸한 아이루의 추위를 흐려 천고의 영웅들이 눈물을 흘리지 않는다.

붓을 놓고 지난 일을 숙고하고, 횡금은 반드시 스라엘을 조율하는 것은 아니다. < P > 추 (Chu) 는 맑은 바람이 붓끝을 뚫고 2 년 동안 손님과 체류를 했다. < P > 자기 연민은 라란곡을 부르지 않고 만엽천화는 세상에 보여 준다.

원톈 모 웃음은 항상 무지하고, 유란 귀밑머리도 아끼고 있다.

가구가 이미 호미욕에 시달렸을 때, 산에 들어가고 또 음의 향기를 두려워할 때.

왕사신' 란'

유곡이 유란에서 나와 가을이 오면 꽃을 피운다.

와 나 * * * 그윽한 시절, 공산이 돌아오고 싶어 한다. < P >' 공곡청음도 책면' < P > 란초는 은인심, 자영자영 백운심. < P > 봄바람은 세생 빈곡으로 맑은 향기를 소금에 담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봄바람, 봄바람, 봄바람, 봄바람, 봄바람, 봄바람) < P > 이장' 수묵란혜' < P > 여름 얕은 봄심혜가 꽃을 만들어 줄기 몇 줄기가 어지럽게 비스듬히 기울어져 있다. < P > 비록 유란품보다 적지만, 백무 () 가 일제히 심어도 사치스럽다. < P >' 유곡방피' < P > 는 이렇게 방비를 낭자하게 써서 분재와 돌만 적게 쓴다. < P > 봄바람이 유곡에서 흩어지고, 꽃송이가 풀처럼 장작을 타고 돌아오는 것을 기억한다.

김농' 화란'

비가 깊은 숲과 붓을 시원하게 내리지만, 걸란은 여기저기 널려 있다.

roujian 여수 이삭 다섬유 상태, 수많은 금릉마 사어머니. < P > 미아오 공은' 이슬란' < P > 빙근 벽엽잡황이 황무하고, 샤오로는 보주를 장식했다.

웃음은 반함도 반토하고, 소심은 휘영청 밝다. < P > 심통' 유란은 의봉선생을 위해' < P > 유란발 빈곡으로 왕향이 된다.

향기로운 바람이 사방을 가득 채우고, 소박한 자태로 빛을 비춘다.

맥맥은 다정하고 독립적으로 대중의 향기를 남겼다.

하캄쇼와 아이, 당도를 사귀다.

샤오 에이즈 루화, 유란이 심한 크림을 앓았다.

광풍이 빙글빙글 돌고, 장복을 채색하다. 정섭' 제목 반분란리도'

대야는 반장, 꽃은 반함입니다.

발설하지 않고 시들지 않는다. < P >' 제래란' < P > 난초 두 대야, 어느 날 아침 일찍. < P > 선후는 꽃을 받아야 하고, 봄말 여름새벽.

5. 분재가 예쁜 문장

을 묘사한다. < P > 분홍빛 복숭아꽃, 하얀 배꽃, 애교로운 해당화, 붓이 활짝 피었다. < P > 안개의 수수한 흰 꽃이 연녹색의 가지와 잎덤불 속에 점재되어 있다. < P > 석죽꽃이 어지러운 잡초에서 머리를 내밀었는데, 분홍색 웃는 얼굴이 정말 예쁘다! < P > 나팔꽃은 자홍색의 큰 나팔을 들어 좋은 아침 노래를 불고 있는 것 같다. < P > 들판에는 붉고 화사한 자운영이 타오르는 활활 타오르는 불꽃과 같다. < P > 그 활짝 핀 연꽃은 푸른 줄기를 곧게 펴고, 정자처럼 우뚝 솟은 소녀처럼 먼 곳을 바라보고 있다.

일부 국화가 완전히 열리고 거위 노란색 꽃술이 드러납니다. 어떤 국화는 반쯤 피었는데, 수줍은 소녀처럼, 특히 봉오리가 맺히려는 꽃봉오리처럼 푸른 잎에 받쳐 주어 유난히 애교스러워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아름다움명언) < P > 그 천 백송이의 웃는 얼굴로 사람을 맞이하는 꽃은 마치 맑은 목소리로 미소를 지으며 속삭이는 것 같다. 봄이 왔다! 봄이 왔다! < P > 수많은 나비처럼, 날개를 살짝 벌리고 공중에 멈춰 서서 굳어지는 밝은 꽃 한 송이가 잎 아래에 모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바람이 불고, 한 줄기 꽃비가 내리고, 산야상이 색색의 금이불로 뒤덮여 있다. < P > 색채가 화사한 큰 벚꽃을 바라보니, 9 일 선녀가 찢어진 색단을 세상에 뿌린 것이 의심스럽다. < P > 개나리, 그 색채는 장미가 없고, 그 향기는 모란이 진하지 않지만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고, 처음으로 생명으로 봄의 도래를 알렸다. < P > 꽃이 피는 꽃송이는 휘영청 밝고 눈부시게 빛나고, 그렇게 용용모가 화려하고, 아름답고, 아름답다. 부들부들 떨리고, 우쭐거리고, 향기가 흩날리며, 마치 백의선녀가 내려온 것 같다. < P > 이 작은 꽃 두 알의 하늘색 꽃잎이 펴져 있는 것을 보고, 가느다란 꽃술 두 개가 높이 솟아올라 연한 노란색의 주둥이가 약간 흔들리고, 춤을 추는 작은 나비처럼 많이 흔들린다. < P > 화분에는 울창한 튤립 한 그루가 있는데, 피어난 꽃은 검은색이고, 살짝 흩어진 꽃잎은 검은 벨벳처럼 맑은 향기를 풍기며 가슴을 적시고 있다. < P > 적절히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O (_ _) O 감사합니다. < P > 발췌한 시구 1.' 채집' 에 관한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영국화' < P > 당대의 진숙다 < 그러나 모든 따기, 오히려 혼자 저녁 영광을 사임 합니다.

2.' 어부의 자랑' < P > 송대 구양수 < P > 분예단청은 묘사할 수 없다. 금바느질선은 공을 들이기 어렵다. 누가 그윽한 향기에 기대어 가볍게 따는가. 바람이 부슬부슬 불다. 뱃머리가 흩어져 있습니까? 논밭.

밤비가 천수벽으로 물들었다. 조양에서 연지색을 빌려 주다. 떨어지려고 또 사람을 열자 * * * 아깝다. 추기가 핍박하다. 쟁반에서 이미 새 부하를 보았다.

3.' 채연곡'

당대 제기

월계녀, 월강련. 제나라, 더블 우 후안. 어디까지 헤엄쳐, < P > 따고 같은 배를 타다. 하오 노래 머리 관용, 청파 shengyi 리안. 섬이 정박할 때, < P > 몇 * * * * 원앙이 잠을 잔다. 옷소매가 넘쳐나고 향기도 전해진다. 황혼이 돌아오자, < P > 무로생 벽연.

4.' 육홍점산인 차채회 보내기' < P > 당대의 황보쩡 < P > 천봉이 손님을 기다리며 향명이 무성했다. 깊은 곳을 따고, 노을은 혼자 가는 것을 부러워한다.

그윽한 산사 멀리, 들밥 석천청. 적막한 등불 밤, 그리운 소리.

5.' 어부자랑' < P > 송대 안수 < P > 분필 단청묘사가 미흡하다. 금침 채색선 공로는 적이 어렵다. 누가 그윽한 향기에 기대어 가볍게 따는가. 바람이 점점 불어오다. 뱃머리가 해체됐어? 논밭.

밤비가 천수벽으로 물들었다. 조양에서 연지색을 빌려 주다. 떨어지려고 또 사람을 열자 * * * 아깝다. 추기가 핍박하다. 쟁반에서 이미 새 연꽃을 보았다.

2. 채집한 시구에 어떤

1 이 있는지 묘사한다.' 연극보상 노비서' 시인: 왕건왕조: 당대의 윤향각리인, 어원춘을 따다.

이 약과 선약을 취하면 여전히 노병신을 치료한다. 2.' 죽계' 시인: 이익왕조: 당대의 대방죽월운절벽, 즉 임약계절입니다.

차라리 수리를 하고, 무관심한 가을이끼는 깨끗하다. 청광이 빈곡으로 넘치고, 무색이 그윽하고 맑다. < P > 부끄러움을 따고 향기롭고, 6 월 연모절을 받겠습니다. 3.' 영국화' 시인: 진숙달왕조: 당대의 서리 사이에 자티가 피었고, 김영이 발부되었다.

그러나 모든 따기, 오히려 혼자 늦게 영광을 사임하게 한다. 4.' 이천집 2 곡 초원' 시인: 배디 왕조: 당대단 가시인 옷, 향기로운 나그네.

다행히도, 당신이 매달려 따기를 바랍니다. 5.' 방추관 신차 보내기' 시인: 쩡공 왕조

용단 공물 파업 앞다퉈, 하늘 끝 주노인을 부치려 한다. 6.' 오서리정' 시인: 최돈례왕조

라이 유 추이 린 가치 따기, 동반자는 여전히 수세 한심을 지킨다. 7.' 무산 일단 구름' 시인: 마옥왕조: 원나라 노을친구는 먼지도 없고 구름도 없다.

기상이 깨끗하다. 담소를 크게 나누다. < P > 푸른 복숭아를 따다. 특별히 봉선객을 바치다.

모두 함께 * * * 경중양. 연회를 열고 일제히 맛보다.

8.' 어부 자랑' 시인: 안슈왕조: 송대 분필 단청 묘사가 미흡하다. 금침 채색선 공로는 적이 어렵다.

누가 어두운 향에 기대어 가볍게 따는가. 바람이 부슬부슬 불다.

뱃머리가 두 번 닿았습니까? 논밭. 밤비가 천수벽색으로 물들었다.

조양은 연지색을 빌려 준다. 떨어지려고 또 사람을 열자 * * * 아깝다.

추기가 핍박하다. 쟁반에서 이미 새 연꽃을 보았다.

9.' 국화' 시인: 유자조대 추의조는 담백해야 하지만, 화공은 납화를 아껴야 한다. < P > 가벼운 가랑비 중양절, 곡문턱 울타리 오류네. 황혼 술에 취해 읊조리며 따고, 한나비 * * * 생애를 더욱 불쌍히 여기다.

1.' 꽃머리 상림' 시인 말없이 봄날을 향해 한가하게 웃으며 세월을 보내다.

새장 가벼운 안개, 맑고 화사한 저녁노을 윤색하다. 그림자가 천 가구의 대나무까지 이어져 있고, 향기가 만 가구에 흩어져 있다.

다행히 망루 근처를 돌고도 여전히 우로 외상을 품고 있다. 5 월 6 월 매달려 따기, 바람과 모래를 떨어 뜨리지 않습니다.

3. 채집한 시구 < P >' 어깨스님을 증여하다' < P > 시대: 당작가: 두순학 < P 만약 우리 스승보다 세상에 살고 있다면,

여야객 요암황? 삼추 에서 주석 스틱 냄새 뿐만 아니라, 우 타이 에 가장자리 를 따라 말했다. < P > 술에 취해 시를 읊고 선리를 묻는다. 누구를 위해 누구를 위해 < P >' 첸과 숙부 2 수' < P > 시대: 송작가: 왕안석 < P > 수 서까래 생초 딸기 이끼, 벽 그늘진 눈. < P > 왕길낭의 새 이주사, 지팡이 퀴는 이때부터 군래 < P >' 간수옥 주부의 관린계 2 수 보내기' < P > 시대: 송작가: 양완리 < P > 장작문 풀길은 딸기 이끼를 만들어 황속자를 놓지 않는다. < P > 시객이 새벽에 비를 맞으며 매화가 밤새 왕을 위해 피었다. < P > 낙엽 잔등이 흩날리며 탁한 술잔을 속속 청담하고 있다. < P > 는 26 년 만에 4 년 만에 만났는데, 여콜은 죽음을 상쇄하기 때문에

4 를 재촉했다.' 채집' 을 묘사한 시구는 어떤 <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