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당기기: 촬영 대상이 정지될 때 렌즈가 뒤로 이동하며 시야 범위가 작은 것에서 크게 커지거나 천천히 당기거나 빨리 당기거나 급히 당기도록 나눌 수 있습니다.
3. 흔들림: 사진촬영과 카메라가 삼각대 위에서 섀시에 따라 상하좌우 이동, 회전 등을 해서 관객이 같은 곳에 서 있는 것처럼 두리번거리게 하는 것을 말합니다.
4, 이동: 모바일 촬영이라고도 합니다. 넓은 의미에서 각종 운동 촬영 방식은 모두 모바일 촬영이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이동촬영이란 촬영과 카메라를 차량에 배치하고 수평면을 따라 이동하면서 물체를 촬영하는 것을 말합니다. 로큰롤과 로큰롤의 조합은 로큰롤 촬영 모드를 형성할 수 있다.
5, 따르기: 추적 촬영을 의미합니다. 후속 조치는 후속 조치, 후속 조치, 후속 조치, 후속 조치 등이 있습니다. , 후속 유인체 위로, 떨림, 위로, 높이 올리기 등 20 여 가지 촬영 방법을 결합한다. , 동시에. 요컨대, 촬영 수법은 유연하고 다양해 관객의 시선이 항상 찍힌 인체와 물체에 쏠리게 한다.
6,l: 업 촬영, 비디오.
7, 건강: 다운 사진, 비디오.
8. 엎드려: 엎드려 촬영하여 환경의 전반적인 면모를 보여주는 데 자주 쓰인다.
9, 양: 양파, 늘 높고 엄숙한 의미.
10, 스윙: 스윙 렌즈, 즉 한 바디에서 다른 바디로의 급격한 변화를 의미하며 장면 전환의 수단으로 클립 흔적이 없습니다.
1 1, 매달림: 매달림 촬영, 때로는 항공 촬영 포함. 그것은 광범위한 표현력을 가지고 있다.
12, 빈: 일명 공중, 풍경 촬영은 극중 인물 (인간이든 관련 동물이든) 이 없는 순풍촬영입니다.
13, 잘라내기: 변환 렌즈의 총칭입니다. 모든 렌즈의 클립은 "클립" 입니다.
14, 종합: 종합 촬영을 뜻하며 종합 렌즈라고도 합니다. 밀기, 당기기, 흔들기, 이동, 따라가기, 올리기, 내리기, 의지하기, 돌리기, 던지기, 매달기, 날기 등의 여러 촬영 방법을 하나의 렌즈에 융합하여 촬영합니다.
15, 짧음: 짧은 렌즈. 영화는 일반적으로 30 초 (초당 24 프레임), 영화 길이15m 이하의 렌즈를 가리킨다. 텔레비전은 30 초 (초당 25 프레임) 와 약 750 프레임 이하의 연속 화면이다.
16, 길이: 긴 렌즈를 나타냅니다. 동영상은 30 초 이상의 연속 프레임으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국제적으로 장렌즈와 단렌즈의 구분에 대해 공인된' 잣대' 는 없다. 위의 기준은 모두 일반화되어 있다. 히치콕의' 밧줄' 은 10 분 길이의 긴 장면이 있고, 책 한 권이 그렇게 길며, 전쟁 영화의 짧은 장면이 두 프레임으로 짧아 불과 포의 그림자를 묘사한다.
17, 반격: 카메라를 말합니다. 두 사람의 장면을 촬영할 때 방향이 다른 카메라 촬영입니다. 예를 들어, 한 남자와 한 여자가 앉아서 이야기를 나누고, 먼저 한 쪽에서 남자를 촬영한 다음, 다른 쪽에서 여자의 (클로즈업, 클로즈업, 흉상) 을 촬영한 다음, 마지막 교차 편집으로 완전한 클립을 형성한다.
18, 줌 촬영: 촬영, 카메라 고정, 렌즈 초점 거리의 변화를 통해 멀리 있는 사람이나 사물을 명확하게 볼 수 있고, 근거리 장면을 또렷하게 흐릿하게 할 수 있습니다.
19. 주관렌즈: 주관렌즈라고도 합니다. 즉 극중 사람의 주관적인 시선과 시각을 표현하는 렌즈는 종종 시각심리 묘사의 역할을 합니다.
우경을 촬영할 때는 다음 사항에 주의해야 한다.
1, 비 오는 날 빛의 변화가 심하고, 때로는 비 오는 날 장면의 밝기가 낮고, 흐린 날에는 비가 억수같이 쏟아지는 밝기가 낮다. 둘 사이의 노출.
양은 여러 번 변할 수 있으므로 촬영할 때 노출계로 빛을 측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2. 비 오는 날 촬영할 때 지나치게 노출되는 현상이 자주 나타나 비 오는 날 장면의 표현에 매우 불리하다. 비 오는 날의 대비가 작기 때문에 과다 노출로 대비가 작아지고 사진도 회색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노출을 줄이고 현상기를 연장하는 방법으로 대비를 높이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정상 노출은 한 칸씩 줄어들고 현상 시간은 20%-30% 증가할 수 있습니다.
확장 데이터 촬영 기술:
1. 장초점 렌즈를 중심으로 렌즈 (120 카메라 약 250mm 렌즈 또는 135 카메라 약 135 mm 렌즈) 를 촬영하고 짧은 필드 깊이 기능을 사용합니다
2. 인물 공식 구도법의 원리에 따라 클로즈업, 반신, 7 점 또는 전신 구도를 직접 촬영할 수 있으며 피사체로부터 약 5-8 단계 떨어져 있다.
3. 노출 시 인물 사진의 특성에 따라 1 ~ 2 의 조리개 보정을 켜서 얼굴 텍스처를 더 밝게 해야 합니다. 사람의 얼굴에 빛이 부드럽고 밝은 것이 이런 사진의 중점이다.
4. 밝은 눈을 만들기 위해서는 인물 앞에 반사판이나 화이트보드를 놓아 눈에 밝은 점이 반사되도록 하는 것이 좋다.
5. 인쇄 시 후처리 기교와 부드러움 처리에 따라 피부를 전면적으로 부드럽게 하여 사진 전체를 부드럽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6. 당신은 주제인물의 모양이나 소품을 바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진이 많아져서 시각적 초점이 변하지 않고 구도, 필드 깊이, 촬영 기법의 단점이 드러날 것입니다.
7. 디자인 테마인물상의 스타일링, 전체적인 표현에 적합한 장면 선택, 사전 테마와 장면 디자인 작업.
8. 평소 심미 구도 능력을 키워야 하고, 촬영할 때 주제인물과 장면 사이의 전체적인 구도 방안을 마련해야 한다. 인물 공식 구도의 판에 박힌 인상에 빠지지 말고 클로즈업하세요.
9. 현장 분석 응용 조명 상황, 가감법으로 촬영할 인물의 주체를 융합해 일반 기념사진 통병에 빠지지 않고 장면 환경에서 조명의 두드러진 표현을 통제한다.
10. 필드 깊이 길이를 제어하여 일반 생활사진의 어수선한 패턴에 빠지지 않고 감동적인 고급 필드 깊이 표현을 만듭니다.
1 1. 가장 적합한 촬영 시기를 선택해 셔터를 누르고 인물의 생명력과 장면의 예술감을 파악해 완벽한 풍경을 연출합니다.
12. 이런 사진을 찍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네거티브의 선택이다. 흑백 필름만 사용하면 이런 사진의 색조를 인쇄할 수 있다.
13. 촬영 중 배경과 소품의 색상, 특히 회색 계통에 주의해야 한다. 너무 흑백인 배경, 소품 또는 옷은 현상할 때 사진이 전흑 또는 전백의 반응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이는 흑백 사진 촬영에 대한 상식이다. 그레이스케일 체계가 적합할 경우에만 컬러 인쇄의 단일톤은 풍부한 계층적 표현을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회색조, 회색조, 회색조, 회색조, 회색조, 회색조)
14. 흑백 사진을 찍을 때 노출을 적절히 조절하면 아름다운 색조를 얻을 수 있다. 보통 인물상이 흔히 사용하는 컬러 네거티브 촬영 방식과는 달리 2 급 이상 노출로 보정하는 경우가 많다. 정확한 노출이 있어야만 포화음 손실을 피할 수 있다.
15. 시중에는 일포드가 생산한 필름이 하나 더 있는데, 흑백약을 수동으로 현상할 필요가 없고 직접 컬러로 현상할 수 있고 촬영 효과도 마찬가지로 비교적 편리한 필름이다.
16. 필름을 촬영하고 현상한 후 흑백 현상과정을 통해 순흑백 사진을 현상할 수 있다. 또는 컬러 인쇄의 인쇄 공예를 통해 단색의 사진을 인화할 수 있습니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사진 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