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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왕사를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언제인가요?

서왕사 방문 최적기: 1월에서 4월 사이에 쑤저우를 여행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이 시기의 기온은 1월 말부터 2월 초까지 영하 10도 정도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 쑤저우의 꽃은 곳곳에서 피어나고, 6월이 되기 전까지 다양한 꽃축제가 잇따라 열리는 이때 쑤저우는 특별한 곳이다.

오공사라고도 알려진 서왕사는 고대 도시 쑤저우의 '최고 건축가'인 우자서를 기념하여 지어졌으며 기원전 484년에 지어졌으며 1966년에 파괴되었습니다. 2005년 쑤저우시 서왕진에서는 서왕사 재건에 착수했으며, 재건된 서왕사는 무덤 구역, 사당 구역, 공원의 세 부분으로 나누어져 완료되었으며 정식으로 일반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우상사는 성하와 가깝고 성탑과 인접해 있으며 1988년에 개조되었으며 충신 오자서(吳子秀) 세대를 기념하는 사찰입니다. 무향사는 동쪽 안뜰과 서쪽 안뜰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동쪽 안뜰은 홀, 정자, 정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안뜰에는 꽃, 나무, 호수 및 바위가 점재하고 있으며 구불구불한 복도로 둘러싸여 있으며 새는 창문 밖에는 대나무와 석순이 숨겨져 있습니다. 서쪽 안뜰은 엄숙하고 엄숙합니다. 본당에 있는 3개의 방은 오향사(Wu Xiang Temple)입니다. "장엄한 산과 강"이라는 수평 명판 아래에는 약 4m 높이의 채색된 오자수 동상이 생생하고 경외심을 불러일으킵니다. 좌상 앞의 기둥에는 다음과 같은 문구가 있습니다. "고대 도시는 예전처럼 오래되었고 그 높이에 의지하여 지에 파빌리온에 오를 수 있습니다. 폐허는 재건되었으며 모두가 오면 절합니다. 여기." 또 다른 구절은 다음과 같습니다. "과거는 수억 세대에 걸쳐 전해졌습니다. 그것은 수천 년 동안 세상에 존재해 왔습니다." 실제로 고대 사원의 깃대 돌인 Wuxiang Temple의 1년 된 돌입니다. 고대인들은 이 사찰에서 예배를 드릴 때 낮에는 돌 기둥에 깃발과 깃발을 걸고, 밤에는 영원한 등불을 걸어 두었습니다. "모든 사람이 도시에 들어가 경례해야 합니다." 이는 오자서의 불멸의 업적에 대한 쑤저우 사람들의 존경심을 표현한 것입니다. 이는 오자서의 "충성에는 비방을 받고, 신뢰에는 의심을 받음"에 대한 불의와 후회를 표현합니다.

오옥서는 춘추시대 초나라 출신으로, 당시 초평왕은 방탕하고 부도덕하여 아들과 며느리를 쫓아다니며 폭정을 일삼았다. Wu Zixu의 아버지 Wu She와 형제 Wu Shang은 충성스러운 조언으로 인해 초평 왕에 의해 사형을 선고 받았습니다. 오자서는 어쩔 수 없이 초나라에서 도망쳐 떠돌다가 고난을 겪은 뒤 오나라에 와서 공자광과 함께 피난처를 찾았다. 공자광은 그의 도움을 받아 계략을 써서 오왕 요왕을 암살하고 왕위를 되찾아 유명한 오나라 합로왕이 되었습니다. 오자서는 오왕을 도와 나라를 다스리고 군대를 다스리며 오나라를 강국으로 건설했다. 나중에 그와 손무는 군대를 이끌고 초국의 수도를 공격하고 평왕의 무덤을 파고 300구의 시신을 채찍질하여 설씨 가문에 대한 증오를 표현했습니다. 오왕과 월왕의 전투에서 오왕 합로가 전사하고, 오자서가 부차를 도와 왕위에 오릅니다. 복자오(至庭)와의 전투에서 월왕(至王) 고우천(Goujian)을 사로잡았다. 구천은 범려와 문중의 부흥 계획을 따랐으며 겸손한 말과 행동으로 복종하는 척하는 한편, 오나라의 중요한 대신인 박에게 뇌물을 주고 국왕과 신하들을 이간시켰다. 오(吳)나라를 세우고 나라를 회복하려는 계획을 부활시켰다. Wu Zixu는 자신의 배신을 알고 오왕에게 반복적으로 간청했습니다. 그러나 부차이는 태재박의 비방을 듣고 오자서가 오만하고 오만하다고 의심하고, 오자서의 충성심을 당나귀의 간과 폐로 착각하고, 오히려 오자서에게 중공검으로 자살하도록 강요했다. 오족은 그에게 부당한 짓을 하고 그에게 향을 바치기 위해 절을 지었습니다. 역사상 다른 ​​이름을 가진 많은 사원이 있습니다. Wu Yuan Temple, Wu Xiang Temple, Xu Wang Temple, Wu Zixu Temple, Zhongxiao Wang Temple 등 가장 초기의 것은 서구(Xukou)의 쉬산(Xushan) 산에 세워진 오자사(Wuzi Temple)로, 남송 원가 2년(AD 425)에 판문리성 서쪽으로 옮겨졌습니다.

오자서는 춘추말기의 뛰어난 정치가이자 군사전략가로서 오나라의 발전과 부강에 탁월한 공헌을 하였고, 화록성을 건립함으로써 오늘날의 소주의 윤곽을 이루었습니다. . 그러므로 2,500년이 넘는 긴 세월 동안 그의 업적은 대대로 이어져 왔고, 소주 사람들은 그를 결코 잊지 않았습니다. 사마천은 《사기》에서 오자서의 삶을 매우 높게 평가했다: "오자서는 항영의 사치 속에 죽었으니 개미와 다름이 없느니라. 작은 의를 버리는 것은 큰 수치니 그의 이름은 전승될 것이니라." 그의 남편은 강에서 부끄러워했고, 음식을 구걸해도 어떻게 그의 야망을 잊을 수 있겠습니까? 그의 사나운 남편 외에 누가 이런 일을 할 수 있겠습니까? 왕조도 오자서의 영웅적 행위를 존경하며 다음과 같이 썼다. "밤에 맹비교에 배를 묶어 놓고 등불이 아직도 켜져 있으니 잠이 오지 않는다. "영서의 분노는 수천년 동안 가라앉지 않았고, 땅을 흔드는 파도의 포효가 내 베개에 닿았습니다." 그러나 공평하게 말하면 오자서는 평화를 가져올 수 있는 영웅이지만 실제로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인물입니다. 그는 문학적 기량과 군사력으로 나라를 돕지 못하지만, 증오의 관계를 잘못 다루어 외국 오나라에서는 충신이었지만 조국 초나라에서는 반역자였다. 진나라 조정에서 울부짖으며 나라의 회복을 요구한 심보숙의 고발에 직면했을 때 오자서는 인생의 애환이라 할 수 없다. 그리고 길이 멀기 때문에 반대 방향으로 행동하고 있다”고 모순된 그의 내면을 생생하게 드러냈다.

"봄바람에 옛 나라에는 풀이 자라고, 해가 질 때마다 두옥은 황폐한 사찰을 애도한다. 역사의 고통에 직면한 오자서 역시 슬픈 남편이 아닌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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