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g Dangzi 선생님과 함께 창의적이고 간단한 그림을 배우고, 학습 후 이를 모아서 요약을 만들어보세요.
첫 번째와 두 번째 그림은 선에 관한 것인데, 그림을 그릴 때 그림이 단순해 보이기 때문에 진지하지 않고 조심스럽지 않게 그릴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선에는 바닥이 전혀 없어야 합니다. 색상을 충분히 적용하지 않는 등의 사소한 문제는 조금만 더 주의하면 피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세 번째와 네 번째 연습은 장식 패턴에 관한 것입니다. 사용시 바로 꺼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클라우드 디스크나 휴대폰에 다양한 자료를 저장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마음속에 저장된 자료만 언제든지 불러올 수 있습니다.
다섯 번째 그림에서는 다양한 모양의 인형들이 등장합니다. 표현재료를 충분히 축적해야 한다. 그릴 때에는 먼저 구도와 위치를 정한 후 아래에서 위로 그려갑니다. 페인팅을 마친 후에 확인해야 할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 그림을 다 그린 뒤 숙제를 제출하고 나니 내가 그림을 조금도 완성하지 못했다는 걸 깨달았다. 그린 후 다시 확인하면서 채색이 좋지 않은 부분이나 선이 잘 안 보이는 부분을 살짝 수정해 주시면 됩니다. 그림은 첫 번째 패스에서 최대한 완벽해야 한다는 것이 전제입니다. 결국 나중에 리터칭을 통해 처음처럼 자연스럽게 보이도록 만드는 것은 어렵습니다.
여섯 번째 사진은 검은색, 흰색, 회색, 점, 선, 면으로 장식된 장식 그림입니다. 이 꽃그림은 좀 작네요. 처음 그림을 시작할 때 관찰하는 시기는 비율과 위치를 관찰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글을 쓰기 전에 주의 깊게 관찰하세요. 그리면서 천천히 조정하세요. 이것은 장식용으로 콩나물 패턴과 작은 날아다니는 거품을 많이 사용합니다.
일곱 번째 사진은 집입니다. 글을 쓰기 전에 먼저 대략적인 비율을 관찰하고 결정하세요. 중요한 부분을 표시하세요. 이 그림은 두 번 그렸습니다. 첫 번째 그림의 처마를 그린 후에는 원본 그림과 약간 다른 것을 발견했습니다. 최종 그림도 첫 번째 관찰의 정확성도 뛰어났습니다. 이후 그림에 영향을 미쳤다. 원본 이미지를 자세히 살펴보세요.
89번째 사진은 도날드덕과 코난인데 원고가 3~4번 수정됐어요. 선화는 시간과 인내가 필요하다고 볼 수 있는데, 천천히 완성되는 선화와 급하게 제출하는 선화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때로는 그림 그리는 시간이 잡일로 가득 차 있거나 숙제를 서두르느라 바쁘거나 그림을 많이 쌓아서 선화가 완벽해질 때까지 세심하게 수정하는 인내심이 없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더 나을 수도 있었던 일은 여기서 멈추도록 하세요. 그림을 그리는 과정은 이러한 사고방식을 끊임없이 극복하는 과정이다. 비록 빨라야 할 이유가 많더라도 속도를 늦추고 각 그림을 잘 그리도록 최선을 다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열번째 사진은 아스트로 보이 입니다. 초기 단계에서는 머리와 몸의 비율, 사진 속 캐릭터의 위치를 결정합니다. 윤곽선을 그리고 캐릭터의 외형이 올바른지 확인한 후 세부 사항을 그립니다. 모양이 올바른지 확인한 후 캐릭터에서 참조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참조점이 많을수록 더 정확해집니다. 이 단계가 완료되면 세부 사항 그리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드로잉이 완료된 후 캐릭터의 비율에 문제가 있음을 발견하고 대규모 변경이 필요한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초기 아톰을 그릴 때 아톰의 손 위치와 크기, 배의 위치, 어깨의 위치, 부츠의 위치, 사이즈 등을 조정했습니다. 그의 발. 좋은 일은 자신에 대한 높은 요구 사항을 기반으로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