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이들의 매미 잡기에 대한 시
2. 아이들의 매미 잡기에 대한 시
아이들의 매미 잡기에 대한 시 1 . 쓰기 매미 잡기에 집중하는 아이들의 시는 무엇입니까?
매미를 잡으려고 갑자기 입을 다물고 일어섰습니다. “매미 잡기 전 아이들의 집중력을 쓴다
“물고기가 겁을 먹고 아무도 반응하지 않을까 하여 지나가던 사람들이 멀리서 손을 흔들어 달라고 부탁했다. “낚시를 하다가 물고기가 겁에 질려 도망갈까 봐 걱정되는 글입니다.
“아이들은 학교에서 일찍 돌아와 동풍을 이용하여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는 연을 날릴 때 아이들의 순수함에 대해 글을 씁니다.
" "내가 가장 좋아하는 아이는 냇가에 누워 연꽃 꼬투리를 떼어내는 악당이다." 연꽃 꼬투리를 떼어내는 아이들의 어린 시절 모습을 묘사하고 있다
"아이들 손자들은 아직 농사와 베 짜는 법을 배우지 못했고, 뽕나무 옆에서 수박 재배하는 법도 배웁니다." “멜론을 심을 때 어른 흉내를 내는 아이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썼다
아이들이 노란 나비를 쫓기 위해 서둘러 달려가다가 콜리플라워 속으로 날아가는데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다는 아이들의 시가 떠올랐다. "아이들은 참 순진하고 귀엽습니다." 지저귀는 매미를 잡고 싶었으나 갑자기 입을 다물고 일어섰다. ""는 매미를 잡기 전에 아이들이 집중하는 것에 대해 "물고기가 겁을 먹고 반응하지 않을까 걱정하면서 지나가는 사람들이 묻고 손을 흔들었다"고 썼습니다. 학교에서 일찍 돌아와 동풍을 이용하느라 바빴다. 『종이연 날리기』는 연을 날릴 때의 아이들의 순수함을 표현하고, 『나는 아이들이 냇가에 누워 연꽃 꼬투리를 떼어내는 악당이 되는 것을 가장 좋아한다』고 표현한다. 연꽃 꼬투리를 벗길 때의 아이들의 유치함, "자녀들과 손자들은 아직도 농사일을 하고 베틀을 짜며 상인에게서도 배운다. "멜론을 키운다" 아이들이 참외를 심을 때 어른의 흉내를 내는 귀여운 모습을 썼다. 또한 아이들에 관한 다음 시가 생각났습니다. "어린 아이가 배를 들고 백련을 따고 있습니다." 숨은 흔적을 지우지 못한 채 개구리밥이 함께 피어납니다. ". 아이들은 콜리플라워 속으로 날아갔다가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는 노란나비를 쫓기 위해 서둘러 도망갔습니다."
2. 매미를 잡기 전 아이들의 집중력을 표현한 시
아이들은 참 순수하고 귀엽습니다.
“매미를 잡고 싶었는데 갑자기 침묵을 지켰다”며 매미를 잡기 전 집중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표현했다. 하나는 응답할 것입니다." ”
낚시를 하다가 물고기가 겁을 먹게 될까 봐 걱정하는 내용을 적고, “아이들은 학교에서 일찍 돌아와 동풍을 이용하여 연을 날리느라 바빠요”라고 썼다. "나는 꼬마 도적을 제일 좋아한다." "시냇가에 누워서 연 꼬투리를 떼어내는 것"은 어린아이가 연을 날릴 때의 어린 모습을 묘사한 것이다. 그들은 농사를 짓고 길쌈을 하고, 뽕나무 아래에서 멜론을 재배하는 법도 배웁니다." “아이들이 멜론을 심을 때 어른들의 흉내를 내는 모습을 귀엽게 묘사하고 있어요.
아이들을 묘사한 시 한 편도 떠올랐다. “어린 아기가 작은 배를 안고 몰래 흰 연꽃을 따고 있다. 흔적을 숨길 수 없어 개구리밥이 여기저기 널려 있다.”
p>
콜리플라워 속으로 날아갔다가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었던 노란나비를 아이들은 서둘러 쫓아갔다. ”
3. 매미를 잡기 전 아이들의 집중력에 대한 시를 써 보세요
매미를 잡고 싶은데 갑자기 닥치고 일어선다.
번역: 원하다 가다 지저귀는 매미를 잡으러 재빨리 입을 다물고 꼼짝도 하지 않았다.
매미를 잡기 전의 아이의 순수함과 집중력을 표현한 것이다.
출처 : "그래서." "
저자: 위안메이
왕조: 청나라
원문:
양치기 소년이 소를 타고 노래를 부른다.
매미를 잡고 싶었지만 갑자기 말없이 서 있었다
원문 :
소떼를 몰던 아이들이 소를 타고 가다가 매미를 잡으려 하면 재빨리 입을 다물고 소를 꼼짝 못하게 붙잡는다.
전과 후를 비교하면 아이의 천진난만함과 생기발랄함이 느껴진다. 매미 잡기에 집중.
추가 정보:
저자 소개 및 창작 배경:
Yuan Mei는 사임 후 장닝에서 살았습니다. 창산 기슭에서 30년 동안"("파나소닉" """)은 기질의 표현을 주창하고, 주로 선비 관료들의 여유로운 분위기를 썼으며, 천상적이고 유창하며 참신하고 눈부셨다. 는 양치기 소년이 평생 동안 소를 타고 노래를 부르는 것을 보고 갑자기 매미 울음소리를 듣고 노래를 멈추고 매미를 잡으려고 준비하는 장면을 보고 시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
이 시는 작가가 우연히 황소를 타고 있는 양치기 소년을 보고 매미를 잡고 싶어 하는 작은 사건을 묘사하고 있는데, 양치기 소년의 동작과 태도의 변화를 묘사하는 것은 순진하고 활기차고 재치 있고 양치기 소년의 유연한 성격과 자연에 대한 사랑을 그린 작품으로 숲 속의 양치기 소년의 순수하고 행복한 모습을 그려내며, 목가적인 풍경에 대한 작가의 사랑을 표현하고 있다.
시 전체는 자연 환경과 사회 생활에 대한 묘사를 통해 삶의 감정을 직접적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 간단하고 명확합니다.
4. "매미를 잡는 아이들"에 관한시는 무엇입니까
1. "내가 보는 것"
Qing Yuan Mei
타고 있는 양치기 소년 소의 노래가 숲을 뒤흔든다.
지저귀는 매미를 잡고 싶었는데 갑자기 침묵이 흘렀다.
2. "신매미"
송나라의 리푸
그의 아픈 귀는 들을 수 없었지만 여전히 시간을 알고 있었다. 그가 나무 기둥에 올라갈 수 있어야만 구름 속으로 녹아서 불 수 있다.
진정한 불멸의 행위는 많지만 여전히 바람이 부는 나무와 슬픔이 많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질을 관리할 수 있다면 앞으로의 트러블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3. "환시 모래"
송나라 안수
호수에는 저녁 매미 서풍이 불고 맑은 이슬이 젖는다 밤에 붉은 연꽃.
노래 잔치를 홍보하기 위해 몇 명이 뒤에 타고 돌아왔습니다. 작별 인사를 하려면 금잔화 술과 작별 인사를 하지 마세요.
뜰에 들어갈 때는 옥로 연기에 가까이 있어야 합니다. 재회는 언제가 될지 모르겠습니다.
4. "시강의 달이 밤에 황사길을 걷는다"
송나라 신치기
밝은 달이 겁을 먹다 나뭇가지 위의 까치 소리, 한밤중에 미풍에 매미가 지저귀는 소리.
벼꽃 향기는 풍년을 말해주고, 개구리 울음소리도 들린다.
하늘 밖에 별이 일곱, 여덟 개가 있고, 산 앞에는 비가 두세 군데 있다.
옛날 마오디언 사회 숲 옆에서 길이 바뀌자 갑자기 개울 위에 다리가 보였습니다.
5. "디엘련화·매미는 배잎이 붉게 물드는 동안 쉬어간다"
송나라 안술
배잎이 붉게 변하는 동안 매미는 쉬어간다 . 음한의 바람은 높고, 옥피리 소리는 슬프다.
베개매트가 갑자기 차가워지고 구리가 새어나온다. She Yan에게 가볍게 작별 인사를 가르친 사람.
풀밭에서 벌레들이 노래하고, 가을 이슬 맺히는 소리도 들린다. 숙취에서 깨어나면 돌아올 시간이 언제인지 기억나지 않는다.
아직 얼마나 진심이 전해졌는지 알 수 없다. 구슬 커튼은 매일 밤 달을 가린다.
아이들이 나비를 잡는 시 1. 아이들이 나비를 잡는 시
나비를 잡는 아이들의 시
쑤신시 서공뎬
왕조: 송나라
저자: 양완리
울타리는 얕고 깊이가 1피트이며, 나무 꼭대기의 꽃은 아직 그늘을 형성하지 않았습니다.
아이들은 서둘러 노란나비를 쫓아 콜리플라워 위로 날아갔지만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었다.
매미를 잡는 아이에 대한 시
보이는 것
작가 위안메이 청나라
양치기 소년이 소를 타고, 그의 노래가 숲을 뒤흔든다.
지저귀는 매미를 잡고 싶었는데 갑자기 침묵이 흘렀다.
초여름 낮잠의 두 절구 중 두 번째
왕조: 송나라
저자: 양완리
매화잎 치아가 아프고 바나나 잎이 녹색과 창문 스크린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긴 잠을 자고 일어나 별 생각 없이 아이들이 버드나무 꽃을 따고 있는 모습을 지켜본다.
2. 매미를 잡는 아이를 묘사한 시
오늘 책을 넘기다가 갑자기 '내가 보는 것'이라는 시를 발견했습니다. 어린이의 일련의 행동입니다. 시 전체가 사람들을 편안하고 행복하게 하며 즐거운 분위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다른 시들처럼 우울하고 슬프지 않습니다. 함께 휴식을 취하고 어린 시절을 그리워합니다.
1. '내가 본 것' 청나라 : 소를 탄 양치기 소년 위안메이가 노래를 부르며 숲을 뒤흔들었다. 지저귀는 매미를 잡고 싶었으나 갑자기 입을 다물고 일어섰다.
2. "쑤신시 서공뎬" 송나라: 양완리의 울타리는 얕고 깊이가 1피트이며, 나무 꼭대기의 꽃은 아직 그늘을 형성하지 않았습니다. 아이들은 서둘러 꽃양배추 속으로 날아간 노란나비를 쫓아갔으나 어디에도 없었습니다.
3. '마을 거주지' 청나라 : 2월 하늘에는 높은 가마솥 풀이 자라고 꾀꼬리가 날아가고, 버드나무가 제방을 스치며 봄 연기에 취한다. 아이들은 학교에서 일찍 돌아와 동풍을 이용해 연을 날리느라 바빴다.
4. '아이들의 낚시' 당나라: 헝클어진 머리를 한 아이 후링능은 옆으로 앉아 딸기풀에 반성하며 낚시를 배우고 있다. 지나가는 사람들은 겁에 질려 무시당할까 봐 손을 흔들며 물었습니다.
5. '치상' 당나라: 백거이의 어린 소년이 작은 배를 들고 몰래 백련을 따왔다. 숨은 흔적을 지우지 못한 채 개구리밥이 함께 피어납니다.
6. '안렌을 지나가는 배' 송나라 : 양완리와 어선에 탄 두 아이가 장대를 모아 배에 앉았다. 비가 내리지 않아도 머리를 가리기 위해서가 아니라 바람을 이용하기 위해 우산을 항상 펼쳐 놓고 있다는 게 이상하다.
7. '양치기 소년/양치기 소년에게 약한 자에게 종을 응답하라' 당나라: 육연의 짚침대가 들판을 가로질러 6~7마일 펼쳐졌고, 피리는 3~7마일을 연주했다. 저녁바람에 네 번. 집에 돌아와 황혼녘에 맛있는 식사를 한 뒤, 나는 야자비옷을 벗지 않은 채 달빛 아래 누워 있다.
8. '마을 저녁' 송나라 : 연못에는 천둥 풀이 가득하고 물은 물이 가득하며 산에 지는 해는 차가운 잔물결에 젖는다. 양치기 소년은 돌아와 소의 등을 건너고 아무 곡도 없이 피콜로를 연주합니다.
3. "매미를 잡는 아이들"에 관한시는 무엇입니까
1. "내가 보는 것"
Qing Yuan Mei
타고 있는 양치기 소년 소의 노래가 숲을 뒤흔든다.
지저귀는 매미를 잡고 싶었는데 갑자기 침묵이 흘렀다.
2. "신매미"
송나라의 리푸
그의 아픈 귀는 들을 수 없었지만 여전히 시간을 알고 있었다. 그가 나무 기둥에 올라갈 수 있어야만 구름 속으로 녹아서 불 수 있다.
진정한 불멸의 행위는 많지만 여전히 바람이 부는 나무와 슬픔이 많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질을 관리할 수 있다면 앞으로의 트러블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3. "환시 모래"
송나라 안수
호수에는 저녁 매미 서풍이 불고 맑은 이슬이 젖는다 밤에 붉은 연꽃.
노래 잔치를 홍보하기 위해 몇 명이 뒤에 타고 돌아왔습니다. 작별 인사를 하려면 금잔화 술과 작별 인사를 하지 마세요.
뜰에 들어갈 때는 옥로 연기에 가까이 있어야 합니다. 재회는 언제가 될지 모르겠습니다.
4. "시강의 달이 밤에 황사길을 걷는다"
송나라 신치기
밝은 달이 겁을 먹다 나뭇가지 위의 까치 소리, 한밤중에 미풍에 매미가 지저귀는 소리.
벼꽃 향기는 풍년을 말해주고, 개구리 울음소리도 들린다.
하늘 밖에 별이 일곱, 여덟 개가 있고, 산 앞에는 비가 두세 군데 있다.
옛날 마오디언 사회 숲 옆에서 길이 바뀌자 갑자기 개울 위에 다리가 보였습니다.
5. "디엘련화·매미는 배잎이 붉게 물드는 동안 쉬어간다"
송나라 안술
배잎이 붉게 변하는 동안 매미는 쉬어간다 . 음한의 바람은 높고, 옥피리 소리는 슬프다.
베개매트가 갑자기 차가워지고 구리가 새어나온다. She Yan에게 가볍게 작별 인사를 가르친 사람.
풀밭에서 벌레들이 노래하고, 가을 이슬 맺히는 소리도 들린다. 숙취에서 깨어나면 돌아올 시간이 언제인지 기억나지 않는다.
아직 얼마나 진심이 전해졌는지 알 수 없다. 구슬 커튼은 매일 밤 달을 가린다.
4. 아이들이 매미를 잡는 시
아이들이 매미를 잡는 시, 매미를 잡는 시. 노래하는 매미를 잡고 싶었는데 갑자기 입을 다물고 일어섰다.
내가 본 것 청나라 위안메이 소를 탄 양치기 소년, 그의 노랫소리가 숲을 뒤흔들었다. 지저귀는 매미를 잡고 싶은데 갑자기 입을 다물고 서 있다.
키가 큰 매미는 먼 운율을 갖고 있고, 무성한 나무는 여운을 갖고 있다. “남은 여름 매미는 다 쫓겨나고, 새로운 가을 기러기가 데리고 왔습니다.
늘어진 가랑이는 맑은 이슬을 마시고, 나무 흐르는 소리는 흩어지느니라. 큰 소리는 멀리 있는 것이 아니라 먼 곳에서 들리느니라. 가을바람 때문에 매미소리가 더 조용해지고, 새소리가 들리는 풍경이 더욱 한적했던 어린시절의 여름.
매미소리를 들으니 매미를 잡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소년들은 긴 장대를 들고 나뭇가지에 누워 있는 매미를 향해 맹렬하게 뻗어나가고, 매미는 대나무 장대 끝에 그물에 걸려 비명을 지르며 안간힘을 썼다. > 이렇게 어린시절 여름 내 귀는 늘 매미 소리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그럴 때면 영혼은 일종의 행복으로 가득 차곤 했습니다.
5. 시에 관한 것 아이들
1. 송양완리의 <숙신시 서공상가>
p>
울타리가 촘촘하고 깊고 나무에 꽃이 아직 피지 않았다
아이들은 노란 나비를 쫓아 달려가고, 콜리플라워 속으로 날아가지만 어디에도 없다.
2. '청평러·촌 거주지' 송신치
p>
처마가 낮고 냇가에 풀이 푸르다.
술 취한 모습이 너무 매력적인 우인. p>
큰형은 누구? 아이는 시냇물 동쪽에서 괭이질을 하고 있고, 가운데 아이는 닭장을 짜고 있다.
가장 인기 있는 아이는 시냇물 머리에 누워 연꽃 꼬투리를 벗기고 있는 악당이다.
3. '연못 위' 당나라 백거이
어린 소년이 몰래 작은 배에 백련을 모았는데 개구리밥이 함께 피어났다
풀이 길고 2월에는 꾀꼬리들이 날아가고, 봄 연기에 버드나무가 휘날리네요.
아이들은 학교에서 일찍 돌아와 동풍에 종이 연을 날리느라 분주합니다. /p>
5. Qing Yuan Mei의 "What I See"
소를 탄 양치기 소년은 매미를 잡으려고 노래를 부르다가 갑자기 멈춥니다.
6. 당나라 호린능의 '어린아이 낚시'
덥수룩한 머리를 가진 소년이 열매와 이끼 풀 사이에 옆으로 앉아 낚시를 배우고 있다. .
물고기가 겁을 먹을까 봐 지나가던 사람들이 손을 흔들었다.
7. 송나라의 황정견의 <양치기 소년>
황소를 타고. Qian Village에서 멀리 떨어져 있으면 Long River 건너편에 피리 소리가 들립니다.
Chang'an에는 유명하고 부유 한 사람들이 부족하면 당신만큼 좋지 않습니다.
8. 당나라의 "관유유(Guanyouyu)"
아이들이 낚시를 하는 동안 연못 주변을 여유롭게 산책하세요.
물고기를 좋아하는 사람도 다양하니 제가 먹여드리겠습니다.
9. 송나라의 '천가' 판청다
그는 조선시대에 밭에서 일합니다. 낮에는 삼베를 짜고, 밤에는 삼베를 짜며, 마을 아이들은 자기 일을 책임진다.
자녀와 손주들은 지금도 농사와 직조 일을 하고 있으며, 뽕나무 근처에서 참외 재배도 배우고 있다.
10. 송나라 소식의 '꽃그림자'
나는 소년을 집으로 부르며 차례차례 야오타이에 올라갔다.
태양은 방금 세상을 빼앗았지만 밝은 달은 나에게 미래를 볼 수 있는 방법을 가르쳐 주었습니다.
6. 어린이에 관한 시
적상(당나라) 백거이 어린 소년은 작은 배를 들고 몰래 백련을 꺾었습니다.
흔적을 숨기지 않으면 개구리밥이 함께 피어납니다. [참고]: 보트: 보트.
당황함: 모르겠어요. 편도 : 끝까지.
폴(Pole): 보트를 펀트하고 폴을 사용하여 보트가 앞으로 나아가도록 하는 것입니다. 샤오와: 아이.
개구리밥 : 타원형의 잎이 물 위에 떠있고 그 밑에 섬유질 뿌리가 있으며 여름에 흰 꽃이 피는 수생식물. 개방형: 분리되어 있습니다.
[저작자 정보]: 당나라 시인 백거이(772~846)는 예명 레티안, 이름은 향산거사로 태원(지금의 산서성) 출신이다. 그의 증조할아버지가 오셨을 때, 그는 Xiagui(귀로 들리는 소리)(지금의 섬서성 웨이난 북쪽)로 이사했습니다.
Bai Juyi의 할아버지 Bai Huang은 한때 공현 현 행정관 (허난 성 공이 )을 역임했으며 당시 신정 현 행정관 [허난 성]의 좋은 친구였습니다. Bai Huang은 Xinzheng의 아름다운 산과 강, 소박한 민속 풍습을 매우 좋아하여 가족과 함께 Xinzheng 서쪽의 Dongguozhai 마을(현재의 Dongguo Temple)로 이사했습니다.
당대종 대리력 7년(서기 772년 2월 28일) 정월 20일, 백거이가 동국집에서 태어났다. 오종은 회창 6년(846) 8월 낙양(河陽)에서 75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그는 71권의 '백창경집'을 집필한 저자이다. 말년에 소부왕세자가 되었을 때 시호를 문(文)이라 하여 세상에 백부(白富), 백문공(白文工)으로 알려졌습니다.
문학에서 신월부운동을 적극적으로 옹호하며 글은 시대에 맞게 쓰고 시는 사건에 따라 써야 한다고 주장하며 시대를 한탄하고 민중의 고통을 반영하는 시를 많이 썼다. 그것은 후대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는 중국문학사에서 매우 중요한 시인이다.
원화시대에는 한림총각, 좌찬산의사를 역임했는데, 권력자들을 모욕했다는 이유로 강주사마로 강등됐다. 말년에는 불교를 사랑하고 스스로를 행복한 재가자라고 불렀다. 그는 평생 동안 많은 시를 썼는데, 그 중 우화적인 시가 가장 유명합니다. 그의 언어는 이해하기 쉬우며 "이해할 수 있는 노파"로 알려져 있습니다.
설화시 중에는 '비파극'과 '상고의 노래'가 매우 유명하다. 그는 초창기에는 세상을 돕는 일에 열심이었으며 시의 정치적 기능을 강조하고 대중화에 힘썼다. 『신월부』, 『진두보』, 『삼관』 등 60편의 시를 썼다. 세 번의 이별'은 모두 유명한 역사시이다.
장서시 '영원한 슬픔의 노래'와 '비파극'은 그의 최고의 예술적 업적을 대표한다. 그는 중년에 관직에서 좌절을 겪었다. “그 이후로 나는 관직에서 물러났고, 이제부터 세속적인 이야기를 할 수 없게 되었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좋은 시를 많이 썼고 많은 선행을 했다. 항저우 서호의 바이디는 여전히 그를 기념하고 있습니다.
그는 말년에 풍경에 큰 관심을 갖고 짧은 시를 썼습니다. 유우희에게 바친 시에는 "옛 노래, 옛 노래를 듣지 말고 새 가사 '버드나무 가지'를 들어라"라고 되어 있는데, 이는 그가 스스로 새로운 가사를 작곡했음을 보여준다.
시 중 하나인 '꽃은 꽃이 아니다'는 아련한 아름다움을 갖고 있어 구양수(湯陽秀), 장헌(張熙), 양심(楊興) 등 후대 시인들의 극찬을 받았다. [번역]: 순진하고 활기 넘치는 시골 아이들은 작은 배를 들고 몰래 남의 흰 연꽃을 꺾는다.
돌아오자 배는 물 위의 개구리밥을 털어내고 배 뒤에는 맑은 물길을 남겼다. 그의 행적을 폭로한다~~ [간단한 분석] 작가는 '연꽃을 훔치는' 아이의 순진함을 선화기법으로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다. 아이의 장난스럽고 순진한 양상.
봄바람이 얼마나 많은 힘을 흩뿌려 아이들을 하늘로 데려갈 수 있는지.
1. Qingtengshanren이라고도 알려진 작가 Xu Wei(1521-1593 AD) 소개. 산음(현 절강성 소흥시) 출신.
명나라의 유명한 예술가. 초창기에는 고시에 응시했으나 번번이 실패했고, 중년에는 절강성(浙江省)과 복건성(富建省)의 태수 호종현(胡宗熙)의 밀정으로 복무하며 일본해적과 싸우기 위한 군사계획을 세웠다.
그러나 서위는 악을 미워하고 권력자를 경멸했기 때문에 평생 가난했고, 말년에는 그림과 서예를 팔아 버틸 수밖에 없었다. 그는 서예, 그림, 시, 연극 및 기타 여러 측면에서 높은 수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그림은 독특하고 특히 화조에 능통하다. 사료에 따르면 현대 화조화에서 유행하는 수묵화법이 그에게서 발전했다고 한다. 그의 시와 산문은 파격적이며, 그의 오페라 논문과 희곡 역시 기존의 견해를 뛰어넘고 고정관념을 깨는 측면이 많다.
2. 배경정보 중국 최초의 연은 2,000여년 전 춘추전국시대의 철학자 모자이(Mo Zhai)가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는 루산(지금의 산둥성 웨이셴현)에서 하늘을 맴도는 독수리를 보고 연을 만들 생각을 하게 되었지만, 연을 만드는 과정은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았다.
3년간의 연구와 시험생산 끝에 드디어 나무로 나무새를 만들었지만 단 하루 비행만에 고장이 났다. 나중에 Mo Zhai는 그의 학생 Gongshu Ban(Lu Ban이라고도 함)에게 연 만들기 사업을 물려주었습니다. Lu Ban은 Mo Zhai의 이상과 디자인을 바탕으로 대나무로 연을 만들었습니다.
루반은 대나무를 쪼개어 다듬고, 불로 구부려 까치처럼 보이게 했고, 3일 동안 공중을 날아다녔다. 연은 나중에 적의 위치를 탐지하기 위해 군사 용도로 사용되었습니다.
당나라 이후에는 오락용으로 활용되기 시작했습니다. 명청시대에는 점차 민속풍습이 형성되었는데, 청명절에는 연을 높이 멀리 날린 다음 연줄을 끊어 바람에 날려보내는 풍속이 형성되었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쌓인 '우울증'을 밖으로 나가서 한 해 동안의 질병 퇴치를 위해 기도해 보세요.
쉬웨이는 말년에 가난했고 주로 그림을 팔며 생계를 꾸렸다. "바람 연"은 그의 말년에 자주 그린 주제 중 하나였습니다. 그는 많은 "바람 연"을 그렸고 이에 관한 시를 썼습니다.
현존하는 '풍연시'는 30편이 넘는데, 여기서 선정한 것이 그 중 대표적인 것이다. 그는 연을 날리는 아이들의 묘사를 통해 아이들에게 미래에 대한 희망과 자양분을 쏟아 붓고, 자신의 감정도 표현했다.
세 가지 메모 1. 바람 연: "종이 연"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연: ○ 광둥어 [Yuan], [jyn1] ○ Han [yuān];
독수리는 종종 종이 연에 그려지므로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연과 종이연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소위 '연'은 공중에서 줄 같은 소리를 낼 수 있다는 뜻이고, '종이 연'은 날기만 하고 노래는 하지 않는 멍청한 새라는 뜻이다. 연은 종이 연 뒤에 활줄을 매거나 연 머리에 백파이프를 눌러 만들어집니다. 종이를 공중으로 들어올리면 플루트에 강한 바람이 통과하거나 활시위가 진동하여 연이 만들어집니다. 우는 소리.
일반 종이 연은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더 이상 둘을 구별하지 않습니다.
2. 문지르기: ○광둥어 [언급], ○한 [cuō]. 두 손바닥을 반복적으로 비비거나, 손바닥을 다른 곳에 놓고 앞뒤로 비비십시오.
3. 캣킨스: 캣킨스. 흰색 솜털이 있는 버드나무의 씨앗은 "캣킨"이라고 불리며 "버드목화"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4. Xun: 8피트를 1길로 나타내는 고대 길이 단위이며 Qianxun은 가장 긴 길이를 나타냅니다. 5. Xiaode: 소비, 소비.
6. 리더:.
7. 나비를 잡는 아이들을 표현한 시는 무엇인가요?
송나라 양완리의 『초여름 낮잠의 두 시』(전편)
매실잎은 치아가 아프고, 바나나는 녹색과 방충망으로 나누어집니다.
긴 잠을 자고 일어나 별 생각 없이 아이들이 버드나무 꽃을 따고 있는 모습을 지켜본다.
번역 노트
①자두: 신맛이 매우 강한 과일. 부드러운 치아: 튀는 치아를 의미하며, 이는 자두의 신맛이 치아에 침투하는 것을 말합니다.
②녹색 질경이 : 질경이의 녹색이 화면창에 반사됩니다.
③생각 없음: 감정이 없고, 어찌할 바를 모르고 당황함을 의미합니다. 생각, 의도, 감정.
④버드꽃 잡기 : 공중에 날아다니는 캣킨과 함께 놀아보세요. 버드나무 꽃은 캣킨(catkins)입니다.
⑤반활: 반활의 땅은 설명할 수 있는 면적이 매우 작습니다. 활은 고대에 토지의 면적을 측정하는 데 사용된 도구였으며 나중에 토지의 면적을 측정하는 계산 단위가 되었습니다.
⑥掬: 두 손으로 무언가를 잡습니다.
봄이 지나고 여름이 오면서 낮잠은 점점 길어지고 사람들은 피곤해진다. 낮잠을 자고 일어나면 캣킨스 날아다니는 아이들을 보며 심심하고 할 일도 없다. .
설명
『초여름 낮잠의 두 시구』는 송나라 시인 양완리(楊wanli)의 시집이다. 첫 번째 시는 바나나나무의 이별과 버드나무 꽃의 춤을 묘사하고 있는데, 시인은 낮잠에서 깨어나 무기력하게 캣킨을 쫓는 아이들을 보고는 어린아이 같은 순수함이 돌아와 뜻밖에도 그 속에 빠져들었다. 시 전체는 언어의 세련미가 절묘하고 삶의 흥미가 가득합니다.
시골의 한가로운 삶을 묘사한 더 많은 고대 시와 문구를 보려면 "시구당 중국 연구 네트워크"를 주목해 주세요. ()
감상
초여름 날씨가 갑자기 더워졌습니다. 시인은 시골에서 탕수육을 먹으며 한가롭게 살았습니다. 메이지는 창밖의 푸른 질경이를 바라보며 마음이 아주 평화로워졌습니다. 여름이 되어 낮이 길어지자 시인은 잠에서 깨어나도 여전히 허탈하고 지루하며, 할 일이 없을 때면 아이들이 노는 모습을 지켜보며 시간을 보낸다. "오래 자면 무자비해진다." 많은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느끼는 감정이다. 여름에는 낮잠을 잘 자야 하는데, 그렇지 않으면 "낮잠을 자지 않으면 안 된다." , 너는 오후에 쓰러질 것이다." 그래도 일어나면 잠이 잘 올 것이다. 그 후에도 사람들은 정신이 없고 게으르고 게으르다. 시인도 마찬가지다. 심심해서 "아이들이 버드나무 꽃을 잡는 모습을 지켜보고만" 있었고, 아이들이 캣킨을 잡는 재미에 푹 빠져 있었다. 마지막 문장의 '유휴'라는 단어는 시인의 마음의 평온함과 농촌 생활에 대한 사랑을 생생하게 표현할 뿐만 아니라 시의 제목인 '유휴 거주'를 매우 교묘하게 반영합니다.
8. 매미를 잡으려는 아이들의 집중력을 표현한 시는 무엇인가요?
매미를 잡으려던 아이들이 갑자기 입을 다물고 일어섰습니다. “매미 잡기 전 아이들의 집중력을 쓴다
“물고기가 겁을 먹고 아무도 반응하지 않을까 하여 지나가던 사람들이 멀리서 손을 흔들어 달라고 부탁했다. “낚시를 하다가 물고기가 겁에 질려 도망갈까 봐 걱정되는 글입니다.
“아이들은 학교에서 일찍 돌아와 동풍을 이용하여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는 연을 날릴 때 아이들의 순수함에 대해 글을 씁니다.
" "내가 가장 좋아하는 아이는 냇가에 누워 연꽃 꼬투리를 떼어내는 악당이다." 연꽃 꼬투리를 떼어내는 아이들의 어린 시절 모습을 묘사하고 있다
"아이들 손자들은 아직 농사와 베 짜는 법을 배우지 못했고, 뽕나무 옆에서 수박 재배하는 법도 배웁니다." “멜론을 심을 때 어른 흉내를 내는 아이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썼다
아이들이 노란 나비를 쫓기 위해 서둘러 달려가다가 콜리플라워 속으로 날아가는데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다는 아이들의 시가 떠올랐다. "아이들은 참 순진하고 귀엽습니다." 지저귀는 매미를 잡고 싶었으나 갑자기 입을 다물고 일어섰다. ""는 매미를 잡기 전에 아이들이 집중하는 것에 대해 "물고기가 겁을 먹고 반응하지 않을까 걱정하면서 지나가는 사람들이 묻고 손을 흔들었다"고 썼습니다. 학교에서 일찍 돌아와 동풍을 이용하느라 바빴다. 『종이연 날리기』는 연을 날릴 때의 아이들의 순수함을 표현하고, 『나는 아이들이 냇가에 누워 연꽃 꼬투리를 떼어내는 악당이 되는 것을 가장 좋아한다』고 표현한다. 연꽃 꼬투리를 벗길 때의 아이들의 유치함, "자녀들과 손자들은 아직도 농사일을 하고 베틀을 짜며 상인에게서도 배운다. "멜론을 키운다" 아이들이 참외를 심을 때 어른의 흉내를 내는 귀여운 모습을 썼다. 또한 아이들에 관한 다음 시가 생각났습니다. "어린 아이가 배를 들고 백련을 따고 있습니다." 숨은 흔적을 지우지 못한 채 개구리밥이 함께 피어납니다. ". 아이들은 콜리플라워 속으로 날아갔다가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는 노란나비를 쫓기 위해 서둘러 도망갔습니다."
9. 어린이를 묘사한 시
고대 동화시
적상
(당나라) 백거이
어린 소년은 작은 배를 들고 몰래 흰 연꽃을 꺾었습니다.
숨은 흔적을 해독하지 못한 채 개구리밥이 함께 피어난다
풍연시(1부) 서웨이
고리버들 실과 솜을 비비고,
p >
충분히 문지른 후 치히로는 연을 풀어줍니다.
봄바람이 얼마나 힘을 흩뿌릴 수 있는지,
아이들을 하늘로 데려가세요.
내가 본 것
청나라 원미
양치기 소년 ⑴ 소를 타고,
노래하는 소리가 울려퍼진다 ⑵ 린 위에 ⑶.
⑷ ⑸ 지저귀는 ⑹ 매미를 잡고 싶은데
갑자기 입을 다물고 일어섰다.
, "쑤신시 서공뎬" 송양완리
울타리는 촘촘하고 깊으며 나무 머리에 달린 꽃은 아직 그늘을 형성하지 않았습니다.
아이들은 서둘러 노란나비를 쫓아 콜리플라워 위로 날아갔지만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었다.
, '마을 거주지' 청고정
풀이 길고 꾀꼬리가 날아다니는 2월, 버드나무가 제방을 스치며 봄 연기에 취한다.
아이들은 학교에서 일찍 돌아와 동풍에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 당나라 호린능의 『낚시동생』
덥수룩한 머리를 한 아이가 딸기 풀밭에 옆으로 앉아 낚시를 배우고 있다.
지나가던 사람들이 내가 겁먹고 무시할까 봐 손을 흔들어 달라고 부탁했다.
, 송나라 황정견의 '양치기 소년'
황소를 타고 앞마을 저 멀리 지나자 용강 건너편에 피리 부는 소리가 들렸다.
장안에는 유명하고 돈 많은 사람들이 소속사가 없어지면 당신만큼 좋지 않은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 송나라 소식의 '꽃그림자'
연달아 야오타이에서 소년을 여러 번 불렀으나 외면할 수 없었다.
태양은 방금 세상을 빼앗았지만 밝은 달은 나에게 미래를 볼 수 있는 방법을 가르쳐 주었습니다.
초여름 잠이 든다
매화는 신맛이 나서 이빨에 튀고, 바나나 잎은 녹색을 띠고 방충망으로 덮여 있다.
긴 잠을 자고 일어나 별 생각 없이 아이들이 버드나무 꽃을 따고 있는 모습을 지켜본다.
, '천가' 송나라 판성다
낮에는 밭에서 일하고 밤에는 대마를 짜는 마을 아이들이 가족을 책임지고 있다.
자녀와 손주들은 지금도 농사와 직조 일을 하고 있으며, 뽕나무 근처에서 참외 재배도 배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