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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화박물관 방문에 대한 작문

1부. 서화미술관 방문 작문

하하! 드디어 문학동아리에 가입했어요! 나를 더욱 행복하게 만드는 것은 오늘 오후에 헝수이 중국 서예 박물관을 방문하는 활동이 있다는 것입니다!

오후 자율 학습이 끝나자마자 빨리 Geng Qi를 잡고 물건을 들고 바로 아래층으로 내려가고 싶었습니다. 버스에 올라타면서 우리는 웃고 또 웃었지만, 여전히 목적지에 빨리 도착하고 싶은 마음은 길 위의 아름다운 풍경조차 우리의 눈길을 끌지 못했습니다.

마침내 차가 멈췄습니다. 우리는 줄을 서서 차에서 내 렸습니다. 강렬하고 강력한 캐릭터 '헝수이 서예 박물관'이 강렬한 문화적 분위기로 우리 앞에 다가 왔습니다. 입장 후 이곳의 원장과 창업자가 자세한 소개와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허베이성 헝수이시 바오윈 습지공원에 위치한 헝수이 중국 회화 및 서예 박물관은 2013년 11월 29일에 공식적으로 개관했습니다. 유명한 서예가 류싱강 선생이 단독으로 설립한 개인 소유의 전문 서화 박물관입니다. 중국 서예 및 회화 수집가이며 면적은 3.73에이커, 총 건축 면적은 6,696제곱미터입니다. 현재 5,600개 이상의 고대(송, 원, 명, 청) 작품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미술사에서 주류를 차지한 유명 예술가의 작품을 포함하여 3,000여 점의 모든 왕조의 훌륭한 작품을 포함한 근현대 서예 및 회화 작품뿐만 아니라 상당수의 중소 ​​규모의 훌륭한 작품을 포함합니다. 과거 왕조의 유명 예술가들은 중요한 참고 가치를 갖고 있으며 중국 미술사 연구의 공백을 메우고 있습니다.

선생님들의 설명을주의 깊게 듣는 동안 우리는 서예와 그림의 행에 푹 빠졌습니다. 그 중 제가 가장 좋아하고 인상 깊었던 것은 '복숭아부인'이었습니다. 그림 속 여인은 누군가가 돌아오기를 바라는 듯 복숭아꽃 숲에 앉아 먼 곳을 바라보고 있다. 그녀 역시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듯하다. 또 다른 그림도 있다. "봄 꽃과 가을 과일", 그 안에 대나무가 생생합니다. 녹색이면 실제로는 화분처럼 보입니다. 그들은 정말 고대와 현대의 전설입니다!

헝수이 중국 서예 박물관은 정말 마법의 보물입니다! 여기에서 여러분은 영적인 즐거움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많은 새로운 지식을 배울 수 있기 때문에 우리 젊은 방문객 그룹은 이곳에 머물게 됩니다. 2 장. 서화 박물관 방문 작문

오늘 어머니, 남동생과 저는 베이징 자연사 박물관을 방문했습니다.

먼저 공룡화석, 곤충화석, 기타 박물관을 방문했습니다. 관람하는 동안 자원봉사 투어 가이드를 만났는데, 투어 가이드는 제가 몰랐던 많은 것들을 자세히 알려줬습니다.

투어 가이드가 있기 때문에 자연사 박물관에서 본 것 중 가장 심각한 시간입니다. 집에 가려고 할 때 걸을 수가 없었어요. 호텔에 도착해서 소고기밥 한 그릇을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Chapter 3. 서화박물관 관람에 대한 에세이

실제로 9·18역사관 앞에서 학생들이 '가지'를 외치며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을 보고 깜짝 놀랐다. 그 학생들은 위화감을 느끼지 않나요? 국가적 굴욕을 상징하는 역사박물관 앞에서 이렇게 환한 미소를 기념품으로 남기는 것은 너무 어리석은 일이다. 나는 다만 이렇게 말하고 싶다. “학생아, 스무 살이 되면 자신의 행동에 책임을 져야 한다. 이런 희극이 다시는 일어나지 않기를 바랍니다.” 나, 내 눈은 젖어들지 않을 수 없었다. 나는 그것을 보는 것이 참으로 비극적이었다.

9월 18일 오후 10시경, 일본군은 중국군이 파괴했다고 거짓 비난을 하며 선양 교외의 류탸오(Liutiao) 근처 철도 구간을 폭파했습니다. 이에 일본군은 동북군에 포격을 가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밖에도 탱크로 위장한 보병들이 곳곳에서 공격을 가해 중국군의 저항력이 약해 일본군이 쉽게 선양을 점령한 것이 중국과 해외에 충격을 안긴 '9·18 사건'이다. 국가. 사건 이후 장제스는 9월 23일 난징에서 열린 국민당 대회 연설에서 "지금 이 순간 우리는 위로부터 아래까지 단결해 정의로, 야만에 맞서 평화로 권력에 맞서야 한다"고 말했다. 무저항 정책, 3인 이상만 5월 한 달, 아름답고 풍요로운 동북지방은 완전히 점령되었고, 동북지방 사람들은 예속된 노예의 장수를 시작했다.

일본 침략자들이 중국에서 저지른 극악무도한 범죄를 증언하는 수많은 뼈들이 있습니다.

15년 후, 도쿄 국제 군사 재판에서 젊고 유능한 중국 검사 니정가오(Ni Zhengao)는 단정하게 빗은 머리와 안경을 착용하고 부두에 앉아 있는 피고인에게 고음의 영어로 연설했습니다. "9.18 사건 이전에 전투계획이 있었다는 것을 인정할 수 있습니까?" 수많은 사실자료를 접한 끝에 극동국제군사재판소는 반탄 세이시로를 교수형에 처해야 한다고 판결했습니다. 그가 겪은 막대한 혈액 빚을 갚기 위해.

더 참을 수 없는 것은 오늘 평화와 발전을 주제로 일본 총리가 실제로 여성신사를 공개 참배했다는 점이다. 중국과 일본의 우호관계까지 손상시킨다고? 나는 그가 중국의 13억 인구에게 사과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런 비극이 일어난 중요한 이유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점점 강해지고 있는 중국이 이런 비극에 작별을 고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내일은 더 좋아! 4장: 서화박물관 관람 작문

오늘 어머니는 저를 데리고 삼협박물관에 가셨습니다. 버스에서 내리자 멀리서 장엄한 충칭삼협박물관이 보였습니다. 박물관의 지붕은 하늘색 유리로 되어 있으며, 박물관 외벽도 초승달처럼 되어 있어 모양이 매우 독특합니다. 기울어진 유리 위로 맑은 물이 천천히 흘러내리는 모습이 매우 아름답습니다.

박물관 홀에 들어서자마자 "와! 너무 웅장하다"는 탄성이 절로 나왔다. 박물관 건물 전체는 4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바닥과 계단은 패턴이 있는 거위 노란색 바닥 타일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홀 전체는 원형 홀 형태로 좌우에 두 개의 큰 기둥이 있습니다. 각 층에는 3개의 전시실이 있으며, 각 전시실에는 서로 다른 품목이 전시되어 있으며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머니와 저는 1층 '장강삼협' 전시관에 들어갔습니다. 여기서는 주로 취탕협(Qutang Gorge), 무협(Wu Gorge), 서릉협(Xiling Gorge)이라는 3대 협곡을 소개합니다. 삼협은 웅장함과 신비로움으로 독특한 매력을 보여준다. 전시장에는 우리에게 친숙한 네 명의 위대한 시인도 있는데, 굴원(Qu Yuan), 이백(Li Bai), 두보(Du Fu), 백거이(Bai Juyi)입니다. 이 위대한 시인들이 삼협과 어떻게 연관되어 있는지 궁금합니다. 영상 자료를 보니 시인들의 내면의 열정이 여기에 표현되어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들이 남긴 자연스럽고 대담한 시에는 삼협의 장엄하고 불굴의 정신이 담겨 있지 않습니까? 이 시인과 시들은 삼협의 물처럼 오랜 세월을 거쳐 전해 내려왔습니다.

1층 전시장을 둘러본 후 넓은 돌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충칭 도시 개발" 전시장으로 들어가죠? 여기에는 수많은 컴퓨터가 있었고, 각 컴퓨터 화면에는 '미래의 충칭을 디자인해주세요'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서 엄마와 함께 흥미진진하게 놀기 시작했는데...

나와 어머니도 3층과 4층으로 가서 '과거의 주화', '과거의 서화' 등 여러 전시관을 관람했는데, 전체 방문 시간은 거의 4시간에 달했습니다. 마침내 어머니와 나는 마지 못해 충칭 삼협 박물관을 떠났습니다.

오늘 충칭 삼협박물관을 방문하면서 많은 지식을 얻었을 뿐만 아니라 눈도 뜨게 되어 정말 알찬 하루를 보냈습니다. 5 장. 서화 박물관 방문 작문

오늘 오후에 할아버지, 할머니, Weizhi 형제와 저는 한자 박물관에갔습니다.

한자 박물관에 들어갔을 때 형은 재빨리 나를 데리고 전시장에서 한자의 진화 과정을 모두 보여주었습니다. 일부는 이해할 수 없지만 우리 한자의 위대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저와 동생도 단어 게임에 참여해서 많은 단어를 정확하게 맞췄습니다. 할아버지는 한자를 잘 배우라고 하셨다. 한자를 잘 배우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문자박물관을 방문하고 나서 우리 한자문화에 대한 자부심을 느꼈습니다.

앞으로 우리 한자 문화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문자 박물관에 다시 오겠습니다. 제6장. 서화박물관 관람 구성

산둥성 박물관은 산둥성에서 가장 큰 박물관이다.

오늘은 놀러 왔어요.

박물관에 입장한 후 2층으로 올라가서 유인원 구역인 9홀에 왔습니다. 이곳은 유인원 시대로 진입한 듯한 느낌을 줍니다. 가장 먼저 눈길을 끄는 것은 높이 1m가 넘는 다양한 모양의 원인 목각이 줄지어 늘어서 있는 것이다.

어떤 사람은 턱을 손에 쥐고 앞을 바라보며 나뭇잎을 입에 물고 뭔가 생각하는 듯하고, 어떤 사람은 왼손에 진흙을, 오른손에 뼈를 들고 고개를 끄덕이고 눈썹을 내리며 사려 깊게 준비합니다. 그 옆에는 그보다 약간 큰 원숭이가 서서 그의 머리에 화환을 씌우고 있었습니다. 상, 영예! 어떤 이들은 양손으로 머리를 감싸 쥐고 입가에 미소를 지으며 뭔가 괴로운 일을 떠올리는 듯 쪼그려 앉았다. 그래도...

유인원 지역을 둘러보고 공자 지역에 왔습니다. 얼핏 본 것은 대청 중앙에 서 있는 2m 높이의 공자상이었다. 연사는 나에게 이 공자상은 공목(Kongmu) 또는 피스타시아 키넨시스(Pistacia chinensis)라고도 불리는 일반 문자로 조각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조각상은 공림의 거대한 일반 나무에서 선택되었으며 조각되었습니다. 산둥성 미술공예의 대가인 안징신(延景心) 선생은 둥근 조각기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공자상은 넓은 코, 넓은 입, 두꺼운 눈썹, 긴 수염, 한자 얼굴, 전통적인 것보다 온화한 눈으로 인해 친절해 보입니다. 초상화는 산동 사람들의 특성을 지닌 충성스러운 노인입니다. 공자는 고대 우리나라의 위대한 사상가이자 교육자이고 유교의 창시자이며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문화 유명인 중 한 명입니다. 공자상 주변에는 공자가 살았던 곳인 공자굴이 있다. 구멍 옆에는 유리장 속에 두 개의 쇠사슬로 커다란 냄비가 걸려 있는데, 공자가 요리를 하던 큰 냄비이다.

드디어 고대 진한-명청 지역인 1호관에 왔습니다. 거기에는 아름다운 비단 비단, 유명한 그림, 악기가 많이 놓여 있습니다. 그것들에 대해 충분히 말할 수 없고, 이야기를 끝낼 수도 없습니다.

산둥 박물관의 모든 것은 중국의 지성과 지혜의 결정체를 세계 사람들에게 보여줍니다! 제7장. 서화박물관 관람 구성

어제 오후 우리는 한자박물관을 주로 방문하여 갑골문과 청동문문에 대해 배웠습니다.

신라골문은 지금까지 발견된 체계적 한자 중 가장 초기에 은나라 말기 은나라의 수도였던 하남성 안양의 은유적에서 출토된 것이다. 지난 세기 동안 이곳에서는 은나라의 정치, 경제, 문화, 자연과학 및 기타 측면에 대한 정보를 기록한 약 130,000개의 비문이 있는 갑골이 발견되었으며, 이는 은나라 사회를 연구하는 데 귀중한 자료입니다.

인류의 오랜 역사 속에서 이집트 상형문자, 메소포타미아 모형문자 등 고대 문자는 더 이상 사용되지 않았다. 오직 오라클 뼈문만이 시공간을 넘나들며 오늘날까지 생명을 이어오고 있다.

신라 비문은 발견된 안양의 은 유적과 함께 3,000여 년 전 강력한 왕조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드러냅니다. 장엄한 궁전, 찬란한 청동기 문화, 뛰어난 글쓰기 업적은 역사와 문명을 증언합니다.

동문은 상나라와 주나라 시대에 청동기에 새긴 글자를 총칭하는 말이다. 청동 비문은 1,200년 이상 동안 사용되었습니다. 비문은 깔끔하고 우아하며 단순하고 두껍습니다. 갑골문은 가느다란 획, 곧은 펜이 많고 네모진 접기가 많은 갑골문과 달리, 금문은 굵고 굵은 획에 둥근 획과 둥근 획이 많다. 오라클 뼈 비문에 비해 문양 변경 사항이 더 다양합니다.

진나라 이전의 많은 문자 중에서 청동문은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는 진나라가 소전과 문자를 통합하기 전 1,000여년 동안 한자의 기본적인 발전과 변화를 반영합니다. 청동비문의 내용은 주로 당시의 의례, 명령, 전투, 성약 등의 사건을 기록하고, 조상과 왕자의 공적을 기리는 내용으로 당시 사회의 일면을 반영한다.

이 글을 읽으면서 중국 문화의 오랜 역사를 느꼈습니다. 나는 한문박물관에 오기 전에는 그것에 대해 잘 몰랐지만, 지금 그것을 보고 나서 문득 깨달았습니다. 한문의 역사가 얼마나 오래되었는지! 마치 우물에서 개구리가 튀어나오는 듯한 느낌이다. 돌아오는 길에도 마음속으로 계속 찬양했습니다. 8 장. 서화 박물관 방문 작문

오늘 어머니는 나를 창수 박물관에 데려가셔서 예술의 매력을 감상하게 하셨습니다.

박물관 문에 들어서자마자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문 앞에 누워 있는 커다란 사자 두 마리다. 한 마리는 입을 크게 벌려 사납게 보였고, 다른 한 마리는 온화하고 상냥해 마치 우리를 환영하는 듯한 미소를 지었습니다.

곧장 전시장으로 가서 뿌리 공예품을 많이 보았습니다. 이 뿌리 예술품은 Tang Xiangyuan 삼촌이 수집했습니다.

전시장 입구에 있던 '수중세계'가 문득 눈에 들어왔다. 오공산에서 생산되는 석류를 조각한 것이다. 시시각각 변해가는 수중세계가 싱그럽고, 형형색색의 산호초와 여유롭게 바라보는 진창의 물고기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작가의 세심한 손길로 펼쳐진 수중세계가 내 앞에 펼쳐진다.

'수중 세계'의 왼쪽에는 한가로이 낚시를 즐기는 노인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말할 것도없이 그는 '신들의 전설'의 수완이 강한 강 태공이었습니다! 그는 강가에 한가롭게 앉아 낚시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의 차분하고 차분한 표정을 보니 "장태 공은 낚시 중이고 미끼를 기꺼이 가져가는 사람이 미끼를 가져갈 것이다! "라는 말이 생각 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가장 흔한 뿌리 전시되어 있는 조각품은 아래에서 "녹나무 의자 시리즈"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의자 시리즈는 지우완다산에서 생산된 1급 황녹나무를 조각하여 장식적인 가치와 실용적인 가치를 통합한 뿌리 예술 요소입니다. 소파에 앉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마치 자연의 품에 안겨 있는 듯한 느낌이 들었고, 편안하고 행복했습니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커피 테이블의 끝 부분입니다. 커피 테이블 한쪽 끝에는 커다란 연잎이 펼쳐져 있고, 거기에는 복대를 차고 활짝 웃는 두 인형이 앉아 있는데, 한 인형은 양손에 연꽃 꼬투리를 들고 있고, 다른 인형은 커다란 연꽃 꼬투리를 들고 있다. 오른손으로 어깨를 잡고, 왼손으로 꽃줄을 잡아당긴다. 커피 테이블 반대편에는 큰 잉어가 으르렁거리는 파도에 뛰어오르고 있습니다.

당삼촌은 또한 '만화채집', '얼음봉', '파도', '모란선녀' 등 다수의 뿌리예술 작품을 수집했다. 그 모든 부분이 나를 칭찬으로 가득 차게 만듭니다.

박물관에서 나온 후, 탕샹위안 아저씨의 뿌리조각 미술 컬렉션 전시는 나에게 예술을 접하고 예술과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가 되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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