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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어떤 게임인가요?

1. 완전한 월드 에픽 배경 죽음의 기사 아서스 워크래프트 시리즈 게임이 10년 동안 개발된 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거대하고 완전한 스토리 배경과 거대한 역사를 지닌 마법의 세계가 되었습니다. 대다수의 플레이어는 다양한 설정을 더 잘 받아들이고 존중합니다. 따라서 온라인 게임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는 완벽한 세계 설정과 서사적인 게임 배경을 갖추고 있으며, 메인 스토리가 게임 개발과 얽혀 있다는 점이 매우 흥미롭습니다. 2. 게임 유형의 자유로운 선택 게임은 PvP(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서버와 롤플레잉 PvE 서버라는 두 가지 서버 유형을 제공합니다. 대륙 전체에 걸쳐 수백 개의 장면, 고급스러운 대규모 제작, 사실적인 스타일의 지형. 숲, 사막, 눈 덮인 산, 기타 이상한 산과 물이 있는 광대한 세계를 탐험해보세요. 완벽하고 고급스러운 음악 배경은 플레이어에게 완벽한 시청각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3. 독특한 개성을 지닌 12개의 주요 종족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12개의 종족을 디자인했습니다. 즉, 나이트 엘프, 인간, 오크, 타우렌, 드워프, 언데드, 트롤, 노움(원본); 블러드 엘프, 드레나이(불타는 성전 TBC), 늑대인간(대격변 및 환생); 각 종족은 고유한 스토리 배경, 도시, 능력 및 재능은 물론 다양한 이동 방법 및 탈것을 포함하여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얼라이언스 또는 호드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4.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10가지 주요 직업 각각을 선도하며 성스러운 빛을 따르는 성기사, 자연의 조화를 수호하는 드루이드, 용감하고 노련한 전사, 마법을 시전하는 마법사, 악마의 유혹에 빠진 워록, 어둠 속에 도사리고 있는 드루이드, 야수와 동행하는 사냥꾼, 확고한 신념을 지닌 사제, 정령을 소환하는 주술사, 그리고 어둡고 사악한 데스 나이트. 각 종족에는 선택할 수 있는 특정 직업이 있습니다. 다양한 기술과 주문을 보유하는 것 외에도 게임의 각 직업에는 다양한 재능 트리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맞춤형 캐릭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전 버전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불타는 성전"에서는 성기사는 얼라이언스에만, 주술사는 호드에만 있었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불타는 성전'에서는 동맹에 새로 추가된 종족 드레나이가 주술사를 선택할 수 있고, 새로 추가된 부족의 블러드 엘프는 성기사를 선택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치 왕의 분노' 개봉 후 새로운 직업인 죽음의 기사가 추가되었습니다. 5. 보조 시스템, 쉬운 게임 플레이 거대하고 도전적이며 흥미로운 많은 작업을 완료하여 아제로스의 역사를 계속해서 써보세요. 다양한 유형과 난이도의 던전을 여행하며 미지의 세계를 탐험해보세요. 얼라이언스와 호드의 모든 종족이 살고 있는 8개의 주요 도시를 탐험하세요. 다양한 전문 기술, 맞춤형 개인 장비. 플레이어는 시약을 준비하고, 원자재를 수집하고, 다른 플레이어와 보급품을 교환하고, 삶의 부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혈법사 캘타스는 공중 비행을 하고, 그리폰과 와이번(히포그리프, 용 독수리, 흡혈박쥐)은 플레이어를 여행으로 데려갑니다. 배와 고블린 비행선을 통해 플레이어는 전 세계를 여행할 수 있습니다. 친숙한 캐릭터와 새로운 캐릭터, 몬스터를 많이 만나보세요. 특정 레벨에 도달한 플레이어는 개인 탈것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길드에 가입하고 같은 생각을 가진 파트너와 함께 싸우세요. 나만의 길드를 만들고 함께 싸울 플레이어를 모집하세요. 함께 게임을 즐겨보세요. 금화, 아이템, 편지를 다른 사람이나 자신의 다른 캐릭터에게 우편으로 보내 재산을 쉽게 양도할 수 있습니다. 경매장을 이용하여 아이템을 사고 팔아 필요한 것을 얻으세요. 채팅 시스템, 친구 목록, 생생하고 흥미로운 표현/음성 시스템은 플레이어가 다른 사람들과 쉽게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고급 장비는 픽업 바인딩과 장비 바인딩으로 구분됩니다. 캐릭터에 장착된 장비는 더 이상 거래가 불가능하며, 분해하거나 NPC에게 판매만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타우렌은 가만히 서 있으면 몸이 가렵고, 길가에 있는 괴물 늑대는 옆에 탈의실이 있는 것을 보면 스스로 사냥하러 달려갑니다. 장비를 구입하면 임무가 아닌 장소를 찾을 수 있고, 산을 넘어갈 수도 있고, 사람과 마을이 있는 미지의 천국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6. 아름다운 스타일: Sons of the Storm 여기에서는 다양한 플레이어가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업그레이드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미션과 던전이 있을 뿐만 아니라 물가에서 낚시를 하고 경치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정복하기 어려운 지역을 정복하려면 산 정상에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유명한 명승지에서 사진을 찍어보세요. 그래픽이 절묘하며 게임 속의 웅장한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풍경이 바뀌므로 플레이어는 시간에 따라 다른 풍경을 즐기고 게임의 재미에 몰입할 수 있습니다.

[이 단락 편집] 2 게임의 간략한 역사

2.1 간략한 역사 개요

워크래프트 세계는 셀 수 없이 많은 세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뒤틀린 황천이라는 죽음의 영역과 연결되어 있는 뒤틀린 황천의 세계는 악마(무서운 불타는 군단 포함)로 가득 차 있습니다. (우리는 아직 이런 종류의 생명체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합니다.) 뒤틀린 황천을 떠나 아제로스 대륙에 티리스팔 문명이 세워졌고, 약 1000년 후 수호자들은 그 문명을 후손들에게 물려주었습니다.

2.2 타임라인

-10,000년(소설) 고대인의 전쟁 3부작 고대인의 전쟁 3부작: 영원의 샘(Richard A. Knack) 고대 전쟁 3부작: 악마의 영혼(Richard A. Knack) Lone Illidan War of the Ancients Trilogy: The Sundering(Richard B. Knack) -1년차(소설) Rise of the Horde(Christy Gordon) 0년차(독립형 게임) Warcraft: Orcs and Men(소설) The Last Guardian(Jeff Grubb) 6년차(독립형 게임) Warcraft 2: Dark Tide 8년차(독립형 게임) Warcraft 2X: Beyond the Dark Portal 10 Years(소설) Age of Dragons(Richard A. Knack) 18 (소설) Lord of the Clans (Christy Gordon) 19년 (소설) Blood and Glory (K Rhys Mason) "World of Warcraft"(독립형 게임)의 오리지널 아트 20년 워크래프트 3: Reign of 21년 Chaos(독립형 게임) Warcraft 3X: The Ice Throne의 23년(만화) Sunwell Trilogy Sunwell 3부: Dragon Hunt(Richard A. Knack 및 김재환) Sunwell Trilogy: Shadows of Ice(Richard A. Knack 및 김재환) Sunwell Part Three 노래: Ghostlands(Richard A. Knack 및 김재환) 24년(소설) Wheel of Hate(Keith R.A. DeCandido) 25년(온라인 게임) World of Warcraft Begins 26년(온라인 게임)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불타는 성전 27년 (온라인 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치 왕의 분노 참고: 소설 '다크 타이드'가 게임 '다크 타이드'와 겹치며, '패스 오브 더 저주받은 자'가 WAR3에서 시작됩니다. 이전에 "Unbreakable Spirit"은 "Rise of the Tribes" 이후의 만화였습니다. WOW 시대와 일치하거나 약간 더 빨라야 합니다. 소설 "아서스: 리치 왕의 탄생"은 아서스의 탄생부터 성장, 어둠 속으로의 완전한 하강까지의 전체 여정을 설명합니다. 최신 소설 '스톰모어'에서는 대드루이드 말퓨리온 스톰레이지가 꿈 속에서 어떤 험난한 여정을 겪었는지 그려낼 예정이다.

[이 단락 편집] 3가지 게임 직업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상위 10개 직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드루이드, 사냥꾼, 마법사, 성기사, 사제, 도적(도적), 주술사 , 흑 마법사, 전사, 죽음의 기사.

3.1 드루이드

전문 경력: 블리자드 컴퍼니 트레이드마크 드루이드는 세계의 수호자입니다. 수 세기 동안의 잠을 자던 그들은 불타는 군단의 침공에 맞서 자신들을 방어하기 위해 깨어났습니다. 아키몬드가 패배한 후, 드루이드는 이 세계에 머물면서 파괴된 조국을 재건하는 것을 돕기로 결정했습니다. 불타는 군단의 침공은 자연에 지울 수 없는 상처를 남겼고, 드루이드들은 이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직업 소개: 선택할 수 있는 종족: 나이트 엘프 타우렌(늑대인간 트롤 CTM 확장팩에 추가됨) 유형: 힐러, 탱크, 주문 공격자, 근접 물리 공격자 표준 숫자 슬롯: 체력/마나(분노, 에너지) 값) 가능한 장비 사용 : 천 및 가죽 갑옷 사용 가능 무기 : 한손 망치, 단검, 장갑, 주무기, 지팡이, 양손 망치, 폴암, 조각상, 보조무기

3.2 헌터

경력: 아제로스는 많은 짐승들의 보금자리입니다. 신세계인 로데론부터 구세계인 칼림도어까지, 다양한 생물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일부는 친절하고 다른 일부는 사나워 보이지만 모두 한 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각 생물은 사냥꾼과 특별한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냥꾼은 야생에서 발견되는 다양한 동물과 짐승을 추적하고, 길들이고, 죽일 수 있습니다. 사냥꾼이 활과 화살을 사용하든, 머스킷을 사용하든, 그들은 무기와 애완동물만을 진정한 친구로 여깁니다. 직업 소개 : 선택 가능한 종족 : 나이트 엘프, 드워프, 드레나이, 블러드 엘프, 오크, 타우렌, 트롤 (늑대 인간 CTM 확장팩에 추가) 유형 : 장거리 물리 공격자 표준 값 슬롯 : 체력/마나 가능 장비 사용 : 갑옷, 가죽, 사슬에 사용할 수 있는 천 무기 : 한손도끼, 단검, 총, 석궁, 장갑, 장창무기, 지팡이, 한손검, 투척무기, 양손도끼, 양손무기 검

3.3 마법사

경력 배경: 마법의 왕국 달라란은 한때 마법사들이 모이는 장소였습니다. 불타는 군단에 의해 왕국이 파괴된 후, 이 신비로운 예술은 세계 곳곳으로 퍼졌습니다. 마법사는 팀에서 매우 중요하고 도움이 되는 구성원입니다. 마법사가 공격 팀의 몬스터 수를 제한할 수 있게 해주는 가장 강력한 주문 중 하나인 Polymorph가 있습니다. 마법사는 또한 순간이동 마법을 사용하여 대륙을 매우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마법사는 각 구성원이 전투에서 빠르게 회복할 수 있도록 음식과 음료를 소환할 수도 있습니다.

직업 소개: 선택할 수 있는 종족: 휴먼 드워프 드레나이 블러드 엘프 언데드 트롤(오크 드워프 고블린 나이트 엘프 CTM 확장팩에 추가됨) 유형: 주문 공격자 표준 값 슬롯: HP/마나 사용할 수 있는 장비: 천 갑옷 사용할 수 있는 무기 사용 가능: 지팡이, 지팡이, 단검, 한손 검, 보조 장비

3.4 성기사

직업 배경: 성스러운 빛의 소유자이자 얼라이언스의 수호자 , 성기사는 티리스팔 숲의 북쪽 숲에서 언데드의 침략에 저항하고, 저주받은 땅의 남쪽에서는 어둠의 문에서 나오는 사악한 세력을 경계합니다. 강력한 전쟁 망치를 손에 쥐고 빛의 힘에 의지해 전투를 지휘하는 이 신성한 전사들은 언제나 가장 위험한 최전선에 등장합니다. 직업 소개 : 선택 가능한 종족 : 휴먼, 드워프, 드레나이, 블러드 엘프 (타우렌 CTM 확장팩에 추가) 종류 : 힐러, 탱크, 근접, 물리 및 주문 혼합 공격자, 표준 값 슬롯 : 체력/마나 장비 가능 사용 무기 : 사슬갑옷, 가죽갑옷, 방패, 판금갑옷 사용 가능 무기 : 한손검, 양손검. . 신성한 조약

3.5 사제

직업적 배경: 사제는 아제로스 세계에서 다양한 신앙의 지도자입니다. 칼림도어의 나이트 엘프 여사제들은 달의 신 엘룬을 숭배하며, 카즈 모단의 ​​드워프 사제들은 로데론의 폐허에서 그들의 백성에게 빛의 축복을 전하고, 포세이큰의 언데드 사제들은 하루 종일 저주를 받고 고문을 당합니다. 성스러운 빛에 대한 믿음을 어둡고 사악한 믿음으로 바꾸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이 무엇을 믿든 성직자는 다른 사람의 마음을 조종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리스트는 다양한 치유 방법과 강력한 치유 능력을 가지고 있어 팀의 주요 힐러로 활약하는 경우가 많은 반면, 암흑 사제는 예측할 수 없고 강력한 폭발력으로 아제로스에서 유명합니다. 직업 소개 : 선택 가능한 종족 : 휴먼, 나이트 엘프, 드워프, 드레나이, 블러드 엘프, 언데드 트롤*타우렌 (드워프, 늑대인간, 고블린 CTM 확장팩에서 추가) 종류 : 힐러, 스펠 어태커 표준 숫자 슬롯 : HP/ 마나 사용 가능 장비 : 천 갑옷 사용 가능 무기 : 한손 망치, 단검, 지팡이, 지팡이 보조 아이템

3.6 도적(도둑)

직업적 배경: 그림자가 있는 아제로스의 도적들은 배후에서 탈출하고 활동하는 데 가장 능숙합니다. 상황을 자신의 의지대로 바꾸고, 가장 큰 이점이 있을 때만 공격하는 것이 스토커가 가장 잘하는 일입니다. 정교한 전술과 뛰어난 기술, 탁월한 기만과 은폐 능력을 갖춘 스토커는 절도, 살인, 간첩, 암살 등을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직업 소개 : 선택 가능한 종족 : 인간 드워프, 나이트 엘프, 드워프, 블러드 엘프, 오크, 언데드 트롤 (늑대 인간 고블린 CTM 확장팩에서 추가) 유형 : 근접 물리 공격자 표준 값 슬롯 : 체력/에너지 값 할 수 있는 장비 사용 : 천, 갑옷, 가죽 A 가 사용할 수 있는 무기 : 단검 투척 한손검 활 석궁 총 한손 망치 주먹 장갑 무기 한손 도끼 (WLK, 전투 재능은 한손검 전문화와 동일함) )

3.7 샤먼

직업적 배경: 샤먼은 씨족과 부족의 영적 지도자입니다. 그들은 영혼과 소통하고, 미래를 예측하는 능력을 갖고 있으며, 암흑기를 헤쳐나가는 사람들을 인도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지능과 평온함을 평화주의적인 성격으로 오해합니다. 사실, 무당은 도전을 받을 때 자연의 질서를 어지럽히는 자들을 상대할 수 있는 강력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직업 소개: 선택할 수 있는 종족: 드레나이 오크, 타우렌, 트롤(고블린 드워프 CTM 확장팩에 추가) 유형: 힐러, 주문 공격자, 근접 물리 주문 혼합 공격자 표준 숫자 슬롯: 체력/마나 사용 가능 장비: 천 갑옷, 가죽 갑옷, 방패, 사슬 사용 가능한 무기: 한손 망치, 지팡이, 장갑, 한손 도끼, 단검, 양손 도끼, 양손 망치

3.8 흑마법사

직업적 배경: 흑마법사는 악마의 힘의 근원을 연구하는 데 집착하는 마법사입니다. 어둠의 지식에 유혹되고 탐욕에 사로잡힌 이들은 세상 너머에서 온 혼돈의 마법을 추구합니다. 군단은 그들에게 자신만의 힘을 부여하여 파괴적인 에너지를 활용하고 악마 주인의 사절을 소환할 수 있게 해줍니다. 직업 소개 : 선택 가능한 종족 : 인간, 드워프, 블러드 엘프, 오크, 언데드 (늑대 인간 고블린 CTM 확장팩에서 추가) 종류 : 스펠 어택커 표준 값 슬롯 : HP/마나 사용 가능 장비 : 천 갑옷 무기 사용 가능: 단검 및 지팡이 한손 검, 지팡이, 보조 장비

3.9 전사

직업 배경: 전사는 근접 전투에 중점을 두는 직업입니다. 이 캐릭터는 손톱처럼 강하고 다양한 무기와 전술 기술에 능숙합니다. 그들은 전투와 관련된 다양한 특수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사는 전투를 위해 만들어진 최고의 전투 기계입니다. 다른 게임의 전사 캐릭터와 달리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는 전사가 전투에서 다양한 기술과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직업 소개 : 선택할 수 있는 종족 : 블러드 엘프를 제외한 모든 종족 (블러드 엘프 전사는 CTM에서 오픈 예정) 종류 : 탱크, 근접 물리 공격자 표준 수치 슬롯 : 체력/분노 사용 가능 장비 : 천, 가죽 방어구 무기 잠금판 방패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두(지팡이, 신성한 계약 및 우상 제외)

3.10 죽음의 기사

직업 배경: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첫 번째 영웅 직업인 Order The 무시무시한 죽음의 기사들은 다른 모험가들과 달리 아제로스의 전장에서 성취를 추구하지 않습니다. 리치왕의 통제에서 벗어난 죽음의 기사들은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며 리치왕에 맞서 최전선에 섰다. 그들은 리치 왕의 통치 하에서 배운 무기와 금지된 치명적인 마법을 잘 갖춘 노련한 전사들입니다. 직업 소개: 선택할 수 있는 종족: 모든 유형: 탱크, 근접, 물리 및 주문 혼합 공격자 표준 숫자 슬롯: 체력 값/룬 에너지 값/룬(룬 3종, 유형별로 2개씩, 사용 후 도둑처럼) 에너지는 저절로 재생됩니다) 사용 가능한 장비 : 천 갑옷, 가죽 갑옷, 잠금 판금 갑옷 사용 가능한 무기 : 한손검, 한손도끼, 양손검, 양손검 도끼 장창, 한손 망치, 양손 망치(해머는 무기 트레이너에게 배워야 함)

5.1 PVP 아레나 시스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아레나는 강한 의지와 냉철한 기질을 지닌 전사들을 위한 새로운 전투 플랫폼입니다. 그들은 현장에서 서로 경쟁하고 명예와 전쟁을 위해 싸울 수 있습니다. 동맹을 모아 나만의 전투 부대를 구성하고 치열한 전투를 준비하세요. 강력하고 잔인한 상대를 하나씩 물리치고 서버 최고의 아레나 팀 타이틀을 획득하세요! Arena PvP 시스템의 주요 디자인 의도는 플레이어에게 경쟁이 치열한 환경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경기장에서 많은 시간을 투자할 필요가 없으며, 승리하려면 팀의 암묵적인 이해와 힘에 더 의존해야 합니다. 아레나 시스템의 목적은 궁극의 PvP 전투이기 때문에 아레나 팀에 입장할 수 있는 레벨 제한은 70레벨입니다. 70레벨 미만인 경우, 다른 플레이어와 팀을 이루어 경기장에서 연습 경기를 할 수도 있습니다. 단, 연습 게임을 통해 팀 레벨 순위 및 경기장 포인트를 획득할 수는 없습니다. (팀 레벨 순위 및 경기장 포인트에 대한 정의는 추후에 제공됩니다.) ). 영광의 전투 - 아레나 전장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가 팀을 구성하여 참가하는 카피 기반 전투 플랫폼이기도 합니다. 게임에는 세 개의 경기장이 있습니다. Nagrand의 Arena of Trials, Blade's Edge Mountains의 Ring of Blood, 2.1.2에 새로 추가된 Ruins of Lordaeron입니다. 그들의 디자인 스타일은 매우 다르며, 그들의 독특한 요소는 플레이어에게 완전히 다른 전투 경험을 선사할 수 있습니다. 시험 투기장 위치 : 가라다르 남동쪽, 나그란드 스타일 : 고대 오크 시험장 특수 설정 : 게임 시작 1분 후, 투기장에 허리케인이 몰아쳐 전투가 매우 흥미로워집니다. 섀도우 사이트: 경기 시작 후 90초가 지나면 두 개의 섀도우 사이트 장치가 경기장에 나타납니다. 이를 통해 스텔스 및 투명 플레이어를 볼 수 있지만 다음 15초 동안 받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Shadow Sight를 유연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피의 링 위치: 토르 요새 북쪽 칼날 산 스타일: 오우거 아레나 섀도우 사이트: 경기 시작 후 90초가 지나면 두 개의 섀도우 사이트 장치가 경기장에 나타납니다. 이를 통해 스텔스 및 투명 플레이어를 볼 수 있지만 다음 15초 동안 받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Shadow Sight를 유연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팀 구성 길드 구조와 매우 유사한 아레나 팀은 플레이어 스스로 구성한 오래 지속되고 안정적인 그룹입니다. 팀에는 고유한 이름과 로고가 있지만 여전히 길드와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투기장 이벤트는 2V2, 3V3, 5V5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누어지며, 이는 세 가지 크기의 팀에 해당합니다. 길드와 달리 플레이어는 동시에 여러 팀에 가입할 수 있지만, 동일한 유형의 한 팀에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두 개의 3V3 팀에 동시에 참가할 수는 없지만, 2V2 팀과 5V5 팀의 구성원이 될 수는 있습니다. 또한, 아레나 팀에 합류하거나 결성하려면 레벨 70에 도달해야 합니다. 아레나 팀을 구성하는 과정은 길드 창설과 동일합니다. 먼저 경기장 기획자로부터 팀 등록 양식을 구입하고 팀 이름을 지정한 후 충분한 수의 서명을 모아 팀을 구성해야 합니다. (2V2 팀은 최소 1개의 서명이 필요하고, 3V3 팀은 최소 2개의 서명이 필요하며, 5V5는 4개의 사본이 필요합니다. ). 서명을 받은 후, 작성된 팀 등록 양식을 경기장 기획자에게 제출하세요. 다음으로 클랜 깃발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는 길드 엠블럼을 디자인하는 과정과 매우 유사하지만, 가장 큰 차이점은 클랜 깃발 디자인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팀의 최대 인원은 팀 구성에 필요한 인원의 두 배입니다. 주전 선수들이 출전하지 못할 경우 대체 선수를 투입할 수 있다는 뜻이다. 아레나 전투 좋은 팀을 구성한 후 아레나로 가서 경쟁하며 자신의 강함을 증명하세요. 전장 대기열과 마찬가지로 투기장 대기열에 들어가야 합니다. 투기장 병참장교에게 말을 걸어 참가하려는 투기장 이벤트 대기열을 선택하세요. 플레이어는 랭킹 매치 또는 연습 매치 대기열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연습 매치의 결과는 플레이어의 팀 레벨 순위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귀하의 팀이 대기열에 들어오면 팀 할당 시스템은 귀하의 팀 수준 순위와 일치하는 다른 팀을 찾기 시작합니다. 적합한 목표 팀을 찾으면 두 팀 모두 경기장으로 순간이동됩니다. 투기장 전투에는 특정 규칙이 적용됩니다. 아래에는 가장 중요한 용어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처음으로 아레나 경기에 참가하기 전에 이 규칙을 주의 깊게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1. 준비 아라시 분지나 전쟁노래 협곡 전장과 마찬가지로 투기장 전투 시작 전 두 팀은 별도의 대기 장소에 배치됩니다. 경기장에 입장하면 플레이어에게 적용된 버프 주문 효과와 마법으로 생성된 아이템이 제거됩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클랜 외부의 다른 플레이어가 만든 외부 버프 주문과 아이템을 활용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플레이어의 체력과 마나가 최대로 설정됩니다. 플레이어에게 적용되는 디버프 주문 효과는 유지됩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아레나 이벤트를 사용하여 나쁜 주문을 제거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대기실에서는 마나/분노/기력 소모량이 0으로 줄어들어 팀이 경기 전 모든 준비를 보다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대기실에서는 영혼 조각 소모량이 0으로 줄어들어, 흑마법사가 미리 대량의 영혼 조각을 준비하지 않고도 팀원들을 위한 치유석을 제작할 수 있게 된다. 이는 흑마법사가 이때 영혼 조각을 소모하지 않고도 애완동물을 소환할 수 있다는 뜻이다. 경기장 입장 후 애완동물은 퇴장 조치됩니다. 플레이어는 애완동물을 다시 소환해야 합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경기장에 입장하기 전에 재사용 대기시간이 긴 애완동물을 소환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2. 팀 깃발 각 플레이어는 자신과 적을 구별하기 위해 플레이어의 팀을 식별하는 팀 깃발을 자동으로 휴대합니다. 깃발에는 팀 엠블럼이 인쇄되어 있으므로 적에게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멋지고 눈부신 패턴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게임 시작 각 경쟁 경기는 독립적인 전투입니다. 한 이벤트가 종료되면 다음 이벤트에서 다른 상대에게 도전하게 됩니다. 각 경쟁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는 상대가 누구인지, 상대 팀의 전문적인 조합을 알 수 없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1. 전투 중 사망 플레이어는 경기장에서 전투에서 사망한 후 영혼 상태로 이동하고 "전투를 지켜볼" 수 있지만 부활할 수는 없습니다. 영혼 해방을 위한 창 프롬프트는 "당신은 죽었습니다. 영혼을 해방하고 관전자 모드로 들어갑니다."입니다. 플레이어가 영혼 해방을 선택하면 채팅 창에 "당신은 관전자 모드에 있습니다. 포기하려면"이라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이 게임에서는 미니맵 아레나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전투 나가기" 탭을 선택하세요. 2. 승리 조건 각 경쟁전은 한 팀의 모든 구성원이 사망한 후 다른 팀이 사활을 건 대결입니다. 한 팀이 승리하고 게임이 종료됩니다. 3. 경기 후 요약 이벤트가 종료되면 점수판이 팝업되어 다음 정보가 표시됩니다. 경기장에 입장하면 플레이어에게 걸린 버프 주문 효과와 마법 생성 아이템이 제거됩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클랜 외부의 다른 플레이어가 만든 외부 버프 주문과 아이템을 활용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팀 이름 플레이어당 킬 수 플레이어당 데미지 플레이어당 힐링 팀별 레벨 순위 변경 기타 정보 팀 레벨 순위, 경기장 포인트, 매력적인 보상 경기장 시스템은 뛰어난 전투 능력으로 승리한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팀 레벨 순위를 결정합니다. , 경기장 포인트와 경기장 보상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각 팀에는 팀 수준 순위 값이 있습니다. 레벨 순위는 경기장에서의 팀 성과를 반영합니다. 레벨 순위가 높을수록 팀의 레벨 순위는 해당 주 동안 팀이 획득한 경기장 포인트 수로 변환됩니다. 투기장 포인트를 획득하려면 팀이 주당 최소 10경기에 참가해야 하며, 플레이어는 팀의 주간 이벤트에 최소 30%의 출석률을 달성해야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팀 레벨 순위에서 투기장 포인트로의 변환 곡선은 초기 단계에서 선형 함수로 증가합니다. 팀의 레벨 순위가 특정 지점에 도달하면 변환 곡선이 로그 함수로 증가합니다. 보상 획득 경기장 시스템에서 경기장 포인트는 유통 화폐로 간주됩니다. 플레이어는 금화 대신 아레나 보상을 구매하려면 일정량의 아레나 포인트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전 보상 시스템을 크게 개선했습니다. 플레이어가 획득한 아레나 포인트는 소멸되지 않습니다. 아레나 포인트는 최대 5,000점까지 모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아웃랜드 황천 폭풍의 52번 구역, 샤트라스 도시 알도와 점술가 고원, 타나리스의 가젯잔으로 가서 투기장 상인에게서 투기장 보상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해당 보상은 아레나 포인트가 충분할 경우 구매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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