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학시 꽃은 밝고 또 다른 마을이 있습니다 2. Wang Zhihuan "황새 탑 오르기" ": 천 리 떨어진 곳을보고 싶다면 더 높은 층으로 가십시오. 3. Su Shi의 "서쪽 삼림 벽의 비문": 수평으로 보면 능선이 되고 옆면은 봉우리가 되며 먼 곳과 가까운 곳의 높이가 다르다. 4. 소식의 『수가 송두(松戸)-밝은 달은 언제 올 것인가』: 사람에게는 희로애락이 있고 달은 차오른다. 5. Liu Yuxi의 "양주의 첫 잔치의 선물": 가라앉은 배 옆으로 수천 개의 돛이 지나가고 병든 나무 앞에 수천 그루의 나무가 피어납니다. 6. Du Fu의 "산을 바라보며". : 회의가 정상에 이르면 모든 산이 한눈에 보입니다. 7. 혜총의 "봄 강의 저녁 풍경": 대나무 밖에 복숭아 꽃 몇 가지, 오리 선지자. 8. 왕안시의 "비래봉 오르기": 정상에 올랐다고 해서 떠다니는 구름이 눈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9. 주희의 "봄날": 쉽습니다. 10. Liu Yuxi의 "Wu Yi Xiang": 옛날 Wang Xietang은 평범한 사람들의 집으로 날아갔습니다. 11. Wang Wan의 "Ci Bei Gu Mountain". 》: 해리가 태어나고 밤이 지나고 강춘이 구년에 접어든다. 12. 백거이의 '고대초원이여': 들불은 꺼지지 않지만 봄바람은 다시 불 것이다. . Su Shi의 "서쪽 삼림 벽의 비문": 이 산에 있기 때문에 나는 Lushan의 진정한 얼굴을 모릅니다. "Songyuan 아침 요리 페인트 가게를 건너다"(Wanli by Yang Wanli, Song) 왕조) 산에 내려가는 것이 쉽고, 만산의 원에 들어서면 철학적 시인들은 산에 대한 감정을 묘사함으로써 이를 활용합니다. 산간 지역을 여행하는 것은 보편적인 의미의 심오한 진리를 보여줍니다. 사람들은 무엇을 하든 앞으로 가는 길의 어려움을 충분히 평가해야 하며, 주제를 파악할 때 어떤 일의 성공에 압도당하지 않아야 합니다. 이 시의 문체를 먼저 철학적 시로 자리매김해야 이 시가 등산의 감정을 표현하고 있지만 실제로는 삶의 철학을 말하고 있다는 것을 금방 알 수 있다. 어떤 결과를 얻었을 때 모든 일에 안주하지 말고, 그러나 계속 발전하십시오. "Snow Plum"(송나라 Lu Meipo) 매화는 봄이 끝나면 기꺼이 떨어질 것입니다. Sao Ren Ge의 리뷰: 매화는 눈보다 하얗지만 눈보다 향기가 적습니다. 이것은 참으로 철학적인 시로, 논리성과 흥미성 모두에서 위의 시를 능가할 뿐만 아니라, 송시의 기교와 꼼꼼함도 갖추고 있다. 이 시의 특징은 '매화는 눈보다 덜 하얗고, 눈은 매화보다 향기가 덜하다'이다. 민중의 시(눈은 매화와 같고 매화는 눈과 같다) 그는 남들이 쓰지 않은 것을 쓸 수도 있다(매화와 눈은 각각의 특징이 있다). 이 시는 풍경이나 서정을 묘사하지 않는다. 순전히 논쟁적이지만 너무나 생생하고 독특한 문체가 있다. 매화꽃이 있으면 기운도 없고, 해질녘 하늘에는 눈이 가득하고, 매화와 함께 쓰면 시가 없다. , 그것은 매우 봄철학적이고 합리적인 관심입니다.
서림벽비문(송나라 소식)은 옆에서 보면 산등성이, 옆에서 보면 봉우리처럼 보이고, 가깝고 멀고 높이가 다르다.
나는 이 산에 있기 때문에 루산의 진정한 모습을 모릅니다.
철학 사람들은 사물을 관찰할 때 서로 다른 관점에서 서로 다른 결론을 도출합니다.
사람들이 주관과 객관의 한계를 없애고, 루산 밖에 머물면서 장기적인 안목을 가져야만 루산의 진정한 모습을 진정으로 볼 수 있습니다.
사물의 본질을 알기 위해서는 객관적이고 종합적으로 모든 각도에서 관찰해야 합니다.
페이라이산(Feilai Mountain)의 페이라이봉(Feilai Peak)과 Qianxun Pagoda에 오르고, 닭 울음소리를 듣고, 일출을 감상하세요.
당신의 시야를 가리는 떠다니는 구름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당신 자신의 몸은 최고 수준에 있습니다.
『진시』(송나라 소시) 진에 소리가 있는데 상자에 넣으면 왜 소리가 나지 않습니까?
단어가 손끝에 있다면, 손끝으로 들어보면 어떨까요?
철학적으로 아름다운 음악은 유기적인 전체이며, 전체는 서로 영향을 주고 제한하는 여러 부분과 요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음악과 피아노 소리에는 손가락, 피아노, 연주자의 생각, 감정, 연주 기술이 상호의존적이고 불가분의 관계를 맺고 있으며, 서로 영향을 미치고 제약을 가하고 있습니다.
유물론적 변증법은 보편적 연결의 기본 내용이 사물 내부와 사물 사이의 모순된 당사자 사이의 연결이라고 믿습니다.
그러므로 이 작품이 드러내는 것은 피아노와 손가락, 그리고 피아노 소리의 모순적인 관계이다.
연주자를 포함한다면 연주자의 생각과 감정, 기량과 피아노와 손가락의 관계는 사물의 내부적 모순(내적 원인)과 사물의 외부적 모순(외적 원인)의 관계로 볼 수 있다.
전자는 음악 제작의 기본이고 후자는 음악 제작의 조건입니다. 둘 다 필수 불가결합니다.
"독서에 대한 반성"(송나라 주희) 반 에이커의 정사각형 연못이 열리고 채광창과 구름 그림자가 남아 있습니다.
그가 이것을 어떻게 아는지 물어보세요.
근원에서 생수를 얻으러 오십시오.
철학은 연못을 비유로 사용하여 학습 방법이 지속적으로 새로운 영양분을 축적하고 흡수하는 것임을 설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