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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림형수의 자서전 작문

상림형수는 노신의 단편 소설' 축복' 중의 허구 인물이다. 이것은 구 중국 농촌 노동 여성의 전형이다. 신해혁명 전, 과부인 상림형수는 시어머니가 그녀를 팔려고 한다는 말을 듣고, 밤을 새워 노진에 가서 남편을 도우러 갔는데, 아내의 환심을 사려고 노력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다음은 나의 자서전 작문 (5 편 총론) 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림형수 자서전 수필 1 상림형수 초식. 그녀는 "머리에 흰 밧줄을 끼고 검은 치마, 파란색 재킷과 달빛 조끼를 입고 있었다. 약 267 세인 그녀는 얼굴이 파랗게 변했지만 두 볼은 여전히 빨갛다. " 나는 깜짝 놀랐다. 남편은 내가 스무 살 때 세상을 떠났다. 이것은 한 여자에게 청천벽력과도 같다. 그녀의' 창백한 얼굴' 에서, 나는 남편이 죽은 후의 생활이 꼭 한 해 같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매일 그 엄한 시어머니의 얼굴을 보고, 마을의 그 긴 설부의 험담을 참으며, 마음속으로는 틀림없이 괴로울 것이다. 당시의 봉건예교가 사람들의 심신에 얼마나 큰 파괴를 가져왔는지, 이 식인 사회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이 죽었는지 알 수 있다.

그러나 상림형수는 남편이 죽은 뒤 삶에 대한 자신감을 잃지 않고 꿋꿋하게 살아남았다. 루 선생님의 그런 봉건적이고 완고한 가정에서도 그녀는 매우 진지하고 열심히 일했다. 나는 소위' 좋은 여자' 유모라면, 그녀가 이 무거운 짐을 짊어지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문장 (WHO) 는 "연말이 되면 모든 사람들이 바닥을 쓸고, 땅을 씻고, 닭을 죽이고, 거위를 죽이고, 밤을 새워 복을 끓이지만, 단공을 늘리지는 않았다" 고 썼다. 하지만 그녀는 마음에 들지 않아 입가에 차츰 웃음이 나고 얼굴이 하얗고 뚱뚱해졌다. " 그녀의 인생에서 가장 큰 소망은 자신의 성실하고 근면한 노동을 최소한의' 사람' 의 생활과 교환하는 것임을 알 수 있다. 착하고 어수룩한 천성은 이미 상림형수가 모든 것에 만족하게 했다. 그녀는 억압받는' 사람' 의 신분이 아니라' 만족과 즐거움, 열심히 일하는' 노예 같은 생활이다.

그러나 운명은 필요한 사람에게 행복을 가져다 준 후 곧 잔인하게 빼앗겼다. 상림형수의 인생에 약간의 희망이 있을 때, 그녀의 모진 시어머니가 나타나 상림형수를 데려와 호로육에게 시집갔다. 단지 그 8000 원을 위해 아들을 장가들게 했다. 그러나 감정의 우여곡절을 겪자 상림형수는 유씨를 축하하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어쩔 수 없이, 그녀는 실수로 향안의 구석에 머리를 부딪혀서, 갑자기 피가 흘러 강물이 되어, 나중에 유엄마 등의 비웃음을 당한 손잡이를 남겨 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돌이켜 보면 상림형수는 정말 수지가 맞지 않는다. 그녀는 호로육과 결혼했는데, 그는 실력이 있어 일을 할 수 있어, 그녀는 만년을 편안하게 누릴 수 있게 되었다. 그러나 아들 아모를 낳은 후, 남편은 다시 죽어서 고아와 과부의 고통을 남겼다. 뜻밖에도 연왕은 또 한 명의 꼬마를 보내어 상림형수를 돌보게 하여, 늑대로 하여금 그녀의 유일한 의존인 아모를 삼키게 했다. 몇 번이고 또 몇 번이고 정신적으로 좌절했고, 결국 이 강인한 여자는 심연에 빠졌다! 인연이 좋지 않아, 세태가 서늘하고 인정이 냉담하며, 무정한 세월로 상림형수가 한순간에 많이 늙어 보였다!

인생의 타격을 입은 상림형수는 두 번째로 루스대사 밑에서 일해야 했다. 하지만 이번 상림형수의 일은 며칠 만에 주인에게 경멸을 받았고, 고객도 깨끗하지 않아 제사 등 큰일에 끼어들지 못하게 했다. 그의 처지는 또 다른 사람에게 들렸고, 도처에서 헛소문을 퍼뜨리고, 그녀를 비웃으며, 상림형수님을 더욱 소심하게 만들었고, 반년도 안 되어 머리카락이 하얗게 되었다! 마침내 어느 날 고객은 걸림돌처럼 상림형수를 집 밖으로 내쫓아 절망적인 구걸의 길로 들어섰다!

그녀는 살아있을 때 봉건예교와 봉건 부계 가문의 권리에 의해 유린당했다. 그녀가 죽은 후에 봉건 미신은 그녀를 놓아주려 하지 않았다. 그녀는 생전에 불평했을 뿐만 아니라, 더 큰 두려움을 가지고 죽음으로 향했다! 봉건예교가 사람을 먹는 것이 얼마나 잔인하고 무서운지 알 수 있다.

오늘날까지도 많은 사람들, 특히 농촌인들이 봉건 미신을 신봉하는 번거로운 예절과 금기를 가지고 있다. 이것은 중국인의 비애다. 만약 그들이' 축복' 을 읽었다면, 그렇지 않았을 것이다.

얼마나 근면하고 선량한 상림형수인가, 노 대사의 집에는 거의 아무것도 없어서는 안 된다. 그녀의 소원은 매우 간단해서, 일이 있으면 밥만 먹으면 만족한다. 이런 사람이 어떻게 죄인이 될 수 있습니까? 모두가 그녀를 보고 모두 숨었다. 촛대가 그녀에게 닿으면 신은 먹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죄인' 에게 부딪혔기 때문이다.

상림형수의 이야기를 처음 읽으니 세 가지 곤혹스러움이 있다. 첫째, 나는 그녀가 두 남자와 결혼한 것이 어떻게 죄가 되었는지 이해할 수 없다. 그녀는 자발적으로 이 두 사람과 결혼하지 않았다. 그녀의 시댁에서 안배한 것이다. 그녀는 아무것도 하지 않고' 불충실하다' 는 비난을 받았다. 너무 우습다. 한 사람이 차를 몰고 사람을 때리는 것은 확실히 누군가가 한 짓이지만, 법원은' 차를 몰고 사람을 치는 것은 옳지 않다' 는 이유로 차 모 씨에게 징역 1 년을 선고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모두들 우습게 느껴질 것이다. 그러나 상림형수라고 하면 그녀는 하지 않았다. 사람들은 그녀가 유죄라고 생각한다. 왜요 이해가 안 돼요. 봉건사상은 결혼도 하지 않는다.

둘째로, 나는 염라왕이 왜 이렇게 잔인하게 사람을 베었는지 이해할 수 없다. 염라대는 인위적이고 지옥의 광경은 사람의 생활을 반영하므로 염라톱스도 사회의 반영이다. 당시 관념에서 여자는 남편의 소유였으며 반드시 남자에게 속해야 했다. 그녀는 두 남편이 있기 때문에 반으로 나눌 것이다. 그 회의의 이념을 보면 충분하다:' 도덕' 을 지키기 위해 수단을 가리지 않고 매우 악독한 행위라도 할 수 있다.

셋째로, 나는 왜 모든 사람들이 그녀를 멀리하는지 이해할 수 없다. 그러나 나중에 나는 깨달았다. 자신을 처신하여 남을 배려하다. 상림형수가 내 아이와 아모비를 가져간다면, 나도' 불길하다' 는 이유로 펄쩍 뛰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상림형수가 살해된 거 아닌가요? 아니, 당시의 사회관념 아래 선량한 사람이라도 액운을 가져올 수 있는 그런 사람에게 접근하려 하지 않을 것이다. 그가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 한.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상림형수는 전체 사회 관념에 의해 살해되었다. 악의는 없고, 단지 하나의 생각, 도덕일 뿐, 그녀를 죽일 수 있다.

그녀 같은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사회의 낙후가 그들에게 반영된 남김없이 통쾌하다. 그녀는 상징, 봉건 제도의 상징, 봉건 제도의 묘비이다. 봉건 제도가 악의 없이 사람을 궁지에 둘 수 있을 때, 그것은 멸망에서 멀지 않다.

우리는 상림형수님을 동정해야 할 뿐만 아니라, 더욱 중요한 것은 그녀가 왜 이렇게 비참한지 반성하는 것이다. 이것이야말로 노신이 진정으로 말하고 싶은 것이다.

"축복" 을 보고 나니 샹림형수가 불쌍하다는 감개무량함을 금치 못했다. 그 이유는 봉건예교와 봉건사상이 그녀를 초췌하게 했기 때문에 사람들이 그녀를 축복할 때 그녀는 비참하게 죽었기 때문이다. 만약 하노육이 죽지 않았다면, 만약 아모가 늑대에게 물리지 않았다면, 시어머니가 그렇게 사납지 않았다면 ... 그래서 상림형수처럼 보이는 비극적인 경험은 우연이었지만, 그녀의 죽음은 필연적인 결과였다. 그 봉건 시대에 그녀의 결말은 비극이 될 운명이었기 때문이다.

나도 상림형수님은 자유와 인권이 없다고 생각한다. 그녀가 한 모든 일은 다른 사람의 뜻을 따르는 것 같다. 그때 그녀도 자신의 운명을 주재하고 싶었다. 남편이 죽은 후 그녀는 엄한 시어머니를 떠나 사숙네 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했지만 좋은 경치는 길지 않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시어머니에게 픽업되어 산속에 며느리로 팔렸다. 그녀는 그녀가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고 결국 상품처럼 사갔다.

나는 또한 Xianglinsao 가 주관적으로 낙관적이고 긍정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두 남편의 죽음과 아들이 떠나면서, 그녀는 정신적인 기탁을 잃었고, 게다가 루진인의 비웃음과 함께, 그녀의 의지는 나날이 의기소침해졌다. 유 어머니는 아무 생각 없이 12 개의 일자리를 기부했지만, 노진 인민은 여전히 원래의 마음을 바꾸지 않고 상림형수를 한 걸음 한 걸음 절로에 몰아넣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동시에 상림형수 자신도 봉건예교의 사상 속에 살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녀는 뜻밖에도 그윽하고 허무맹랑한 물건들을 믿었다.

자신의 생각을 숨기고, 상림형수의 죽음은 우연한 필연이라고 생각한다. 당시 그곳의 사람들은 모두 봉건사상의 독해를 받았고, 상림형수를 먹는 것은 봉건예교였기 때문이다.

상림형수 자서전 작문 4 상림형수, 여자, 생졸 연세가 불분명하고 중국인도 알 수 없다. 일단 weijiashan 결혼, 시댁은 Wei 라는 성을 지었기 때문에 Wei 라는 성도 받아들일 수 있다. 56, 78 년 후, 남편이 돌아가셨다. 고부간의 불화로 게이는 노진에서 아르바이트를 했다.

3 월쯤, 얼굴이 하얗게 변해서 몸이 좀 풍족하다. 그러나 결국 위씨네에 의해 회수되어 팔렸다. 솔직히 말해서, 재혼하여 호가환에게 시집갔다. 1 년 후, 아들이 태어나 아모라는 이름을 지었다. 행복한 생활은 하늘에서 내려온 것 같지만, 하늘에는 예측할 수 없는 풍운이 있다. 황족에서 약 3 ~ 4 년을 살았는데, 남편은 장티푸스로 죽고, 아모는 늑대에게 물고, 그 작은 신발만 남았다. 남편이 죽고 아이가 죽으면 그는 황족의 집에서 살 권리가 없어 삼촌에게 쫓겨났다. 절망적인 나는 또 노진에 가서 노동가에서 일했다. 그러나 이 때 상림형수는 더 이상 예전의 그녀가 아니다. 아들을 그리워하며 어렴풋하고 어이가 없다. 이때 노진인은 더 이상 예전처럼 보지 않았다. 동정눈물, 호기심, 이야기 듣기, 냉막 보는 것, 재혼, 여성의 날 지키지 않는 것에 더 싫증이 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예전에는 주인의 제사를 돕는 것이 가장 빠른 일이었다. 이때는 제사용 그릇과 제물을 만지는 것을 더 이상 허용하지 않는다. 나중에, 유모라는 사람의 계발을 통해 그는 문턱을 절에 기증하여 자신이 이미 다른 사람과 동등하다고 생각했지만, 주인은 여전히 그를 제사에 참석하기를 거부했다. 주인의 목소리 정지에 대한 초조함이 그의 생활 기탁을 완전히 산산조각 냈고, 그는 우울했다. 그 후 나는 영혼이 도대체 있는지 없는지에 대해 생각해 보고 실패했다.

가까스로 아들을 만나고 남편을 만나는 것을 부끄러워했지만, 끝없는 아쉬움과 끝없는 공포가 있었고, 굶주리고 허기진 채 거리를 가로 질러 죽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나는 손에 대나무 장대를 들고, 팔에는 대나무 바구니를 끼고 있고, 안에는 깨진 그릇이 놓여 있다. 이때 노진 인민이 제사를 기원하는 폭죽 소리가 전 세계에 울려 퍼졌다.

상림형수 자서전 수필 5 는 무한한 축복의 폭죽 소리와 함께 그녀는 갔고, 영원히 갔고, 신들은 결국 그녀를 돌보지 않았다. 그녀의 도착은 실수가 될 운명인 것 같다. 성서에서 알려 주듯이 먼지에서 시작하여 먼지에서 그치다. 이렇게 소리 없이 가버리고, 세상의 먼지처럼 잔물결도 없고, 흔적도 남기지 않고, 상림형수의 비극은 시대의 노래다.

그녀는 운명의 여신이 버린 아이이다. 중년에 남편을 잃은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인생의 큰 비극이다. 그러나 이것은 불운의 시작일 뿐이다. 단 1 년 만에 다시 한 번 신혼남편과 아이가 모두 세상을 떠나는 더 큰 고통을 맞았다. 마음은 세월 속에서 한번 운명에 눌려 시간의 실을 꿰맬 수 없다. 고통은 습기와 같고, 올라갈수록 높아지며, 영생은 영원히 멈추지 않는다. 여자, 특히 봉건 사회의 여자들은 모두 손님을 대하는 것처럼 서로를 대하고, 매키의 따뜻함을 인용하고, 예외 없이 부부가 되어 백년해로하기를 갈망한다. 그러나 그녀는 한번 운명에 버림받고, 한 번 유린당했지만, 부득이하게 노래를 불렀다. 절친이 세상을 떠난 상황에서 생활의 스트레스는 태산이 이 여자의 앳된 어깨에 눌려 숨쉬기 힘든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녀는 절망하여 생활을 다시 껴안았다. 그것은 어떤 사치입니까? 결국 그녀는 운명에 고개를 숙이고 축복의 밤에 악마에게 자신의 영혼을 구속하고 혼자 떠나기로 했다.

그녀의 운명은 의심할 여지없이 봉건 시대의 산물이다. 사슴진이라는 봉건도덕윤리관념이 매우 강한 마을에서 그녀의 불행은 세상이 감당할 수 없고 세속적으로 받아들일 수 없는 것이다. 연민은 없고 경멸과 폭력만 있다. 시어머니에게 유괴되어 결혼한 이후로 그녀는 자신이 봉건예교의 금지구역에 들어갔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그녀는 이미 보이지 않는 십자가에 못 박혀 자신의 피를 봉건도덕이라는 흙에 떨어뜨려 그 악을 지키기 위한 양분을 계속 제공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수호자의 눈에는 과부 없이 재혼한 정결한 여자가 어떤 존재일까? 이 시점에서, 그녀가 한 모든 일, 이른바 자기 구속은 모두 헛수고일 뿐이다. 그녀는 순진하게 자신의 노력을 통해 1 년의 땀으로 속죄하는 성수를 교환하여 환골탈태하여 정상인이 되고, 노진의 다른 사람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정상인이 되고 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력명언) 그러나 그녀는 결국 이단이 되어 세상에 잊혀진 매우 더러운 먼지가 되었다. 그녀의 발버둥치는 것은 헛수고에 지나지 않는다, 마치 바다 속의 가는 모래알처럼.

그녀의 비극은 무감각한 사람의 축소판이다. 노신은 일찍이 인민의 불행을 위해 분노와 비통한 태도로 당시 인민의 열근성을 비판한 적이 있다. 노진의 사람들은 모두 낡은 사상 낡은 문화에 의해 촉발된 무감각한 대중을 상징한다. 그들은 마치 식물을 목 졸라 죽이고 다른 사람의 고통을 자신의 행복으로 여기는 것과 같다. 그들은 다른 사람의 감정에 관심을 갖지 않고 항상 자신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 그들은 성실한 사람을 억압하고 속였다. 그들은 봉건 예교의 가장 충실한 신도이자 가장 위선적인 수호자이다. 상림아주머니가 일 년 동안 힘들게 번 월급은 시어머니에게 속았을 뿐만 아니라 시어머니가 흥정하는 칩이 되었다. 항형수의 아들을 잃은 아픔이 차여식사 후의 웃음거리가 되었다. 유 엄마의 사주로 상림형수는 흐리멍덩하게 1 년 동안 저축한 돈을 절에 바쳤지만 신의 보살핌을 받지 못했다.

헤겔은 "역사는 잿더미이고 재 깊은 곳에는 여온이 있다" 고 말했다. 우리가 상림형수의 인생 비극을 불쌍히 여기는 목적은 당시 사회를 끝없이 비판하기 위해서뿐만 아니라 역사를 거울로 현명하게 읽기 위해서이다. 발전은 영원한 주제이며, 규칙을 고수하고, 단점을 안고 죽어도 놓지 않는 것은 영원히 시대의 비극이다. 우리는 전통을 변증적으로 보고 개방적 포용으로 혁신을 장려하고, 사회문명을 대대적으로 발전시켜 상림형수식의 비극이 인류 사회 발전사에서 재연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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