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기아의 아동시 1. 아동시
1,' 수신시 서공점' 송양만리
울타리가 희박하고 오솔길이 먼 곳으로 통한다. 나무의 꽃잎이 떨어지지만 아직 그늘이 형성되지 않았다.
아이는 재빠르게 달려가서 그 노란 나비를 잡았지만 나비가 갑자기 채소밭으로 날아가 더 이상 찾을 수 없었다.
2,' 청평락촌거' 송신치희
초가집의 초가지붕은 낮고 작으며 냇가에 푸른 풀이 가득하다.
네가 술에 취했을 때, 너의 목소리는 매력적이고, 너의 머리카락은 하얗다.
큰아들은 두서 동쪽에서 김을 매고 둘째는 닭장을 만들고 있다.
나는 어린아이의 무뢰한을 가장 좋아하고, 시냇가에 엎드려 연꽃을 까는 것을 가장 좋아한다.
3, "수영장" 돈 바이 주이
한 아이가 작은 배를 떠받치고 몰래 백련을 따왔다. 그는 흔적을 숨기는 방법을 몰랐고, 수면의 부평초가 배 한 척을 남겨 종적을 통과했다.
4, "마을 집" 우뚝 솟은 삼각대
2 월 잔디 긴 오리올스 비행, 버드 나무 술 취한 봄 연기.
아이들이 학교가 끝나고 일찍 돌아왔기 때문에 그들은 동풍을 타고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5, \ "청원 메이 \" 참조
카우보이가 황소의 등을 타고 노랫소리가 숲 속에서 메아리쳤다. 갑자기 나무의 노랫소리를 포착하려 하자, 즉시 노래를 멈추고, 아무 소리도 내지 않고 나무 옆에 서 있었다.
6, "어린이 낚시" 돈
머리가 헝클어지고 앳된 아이가 강가에서 낚시를 배우고 있는데, 그는 풀밭에 옆으로 앉아 있었고, 그의 그림자는 잡초에 비쳤다.
행인의 목소리를 듣고 아이는 손을 흔들어 물고기를 놀라게 할까 봐 행인에게 대답하지 못했다.
7, "목동" 황송청건
소를 타고 천촌을 훨씬 넘어 피리 바람이 비스듬히 길게 들리다.
얼마나 많은 장안 명리객이 장기부전이 군보다 못하다.
8. "관상어" 돈 바이 주이
아이들이 낚시를 하는 것처럼 연못 주위를 산책하며 물고기가 수영하는 것을 보았다.
물고기를 사랑하는 사람은 다른 마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 너에게 갈고리를 하나 주겠다.
9, \ "티안 지아 \" 노래 팬 Chengda
낮에는 농사를 짓고, 밤에는 천을 짜고, 마을의 아이들은 살림살이를 한다.
아이들은 밭을 갈지 않고 천을 짜지만 뽕나무 그늘 아래에서 오이를 배웠다.
10, 꽃 그림자 송초밥
플랫폼에서 몇 통의 전화를 걸어도 돌릴 수 없다.
해가 진 저녁, 꽃그림자가 막 은퇴했지만, 달이 다시 떠오르자 꽃그림자가 다시 나타났다.
2. 뤼옌, 신 기아, 양완리의 아동시를 쓰는 것이 좋다.
목동' 은 당대의 여연이 쓴 것이고,' 선도안인' 은 송대 양완리가 쓴 것이고,' 청평악장' 은 송대 신포기가 쓴 것이다. 목동안로는 야외에서 6 ~ 7 마일의 풀을 뿌렸고, 피리는 저녁 바람에 서너 번 불었다. 한 끼 배불리 먹고 돌아오자 그는 달빛 아래 누워 그의 옷을 벗지 않았다. 사람들은 풀이 바닥에 깔려 있는 것과 같고, 방원 6 ~ 7 마일은 모두 풀이라는 것을 알아차렸다. 저녁 바람에 목동의 은은한 피리 소리가 서너 번 들려왔다. 배불리 먹은 저녁, 그는 대마섬유도 벗지 않고 풀밭에 즐겁게 누워 하늘의 밝은 달을 바라보았다. "목동" 이라는 시를 감상해 보면, 우리는 목동이 늦게 돌아오는 생생한 화면, 즉 광활한 들판, 울창한 풀을 볼 수 있다. 저녁바람이 들풀을 불고 있는데, 나는 돌아오는 목동을 아직 보지 못했지만, 먼저 목동이 은은하고 다가오는 피리 소리가 바람에 날아오는 것을 들었다. 피리 소리가 간헐적으로 바람에 흩날린다. 목동이 돌아와 배불리 먹었다. 이미 황혼이 지난 후, 그는 옷도 벗지 않고 달밤에 노천에 누워 휴식을 취했다. 이 시의 풍경, 감정, 인물, 목소리는 모두 생동감이 있다. 막대가 닫히면, 그것은 배에 멈춰 섰다. 비가 오지 않으면 우산이고, 머리를 가리는 것이 아니라 바람막이에 쓰는 것이다. 청평악은 처마가 낮고 개울가에 푸른 풀이 무성한 마을이다. 술에 취해, 오음이 매혹적인데, 누가 백발이 성한가? 큰아들은 두계동을 매고 둘째 아들은 닭장을 만들었다. 그는 아이의 무뢰한을 가장 좋아해서 개울에 누워 연꽃을 까고 있다.
3. 어린이를 묘사한 시
취한 우 지방 술에 취해, 목소리가 부드럽고 듣기 좋은데, 백발 노인은 누구의 집입니까? 큰아들은 동쪽에 두계를 매고, 둘째 아들은 닭장을 만들고 있다. 그는 아이의 무뢰한을 가장 좋아해서 개울에 누워 연꽃을 까고 있다. 。 --신 qiji "qingpingle 마을 집"
아이는 재빠르게 달려가서 그 노란 나비를 잡았지만 나비가 갑자기 채소밭으로 날아가 더 이상 찾을 수 없었다. --양완리의 수신시 서공점
소를 타고 천촌을 훨씬 넘어 피리 바람이 비스듬히 길게 들리다. 얼마나 많은 장안 명리 손님, 장기 부전은 군보다 못하다-황정견' 목동'
아이들이 학교가 끝나고 일찍 돌아왔기 때문에 그들은 동풍을 타고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gaoding 의 "농촌 주택"
머리가 헝클어지고 앳된 아이가 강가에서 낚시를 배우고 있는데, 그는 풀밭에 옆으로 앉아 있었고, 그의 그림자는 잡초에 비쳤다. -Hu lingneng 의 "낚시 아이"
행인의 목소리를 듣고 아이는 손을 흔들어 물고기를 놀라게 할까 봐 행인에게 대답하지 못했다. -Hu lingneng 의 "낚시 아이"
견우의 아이는 소 등에 앉아 무심코 피콜로 곡의 곡조를 연주하고 있다. -뇌진의' 시골의 밤'
대부분 아이가 순진하고 활발하고 장난스럽고 귀여운 시를 묘사한다. 채택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4. 아동에 관한 시
2 월 잔디 긴 오리올스 비행, 버드 나무 술 취한 봄 연기. 아이들이 학교가 끝나고 일찍 돌아왔기 때문에 그들은 동풍을 타고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청나라: 가오 윤의 농촌 주택
카우보이가 황소의 등을 타고 노랫소리가 숲 속에서 메아리쳤다. 갑자기 나무의 노랫소리를 포착하려 하자, 즉시 노래를 멈추고, 아무 소리도 내지 않고 나무 옆에 서 있었다. 청나라: 유유
머리가 헝클어지고 앳된 아이가 강가에서 낚시를 배우고 있는데, 그는 풀밭에 옆으로 앉아 있었고, 그의 그림자는 잡초에 비쳤다. 행인의 목소리를 듣고 아이는 손을 흔들어 물고기를 놀라게 할까 봐 행인에게 대답하지 못했다. 5 대: 호령에너지
매실은 시큼하게 이를 뿌리고, 파초청체. 봄에는 여름이 오고, 낮에는 길고 피곤하고, 낮잠을 자고 나면 마음이 답답하고,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아이들이 공중의 버들개지를 잡고 노는 것을 지켜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초여름에 자다' 송양만리
울타리가 희박하고 오솔길이 먼 곳으로 통한다. 나무의 꽃잎이 떨어지지만 아직 그늘이 형성되지 않았다. 아이는 재빠르게 달려가서 그 노란 나비를 잡았지만 나비가 갑자기 채소밭으로 날아가 더 이상 찾을 수 없었다. 송양만리.
낮에는 밭에서 제초를 하고, 밤에는 집에서 마선을 문지르고, 마을의 남자와 여자는 모든 집안일을 맡았다. 아이들은 밭을 갈지 않고 천을 짜지만 뽕나무 그늘 아래에서 오이를 배웠다. 송범성대' 사계절 전원잡애'
내가 소나무 밑에서 너의 학생에게 물었을 때, "나의 선생님," 그가 대답했다. "약초를 따러 갔어요." 그러나, 이 구름들을 통해, 내가 어떻게 산의 어느 구석을 향하고 있는지 알 수 있을까? 。 탕자도
애도의 날, 눈물처럼 가랑비; 길에서 행인이 넋을 잃고 싶어한다. 실례 합니다, 어디 레스토랑 입니까? 목동이 살구꽃마을을 가리키고 있다. 돈돔
젊은이가 집을 떠나고, 노인이 돌아오니, 향음이 바뀌지 않았다. 어린아이는 낯선 사람을 만나면 미소를 지으며 손님이 어디 사람인지 물어본다. 돈 호 장 (배우)
큰아들은 두계동을 매고 둘째 아들은 닭장을 만들었다. 나는 어린아이의 무뢰한을 가장 좋아하고, 시냇가에 엎드려 연꽃을 까는 것을 가장 좋아한다. 송신 척적 청평악
5. 어린이를 묘사한 시
어린이를 묘사한 시는 다음과 같다.
1.' 수신성 서공점' 송양완리 그린 울타리가 줄곧 서툴러서 나무가 그늘지지 않았다. 아이는 재빠르게 달려가서 그 노란 나비를 잡았지만 나비가 갑자기 채소밭으로 날아가 더 이상 찾을 수 없었다.
2. "청평악? 송신 7 급 마을집은 처마가 낮고 푸른 풀이 우거져 있다. 네가 술에 취했을 때, 너의 목소리는 매력적이고, 너의 머리카락은 하얗다. 큰아들은 동쪽에 두계를 매고, 둘째 아들은 닭장을 만들고 있다. 그는 아이의 무뢰한을 가장 좋아해서 개울에 누워 연꽃을 까고 있다.
3.' 못에' 당샤오바오가 배를 저어 백련을 훔쳤다. 그는 흔적을 숨기는 방법을 몰랐고, 수면의 부평초가 배 한 척을 남겨 종적을 통과했다.
4.' 촌거' 는 우뚝 솟아 있고, 초장오리올스는 2 월, 제방에는 버드나무 술에 취해 봄담배를 피운다. 아이들이 학교가 끝나고 일찍 돌아왔기 때문에 그들은 동풍을 타고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5.' 내가 본 것' 청대 원목동은 황소를 타고, 노래는 임씨를 불렀다. 갑자기 나무의 노랫소리를 포착하려 하자, 즉시 노래를 멈추고, 아무 소리도 내지 않고 나무 옆에 서 있었다.
6.' 동낚시' 당봉머리 때묻은 아이는 나일론을 꽉 잡고 복분자 같은 이끼 가장자리에 앉는 법을 배웠다. 행인의 목소리를 듣고 아이는 손을 흔들어 물고기를 놀라게 할까 봐 행인에게 대답하지 못했다.
7.' 목동' 황송은 검을 듣고 소를 타고 앞마을을 건너며 피리바람이 비스듬히 갈라진다. 얼마나 많은 장안 명리객이 장기부전이 군보다 못하다.
8.' 물고기 보기' 돈 연못가를 거닐며 물고기가 헤엄치는 것을 보면 마치 어린아이가 낚시를 하는 것 같다. 물고기를 사랑하는 사람은 다른 마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 너에게 갈고리를 하나 주겠다.
9.' 논가' 송범성은 대낮에 밭을 갈고, 밤에는 마를 짜고, 마을의 아이들은 모두 관리한다. 아이들은 밭을 갈지 않고 천을 짜지만 뽕나무 그늘 아래에서 오이를 배웠다.
10.' 화영' 송초밥이 요대 위에 겹쳐서 몇 번 불러도 열리지 않는다. 해가 진 저녁, 꽃그림자가 막 은퇴했지만, 달이 다시 떠오르자 꽃그림자가 다시 나타났다.
1 1.' 귀향서' 당하장은 젊었을 때 집을 떠났고, 향음은 변하지 않았다. 아이가 낯선 사람을 만나면 어디서 오나요?
12.' 원일' 송신치희는 병이 났을 때 계절을 잊어버렸지만 아침에는 잠을 자고 있다. 아이가 깼다. 오늘은 새해입니다.
13. 내가 소나무 밑에서 너의 학생에게 물었을 때, 그는 "우리 선생님이 약을 따러 가셨다" 고 대답했다. 그러나, 이 구름들을 통해, 내가 어떻게 산의 어느 구석을 향하고 있는지 알 수 있을까? 。
14. 당왕웨이는 복숭아꽃이 만비, 류록이 더욱 연기가 난다. 집 안의 아이는 쫓겨나지 않고 한가한 노래를 부르는 황달이 아직도 자고 있다.
15. 내가 한 친구의 농가를 지나가자 그의 아이들이 가시나무 문틈에서 소리를 질렀다. 대숲에 들어가 그윽한 오솔길을 가로질러 푸른 장미와 나뭇가지가 지나가는 사람을 스쳐 지나갔다.
시인은 왜' 아이' 에 관한 시를 써야 합니까?
송대 시인 범성대를 예로 들자면, 이' 사계절 전원잡애' 는 농촌 아이들이 후대를 잘할 뿐만 아니라 근면하다는 것을 표현했다. 여기에 묘사된 것은 여름 농촌에서 긴장된 노동의 장면이다. "마을" 은 성인 농민을 의미하고, "자녀와 손자" 는 아이들이다. 시골 아이들은 아직 농사를 짓지는 못하지만 어른이 풀을 뜯고 마선을 문지르는 것을 보고 어른처럼 뽕나무 가지에 호박을 심는 법을 배운다. 시인은 시에서 일련의 어린이들의 동작을 썼는데, 자연스러우면서도 생동감 있게 보이며 농촌 아이들의 후대를 생생하게 묘사했다. 이 아이들은 유치하고 활발하며 예의 바르고 귀엽다. 고대 시인들은 관찰에 능할 뿐만 아니라 붓으로 밋밋한 장면을 기록하는 데 능해서 그들에게 신기한 힘을 주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참신할 뿐만 아니라 각종 귀여운 어린이 이미지도 만들었다.
참조 데이터
써우거우 질문: /z/q609039565.htm? Sw =% E5% BD% a2% E5% AE% B9% E5% ad% a9% E7% ab% a5% E7% 9a% 84% E8% af% Ch=new.w.search.0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