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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의 카테고리는 무엇인가요?

시를 소재에 따라 분류하는데, 주로 풍경을 빌린 서정시, 역사를 노래하고 옛날을 회상하는 시, 봄을 슬프게 하고 이별을 슬퍼하는 시, 여행과 슬픔을 노래하는 시 등 12가지로 분류된다. 여행, 풍경에 대한 목가시, 야망에 대한 시, 사물에 대한 시, 서정시, 변방의 전투시, 선(禪)의 사유시, 유랑하는 선인에 대한 애도시, 친구에 대한 이별시 등. 다음 카테고리는 예시와 함께 소개됩니다.

풍경을 빌린 서정시 풍경을 빌린 서정시는 종종 함축적이고, 광범위하며, 감동이 넘치고, 심오하고 감동적입니다.

장면을 차용한 서정시를 감상하려면 다음 세 가지 원칙을 익혀야 한다.

첫째, 장면의 혼합에 대한 예술적 개념을 이해해야 한다. 일단 자연풍경이 시인의 글에 담겨지면 그것은 필연적으로 시인의 감성적 색채를 띠게 되며, 시인의 구체적인 감정을 표현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예를 들어 다음 당나라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장멍호연(張孟浩然) 총리에게 선물로 준 동팅호(洞庭湖)를 바라보다

8월이면 호수는 평평하고 공허함과 맑음이 뒤섞인다 . Yunmengze 위로 증기가 솟아 오르고 파도가 Yueyang City를 흔들고 있습니다.

배 없이 돕고자 하면 부끄러운 현자로 살게 된다. 앉아서 지켜보는 어부들은 물고기가 부러울 뿐입니다.

이 시는 '전예'(요청을 받은 사람을 만날 때 쓰는 시)로, 저자가 장구령 총리가 서쪽 장안으로 여행할 때 이득을 얻기 위해 지은 시입니다. Zhang Jiuling의 감사와 고용.

시의 처음 두 대련은 광활한 동팅호와 끝없는 바다, 김이 피어오르는 정추, 악양을 흔드는 파도를 중심으로 묘사하며 장엄한 기세와 생생하고 생생한 이미지를 표현한다. 시인의 마음이 넓다. 마지막 두 쌍은 전경의 방아쇠에서 서정적으로 변합니다. 광활한 호수를 마주한 시인은 자신이 명성을 얻지 못했고 관리가 되고자 하는 마음도 없었지만 그를 추천하는 사람이 아무도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마치 그가 동팅호를 건너고 싶었지만 배가 없었듯이 장구령이 성공하기를 바랐습니다. 그를 추천합니다.

이 전예시는 관직을 구하려는 의도와 눈앞에 있는 동팅호의 풍경을 교묘하게 결합하여 겸손하지도 거만하지도 않게 완곡하게 씌어져 있습니다. 예술적이고 감동적입니다.

둘째, 시인이 그 장면을 묘사하면서 표현하는 감정을 이해해야 한다. 예를 들어 Fan Zhongyan의 "Su Mu Zhe":

하늘은 파랗고 땅은 노란 잎사귀이며 가을 색은 물결 치고 파도는 차가운 연기로 녹색입니다. 산은 지는 해를 반사하고, 하늘은 물과 만나고, 향기로운 풀은 지는 해 밖에서도 무자비하다.

어두운 나라의 영혼은 여행의 생각을 쫓으며 매일 밤 좋은 꿈을 꾸고 사람들을 잠들게합니다. 나는 명월탑 높은 곳에 홀로 기대어 쉬었다. 술은 내 마음을 슬픔으로 가득 채웠고, 사랑병의 눈물로 변했다.

시의 첫 부분은 사랑병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고 있지만 묘사된 가을 풍경은 광활하고 아름답습니다. 두 번째 작품은 서정적인 곡으로 나만의 여행에 대한 우울함과 쓸쓸한 향수병을 표현하고 있다. 그 특징은 아름다움과 부드러움의 통일성에 있습니다. 향수병과 이별에 대한 시는 황량한 가을 풍경으로 표현되는 경우가 많지만, 이 시에서 묘사하는 풍경은 광활하고 아름답다. 한편으로는 시인의 넓은 마음과 생명과 자연에 대한 사랑을 보여주며, 이는 이별의 슬픔을 부각시키는 반면, 다음 작품에 표현된 감정은 부드럽고 뼈같고 깊고, 퇴폐적이지 않고 성실하다. 전체적으로 이 시의 어법과 기법은 일반 시와 유사하지만 예술적 발상과 분위기는 전통시에 가깝다.

셋째, 시의 글쓰기 능력과 언어적 특징에 주목해야 한다. 풍경을 묘사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즉, 작가가 풍경을 관찰하고 묘사하는 각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작가의 풍경 묘사 방식을 파악하고 분석해야 합니다. 풍경 등등

예를 들어 다음 시: Yue Du Fu를 바라보며

Dai Zongfu는 어떻습니까? Qilu는 아직 어리다. 창조의 종은 아름답고, 황혼에 의해 음과 양이 분리됩니다.

가슴에는 층운이 자라며, 새들은 눈구석에서 돌아옵니다. 산 정상에 오르면 모든 산과 작은 산들이 한눈에 보입니다.

이 시에는 '바라보다'라는 단어가 없지만 문장 하나하나에 희망을 표현하고 있으며, 시 전체가 먼 곳에서 가까운 곳으로 산을 바라보도록 쓰여져 있습니다. , 시간은 아침부터 저녁까지입니다. 왕월에서 앞으로의 등산을 생각해보세요. 첫 번째 대련은 제가 태산을 처음 봤을 때 너무 행복해서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몰랐던 감탄과 감탄의 감정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스스로 대답하십시오. 대련은 가까이서 본 태산의 마법 같은 아름다움과 장엄한 이미지를 묘사합니다. 앞 문장 "너는 아직 젊지 않다"에 대한 각주입니다. 목연의 두 문장은 자세히 들여다보라는 내용으로, 조국의 산천에 대한 시인의 사랑을 담고 있다. 마지막 두 문장은 산을 바라보면서 생겨나는 산에 오르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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