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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hang Yuanqian의 "자랑스러운 어부의 Xuan Zhenzi 그림"을 감상해 보세요!

감상:

제목의 '현진자'는 당나라 시인 장지화이다. Tang Yan Zhenqing의 "Langji 씨의 Xuan Zhenzi Zhang Zhihe 비문에 대한 비문"에 따르면: "그는 Suzong에게 조언을 제공하고 큰 보상을 받았습니다. 그는 Imperial Academy에 황실 칙령을 기다리라고 명령하고 그에게 부여했습니다. Zuo Jinwu Guard의 직함을 받아 군대에 입대했으며 이름을 Zhihe로 바꾸고 예의 이름을 Zitong으로 삼았습니다. 상심하여 더 이상 공식적인 감정이 없게 되자 배를 타고 세 강을 쫓고 옥호(玉湖)를 패고 자신을 연파(燕波)의 어부라고 불렀다. Zhenzi. "Xuanzhenzi Picture"는 Zhang Zhihe의 초상화입니다. 장즈허(Zhang Zhihe)는 한때 '어부'라는 다섯 편의 시를 썼는데, 그 중 '시사이산 앞에서 백로가 날아다닌다'가 가장 눈길을 끕니다. 송나라 이후 많은 작가들이 이 주제에 관해 가사를 썼는데, 황정견의 가사는 현진자의 초상화를 직접적으로 언급한 최초의 가사이다. 그는 『자고하늘』의 서문에서 이렇게 말했다. “헌종재위 때 현진자의 초상화를 그렸으나 강과 호수를 방문할 때 구할 수 없어 시를 모으라는 명령을 받았다.” 그러나 황정견의 시에는 장즈허의 『어부』의 문장이 보충되어 새로운 관심은 없었다. 장위안첸 시의 예술적 개념은 참신하고 독특하며, 명예나 부를 추구하지 않고 산천을 유랑하는 어부의 모습을 상투적 표현 없이 묘사하여 사람들에게 예술적 아름다움을 향유하게 한다. 시의 첫 번째 부분은 주로 풍경을 묘사하고 있으며, 두 번째 부분은 서정에 중점을 두고 풍경에 감정을 통합합니다. , 그리고 혼자 낚시하는 어부 "Tiaotou", Hu Zai의 "Tiaoxi Yuyincong Hua 컬렉션"39 권: "Zhang Zhongzong은시 "Yu Jia Ao"를 썼습니다. Qiantang은 작년에 Zhongzong과 함께 오랫동안 여행했습니다. Zhongzong이 Xiangshuo, Yun Jiu가 손에 이 시를 썼습니다. Zhongzong 시대에 말했지만 갈래 머리는 배의 이름이지만 지금은 줄 지어 있습니다. 비가 내리고 언어가 모호하고 아프기 때문에 "녹색 이슬비"로 변경되었으므로 Zhongzong은 웃으며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두 문장의 "흰 새가 날아다닌다"는 어부들의 삶의 끝없는 즐거움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다. 이슬비가 바람을 타고 배 안으로 날아들고, 어부들은 배 위에 가만히 앉아 있었다. 낚싯대에 명주실을 천천히 모으더니 갑자기 들어올리자 크고 생기 넘치는 물고기가 잡혔습니다. 어부와 그 옆에 선 나무꾼은 손뼉을 치며 즐겁게 웃었습니다. 장즈허(Zhang Zhihe)의 시 <어부>가 비스듬한 바람과 이슬비 속에서 고기를 잡는 그림으로 장강 남쪽 봄 풍경의 자연미에 푹 빠진 작가의 도취적인 기분을 표현했다면, 장위안첸(Zhang Yuanqian)의 시는 , 그것은 마치 시끄러운 소리가 어디서 오는지 보지 못한 채 안개가 자욱한 봄 강에서 낚시하는 모습을 담은 오디오 페인팅으로, 시적인 강남 풍경에 대한 시인의 열정을 표현합니다. 자유로운 어부의 삶. "Yu Tong"과 "Qiao Qing"은 모두 Zhang Zhihe의 노예입니다. 장지화비문(張財碑碑)에는 "종수(宗蘇)가 하인과 하인을 하사하였다. 북의 중앙에는 나무꾼 소란(蘇蘭)이 계수나무를 태우고 대나무에 차를 끓인다"고 되어 있다. 다음 영화의 Yue'는 배를 타고 집을 짓는 어부의 삶을 계속해서 묘사한다. 밝은 달빛이 배에 반사되고, 그 상태는 움직임에서 고요함으로 바뀌는데, 이는 세속적인 세계를 따르기를 꺼리는 작가의 마음을 반영한다. "Fujiafanzhai"는 보트 거주지를 의미합니다. 『당신서·장지화전』에는 “안진경이 호주 태수였더니 지화가 그를 찾아왔다. 진청이 배가 부서진 것을 발견하고 그에게 배를 바꿔달라고 부탁했다. 지화가 말했다. 푸 가문의 집에 살면서 왔다 갔다 하라.'” 이는 배 위에서 사는 것에 만족하는 작가의 오만하고 고상한 성격을 더욱 드러낸다. 『취한 눈』의 세 줄은 명예와 부를 부러워하지 않고, 세상의 근심을 벗어나려는 시인의 초연하고 넓은 마음을 직접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유휴 걱정'은 심각하게 받아들일 필요가 없는 걱정을 말합니다. 남송의 "수조거두(Shui Tiao Ge Tou)"의 심영(Shen Ying): "시간 낭비이고 수고로움이다. 여가가 아닌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말라. 그것은 매우 오래되고 현대적이다. 이것은 시인의 우아한 분위기를 표현하는 데 사용된다." 평생 강과 호수를 떠돌며 '연보 라오'라는 단어를 사용한다. ''라는 세 단어는 '도시의 번잡함'의 번영하는 장면에 대한 작가의 깊은 경멸 의도를 표현할 뿐만 아니라 작가의 마음이기도 하다. 세상의 모든 걱정을 잊을 수 있는 발판이 됩니다. 시는 진실하고 자연스러운 감정으로 끝나며 문장 시작 부분의 낚시 장면을 반영하여 장면이 혼합된 예술적 개념을 형성합니다. 남송(南宋) 나대경(羅大靈)의 『헬린 옥이슬』 제2권에서는 이 단어의 의미가 '특히 우아하다'고 말하고 있는데, 중종은 40세가 넘은 뒤 작사를 했다는 이유로 신주(新州)로 강등됐다. Hu Dan'an (quan)을 Xinzhou로 보내십시오. 그는 Qin Hui에게 불순종하고 또한 불쾌감을 느꼈습니다. 그 상징은 그가 Xuan Zhenzi의 생각을 이해할 수 있는 것이 적절합니다. 명나라 심계비의 『우정조당시집』은 이 진술에 동의하며 의미론적 의미가 특히 “자유롭고 명확하다”고 믿고 있다. 이 시의 예술적 개념의 성공은 유사성에 있지 않음을 알 수 있다. 겉모습은 그럴듯하지만 내면의 기질은 조화롭다. 즉, 이 시는 낚시에 대한 장즈허의 생각을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의 진정한 심리적 감정을 표현할 수 있기 때문에 자유롭고 우아한 정서를 갖고 있으며, 주의 깊게 읽어보면 의미가 풍부하고 시사점도 풍부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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