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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오지 문화예술

바오지는 8,000년의 문명과 2,770년 이상의 도시 건설 역사를 지닌 중국의 도시입니다. 이곳은 황하유역 초기 문명의 중심지이다. 미국과학원 학자이자 유명한 고고학자이자 인류학자인 장광지(張光智) 선생은 황하 중류의 생태환경을 분석한 바 있다. 이곳은 양소문화가 집중된 지역으로 신석기혁명의 특징을 갖고 있으며, 자연조건으로 볼 때 신석기혁명에 가장 이상적인 지역임에 틀림없다. 북수령 유적, 푸린바오 유적, 주원 유적, 친영성 유적, 풍추궁, 여가장 고대 공우왕국 유적, 강성성 유적 등 국내외 유명 유적은 바오지 역사의 독특한 변천을 보여줍니다. Yan 황제는 여기에서 문명을 농업하기 시작했고 Jiang Taigong은 여기에서 낚시를했고 Zhou Gong은 여기에서 "Zhou Rites"를 썼고 Yan Ji는 여기에서 그의 스승을 존경했으며 Liu Bangna와 Han Xin의 계획은 여기에서 비밀리에 Chen Cang을 암살했으며 Zhang Zai는 여기에서 Guan Xue를 설립했습니다.

바오지는 중국의 조상인 연제의 탄생지이자, 주나라와 진나라의 탄생지이다. 당지덕 2년(757년), 성 남동쪽 기풍산에 '돌닭까마귀'라는 상서로운 징조가 있다고 하여 이름을 '보지'로 바꾸었습니다. 이곳은 불교, 유교, 도교의 집결지입니다. 불골 유물이 출토된 법문사는 당나라 번영기에 왕실 사원이자 세계 불교 문화의 중심지가 되었습니다. Baoji의 도시 정신은 "도덕과 예의를 옹호하고 조화롭고 포용하며 닭 춤을 듣고 개방적이고 혁신적입니다"이며 도시 상징은 봉황입니다. 한때 Chencang, Yongzhou, Yongcheng, Zhouyuan, Xiguo, Xiqi, Qiyi, Qiyang, Xifu, Yangping, Fengxiang 등으로 불렸습니다.

바오지는 문화재 자원이 풍부하며 그 중 청동기가 가장 많다. 모공정, 대몽정 등 5만 개가 넘는 청동기가 속속 출토돼 '고향'으로 알려져 있다. 브론즈". 유명한 문화 유물과 역사 유적지로는 연 황제가 살았던 천태산, 불교의 성지인 법문사, 유명한 도교 장삼펑이 도교를 주재했던 금태사, 우아하고 아름다운 오장원 제갈량 사원, 강자가 살았던 조어대 등이 있습니다. 은둔과 낚시, 장엄한 주공사, 수나라 황제와 당나라 황제의 왕실 온천 —탕위 온천, 유명인 세대인 소동포의 주도로 건설된 펑샹 동호 등. 영토 내의 자연 경관은 더욱 독특합니다. 독특한 풍경을 자랑하는 태백산 국가삼림공원, 독창적인 특징을 지닌 가령강의 수원지, 롱현의 유럽식 관산 초원이 있습니다. Baoji의 민속 예술은 더욱 다채롭고 독특합니다. 그림자 인형, 인형, 종이 자르기, 자수, 사교 불, 얼굴 화장, 점토 조각품, 짚직기 등은 모두 주진 문화의 고대 매력을 발산하고 원래 중국 문명의 광채로 빛납니다. 청나라의 위대한 시인이자 서예가인 장원타오(천산)는 1798년에 바오지를 지나갈 때 진준군(陳君君)의 유산을 언급하면서 『2월 9일 바오지현성벽십팔문』이라는 일련의 시를 썼다. "장군"의 내용은 전 세계에 널리 퍼졌습니다. 주요 항목: 바오지

중국 문화의 중요한 발상지 중 하나인 바오지는 도시 이름을 따서 "바오지학"이라는 학문을 가지고 있습니다. 문화와 역사에서 보길의 중요한 역할은 그것이 중국 문명의 뿌리 체계에서 중요한 노선이자 대분류임을 보여줍니다. "Baoxue"는 중국 문화의 귀중한 분야입니다. 산시(陝西)와 허난(河南)은 황하유역 문명집결의 중심지이다. 양소문화는 하남성에서 명명되었으나 그 기원은 산시성이다. 중국에서 발견된 산시성(陝西省)은 2,040개로 전국 양소문화유적의 40%를 차지하며, 그 중 산시성(陝西省)이 가장 많다. 산시성(陝西省)은 중국 민족문화의 발상지라고 할 수 있다. 위강 유역은 양소 문화의 중심지이며 산시성 위강 유역의 장수이(바오지)와 지수이(우공)에서 성장했으며 주, 진, 한, 당 왕조의 문화 기념물이기도 합니다. 여기 서세요. 바오지는 자연뿐만 아니라 역사의 축복을 받은 곳입니다. 자세히 보면 『보학』은 북수령으로 대표되는 『연제학』과 염제와 장옌 문화로 유명한 『연제학』의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음을 알 수 있다. 베이쇼링 유적은 양소문화의 대표적인 유적 중 하나이며, 그 직접적인 계승자와 계승자는 바오지에서 뚜렷한 발전 단서를 갖고 있고, 연대기가 시안이나 다른 장소보다 낫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중국의 아들과 딸은 안과 황의 후손이고, 안과 황은 북수령의 조상의 후손이다. 베이쇼링(Beishouling) 뼈의 가치는 측정할 수 없으며 잘 존중되고 연구되어야 합니다. 바오지(Baoji)에서는 700개 이상의 유적지가 인간 선사 시대 유적지로 확인되었으며, 기본적으로 모두 8,000년에서 4,000년 전의 고대 조상의 유적지입니다. 이곳의 문화유산은 매우 깊습니다.

중국과 중국

(1) 바오지 천태산 천주봉에는 '연꽃꼭대기'가 있다. 이곳에는 햇빛이 비치고 돌연꽃이 떠다니는 모습이 장관을 이룬다.

사람들은 이 봉우리와 이 광경을 '세 가지 맛과 이상한 꽃'이라고 칭찬한다. 안신농황제가 천태산에서 무술을 연마했다고 전해진다. 그는 전 세계의 부족 지도자들을 천태산에 모아 무술 경기를 펼칠 것을 요청했고, 또한 천황을 초대하여 중재했습니다. 연제(燕帝)는 자신의 뛰어난 무술에 크게 기뻐하여 “하룻밤 사이에 하늘로 가는 사다리를 만들고 바다에 돌연꽃을 피우는 자는 연제(燕帝)가 세운 천하의 황제가 되리라”는 칙령을 내렸다. 하룻밤에 세 개의 빈 천주봉이 솟아올라 놀랍게도 그는 연제를 '홍황제'라고 불렀습니다. 연 황제는 자비로운 정책을 실천했고 다른 사람들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그를 기념하기 위해 그의 후손들은 옥상에 있는 연화봉을 '중화'(고대에는 '화'와 '꽃'이 같았다)라고 불렀는데, 이는 '세 가지 맛이 이상한 꽃을 피운다'고 했기 때문이다. 연 황제의 공덕을 기리기 위해 세계는 계속해서 이 이름을 사용했으며 중국을 "중화"라고 불렀습니다.

(2) '중국'이라는 이름은 바오지에서 처음으로 발견되었습니다. 국보 허준은 1963년 바오지에서 발굴되었습니다. 122자의 비문이 바오지 바닥에서 발견되었습니다. 동상의 내부 탱크. 비문 중 "Zhai Zi Zhongguo"(세계를 의미함)는 "중국"에 대한 최초의 기록입니다. 허준은 서주(周周) 성왕(成王) 때 화씨(趙氏)가 만든 청동기로서 서주(周周) 초기의 귀중한 예술품이다. 이 그릇의 모양과 장식은 독특하고 엄숙하며 두껍고 아름답고 우아하며 강력한 입체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둥근 입과 정사각형 몸체를 가지고 있으며 네 개의 큰 모서리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그릇 안쪽 바닥에는 122개의 글이 있는데, 3개가 손상되었고, 119개가 현존한다. 비문의 주요 의미는 성왕 5년 4월, 주왕이 성주에 도읍을 짓기 시작하고 무왕에게 축복제를 지냈다는 것입니다. 빙서일에 주성왕이 궁중에서 화씨에게 지시를 내리는데, 그 내용에는 그의 아버지인 공시가 문왕을 따랐고, 문왕은 신으로부터 천하를 다스리라는 명령을 받았다고 되어 있다. 무왕은 은나라를 멸망시킨 후 이를 하늘에 제사하고 이곳을 세계의 중심지로 삼아 백성을 다스렸다. 주성왕은 하비에게 친구 30명을 하사하여 기념으로 추대하였습니다. 이것은 주성왕이 남긴 중요한 훈계이자 격려의 메시지입니다.

옌디 황제와 청동 문명

바오지는 옌제 황제의 고향이자 5000여년 전 장수이강 유역에서 태어났습니다. 산 Mengyu 계곡. 바오지는 청동기의 본고장이자 중국 청동예술의 고향이다. 중국 최초의 고대 유물인 시구(돌북)가 이곳에서 출토되어 현재 베이징 고궁박물원에 소장되어 있다. 청나라 말기 중국의 4대 서주 청동기는 모공삼각대(현 타이베이 국립고궁박물관 소장), 대우삼각대(현 중국 국립박물관 소장), 삼가판(삼가판)이다. 현재 타이페이 국립고궁박물원에 있음)과 궈국시대의 지쯔바이 판(현 중국 국립박물관에 있음)이 모두 이곳에서 출토되었습니다. 또한 빅그램 삼각대(상하이 박물관 보물), 허준(의례용 술 그릇), 라이 접시, 절공, 리왕후 구이, 강 접시 분지, 진 공보(bó)(및 진 공중), 바오지 청동기 박물관(Baoji Bronze Ware Museum)에는 웨이딩(Wei Ding)과 기타 중요한 국보가 숨겨져 있습니다. 50,000개 이상의 청동 그릇이 발굴되었습니다.

국보(바오지명보) 문화재명 외국어명 발굴시기 현황 의의 채집지(진창) 바오지시 위빈구 석고산 시구 진관(당태종) 627년 중국 1위 고대 유물, 석조 조각의 조상, 석고 비문, 북경 고궁 박물관, 석고 홀, 허준, 허준, 가춘진, 바오지시 진창구, 1963년, 마을의 국보, 국가의 영예, 해외 수출이 금지된 중국 국보급 문화재 64개, '중국' 바오지 청동 박물관 다케마오 삼각대, 바오지시 치산 현 좡바이 마을의 최초 기록, 청나라 도광 시대 말기(1843년) 청나라 후기 국보 4대 국보로 지정될 만한 가치가 있는 타이페이국립고궁박물관 대우삼각대. 해외 전시가 금지된 중국 국보급 문화재 64개 중 첫 번째인 바오지시(Baoji City) 산가문(San Family Plate)은 진창(Chencang) 궈국(Guo State) 국가 박물관 국보 중 첫 번째입니다. 바오지시 청나라 말기 4대 국보, 해외 전시가 금지된 중국 국보급 문화재 64점, 청동서예가의 달마서, 중국 국립박물관 빅그램 삼각대 ​​바오지인촌, 청나라 광서제 16년(1890년)시 푸펑현 파먼진. 상하이 박물관에는 해외 전시가 금지된 중국 문화 유물 64점이 있습니다. 2003년 1월 19일, 중국 바오지시 메이 현 양가촌의 첫 번째 서주 왕조 프로젝트 바오지 청동 박물관(역사) 벽판 바오지 시 푸펑 현 1976년 중국 64개 국보 중 첫 번째. 바오지 청동 박물관 동탑 지하 법문궁, 바오지시 푸펑현 1987년 1987년 중국은 국보급 문화 유물 64점의 불교 성물인 법문의 해외 수출을 금지했습니다. 1987년 중국은 바오지시 푸펑현 법문사 지하궁전, 팔중보물, 법문사 박물관, 은화 양철봉 등 64점의 국보급 문화 유물을 금지했습니다. , 1987 년 바오지시 푸펑 현 법문사 지하 궁전, 해외 반출이 금지 된 불교 의식 유물 64 점, 국보급 문화 유물, 세계 '양석 막대의 왕'호귀 (남편 살해 구이), 1978년 바오지시 푸펑현 치촌 법문사 박물관 1976년 5월 상나라와 주나라 시대의 가장 큰 청동 구이, 1976년 12월 바오지시 푸펑현 장백촌 바오지 청동 박물관, 가장 화려하게 장식된 청동 청동 술 그릇, 바오지 청동 박물관 진공 보(보) 바오지시 진창구 태공사 1978 초춘추 청동과 음악 문화 진월(월) 바오지 청동 박물관 바오지 청동 분실 해외 브리핑(일부) 문화 유물 이름 발굴 연도 발굴 장소 수집 지점 Fang Ding 아저씨 불길한 Baoji City, Melbourne, Australia National Gallery of Victoria Circle 알 수 없는 청동 금지, the National Gallery of Victoria, Melbourne, Baoji City, Australia 1927, Baoji City, United States, Metropolitan Museum of Art, 뉴욕, San Bo Gui Bing, 송 왕조, 펑샹 현, 바오지 시, 미국, 포그 미술관, 송 왕조, 펑샹 현, 바오지 시, 미국 포그 미술관 보 구이우, 송 왕조, 포그 미술관 , Fengxiang County, Baoji City, 미국, Liang Qiyi, 1940, Freer Museum of Art, Renjia Village, Fufeng County, Baoji City, 미국, Xi Zhongzhong, 미상 Baoji Qishan, Fufeng 지역, 샌프란시스코 아시아 미술관, 샌프란시스코 , 미국 Zhong Shange (A) Ying Hou Zhong, 일본 스미토모 그룹, Baoji City Fufeng County Renjia Village, 청나라 말기 (B) 알려지지 않음 Qishan 및 Fufeng의 일본 서예 박물관, Baoji Bozun 알려지지 않음 Baoji City Museum of East 아시아 미술전, 베를린, 독일

스톡홀름 바오지 극동 박물관의 알려지지 않은 기산 및 푸펑 지역 주요 항목: 시푸 서화

산시성 바오지 지역, 통칭 시푸(Xifu)는 산시성 서화(陝西沙號) 페이셜 메이크업 아트의 대표적인 지역 중 하나입니다. 특히 Long County와 Chencang District의 Shehuo 얼굴 화장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얼굴 화장은 독특한 모양, 단순하고 밝은 색상, 엄격한 패턴과 정교한 패턴을 가지고 있으며 Shehuo의 최고 수준을 나타냅니다. Xifu의 얼굴 화장. 서화(Shehuo)는 원시 사회의 문신, 주술, 제사, 종교, 그리고 뿔싸움, 퇴마, 공동체 숭배와 같은 고대 활동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서화 얼굴 화장의 패턴은 5~6천년 전에 그려진 도자기의 원래 상징이 얼굴 화장에 완전히 계승되었음을 증명합니다.

Shehuo에는 Shanshehuo, Cheshehuo, Horseshehuo, Backshehuo, Liftshehuo, Gaoxinshehuo, Stilts, Dishehuo, Bloodshehuo, Blackshehuo Shehuo 등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대부분은 음력 정월에 신을 숭배하고 절에서 제사를 지내며 기우를 기원하는 날에 행해지지만 정월 보름날은 가장 엄숙하고 가장 강력한 날이다. 1980년대 중반, Long County에는 음력 1월 15일에 도시에서 공연을 펼치는 서화 팀이 100개가 넘었고 거의 10만 명이 서화 공연을 관람했습니다. Chencang District Chisha Town의 Xue Shehuo는 산시 및 전국에서 유일하게 보존된 Shehuo 유형으로 윤년마다 공연됩니다. Shehuo는 종종 "관찰 극장", 즉 "마임"이라고 불립니다. 서화(Shehuo) 캐릭터의 연기자들은 무대에 등장하는 형태로 공연하며, 관객은 얼굴 화장을 통해 캐릭터를 식별합니다. Shehuo 얼굴 화장은 캐릭터의 외모와 성격 특성을 기반으로 해와 달 패턴, 불 패턴, 소용돌이 패턴, 개구리 패턴 및 기타 패턴을 다양하게 조합하여 캐릭터의 개성을 표현합니다. 색상은 캐릭터의 충성심, 배신, 선과 악을 식별하는 데 사용됩니다. 빨간색은 충성, 흰색은 배신, 검은색은 정의, 노란색은 잔인함, 파란색은 풀, 녹색은 정의와 악, 금과 은은 신과 악마를 나타냅니다. Baoji Shehuo Mask는 오랜 역사와 신비롭고 심오한 문화적 의미, 장엄한 장면을 지니고 있어 학계의 광범위한 주목을 받았으며 산시성 봄 축제 민속 활동의 하이라이트가 되었습니다. 본문: 바오지선언

'바오지선언'은 제27차 세계불교연맹총회 전체회의에서 통과된 결의문이다. 이 선언문은 베이징 시간으로 2014년 10월 18일 중국 바오지에서 발표되었으며, 세계불교연맹 부회장이자 유네스코 대표인 파바오(Fa Bao) 대사가 낭독했습니다.

'선언문'에는 이번 회의 참가자들이 온 인류와 함께 자비로 인류의 행복을 이루고, 상호 존중으로 사회적 화합을 이루며, 화해로 세계 평화를 이루고, 따뜻한 마음으로 선행을 실천하겠다는 의지를 강조하고 있다. 우정.

우리 40개 국가와 지역의 참가자들은 2014년 10월 16일부터 18일(BE 2557)까지 중국 산시성 바오지에서 열린 세계불교우의회(WFB) 제27차 총회에 참석하고 있습니다. of China는 "불교와 공익 자선"이라는 주제로 성공적으로 개최한 중화인민공화국, 산시성 조직위원회, 바오지 조직위원회 및 중국불교협회에 진심 어린 감사와 사의를 표합니다. 총회를 개최하여 세계불교의 발전을 세계에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