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경등화 오경닭, 바로 남자가 책을 읽을 때이다. 검은 머리는 부지런히 일찍 배웠는지, 백수는 독서가 늦었다는 것을 후회한다. " (당대의 안진경' 설득') < P > "역학은 힘차게 경작하고, 근면은 스스로 알고 있다. 그러나 책을 많이 심으면, 나이가 많을 때가 있다. 클릭합니다 (송대 유과' 서원') < P > "청춘원 중 해바라기, 아침 이슬이 하루 사이, 양춘부덕제, 만물생의 광채; 가을 축제를 자주 두려워하여 황화엽이 쇠퇴하다. 백천동에서 바다로, 언제 복서귀합니까?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첫째는 슬퍼한다. 클릭합니다 ('고악부' 시' 장가행') < P > "성년은 더 이상 오지 않고, 하루는 다시 아침을 보내기가 어렵다. 제때에 격려해야 하고, 세월은 사람을 대하지 않는다. " (동진 도연명' 잡시') < P > "독서계는 황망하고, 한영 시간은 흥취가 길다. 아직 알 수 없는 것은 바로 놓아줄 수 있으니, 절실하게 고민해야 한다. " 독서절계를 강조하여 황망히, 귀한영 () 을 강조하다. (송대 육구연' 독서') < P > "독서는 많지 않다. 이는 시사하는 바와 같이 불분명하다. 스스로 고생하고 배우지 않으면, 공부도 하지 않으면 안 된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 (한유' 권고시') < P > 는 학문의 네 가지 중요한 측면을 제시했다: 많이 읽고, 심사숙고하고, 겸허하고, 몸소 행동한다.
"소소하고 다재다능하며 평생 기개가 높다. 다른 사람은 보검을 품고, 나는 칼처럼 펜을 가지고 있다. 클릭합니다 ("신동시") < P > "아사로, 모등천자당. 장상본무종이고, 남자는 자강해야 한다. " ('신동시') < P > 시에서 의지와 자강을 강조하며 오늘날 우리 청소년들에게 여전히 계몽과 참고의 의의가 있다.
2. 고시 대련에 적극 올라가며
1, 붉은 살구 가지 끝에 봄기운이
녹색양연 외효한경
(단어 중 이 두 문장은 거꾸로 되어 있음)
2. 두 오리올스 명나라 추이류
일행 꽃밑이 근심을 풀고 3 월비
건물 머리 잔몽 5 더 시계
(단어는 거꾸로 되어 있음)
6, 짙은 안개가 가을아침 기운을 알며
박운으로 태양을 가리고 서늘한
봄누에가 죽을 때까지 실크가 다
왁스 횃불이 잿더미가 되어 < 마르기 시작했다
끝없는 장강이 굴러온다.
3. 적극적인 대련에 대해
국희금뱀, 용텐입세
민환적토끼, 말 성공
횡배치: 시대와 함께
9 중천상정서가 비싸다
천고인간의자향.
대장부는 침을 먹지 않고, 해도를 폐부에 맑게 한다. < P > 사군자가 어찌 울타리 밑에 의지하고, 감히 대각을 산꼭대기에 차지할 수 있겠는가.
jiuqu Qinghe 시장 포효를 통해;
일파만취엽탈지비
사람은 화동에 따라 탄유수; < P > 바람과 비 커튼 엿보기 구름 < P > 부귀한 호화문 제 < P > 시서 예악가 < P > 신주 입세; < P > 올림픽 응원 중국 < P > 좋은 바람이 힘차게 읊조리고 있다. < P > 소우가 봄창업을 초청했을 때 < P > 복수향명요리 부정; < P > 다향녹색운창관산 < P > 어깨에 새 계급을 달고 장병들의 자태가 이채를 핥았다. < P > 가슴은 국지를 보고하고, 장병의 풍모는 화영 () < P > 한하 강산 수미 () 를 전시한다.
인민 세월의 향기.
펜과 잉크 마카오 접광수; < P > 문장 일간지 육림심 < P > 은 부침배를 깨고, 백이진관은 결국 추 < P > 에 속해있다. 삼천월갑은 오 < P > 를 삼킬 수 있다. < P > 와 봄바람이 잔잔한 후공 < P > 대필용, 홍콩은' 용파벽' 을 즐겨 본다. < P > 고동인봉, 신주가' 봉환둥지' 를 한창했다.
계단은 조화롭게 승승장구할 수 있다. < P > 운정에 길이 있으면 먼저 < P > 대련에 오르는데, 한족 전통문화 중 하나인 연련이나 쌍이라고도 하는 것은 종이, 천, 대나무, 나무, 기둥에 새겨진 대구문이다. 대련이 단정하고 평정한 조화는 한 글자와 한 음의 중화어 독특한 예술 형식이다. 대련은 5 대 후촉주 맹창으로부터 전해진다. 대련은 중국 한족 전통문화의 보물이다. < P > 대련은 대구, 문쌍, 춘지, 춘련, 쌍부, 도부 종이, 천, 대나무, 나무, 기둥에 새겨진 이중문입니다. 간단명료하고, 대결이 단정하고, 평정조화되고, 글자 수가 같고, 구조가 같고, 중국어 언어의 독특한 예술 형식인
4. 누가 매화에 대해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대련이나 시구 < P > 를 한 점 줄 수 있는가 청설권 매화 < P > 죽성사년, 매화꽃송이보 신춘 < P > 닭견은 쌍교를 건너면 매화 대나무 잎 < P > 우마행 눈밭 두 줄 껍데기 붕어 < P > 쿤밍흑룡담: 두 나무 매화 한 담수 < P > 항주 서자호: 사방 승경 팔방련 아침
마을 앞의 깊은 눈 속에서 어젯밤 한 가지가 열렸다.
매화 왕안석
벽 구석 몇 가지 매화, 링 한 혼자 열려 있다.
멀리서 아는 것은 눈이 아니라 어두운 향을 가지고 오는 것이다. < P > 매화경신 < P > 그해 섣달 반, 이미 매화 맹장을 느꼈다.
이 춘완 을 믿지 않는다, 모두 눈 속에서 본다. < P > 영매장도협상 < P > 곳곳에 시경이 있어 수시로 물화가 있다. < P > 접대도 쉴 틈이 없다. 일령은 매화다.
5. 적극적이고 상향적인 고시에 대해 어떤
장가행
한악부
청청원 중규, 일본 올레핀.
양춘부덕택, 만물생의 광채. < P > 가을 축제를 자주 두려워하며 황화엽이 쇠퇴한다.
백천동에서 바다로, 언제 복서귀향할 것인가. < P >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첫째는 슬퍼한다.
야망
동고가 황혼을 바라보고, 이주는 무엇을 바라고 있는가.
나무는 모두 가을빛이고, 산산은 오직 휘황찬란하다.
목자는 송아지를 몰고 돌아오고, 사냥마는 새를 데리고 돌아온다. < P > 서로 아랑곳하지 않고, 긴 노래가 채웨이를 품고 있다. 조한강에는 임신 < P > 나무가 기러기 남도에 떨어지고 북풍강은 추위를 탄다.
우리 집 시앙 수곡, 멀리 추 구름을 사이에 두고 있다.
향락객 중 최선을 다하고 고독한 돛이 하늘을 바라보고 있다.
미혹이 묻고 싶어, 평해석이 길다. < P > 동정호 장승상 < P > 8 월호 수준 증정, 한허혼태청을 바랍니다. < P > 기승 운몽택, 파도가 악양성을 뒤흔들다.
Yuji 보트 없음, 수치 거룩한 명나라 끝.
앉아서 낚시꾼을 구경하는 것은 단지 부러운 물고기 정이 있다. < P > 친구 보내기 < P > 청산횡북곽, 백수가 동성을 돌고 있다. < P > 이곳은 이별이고, 고독은 만리징이다.
구름 나그네 의미, 해가 지는 옛 인정. < P > 손을 흔들어 자진하고, 쇼소반마명 < P > 황학루 < P > 옛사람들은 이미 황학을 타고 갔는데, 이곳에는 황학루가 남아 있다. < P > 황학은 한 번 가도 돌아오지 않고 흰 구름은 천재천재공유하다. < P > 청천이 한양나무, 방초 앵무조개주를 역력하다.
해질녘 향관은 어디에 있습니까? 연파강에서 근심을 자아내다. < P > 추사 < P > 는 예로부터 가을을 맞아 슬픔이 적막했고, < P > 는 가을해가 봄왕조보다 낫다고 말했다.
맑은 하늘 두루미 구름 위에
는 시정을 벽샤오
루산산행
에 맞춰 야생에 쾌적하고 천산이 높고 낮다. < P > 좋은 봉우리는 곳곳에서 바뀌고, 그윽한 길은 홀로 매혹적이다.
서리가 내린 곰 승수, 임공사슴이 시냇물을 마신다.
그 사람 어디 있어, 구름 밖에서 닭 한 소리. < P > 라쿤계사 유수청천사 < P > 유유수청천사, 사림란계, 시냇물 서류.
산하란아 단침계, 송간 모래길은 진흙이 없고, 소소한 황혼 빗소리가 난다. 누가 인생에 더 적은 것이 없다고 말하는가? 문 앞의 흐르는 물은 아직 서쪽으로 갈 수 있다! 휴는 백발을 황계로 불렀다. < P > 11 월 4 일 비바람이 거세게 일고 < P > 뻣뻣한 고촌은 자애하지 않고, < P > 는 여전히 국수륜대를 생각하고 있다. < P > 밤맹장이 비바람을 듣고, < P > 철마 빙하가 꿈에 들어온다.
먼저 1 행 찾으세요?
6.3 곡의 적극적이고 상향적인 과외고시 (전체 시) < P >. 창가행 한악부 청청원 중 해바라기, 아사히 대일엔.
양춘부덕택, 만물생의 광채. 종종 가을 축제, 노란 꽃 잎 쇠퇴를 두려워한다.
백천동에서 바다로, 언제 복서귀향할 것인가.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첫째는 슬퍼한다.
야생 희망 donggao 황혼 희망, 이주 yiyu 에 따라. 나무는 모두 가을빛이고, 산산은 가을빛뿐이다.
목자는 송아지를 몰고 돌아오고, 사냥마는 새를 데리고 돌아온다. 서로 보살펴도 아는 것이 없고, 긴 노래로 비비를 캐다. < P > 조한강에는 기러기 남도가 있고, 북풍강에는 추위가 있다. 우리집 향수곡은 추 구름을 멀리 사이에 두고 있다.
향락객 중 최선을 다하고 고독한 돛이 하늘을 바라보고 있다. 미진 () 이 묻고 싶어, 평해 () 가 어수선하다. < P > 동정호 장승상 8 월호 수준 증정, 한허혼태청을 바랍니다. 기승 운몽택, 파도가 악양성을 뒤흔들다.
Yuji 보트 없음, 수치 거룩한 명나라 끝. 앉아서 낚시꾼을 구경하면, 단지 물고기를 부러워하는 정이 있을 뿐이다. < P > 친구 청산횡북곽, 흰물이 동성을 돌고 있다. 이곳은 이별을 위한 곳이고, 고독은 만리징이다.
구름 나그네 의미, 해가 지는 옛 인정. 손을 흔들어 z 에서 가라, 쇼반마명 황학루 옛사람들은 이미 황학을 타고 갔는데, 이곳에는 황학루가 남아 있다. < P > 황학은 한 번 가도 돌아오지 않고 흰 구름은 천재천재공유하다. 청천이 한양나무, 방초 앵무조개주를 선하다.
해질녘 향관은 어디에 있습니까? 연파강에서 근심을 자아내다. 추사는 예로부터 가을을 맞아 슬프고 적막하며, 나는 가을이 봄왕조를 이긴다고 말한다. < P > 맑은 하늘 한 학이 구름 위에 오르자, 시정을 벽천루산 행태와 야정이 쾌적하고, 천산이 높고 낮고, 천산이 낮다. 좋은 봉우리는 곳곳에서 바뀌고, 그윽한 길은 홀로 매혹적이다.
서리가 내린 곰 승수, 임공사슴이 시냇물을 마신다. 그 사람이 어찌 있는지 구름 밖에서 닭이 한 마디 울린다.
huanxi 모래 투어 qingquan 사원 투어 Qinshui qingquan 사원, 사원 Lanxi, 시냇물 서쪽 흐름. 산하란아 단침계, 송간 사로는 진흙이 없고, 소소하고 저녁비가 오는 것이 지저귀는 소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누가 인생이 더 적은가요? 문 앞의 흐르는 물은 아직 서쪽으로 갈 수 있다! 휴는 백발을 황계로 불렀다. 11 월 4 일 비바람이 거세게 누워 고촌에 누워 슬퍼하지 않고, 여전히 국수륜대를 생각하고 있다. < P > 밤맹장이 비바람을 듣고 철마 빙하가 꿈에 들어온다. 먼저 열 곡을 찾으세요? 。
7. 적극적이고 상향적인 시나시
에 대한 의지는 좌절하기 어렵고, 매격은 창공 만리에 넓다.
만리 넓이: 북두를 힘껏 잡아당기고, 해와 달을 삼키다. 청산자리는 모두 우뚝 솟아 있고, 장심은 위아래로 용감하게 찾는다.
용 추구: 가시덤불을 뚫고 물불을 가리지 않는다. 어린 날과 새벽에 천둥소리가 충혼을 진동시킨다.
진충혼: 뜨거운 피를 뿌려 만민을 축복하다. 곰 간 호랑이 담력이 아직도 현재인데, 승전보가 흩날리며 좋은 소식을 전한다.
좋은 소식: 오늘 소년, 명나라 위인. 중년과 내일 오후, 붕정만리 임기가 울퉁불퉁하다.
임의 험한: 문은 용을 내리고, 무능은 호랑이를 굴복시킬 수 있다. 백만 명의 장사들이 하늘에서 나와 분팔이 나를 위해 천고를 쳤다.
천고를 치다: 마름모락, 파죽지세. 노년에는 날이 저물어, 울타리에 의지하여 천애의 길을 가로막는다.
천애로: 해가 서산이고 대강이 동쪽으로 간다. 흐르는 물처럼 고요하고 옥처럼, 하늘은 나에게 하늘가에 살도록 권했다. < P > 하늘가에 살다: 요대 일몽, 대철대오. 해마다 북풍이 한산하고 북풍이 남쪽으로 가면 언제 갚을까? 언제 갚을까: 외로운 돛을 버리고 여객선에 올랐다. < P > 연기처럼 지난 일이 웃음거리가 되고, 신주 억만이 환희를 만끽하고 있다. 즐거운 얼굴 만들기: 폭죽 소리가 나고 또 한 해가 된다.
장별천성은 언제 반납합니까? 제루 영호가 소년을 다하다. 소년: 장심이 향하는 곳마다 앞으로 나아가지 않는다. < P > 세월을 소중히 여기고 흑발머리를 소중히 여기라고 권하며 부지런히 공부하는 것을 일찍 알지 못하고, 백수측은 독서가 늦고 소년은 배우기 어렵고, 1 인치의 시간은 1 인치의 시간을 가볍게 할 수 없고, 예금금은 살 수 없고, 존금은 살 수 없고, 세월은 젊고, 노력하지 않고, 맏이는 슬펐고, 사람은 성실해야 한다고 말했다. 모비, 전국 사상가 2. 내외에 상응하여 언행에 걸맞다. < P >-한비, 전국 철학자, 교육자 3 굴원, 전국 시인 4. 참, 정성이 지극하고, 성실하지 않고, 성실하지 않고, 사람을 감동시킬 수 없다. < P >-주앙 저우, 전국 철학자 5. 배신한 사람은 이름이 미달되다. 유향, 한나라 경학자 6. 위선자는 길지 않고, 공허함은 오래가지 못하고,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고, 정은 오래가지 못한다.
-한영, 한나라 시론가 7. 편지로 사람을 접대하고, 천하가 믿는다. 편지를 받지 않고 사람을 데리러 오지 않으면, 아내는 그것을 의심한다. -창천, 진 은둔자 8. 사람은 충실함이 없어 세상에 설 수 없다.
-쳉 이순신, 송나라 철학자 9. 얼마나 허망한가. -첸 푸, 송나라 철학자 1. 실제 사람, 비 웨이 이순신 사람, 특히 큰 이익. < P >-양제인, 송조 학자 11. 성실은 인생의 명맥이며 모든 가치의 기초이다. -드레이시, 영국 작가 12. 말이 충실하고 독실하다.
-논어 13. 사람을 업신여기는 것은 일시적일 수 있지만 성실은 장기적인 책략이다. 존 레이, 영국 학자 14. 생명은 거짓말 속에서 찬란한 꽃을 피워서는 안 된다. < P >-하이네, 독일 시인 15. 성실하면 사람의 마음을 가장 감동시킬 수 있다. 16. 자신에 대해 진실을 할 수 있고, 사람에 대해 위선을 할 수 있다. 마치 밤이 이어 낮처럼 그림자가 체형에 따라 움직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셰익스피어, 영국 연극가 17 시셀로, 고대 로마 정치가 18. 사람이 성실을 잃으면 모든 것을 잃는다. -리, 영국 수필가 19. 성실하고 최고의 정책. < P >-프랭클린 2. 사람이 위선을 포기할 수 있다면 큰 마음의 평온을 얻을 수 있다. 마크 트웨인은 관용을 권하고, 모든 일은 해돋이를 보고 동해가 서산에 떨어지고, 근심도 하루, 기쁨도 하루를 보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일에 부딪히면 소뿔이 뾰족하지 않고, 사람도 편안하고, 마음도 편안해서 기억해야 할 것을 기억하고, 잊어야 할 것을 잊는다. < P > 바꿀 수 있는 것을 바꾸고 바꿀 수 없는 후회를 받아들이는 것은 정신적인 감정이다. 후회는 손실보다 더 큰 손실이고 실수보다 더 큰 실수다. 그러니 강한 의지를 후회하지 마라 \ 확고한 결심은 내가 결심이 있기 때문에 결코 주저하지 않는다. 나폴레옹 1 세의 명언 경구 인격성숙의 중요한 상징: 관용, 관용, 친절.
-'인간성의 약점' 명언경구가 너를 피곤하게 하는 것은 앞의 높은 산이 아니라 너의 신발 속의 모래 한 알이다. -유명한 격언 경구 삼군은 멋있을 수 있고, 필부는 뜻을 빼앗을 수 없다.
-'논어. 자한' 명언경구는 슬림한 군자의 슬림함에 대해, 내면은 그 마음을 바로잡고, 외부는 그 용모를 바로잡는다. -(노래) Ouyang xiu 유명한 경구 성년 더 이상 오지 않는다, 어느 날 아침 다시 어렵다, 제때에 자기 미안 을 해야 하고, 세월은 사람을 대하지 않는다.
-(진) 도연명 명언 경구 품성은 좀 고귀해야 한다. 처세는 좀 솔직해야 한다. 행동거지는 좀 예의바르게 행동해야 한다. -(법) 멘데스쿠의 명언은 슬림하고, 검소하고, 덕을 기르며, 비 계류에는 명지가 없고, 고요하지 않으면 멀어진다.
-제갈량의 명언 경구 백천동에서 바다로, 언제 복서귀합니까?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첫째는 슬퍼한다. (한악부 "장가행") 백학은 먼저 뜻을 세워야 한다. < P > (주희) 보검봉이 맷돌에서 나왔고 매화향은 쓴 추위에서 왔다. 붓이 떨어지면 비바람이 불고, 시는 귀신을 울린다.
(두보) 위선체 친풍아를 자르지 마라. 이익다사단은 여사다. (두보) 박관과 약, 두껍고 얇은 머리.
(수시) 박학하고, 심문하고, 신중히 생각하고, 분별하고, 독행하다. ("의식") 높은 산에 오르지 않고, 하늘의 높이를 모른다. 깊은 시냇물에 임하지 않고, 부지의 두께도 모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