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오미의 주요 관광 명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백양산 풍경구
백양산 풍경구는 1958년에 설립되었습니다. 가오미시에서 서쪽으로 6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북쪽의 Yuhuang Temple에서 시작하여 남쪽의 Yezhugang, 동쪽의 Guizhuang, 서쪽의 Biejiao까지 이어집니다. 자오라이강은 총 길이가 35.29km이고 높이가 58m에 달하며 길이는 0.5m, 댐 꼭대기 폭은 반차오(Banqiao), 보산저수지(Boshan Reservoir) 등 상류의 물을 차단하고 있다. 239평방킬로미터의 저수 면적과 1년 내내 11미터의 수면을 가지고 있으며, 수천 에이커에서 30종 이상의 어류가 생산되며, 그 중 잉어가 가장 많이 생산됩니다. 1989년 백양산풍경구를 개조 완공한 후 수면이 개방되어 경치가 쾌적해 북쪽의 '인공동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백 리 길이의 동쪽 제방은 멀리서 보면 물과 하늘이 같은 색이고 가까이서 보면 김이 나는 구름과 장밋빛 구름이 있고 푸른 파도가 물결 치고 갈매기들이 있습니다. 왜가리가 함께 날고 있습니다.
백양산에는 선교, 호선사, 염정각, 금성, 장군백마사 등 볼거리가 많으며 5만 에이커 규모의 삼림공원의 아름다운 풍경도 볼 수 있다. 서안, 어촌, 수영장, 워터파크 등 휴양시설이 개발, 건설되면서 관광을 위해 이곳을 찾는 관광객이 늘어나고 있다.
2. 가오미 민속미술관은 1997년 1월 완공되어 일반에 공개되었습니다. 가오미 민속과 민속 예술을 통합하고 '중국의 독특한 특징 중 하나'인 먼지를 전시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설날 그림과 니에자좡(Niejiazhuang) 점토 조각품, 민속 종이 공예 및 민속 공예품 종합 미술관. 박물관에는 민속 예술 꽃, 점토 조각 스타일, 종이 컷 불가사의, 챔피언 퍼레이드, 용과 봉황 쇼, 신부 방 꽃과 촛불, 옛 것에 작별을 고하고 새 것을 환영하는 등 일련의 전시실이 있습니다. 세계 최초의 현(시)급 민속민속예술종합박물관입니다. 1994년 2월, 가오미시는 문화부로부터 "중국 민속 예술의 고향"이라는 명예 칭호를 받았습니다.
고밀도 종이 자르기
민중 사이에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명나라 홍무 시대에 많은 이민자들이 종이 자르기를 가져 왔습니다. 다른 곳에서 주제와 손님을 통합하여 점차적으로 고밀도 종이 절단의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했습니다. 첫째, 블록과 선은 검은색, 흰색, 회색 톤을 이루며 서로 대비가 강하고 리듬감이 넘친다.
두 번째는 음표가 높고 곧고 두껍고 거칠며 강한 금문적 의미로 가득 차 있다는 것입니다. 셋째, 그는 뛰어난 아이디어로 유명합니다. 구도는 왜곡 없이 과장되고 변형됩니다. 주제는 주로 꽃, 새, 물고기와 곤충, 극담, 상서로운 문양, 생활 풍습 등으로 대중의 깊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종이 커팅 작가의 대부분은 미술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을 받지 않은 민속 여성입니다. 개혁 개방 이후 고미 종이 공예 작품은 국내외에서 여러 차례 전시되어 상을 받았으며 종이 공예 예술가들이 해외를 자주 방문합니다.
가오미 먼지 쌓인 설날 그림
명나라 성화 시대(1465-1487)에 처음 등장한 우리나라 고대 민화 설날 그림입니다. 청나라 때 인기를 얻었습니다. 자료에 따르면 이런 종류의 설날 사진은 전국 가오미(가오미)에만 존재합니다. 주요 생산지는 장좡(강장), 샤좡(북상), 가오미(가오미) 등 30개 이상의 마을에 있습니다. 푸희의 설날 그림은 중국 자유화를 바탕으로 전개됩니다. 이후 가오미시 북상 공포묘촌 왕가의 발전과 혁신을 통해 문인화와 사찰 벽화를 바탕으로 한 새해 그림이 형성되었으며, 초안을 작성한 다음 손으로 칠하고 반 인쇄하고 반 칠했습니다. 소위 재라는 것은 버드나무 가지를 이용하여 재를 태우고, 선을 베이스로 하여 한 번에 여러 장 복사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작가는 인쇄된 원고에 얼굴과 손에 파우더를 바르고 채색하고 금색을 추적하고 선의 윤곽을 그린 다음 마지막으로 주요 부분에 투명 오일을 바릅니다. 새해 그림을 지우는 기술은 독특하며 먹 대신 색을 사용하고 선은 대담하고 매끄럽고 글씨는 의미가 가득하며 스타일이 밝습니다. 새해 그림은 주로 숙녀, 뚱뚱한 아기, 오페라 캐릭터, 신화 이야기, 풍경 및 꽃을 포함하며 대중의 깊은 사랑을 받아 국내외에서 여러 번 전시되었습니다. Niejiazhuang 점토 조각 Niejiazhuang은 Gaomi시 Jiangzhuang 타운 남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마을의 점토 조각은 명나라 초기 Wanli 시대에 시작되었습니다. 처음에는 현지 농부들이 진흙을 사용하여 비수기에 판매하는 일종의 불꽃놀이인 '화분꽃'을 만들었고, 나중에는 민속 관습에 따라 점토 인형과 점토 호랑이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청나라 강희(康熙)시대에는 다양한 점토장난감이 생산, 판매되었다. 청나라 가경시대에는 점토장난감의 종류가 다양해졌고, 그중에는 움직이고, 비명을 지르고, 싸울 수 있는 것도 있었습니다. 민요에는 "Niejiazhuang은 남문을 바라보며 모든 집에서 점토 인형을 만들고 있습니다." 거의 200년의 봄과 가을을 거쳐 단순한 형태에서 복잡한 구조로 진화를 완료하고 점차 소리를 갖춘 현재의 예술을 형성했습니다. 모양, 색상, 움직임이 150가지가 넘는 제품이 있습니다. Niejiazhuang의 점토 조각품은 과장되고 단순하며 거칠고 제한되지 않으며 완전한 구성을 갖추고 있으며 색상은 대상의 원래 색상에 의해 제한되지 않으며 색상과 소리가 풍부하고 상서롭고 즐거운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10회 이상 전시되었습니다.
3. 샤오캉강(Xiaokang River)은 가오미(Gaomi) 도시 지역의 주요 강으로, 유역의 수질 오염이 점점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2005년 10월 가오미시에서는 1억 6천만 위안을 투자하여 샤오강강 종합 재건 프로젝트를 실시했으며 2006년 5월 말까지 옹벽 건설, 하천 누수 방지 및 하수관 부설, 5개 시설 건설을 완료했습니다. 주요 프로젝트에는 소주거리(蘇州街), 낚시터 등 6개 주요 명승지, 20개 이상의 명승지, 주차장, 2개 고무댐 건설이 포함된다. 국경일 연휴 동안 관광, 레저, 오락, 쇼핑이 통합된 샤오강강 생태경관 벨트가 대중에게 공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