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 숙송현 북은 영산 안후이 태호현과 접해 있고, 서쪽은 시수현과 접해 있고, 남과 양신현, 황석시는 강을 사이에 두고 있다. 경내에는 산과 밭이 있기 때문에' 산간 지대' 와' 범구' 로 나뉜다. "저우치" 기록에 따르면 일찍이 당대에는 청춘이 찻잎이 많이 생산된다고 한다. 산간 지역의 차농들은 항상 남자친구와' 대산가' 를 부르거나, 이 산과 저 비탈의 차를 따는 사람들이 차를 따는 계절에 맞장구를 치는 것을 좋아한다. 민요의 내용은 대부분 남자 친구의 연애와 농촌 생활의 경험이다. 가사의 원천은 흔히' 산을 보면 산을 부른다',' 물을 보면 물을 부른다',' 장삼하면 장삼부를 수 있다',' 이사라고 하면 이사를 부른다' 는 말로 즉흥적인 특징이 있다. 오랫동안' 차 채채 반민가' 행사에서 점차 많은 독특한 창조가 형성되어 사람들이' 춘채차조' 라고 불렀다. 판곡에서 백성들은 모내기 위원회 날 농민들은 항상 논두렁에서 모내기를 하는 사람을 위해 노래를 부르라는 전통을 가지고 있다. 네 명을 초대했는데, 그 중 한 명은 리드 보컬이자 드러머이고, 나머지 세 명은 드럼과 꽹과리 반주가 있다. 리드 싱어는 "모내기 문" 이라는 네 개의 길조 글자를 부르기 시작했다. 이어 산가 (이런 산가의 곡조는 차산가와는 다름) 를 부르고, 메인 보컬과 징과 북수, 그리고' 편종' 으로 삽입된 마을 사람들이 있다. 두 성이나 두 밭고랑이 있는 사람이 한 밭에서 모내기를 하면' 산가 노래' 의 시끌벅적한 장면이 나온다. 상술한 활동에 사용된 가창곡은 백성들이' 춘범강' 이라고 부른다. 재배위원회 명절장, 내용과 가사가 매일 반복될 수 없기 때문에 가수는 민간 랩 서적과 희곡에서 가사 조각을 끌어들여 창곡을 업데이트했기 때문에 범강은 어느새 희곡 분야에 들어갔다. 생활 내용의 풍부함과 문화가 발달하면서 차 따기와 중재가 점차 확산되고 있다. 사람들은 차를 썰고 중재하는 가사에 근거하여 한두 사람이 다른 사람에 따라 생활 속의 작은 이야기를 부른다. 나중에 몇 사람이나 십여 명이 다른 사람에 따라 생활 속의 작은 이야기를 불렀다. 그 후 몇 명 혹은 십여 명이 각기 다른 캐릭터에 따라' 의상' 을 입고 줄거리가 비교적 완벽한 이야기를 불러 무대에 올랐다. 백성들은 그것을 "춘가위" 또는 "춘이 장난치는 것" 이라고 부른다. 아니면' 춘재자 연극' 입니다. 창조는 자주' 방강' 으로, 방강은' 와' 소리를 내기 때문에 사람들은 모두 춘채차극의 창곡을' 춘와강' 이라고 부른다.
청간 () 과 가년 () 사이에 춘벌목 () 이 시골에서 성행하였다. 명절, 묘회, 결혼식, 생일, 축수할 때마다 현지 한족 사람들은 연극반에 차 따기를 즐겨 부른다. "춘현 문화지" 편집장의 돈에 따르면, 그는 광서판 실장서를 본 적이 있다고 한다. "? "깨진 금" 이라는 책에는 진석과 치춘채차극의 이야기가 실려 있다. 진석, 청대의 유명한 학자, 치춘현 담하인. 건륭년 공부 우형사 주임으로 저술이 상당히 풍부하다. 1 년 정월 15 일, 담림하의 주 (), 유 () 두 사람은 극단을 초청하여' 벌목' 을 불렀다. 라는 성 주홍 사람들은, 주홍 jiajiajian 는 주홍 Yuanzhang 플레이 를 노래 할 주홍 Yuanzhang 이 있다고 말했다; 유성의 사람들은 유가가 한인 유방을 가지고 있어 유방의 연극을 불러야 한다고 말했다. 관중들은 이미 극장에 갔지만, 두 부족은 논쟁과 싸움을 하고 있다. 연극을 일찍 시작하게 하기 위해서, 그들은 진석에게 판정할 술을 준비했다. 그 당시 진석은 은퇴를 해야 했기 때문에 그녀를 초청하여 분쟁을 해결해야 했다. 일부 설득 후, 바로 주홍, 리우 는 잔디 역 두 기둥 에 부착 된 커플 을 썼다 (불행하게도? 깨진 금' 이라는 책은 10 년 동안 장렬한 운동 중에 타버렸지만, 이 대련은 기억이 나지 않는다. 두 성두가 열교할 수 없게 되자, * * * 홍반을 초청하여 qichun 채차극을 모두 경축하였다.
"춘현 문지" 에 따르면 후베이 민간문학에서 익살스러운 인물의 저명한 대표이자 태평천국진사 (청대 출생, 거인) 첸은 청춘으로 부업을 따고 고향 대림강 문제 대련을 위해 무대 양쪽의 기둥에 붙어 있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첫 번째 부분은' 장엘의 딸이 극장 앞 파티에 달려가는 것' 이고, 두 번째 부분은' 네 번째 집은 세배를 해야 할 것 같다' 는 것이다. 이런 연극은 일찍이 함풍년 동안 춘채차극에서 자주 상연되었는데, 이는 이 두 편의 연극이 당시 입에 비친 이야기였음을 보여준다.
민국년 동안 국민당 당국은 채극을' 화고극' 으로 등재해 명백히 금지했다. 많은 연예인들이 차 따기를 하다가 붙잡혔다. 그러나 사람들은 차 따기를 매우 좋아한다. 민국 16 년, 춘현의 장표, 단림하, 범통, 고신포, 동즈강, 사자구, 고사교, 횡차, 청수하, 조가화, 주와 같은 곳에 차놀이반이 있습니다. Qichun 차 따기 연극이 인기가 많아서, 나는 농촌 농민들에게 몇 마디 흥얼거린다.
해방 후 당과 인민정부는 전통적인 민간 희곡 예술인 연극을 매우 중시한다. 1957 년, 치춘현 문화관은 전현 채차 연예인을 현성으로 초청하고 당시 호북 예술대학의 왕 등 전문 뮤지션을 초청했다. 그들은 * * * 함께' 방청의 생일',' 메밀바생',' 백돛',' 배환',' 토영' 을 편성했다 그들은 한나라의 작은 연극' 세 어깨교체' 를 연기하여 대표들의 호평을 받았다.
1960 년 춘현 황매극단은 춘채차극 전통극' 망대회', 민족관현악반주를 발굴해 후베이성 전문극단 교육공연에 참가했다. 이 연극은 한나라에서 상연된 후 한때 성시 지방지도자와 전문 뮤지션들의 큰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65438 년부터 0962 년까지 유명한 황매극 배우 왕소호가 안후이 황매극 극단을 이끌고 이춘에서 공연을 했다. 그들은 공연 간격을 이용하여 춘현 건설팀이 공연한 아마추어 차 따기를 관람했다. 다 보고 나서 후팬의 전통적인 공연 프로그램에 관심이 많다. 좌담에서 "호씨의' 팬 엄마' 공연 프로그램은 기교가 적고 공연이 간단하다" 고 극찬했다. 극중에서 용용용용화가 화려하고 생활의 정취가 충만하여 자연스럽고 적절하다고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이 연극에서 우리는 포커와 춘추의 전통연예인들의 특별한 조합을 얻어 좋은 깨우침을 받았다 ... "27 년 후 후베이 () 성 제 1 회 황매극 페스티벌에서 안후이성 황매극협회 (), 민간 연예인 손회인 () 은 그해 청춘 () 에서 차 따기 () 를 본 시절을 흥미진진하게 회상했다. 웃으면서 그녀는 "한다" 며 말했다. 당시 극 중 아가씨가 아래층으로 내려가는 것을 보았을 때, 왜 항상 두 손을 머리 위로 들어 올리고, 1 피트 이상 떨어져 있는 동시에 엉덩이가 들면서 한 걸음 뒤로 물러나는 것을 보았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당시 이' 아래층' 을 이해하지 못했다. 나중에 농촌에서 공연을 하다가 농촌용 계단이 모두 움직일 수 있는' 선반 사다리' 라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농민이 아래층으로 내려가는 것은 정말 거꾸로 가는 것이다. 나는 문득 깨달았다-원래 네가 춘채차극에서의 공연은 모두 생활에서 취재한 것이다. ...... "
1965 년 춘현 황매극단이 연극' 봉황교' 를 리허설했다. 청석구에서 상연한 후 황강구 공연으로 정해졌다.
1973 년 춘현 문공단 (춘현 황매연극단 1966 년 문공단, 1978 년 황매희단으로 변경) 리허설' 김봉산' 1974, 극단은 와우의 경극' 평원의 전투' 를 이식해 녹화한 뒤 CCTV 2 에서 대만성 동포에게 방송했다. 그러나,' 문화대혁명' 의 10 년 동안 대량의 고장극은' 관관, 자금, 흑품 수리' 로 비판과 단속을 받았고, 많은 전통 채차극 극본이 몰수되어 불타고, 일부 고복 채차극을 부르는 연예인들은 다양한 정도의 박해를 받았다. 청춘동치구 범통촌 채차 연예인 동천행, 논두구에서 전통 희곡 몇 토막을 흥얼거려 며칠 연속 대대 혁신위원회 간부에 의해 1 위로 선정되었다. 당시 농촌은 "동백꽃이 시들어 징과 북소리가 없다" 고 할 수 있었다.
11 회 삼중 전회 이후 당의' 백화일제' 의 문예 방침이 다시 돌아왔다. 당시 아마추어 채차 극단은 우후죽순처럼 나타났다. 새로운 배우들이 잇달아 출산하여 스승을 구하다. 어떤 늙은 예술가는 여러 해 동안 소장해 온 극본을 꺼내고, 살아 있는 사람도 있고, 대본을 구술하고, 대사와 뱃속의 창곡을 원래대로 말한다. 서덕청, 구일빈, 황래순 등 노예술가들은 잠시 쉴 틈이 없었고, 심지어 광제현 매천진 아마추어 채차극단의 배우들도 스승을 찾아 기예를 배우러 왔다. 치춘 () 의 새로운 차채극들이 무대에 몰려와 대량의 전통극이 회복되자, 치춘 () 은 차채극 () 이 다시 흥성하였다.
198 1 부터, Qichun 카운티의 장표, 대공, 채수, 붕화, 사자, 관하, 상오송, 석마, 황공장, 청수하, 횡차 일부 차 따기 극단은 명절에 대중을 위해 공연할 뿐만 아니라 농한가할 때 현성으로 뛰어들어 현 문화관의 대문에 들어서고' 야당' 에 올라 큰 소리로 노래하고 편안하게 춤을 추며 다른 현으로 초청되기도 했다.
1984 후베이 연극스튜디오의 광성, 왕군 두 선생님은 특별히 이춘에 가서 차채극을 녹음했다. 이듬해, 춘현 문사관은 펜을 보내 시골에 내려가 자료를 수집하고 방문하였다. 1987 년 작가는 춘현 라디오 (현재 라디오) 문예 편집인 동명과 함께 차극의 곡조 재료와 창곡을 5 집 테이프로 녹음해 설 기간 곳곳에서 방영했다.
이상하게도, 텔레비전, 영화, 팝송, 춤이 이 드라마에 맹렬하게 부딪히는 동안,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농촌 사람들이 이런 춘토생장 채차극을 좋아했다. 뜨거운 태양 아래, 찬바람, 논밭 옆, 토상 앞에서 할머니와 할아버지는 민들레를 흔들며 널어놓은 새장을 들고 눈을 뜨고 귀를 세우고 입을 벌리고 차를 따는 것을 흥미진진하게 들었다. 한편 양복을 입은 젊은이는 녹음기를 들고 책상 옆에 앉아 녹음을 했다. 아가씨들이 집에 돌아오면, 왕왕 녹음기를 켜고, 테이프에 따라 몇 마디 흥얼거린다! 더욱 감동적인 것은 대학 졸업 후 원양선에 배정된 선원이 춘채차극의 노래테이프 한 상자를 녹음하기 위해 30 여 리 길을 연속으로 3 회 채차극을 보러 갔다는 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대학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대학명언) 그는 배우들에게 그가 테이프를 원양 기선에 가져가서 그것들을 가지고 여기저기 놓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향음에 대한 편애로, 이시진의 고향 민간문화예술에 대한 애착으로, 춘가위극이라는 오래되고 순박한 지방예술에 대한 애착으로, 그녀의 후손에 대한 애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