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어린이 낚시 - 고대 미학의 통로 구성재료

고대 미학의 통로 구성재료

1. 평소에는 '가정과 국정, 세계의 일을 돌보며 모든 일에 관심을 갖는다'는 애국의 미덕과 신념이 있어야 하며, 모든 것이 국익에 기초해야 한다. 조국의 이익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침략자들이 조국을 침략할 때 우리는 일어서서 조국을 위해 봉사하고 민족단결, 영토보전, 민족단결을 수호하며 주저하지 말고 '우리의 살과 피로 우리의 새로운 만리장성을 건설'해야 합니다. 나라를 위해 봉사하는 조지(曹智)처럼 "죽음을 보고 고향으로 돌아가는 것처럼", 나라를 구하려는 문천향(文千祖)처럼 "고대부터 한 번도 죽지 않은 사람"이다. 충성스러운 마음을 남기고 역사를 밝히다", 얼마나 진실한가, 시커파는 조국을 순교했다, "사람이 도시에 있으면 도시도 거기에 있다", "사람을 가두어 죽인다", 얼마나 영웅적인가, 탄사동이 목숨을 바쳤다, "나는 내 간과 담낭을 버리고 하늘을 향해 웃으리로다' 이 얼마나 영웅적인가? 나라가 위기에 처했을 때 나라를 구하기 위해 일어선 영웅들, 경이로운 정의가 세계를 가득 채웠고, 사람들을 감동시켰습니다. 산을 흔들고 강을 뒤흔드는 기세, 거대한 인격의 힘, 나는 조국을 위해 기꺼이 불과 물을 헤쳐나갈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조국) 앞에서 사람들의 생명에 대한 사랑과 고통에 대한 두려움은 무엇으로 중요합니까? 그 앞에서 사람들 자신은 무엇으로 중요합니까?"(체르니셰프스키) 그리고 그런 것들을 무시하는 사람들을 무시하기 때문입니다. 나라가 위험하고 나라가 옳다고 생각하는 가련한 자들과 병든 개들은 경멸과 경멸과 분노를 표하며 그들의 배반과 반역은 영원히 기억될 것입니다.

2. 리바이와 두보 뒤를 탐색하고, 왕보와 소식의 발자취를 묵상하고, 자거이와 루팡웽의 노래를 들으며 숨을 멈추고, 멋진 사상과 철학적 은유를 감상하세요. 각 현자의. 행 사이의 말은 분명히 생명에 대한 해석과 재배, 인간과 자연에 대한 취향과 이해를 담고 있다. "동쪽 담장 아래에서 국화를 따며 여유롭게 남산을 바라보다", "야자나무 비옷을 입은 외로운 배, 차가운 강에서 눈밭에서 혼자 낚시하기", 그게 무슨 재미인지, 어떤 삶의 영역인지! 강물이 하늘에서 솟아 오르고 바람과 구름이 땅을 막고 있습니다.", "황하 저 멀리 흰 구름 사이에 완렌산이라는 외딴 도시가 있습니다", 얼마나 영혼이 아름답고, 얼마나 장관입니까! 하늘과 땅의 모든 산, 물, 풀, 나무는 모두 연한 먹과 풍부한 색상입니다.

마음은 바람에 흔들리는 돌과 같아서 쇠퇴하지도, 가라앉지도, 늙지도 않는 한, 두루마리를 손에 쥐고 있으면 저 멀리 푸른 산이 어우러진 겸손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눈은 볼 수 있습니다. "복숭아꽃봄"에 머물고, "적벽송"에 빠져들고, "악양루" 아래에서 명상을 하고, "등왕각" 앞에서 백일몽을 꾸고, 먼 진시황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Shi Mingyue Han Shi Guan'과 'Smoke in the Desert'의 비극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책을 펴서 산과 강을 읽는다")

3. 독서는 시간과 공간을 넘나드는 만남이다. 책에서는 이백과 함께 천목산에 올라가 흰 구름과 붉은 구름을 따고, 이청조와 함께 녹색 지방, 붉은 자두, 노란 자두를 감상할 수 있고, 연꽃 속에서 그녀와 함께 싸울 수도 있습니다. Xu Zhi. 캠브리지를 산책하고 다리 아래 강에서 수생 식물을 따십시오. 헤밍웨이와 함께 늙은 어부 산티아고를 도와 상어의 파괴에 저항하고 "사람은 제거 될 수 있습니다. "라는 위대하고 고귀한 말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패배할 수 없습니다." 영적인 영역; 또한 공자, 사마천, 조설근, 셰익스피어, 휴고, 톨스토이와 친한 친구가 될 수 있으며, 루쉰, 지아핑와, 심충문, 바진, 치안과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책 속의 종수. 친구가 너무 많으면 등이 특히 곧게 펴질 것입니다.

4. 고리키는 "책은 인간 진보의 사다리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실제로 좋은 책을 읽는 것은 고귀한 사람과 대화하는 것과 같습니다. 매일 밤 숙제를 마친 뒤 녹색 과일을 깨물고, 좋아하는 책을 들고, 작가와 함께 '밤에 촛불을 켜는' 시간을 갖는다.

책 속 인물들과 함께 꽃을 즐기고, 비를 듣고, 바다를 바라보고, 구름을 바라보는 나 역시 “이별의 아픔이 두렵고, 아쉬운 점이 많다. 이야기하고 싶어요." "봄의 소매는 눈물로 젖어있습니다." Qian Zhongshu의 유머와 지혜에 재미를 느낄 것입니다.

점차 '긴 여행을 보고하고 노을을 한탄하며 기이한 시를 배웠다'는 재능, '앉아서 구름이 떠오르는 것을 바라보며 영웅들을 내려다보는 영웅적 기상'을 얻게 됐다. ", 그리고 "나는 타고난 재능이 있다"는 재능, "도움이 될 거야, 돈을 다 쓰고 돌아오겠다"는 오만함...

나는 그 재능에 감사하기 시작했다. '안개 낀 비옷을 입고도 평생을 살 수 있다'는 자유로움과 여유로움, 그리고 '바다는 모든 강을 품고 관용이 대단하고, 수천 피트의 벽 위에 서 있으면 강해질 것'이라는 생각이 든다. 욕심이 없으면" 충격에 빠져 "오래된 산천을 처음부터 다시 청소하기를 기다린다"는 그 위대함에 감탄하고, "3천 피트를 날아가면 은하수가 물에 빠진 것 같다"는 그 웅장함에 가슴이 떨린다. 하늘"...

부드럽고 영묘한 책의 세계로 들어가 보세요. 마치 혼자 꿈을 꾸는 것 같아요. 공중을 걷고, 시야를 가리고 있는 흰 구름을 밀어내고, 새로운 세계를 보게 됩니다. 광활한 바다와 하늘을 잇는다('책의 세계 속으로')

5. 한자를 담았을 때 중국 문명의 막중한 책임을 짊어진 만큼, 중국 역사에도 독특하고 매력적인 흔적을 남겼다. 역사서: "꽃은 힘없이 떨어지고 제비는 마치 전에 알았던 것처럼 돌아왔다." 선율적인 리듬이 뛰쳐나왔다 "모든 단어가 큰 소리로 쳤다" 스마트 "버드나무 정원의 바람은 고요하고 사람들은 잠든다." 낮에 자는 사람은 아직 버드나무 정원에 있다." 독특한 회문시는 세 번의 한숨의 절묘함을 한 노래에 노래하고 있습니다. "강은 동쪽으로 흐른다"의 개방성, "베고니아는 여전하다"의 함축성, "산은 흐릿한 구름으로 덮여 있다"의 감성, "강은 차갑게 남아 있다"의 황량함은 마치 세상의 모든 감정은 한자로 표현할 수 있다. 스물여덟 살의 여자가 빨간 치판을 들고 이별의 슬픔과 내실의 한을 조용히 노래하게 만드는 것도 한자이다. 철판과 동비파를 들고 분단의 슬픔과 조국의 예속의 아픔을 노래한다. 어느 나라의 글이 그런 의미를 담고 있는지 궁금하네요. 풍성하고 다채로운 한자, 흥망성쇠를 목격하는 한자, 오래도록 아름다운 한자를 좋아한다... 6. 시와 간결한 문장, 그림 같은 예술적 발상, 심오한 철학, 그리고 무엇보다 독특한 아우라를 좋아한다. .

시는 아름답고 웅장하며, 꽃이 지는 밤에는 웃음을 주기도 하지만 이별에 상처를 주기도 하며, 원망과 금빛 돌을 조화롭게 하고, 바람과 꽃을 노래하기도 한다. 눈과 달, 오직 나만이 세상을 사랑해야 하고, 세상에서는 오직 당신만이 아십니다.

시에는 '사막의 외로운 연기, 긴 강 너머로 지는 해'라는 매력적인 풍경과 '가을 구름이 머물고 서리가 늦게 날아간다'라는 황량함과 외로움이 담겨 있다. , 시든 연꽃을 놔두고 비소리를 듣다'' 수천 개의 돛이 배 옆을 지나가고 있고, 병든 나무 앞에 수천 그루의 나무가 솟아 오르고 있습니다. '서쪽'의 불굴의 느낌도 있습니다. 커튼 뒤로 바람이 분다, 사람은 노란 꽃보다 말랐다." , 수천 개의 눈더미를 굴리는 설렘이...

세계 곳곳을 여행할 수 있는 이곳. . 그래서 여행을 하고 나면 당신은 지식과 정신이 풍부한 부자, 부자가 됩니다.

그래서 나는 종종 작은 방 구석 창가에 혼자 앉아 수천 년 전 당나라와 송나라에 동화되는 고독한 등불을 기다리며 꽃이 피고 지는 것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구름이 굴러가며 쉬고, 혹은 안개 속에 조용히 앉아 물과 하늘이 만나는 호숫가에서 늦은 밤 노래하는 어선들을 바라보며, 콩 같은 빛 아래서 끝없는 사랑을 읽으며 희미한 구젭을 슬퍼한다. .

사실 시를 읽는다는 것은 마실수록 향이 더 좋아지는 차와 같을 수도 있고, 와인이 점점 더 향긋해지는 것과 같은 것일 수도 있는데, 이것도 일종의 즐거움이다. 오랫동안 읽으면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깨어 있을 때의 독서는 산 속의 샘물과 같아서 맑고 달콤하고, 취했을 때의 독서는 안개 속의 산과 같아서 흐려 구별하기 어렵습니다. 나는 우울할 때 행복을 읽고, 혼란스러울 때 우정을, 머뭇거릴 때 성실함을, 슬플 때 기쁨을, 좌절할 때 자기계발을 읽습니다... 여기서 나는 기쁨과 달콤함뿐만 아니라 그 슬픔과 괴로움. ("나는 시를 좋아해요")

7. "힘은 산을 들어올릴 수 있고 세상은 위압적이지만 시대가 좋지 않고 영광이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전사라면 가마솥을 들고 다닐 수 있고, 산을 들어올릴 수 있으며, 거록 전투에서 적군 3000명을 단숨에 삼킬 수 있습니다. 리칭자오(Li Qingzhao)도 당신을 칭찬했습니다. 죽음의 영웅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군주가 되지 않았는데, 시대가 당신에게 좋지 않습니까? 아니, 신풍홍문의 40만 군대는 천하를 통치하기에 충분합니다. 당신은 단지 명성을 얻으려고 노력했고 사람들의 뜻에 저항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패배했습니다. 방화와 살육, 약탈은 무엇을 가져왔는가? 백성들은 원망에 가득 차 있었다! "인의를 실천하지 않고 공수력이 다르다"는 진나라의 운명을 아십니까? '사람의 마음을 얻는 자가 천하를 이긴다'고 '산을 튼튼히 한다'고 천하를 통일할 수 있을까? 나는 말문이 막혔다.

"나는 페이 공의 군대를 물리 치기 위해 하루 만에 군인들을 잔치합니다!"라고 말했지만 "빨리 공격하고 놓치지 마세요"라는 판 젱의 설득과 그의 행동은 무엇입니까? 옥을 들고 "그에게 세 개를 보여주다"고 듣고 눈을 감았는데 왜 Xiang Bo의 말을 듣고 Fan Zeng을 무시했습니까? Zeng의 이탈, Gaixia의 포위 공격, Wujiang의 패배는 오랫동안 재앙의 뿌리를 놓았습니다.

Liu Bang이 Hongmen Banquet에서 살해 되었다면 진나라의 세계가 당신의 손끝에 있지 않을까요? Yu Ji를 데리고 Wu Zui를 타고 Jiangdong 장로들과 함께 "Liuhe를 통제하기 위해 최고로 행동"하지 않았겠습니까? '추 노래는 없나요? 더 이상 실패의 슬픔을 참아야 하고, 사방에서 적의 말을 들으면서 칼처럼 느껴질 필요가 있습니까? 나는 말문이 막혔다. ("나는 말문이 막힌다, 노래도 조용하다 - 향우를 마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