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프트 조정 및 입 찾기 단계
1. 레크리에이션 붕어의 드리프트 조정 및 시험 낚시 단계:
(1) 낚시 바닥의 기본 조정 플로팅 단계:
1. 바닥을 대략적으로 찾습니다.
납 스킨 시트에 무거운 납을 걸어 놓습니다. 납 스킨의 무게는 플로트의 부력보다 큽니다. 물에 완전히 잠긴 상태에서 플로트가 드러날 때까지 위로 끌어당겨 보세요. 한눈에 봐도 상단 공간 빈이 두 번째 공간 빈 옆에 위치하게 됩니다. 이번 낚시 끝. (이때 서브라인을 걸거나 걸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메쉬 조정:
서브라인을 걸고 플로트를 30cm 정도 아래로 당깁니다. (플로트 풀다운 거리를 기억하십시오) gt; 가장 오래된 서브 라인의 길이는 10cm입니다. 이때 플로트는 필요한 메쉬 수까지 점차적으로 물에 잠겨야 합니다. 노출됩니다(메시 조정).
3. 붕어 낚시를 위한 메쉬 조정 및 메쉬 설정의 기본 원리:
7메시 소프트 테일 플로팅 루브 베이트: 2메시 정도 낚시하려면 4~5메시를 조정하세요
7메시 소프트 테일 플로팅 베이트: 2.5-4메시 조정으로 약 2메시 잡기
하드 얇은 꼬리 러브 베이트: 7-9메시 조정, 물고기 2-3메시 조정
단단한 미세 꼬리 미끼: 메쉬 4-7 조정, 메쉬 2-3 잡기
낚시 메쉬가 높다는 것은 낚시가 둔하다는 것을 의미하고, 메쉬가 낮다는 것은 낚시가 똑똑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날씨, 계절, 미끼 비중, 미끼 공 크기, 물고기 입 및 기타 요소를 기반으로 메쉬를 미세 조정합니다.
바닥을 정확하게 찾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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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로트를 이동시켜서 플로트 시트 위치와 위치된 상부 공간 원두의 위치 사이의 거리를 서브 라인의 길이와 대략 동일하게 조정한 후 하부 후크로 베이트를 문질러 걸어줍니다. 바닥을 찾기 위해 큰 미끼 공(둥지 만들기)을 하여 플로트가 물에 노출되도록 합니다. 2메시, 플로트를 2cm 위로 계속 끌어당깁니다. 플로트에 3메시 이상이 표시되면 통과된 것입니다. 플로트를 다시 2cm 아래로 당기는 작업을 역바닥 탐색이라고 하며, 일반 낚시 크기의 베이트볼을 걸고 낚싯대를 물에 넣고 낚시 메쉬가 2 정도 될 때까지 미세 조정합니다. 그물망을 치고 시험낚시를 합니다.
5. 시험 낚시 조정 과정
(1) 입은 있지만 물고기가 없습니다. 낚시가 너무 좋습니다. 찌를 2CM 끌어 올립니다(5회 이내 연속 끌어 올릴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윗입술을 계속해서 친다. 물고기가 2번 이상 발견되면 올바른 입을 찾았다는 뜻이다. (테일링은 바닥 찾기가 잘못된 것으로 이해될 수 있으며 아직 바닥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2) 가운데 물고기가 입 옆이나 아래턱에 있다는 것은 낚시가 너무 어렵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찌를 윗입술 중앙까지 1cm씩 아래로 잡아당겨 두 번 이상 잡는다면 올바른 입을 찾았다는 뜻입니다. (너무 무뚝뚝한 것은 바닥 찾기가 잘못되어 바닥을 통과한 것으로 이해될 수 있음)
(3) 바닥 낚시 시 입이 없음: 물층을 찾기 위해 찌를 매번 15cm씩 아래로 당김 --낚시찌--1마크 수심 범위에서 낚시할 때에는 다시 리드를 잘라서 찌를 조정해야 하므로 이중 미끼를 걸고 나면 2개 정도가 된다. 메시는 플로트가 제자리에 설치된 후에 노출되며 이에 대해서는 별도로 설명합니다.
(2) 리드 낚시 방법:
1. 적용 범위: 흐르는 물이나 작은 잡어가 낚시 바늘을 만들 때 사용됩니다. 낚시 방법은 전통적인 낚시와 유사합니다.
2. 런닝 리드 및 드리프트 조정 단계
(1) 후크리스 상태에서는 무거운 리드를 사용하여 바닥을 찾습니다.
(2) 플로트를 20CM 아래로 당기고 납피를 물과 수평이 되도록 자릅니다.
(3) 리드볼 상부 공간이 5cm 정도 벌어진다.
(4) 서브라인을 걸고 찌를 2~6개의 메시가 노출될 때까지 끌어올리면 낚시가 가능합니다. 유속이 빠르면 더 많은 메시가 노출됩니다.
3. 리드 낚시 방법 사항에 주의하세요
(1) 흐르는 물 환경에서는 Daolang A118의 3번 플로트와 같이 위치 결정력이 강한 대형 플로트를 선택하십시오.
(2) 서브 라인은 10cm 이내로 최대한 짧게 유지해야 합니다. 리드 낚시는 매우 무뚝뚝하기 때문에 짧은 서브 라인은 신호를 증폭시킬 수 있습니다.
(3) 물고기를 잡으려면 위쪽 및 아래쪽 움직임을 모두 사용해야 합니다.
(4) 미끼를 더 끈적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2. 레저 낚시를 위한 입 찾기 세부 단계:
1. 플로팅 단계는 천천히 상승하지만 떨어지지 않거나 상승 후 천천히 하강하고 표류할 수 있습니다. 천천히 상승할 때까지 플로트를 아래로 당기면 약간의 멈춤으로 물고기를 잡을 수 있습니다.
2. 드리프트 단계는 상승만 하고 떨어지지 않습니다. 플로트를 당겨서 낚시 눈을 조정하는 것은 주로 미끼 상태 및 크기와 관련이 있습니다. 입에 물기 전에 미끼 적용 방법을 탐색하십시오.
3. 드리프트 단계는 천천히 올라가지만 입이 떨어지지 않고 낚시 눈을 조정하기 위해 찌를 내리고 미끼 상태와 미끼 기술을 조정하는 것도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입이 나타날 때까지 다시 찾으려고 노력하십시오. 입안에 약간의 멈춤이 있고 물고기가 잡힙니다.
4. 찌가 세트한 낚시눈에 떨어지지 않거나, 하이탑이 오랫동안 떨어지지 않거나, 낚싯대 캐스팅이 정확하지 않거나, 미끼가 유실되는 등의 요인을 배제한 후 대부분 묶인다. 물고기 인터페이스를 조정하려면 플로트를 아래로 당기거나 리드를 줄여 콘센트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5. 둥지 곳곳에 물고기 별이 있지만 낚시 눈을 조정한 후에도 여전히 입이 없습니다. 동시에 낚시 조정이 너무 무뚝뚝한지, 띄워서 낚시를 조정하는지, 미끼가 물고기의 입이 인식할 수 없는 가상 바닥 진흙층에 떨어지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6. 피싱아이의 조정은 입이 없이 모두 이루어지며, 미끼 상태와 미끼 적용 방법을 조정하는 것도 비효율적이며, 미끼 운반을 향상시키기 위해 메쉬 조정을 늘릴 수 있습니다. 찌의 용량을 늘리고 피싱아이 조정 및 검색 범위를 물어 가상 바닥 레이어에서 미끼가 더 많이 선택되도록 한 다음 바삭하고 가벼운 입이 있을 때까지 다시 입을 찾아 물고기를 맞춥니다.
7. 드리프트가 천천히 올라갔다가 멈춘다. 이는 분명한 긍정적인 신호이지만 항상 미끼의 상태와 관련이 있다. 또는 미끼가 너무 크면 행동과 미끼 기술을 확인한 다음 입으로 문의하십시오.
8. 찌는 직접적인 입이 있지만 물고기를 들어 올릴 때 찌를 맞추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고기.
3. 경쟁적인 슬라이딩 물고기 바닥 낚시
1. 낚시 메쉬 설정:
일반: 공작 깃털, 긴 몸체 및 부드러운 꼬리 3 메쉬와 같은 플로트 조정 그리고 한 줄은 메쉬 3개를 잡고 한 줄을 잡아서 첫 번째 줄을 잡아서 먹는데, 3등분으로 나누어 먹는 것이 좋습니다. 3메시 첫 번째 줄을 조정한다는 것은 낚시대를 조립한 후 현장에서 디버깅하는 것을 의미하며 리드 스킨을 늘리거나 줄임으로써 찌가 바닥으로 떨어지지 않을 때 3메쉬에 1/4메시 정도만 수면에 노출됩니다. . 3메시 낚싯줄을 잡으려면 미끼를 장착한 후 플로트가 3메시 + 1/4메시가 노출되도록 플로트의 위치를 변경합니다. 먹을 첫 줄만 잡는 것은 낚시할 때 찌를 들어올리는 첫 줄을 구체적으로 잡으라는 신호이다.
겨울 : 긴 몸통과 부드러운 꼬리를 가진 공작새 깃털 같은 찌를 그물망 2개와 줄 하나가 되도록 조정하고, 그물망 2개와 줄 하나를 잡아서 줄을 잡아서 3등분해서 먹는다. 부분품.
조건 1: 라이트 베이트, 보통 크기의 베이트볼, 보통 크기의 낚시 바늘을 사용할 경우 하단 후크가 바닥으로 떨어지고 상단 후크가 바닥에 가볍게 닿습니다.
조건 2: 바닥을 정확하게 찾아야 합니다. .
2. 실제 플로트 신호
(1) 싱커가 제자리에 있고 후크와 서브 라인이 아래쪽으로 흔들리면 플로트가 천천히 균일하게 가라앉습니다. 하단 후크가 제자리에 설치된 후 상단 후크가 계속 가라앉고 플로트의 가라앉는 신호가 느려집니다. 이는 플로트 자체의 신호입니다. 이 과정에서 찌 자체의 신호 패턴이 파괴되는 한 물고기는 먹게 됩니다. 교활한 물고기를 낚을 때 신호가 지저분하더라도 신호가 매우 실제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2) 이중 후크가 제자리에 설치된 후 가장 실제적인 신호는 플로트가 약간 부풀어오르거나 아래쪽으로 하품하는 것입니다.
(3) 갈고리가 바닥으로 떨어지면 최대 1분 동안 기다리십시오. 물고기가 갈고리를 먹지 않으면 떠 있는 꼬리가 일정한 속도로 움직인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이 과정에서 이상한 신호를 볼 수 있습니다(일부 물고기는 이런 종류의 "재미있는" 음식을 먹지 않습니다). 또는 드래그 직후에 물고기가 음식을 잡을 수 있도록 작은 다음 신호가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