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밤에 돌아오는 사람들에 관한 시
2. 밤에 돌아오는 사람들에 관한 시
밤에 돌아오는 사람들에 관한 시 1. 모두 사람에 관한 시입니다. 밤에 돌아옴
Yan Ge Xing 저자: 조비 왕조: 위(魏)와 금(金) 가을 바람이 차갑고, 풀과 나무가 흔들리고 서리가 내립니다.
제비 떼는 당신과 당신의 손님을 생각하며 작별 인사를 하고 옌난샹으로 돌아갑니다. 고향이 너무 그리워 왜 다른 곳에 맡겨야 합니까? 보잘 것 없는 첩은 텅 빈 방에 혼자 남아 당신을 걱정하고 그리워하며, 그녀의 옷은 눈물로 얼룩져 있습니다.
장사를 정리하기 위해 피아노와 현악기 소리를 사용하지만, 짧은 노래와 가벼운 구호는 길지 않다. 밝은 달이 내 침대 위에서 밝게 빛나고, 별들은 서쪽 밤으로 떠돌고 있습니다.
나팔꽃과 베틀 소녀가 발뒤꿈치를 흔들며 올려다보니 어떻게 강물 속에 혼자 살 수 있겠는가? Huanxi Sand 저자: 오문영 왕조: 남송 장르: Ci 파도 표면의 구리 꽃은 추위에 채집되지 않으며 옥녀는 섬유 갈고리로 낚시를 하고 있으며 연못에는 달이 밝고 정자가 온다 가을밤으로. Jiang Yan의 말은 새벽에 이별을 고하고, 물꽃은 봄 방학처럼 붉고 어두워지고, 서풍 Wujing 잎은 먼저 슬프다.
촛불 그림자가 붉게 흔들리다 · Shangyuan Huai 저자 : 장로 왕조 : 송나라 : 송 장르 : Ci 두 개의 탑이 하늘 한가운데 있고 Fenglou의 12 샘은 얕고 차갑습니다. 작년 원나라 밤에 풍진을 찾아 야오치 연회에 참석했습니다.
옥궁의 구슬 커튼이 모두 감겨져 있고, 불멸자와 펑후랑위안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다섯 개의 구름 깊은 곳, 수천 개의 촛불 빛 속에서 텐셀 튜브가 드러납니다.
지나가는 세월은 별의 찰나의 변화와 같습니다. 오늘 밤 울고 있는 사람, 외로운 목사님, 멀리 장안을 바라보며.
그러나 세상의 인연은 깨지지 않았고, 우울함과 화서의 꿈도 짧다. 나는 깊은 증오심에 가득 차 차가운 등불을 여러 번 켜고 기러기들이 돌아오도록 여러 번 외쳤습니다.
Jade Butterfly 저자 : Shi Dazu 왕조 : 남송 왕조 장르 : Ci 늦은 비는 궁전 나무를 파괴하지 않았지만 불쌍한 유휴 잎은 여전히 차가운 매미를 품고 있습니다. 짧은 장면은 가을로 돌아오고, 생각과 생각이 슬픔으로 합쳐진다.
사람은 젊을 때 꿈을 주체할 수 없다. 나이가 들면 바람과 달이 차갑다. 방충망으로 둘러싸인 흙꽃밭에서 조용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
뜻밖의 귀뚜라미 울음소리가 밤을 어지럽히고, 증오가 부채를 따라다니고, 쓰라림이 가을 연꽃에 가깝다. 바닥에서 피리가 연주되고, Xie Niang은 뺨에 눈물을 흘리며 바람 앞에 서 있습니다.
고향에는 시간이 늦어서 부득이하게 시와 술을 놓고 왔는데 새 기러기가 멀어서 인사도 못 나누고 있다. 안개와 추의 향기로 갈라진 찬주안과 동행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밤에 돌아오는 사람에 관한 시 1. 밤에 돌아오는 사람을 묘사한 시
눈 오는 동안 부용산에 머물렀던 스승
저자 유창경은 당나라
황혼이 되면 산은 멀리 있고 날씨는 춥고 하얀 집은 가난하다.
차이먼은 개가 짖는 소리를 듣고, 사람들은 눈 내리는 밤에 집으로 돌아온다.
한국어 번역
황혼이 지고 산이 광활해 보이자 여행은 멀고, 추운 날씨에 초가집은 더욱 초라해 보인다는 것을 깨닫는다. 갑자기 차이먼 밖에서 개들이 짖는 소리가 들렸다. 눈 내리는 밤에 집에 돌아온 가족들이 돌아왔다.
확장 정보
이 시는 추운 산에서 하룻밤을 묵는 여행자의 모습과 산속의 집으로 돌아오는 눈사람의 모습을 소재로 지극히 간결한 시를 사용하고 있다. 시는 연대순으로 쓰여졌습니다. 첫 번째 문장은 여행자가 저녁에 산길을 여행하면서 느낀 점을 기술하고, 두 번째 문장은 묵고 있던 호텔에 도착해서 본 것을 서술하고, 마지막 두 문장은 여행자가 산길에서 들었던 것을 서술한다. 밤에 호텔. 각 시는 독립적인 그림을 형성하고 서로 연결됩니다. 시 속에 그림이 있고, 그림 밖에서도 감정이 보인다.
'스승이 부용산 눈 속에 머물다'는 당나라 시인 유창경(劉長淸)이 지은 5자 절구로, 눈 내리는 밤에 집으로 돌아가는 모습을 그린 시이다. 처음 두 문장은 시인이 산골 마을에 머물면서 보고 느낀 것을 묘사하고 있다. 마지막 두 문장은 시인이 주인집으로 피신한 이후의 장면을 묘사하고 있다. 시 전체의 언어는 단순하고 단순하며, 풍경의 묘사는 그림처럼 단순하지만 그 의미는 매우 심오하다.
이 시의 가사 해석이나 예술적 개념에 대해서는 항상 서로 다른 의견이 있어 왔으며, 합의된 바는 없습니다. 이 시는 표면적으로는 단어 하나하나가 '명확'해 보이지만 사실은 드러내지 않고 간결하고 간결하다. "감정은 풍경에 있고, 사물은 풍경에 있다." 그러나 감정은 직접적으로 표현되지 않는다. 그리고 내용이 불분명해 해석이 어려운 것은 모호함과 다중 해석이 불가피하기 때문입니다.
2. 모두 밤에 돌아오는 사람들에 대한 시입니다.
Yan Ge Xing 저자: 조비 왕조: 위진 왕조: 가을 바람은 차갑습니다. 풀과 나무가 흔들리고 서리가 내립니다.
제비 떼는 당신과 당신의 손님을 생각하며 작별 인사를 하고 옌난샹으로 돌아갑니다. 고향이 너무 그리워 왜 다른 곳에 맡겨야 합니까? 보잘 것 없는 첩은 텅 빈 방에 혼자 남아 당신을 걱정하고 그리워하며, 그녀의 옷은 눈물로 얼룩져 있습니다.
장사를 정리하기 위해 피아노와 현악기 소리를 사용하지만, 짧은 노래와 가벼운 구호는 길지 않다. 밝은 달이 내 침대 위에서 밝게 빛나고, 별들은 서쪽 밤으로 떠돌고 있습니다.
나팔꽃과 베틀 소녀가 발뒤꿈치를 흔들며 올려다보니 어떻게 강물 속에 혼자 살 수 있겠는가? Huanxi Sand 저자: 오문영 왕조: 남송 장르: Ci 파도 표면의 구리 꽃은 추위에 채집되지 않으며 옥녀는 섬유 갈고리로 낚시를 하고 있으며 연못에는 달이 밝고 정자가 온다 가을밤으로. Jiang Yan의 말은 새벽에 이별을 고하고, 물꽃은 봄 방학처럼 붉고 어두워지고, 서풍 Wujing 잎은 먼저 슬프다.
촛불 그림자가 붉게 흔들리다 · 원나라가 임신하다 저자 : 장로 왕조 : 송나라 : 송 장르 : 자 두 개의 탑이 하늘 한가운데에 있고 풍루의 열두 샘은 차갑다 그리고 얕다. 작년 원나라 밤에 풍진을 찾아 야오치 연회에 참석했습니다.
옥궁의 구슬 커튼이 모두 감겨져 있고, 불멸자와 펑후랑위안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다섯 개의 구름 깊은 곳, 수천 개의 촛불 빛 속에서 텐셀 튜브가 드러납니다.
지나가는 세월은 별의 찰나의 변화와 같습니다. 오늘 밤 울고 있는 사람, 외로운 목사님, 멀리 장안을 바라보며.
그러나 세상의 인연은 깨지지 않았고, 우울함과 화서의 꿈도 짧다. 나는 깊은 증오심에 가득 차 차가운 등불을 여러 번 켜고 기러기들이 돌아오도록 여러 번 외쳤습니다.
Jade Butterfly 저자 : Shi Dazu 왕조 : 남송 왕조 장르 : Ci 늦은 비는 궁전 나무를 파괴하지 않았지만 불쌍한 유휴 잎은 여전히 차가운 매미를 품고 있습니다. 짧은 장면은 가을로 돌아오고, 생각과 생각이 슬픔으로 합쳐진다.
사람은 젊을 때 꿈을 주체할 수 없다. 나이가 들면 바람과 달이 차갑다. 방충망으로 둘러싸인 흙꽃밭에서 조용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
뜻밖의 귀뚜라미 울음소리가 밤을 어지럽히고, 증오가 부채를 따라다니고, 쓰라림이 가을 연꽃에 가깝다.
바닥에서 피리가 연주되고, Xie Niang은 뺨에 눈물을 흘리며 바람 앞에 서 있습니다.
고향에는 시간이 늦어서 부득이하게 시와 술을 놓고 왔는데 새 기러기가 멀어서 인사도 못 나누고 있다. 안개와 추의 향기로 갈라진 찬주안과 동행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3. 늦은 밤에 대한 시
침대 앞의 밝은 달빛은 땅에 서리가 내린 것으로 의심된다.
바람을 타고 밤에 몰래 들어와 조용히 수분을 공급해 보세요.
차이먼은 개가 짖는 소리를 듣고, 사람들은 눈 내리는 밤에 집으로 돌아온다.
연인들은 밤이 멀다고 불평하지만 밤이 되면 서로를 그리워하기 시작한다.
오늘 밤 이슬은 하얗고, 고향에는 달이 밝네요.
달빛 아래 기러기는 높이 날아오르고, 찬우는 밤에 탈출한다.
숲 속의 검은 풀은 바람에 겁을 먹고, 장군은 밤에 활을 당긴다.
위험한 건물은 높이가 100피트에 달하며, 손으로 별을 딸 수 있습니다.
어젯밤 별과 바람은 회화관 서쪽, 구이탕 동쪽에 있었다.
구수시 외곽 한산사에서는 여객선을 알리는 자정종이 울렸다.
꿈은 눈물에 젖어 늦은 밤 앞마당에서 노래를 부른다.
연기는 차가운 물 속에 있고 달은 모래 속에 있습니다. 나는 밤에 친화이의 식당 근처에 묵습니다.
밤늦게 꽃이 잠들까봐 걱정이 되어 붉은색 메이크업을 밝히기 위해 높은 양초를 켜봅니다.
밤에는 하늘이 물처럼 차갑고, 누워서 알테어와 베가를 지켜본다.
가난한 9월 셋째 밤, 이슬은 진주 같고 달은 활 같다.
까치들은 밝은 달을 보고 겁을 먹고, 매미들은 한밤중에 미풍에 노래한다.
어젯밤에 서풍이 불어 푸른 나무들이 시들었습니다. 혼자 높은 건물에 올라가 세상 끝을 바라보세요.
동풍은 밤이면 수천 그루의 나무에 꽃을 피우고, 심지어 별을 비처럼 날려 보내기도 한다.
4. 밤에 관한 시를 아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부용산 주인(류창칭)은 눈이 내리는 동안 부용산에 머물며 산은 멀어집니다. 날씨가 춥고 집이 가난하다. 개들이 짖는 소리가 들린다. 눈 오는 밤에 집에 돌아오다. . 플러그 밑에서 송(루룬) 기러기가 어두운 달 위로 날아가고, 산우가 도망친다. 밤에는 경기병을 몰아내고 싶지만 폭설이 그의 활과 칼을 덮고 있다.
하얀 깃털을 찾아봤는데 돌 가장자리 사이에 없어졌네요. 밤에 산사에 머물다(이백) 위험한 건물은 높이가 100피트나 되며 손으로 별을 따도 좋다. 바이) 옥계단에 흰 이슬이 자라서 오랫동안 스타킹에 스며든다.
그런데 물막이 아래로 들어가 가을달을 절묘하게 바라봤다. 고요한 밤에 대한 생각 (이백) 침대 앞에는 밝은 달빛이 있는데, 땅에 서리가 내린 것 같다. 밝은 달을 올려다보며 고개를 숙여 고향을 생각한다. 배밤책(자심싱) 달이 어두워지면 고깃불도 보이고, 고독한 반딧불도 보이고, 잔잔한 바람과 파도가 있고, 흩어진 별들이 강물을 가득 채운다(두무). 은빛 양초가 화면을 칠하고, 작은 부채가 흐르는 반딧불이를 향해 펄럭입니다.
누워서 알테어와 베가를 바라보는 천계의 밤은 물처럼 시원하다. 백거이(白居伯) 지는 해가 물 위에 퍼지고 강의 반은 바스락거리고 반은 붉게 물드는 9월 3일 밤 이슬은 진주 같고 달은 같다. 꿈처럼 (리칭자오) 냇가에 해가 지고 있다는 생각이 자주 들고, 너무 취해서 돌아갈 길을 모르겠어요.
즐거운 시간을 보낸 뒤 늦게 배로 돌아와 연꽃 깊은 곳으로 헤매었습니다. 건널목을 위해 싸우고, 건널목을 위해 싸우고, 갈매기와 왜가리 떼를 놀라게 합니다.
가을밤 새벽의 시원함을 맞이하기 위해 문밖으로 나오는 심정(루유) 강 동쪽으로 3만리 흘러 바다로 흘러가고, 오천인산은 하늘에 닿는다. 사람들은 먼지 속에서 눈물을 흘리며 왕 선생님을 일년 동안 보기가 어렵습니다. 사랑병 (나란 싱더) 산에서 한 걸음, 물에서 한 걸음, 위관 강둑을 향해 걸어갑니다. 늦은 밤에는 수천 개의 텐트 조명이 켜집니다.
바람이 바뀌고 눈이 바뀌며 고향의 꿈이 산산조각이 난다. 내 고향에는 그런 소리가 없어요.
단풍교 야간 계류(장기) 달은 지고 하늘은 까마귀와 서리로 뒤덮이고, 강 단풍나무는 고기잡이를 하고 불은 쑤저우시 밖 한산사를 우울하게 바라보고 있다. 여객선의 종소리가 울린다. 봄궁의 노래(왕장령) 어젯밤에 바람이 불고, 징도, 위양의 앞마당에 달이 높다. 평양의 노래와 춤이 새롭게 돋보이고, 장외의 봄 추위에 비단옷을 입힌다.
달빛밤(류방평) 달빛은 집의 절반보다 깊고, 북두는 남쪽으로 기울어져 있다. 오늘밤은 봄바람이 따뜻하고, 푸른 창모래 사이로 벌레 소리가 새롭다는 걸 안다.
밤에 서우샹시에서 피리를 듣다(리이) 회일봉 앞의 모래는 눈 같고, 서우샹시 밖의 달은 서리 같다. 갈대피리를 어디서 연주해야 할지 모르겠고, 고향을 보려고 밤새 행진해야 합니다.
후궁의 시(백거이) 터번에 젖은 눈물로 꿈이 이루어지지 않고, 늦은 밤 현관에서 노랫소리가 들려온다. 나는 늙기 전에 아름다움에 대한 사랑이 깨어지고 새벽까지 훈증 우리에 기대어 앉아 있습니다.
아내(장호)에게 주는 선물 금궁의 나무들 위로 달이 지나갔고, 매력적인 눈빛은 왜가리 둥지밖에 보이지 않는다. 등잔 그림자에 의해 옥비녀를 비스듬히 뽑고 붉은 불꽃을 튕겨내어 나방을 구한다.
친화이 (두무) 주차 연기 케이지는 차갑고 달은 모래 속에 갇히고 밤에는 친화이 강이 레스토랑과 가깝습니다. 상인 소녀는 나라의 정복에 대한 증오를 모르지만 여전히 강 건너편 뒷마당에서 꽃을 노래합니다.
양주의 한추오(두목) 판사에게 푸른 산은 희미하고 물은 멀고, 장강 남쪽의 풀은 가을이 되어도 시들지 않습니다. 24개의 다리 달밤에 아름다운 아가씨가 나에게 피리 연주하는 법을 가르쳐 줄 수 있는 곳은 어디입니까?
밤비가 북으로 보내진다(리상인) 귀국일에 대해 문의하셨으나 아직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바산의 밤비가 가을 연못을 부풀립니다. 어떻게 서쪽 창문의 촛불을 끄고 바산의 비오는 밤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까?
Jia Sheng (Li Shangyin) 포교국에서는 인재를 구하고 장관을 방문했지만 Jia Sheng의 재능은 더욱 타의 추종을 불허했습니다. 서민들에게도, 귀신들에게도 묻지 않고, 한밤중에 앞자리에 앉아 있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야오세(문정균)의 원한 얼음과 은빛 침대의 꿈은 이루어질 수 없고 푸른 하늘은 물 같고 구름은 밤에 빛난다. 기러기 소리는 소향에서 멀리 있고, 12층에는 달이 밝게 빛난다.
Polygala (Gong Zizhen) 구면에는 곤충이 많지만 Polygala는 실제로 풀에 의존합니다. 운동 선수가 그의 손에 있고 밤의 눈이 산동을 방해한다고 말하는 것은 쓸모가 없습니다.
십오밤의 달을 보다(왕견) 마당 흰 나무에 까마귀가 쉬고, 차가운 이슬이 향기로운 계수나무를 조용히 적신다. 오늘 밤, 달이 밝아 모두가 둘러볼 때, 가을 생각을 그리워하는 사람이 누구인지 모르겠습니다.
나비는 꽃을 사랑한다 (안술) 문지방의 국화는 슬프고 난초는 이슬을 흘리고 있습니다. 커튼이 약간 차갑고 제비들이 날아갑니다.
밝은 달은 이별과 미움의 아픔을 이해하지 못한다. 비스듬한 빛은 새벽에 주후를 관통합니다.
어젯밤에 서풍이 불어 푸른 나무들이 시들었습니다. 혼자 높은 건물에 올라가 세상 끝을 바라보세요.
색종이와 자를 보내고 싶습니다. 산은 길고 강은 넓다.
사파이어 케이스 · Yuanxi (Xin Qiji) 밤에는 동풍이 수천 그루의 나무와 꽃을 날려 별들이 비처럼 내립니다. BMW 조각품이 길을 향기로 가득 채우고, 봉황의 피리 소리가 들리고, 옥항아리에 불이 켜지고, 물고기와 용들이 밤새도록 춤을 춥니다.
나방 눈과 버드 나무의 황금빛 가닥에는 웃음과 숨겨진 향기가 가득합니다. 군중은 수천 번 그녀를 찾았으나 문득 뒤를 돌아보니 그녀는 어두컴컴한 곳에 있었다.
청핑러·보산(신치기) 왕수녀원에 홀로 머물다 배고픈 쥐들이 침대 주위를 맴돌고, 박쥐들이 등불을 뒤집고 춤을 췄다. 폭우에 집 위의 소나무가 흩날리고, 깨진 종이창 사이로 혼잣말을 하고 있다.
평생을 양쯔강 남북에서 살다가 아름다운 얼굴로 돌아왔다. 가을밤 이불 밑에서 꿈속에 잠을 자면 눈앞에 수천 마일의 산과 강이 보입니다.
Taichang Yin·Jiankang 중추절은 Lu Shuqian (Xin Qiji)의 시입니다. 둥근 가을 그림자가 황금빛 파도로 바뀌고 날아 다니는 거울이 다시 연마됩니다. Chang'e에게 와인에 대해 물어보세요. 사기를 당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바람을 타고 수천 마일 하늘을 날아 산과 강으로 곧장 내려갑니다.
귀포수오를 제거하면 더욱 인간미 있고 맑은 빛을 갖게 될 것입니다! 서강달·황사길야경(신치지) 밝은 달은 까치 때문에 가지를 떨고, 미풍은 한밤중에 매미를 노래한다. 벼꽃 향기가 풍작을 알리고, 개구리 소리가 들립니다.
하늘 밖에 별이 일곱, 여덟 개가 있고, 산 앞에는 비가 두세 군데 있다. 옛날에는 마오디아 사회의 숲 옆에서 길이 바뀌었을 때 갑자기 개울 위에 다리가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서강월·중추절은 아이들을 보낸다 by (수시) 세상은 큰 꿈이고, 인생은 여러 번 새롭고(가을) 멋지다. 밤에는 이미 복도에 바람잎이 노래하고 있고, 눈썹과 관자놀이도 보입니다.
와인이 저렴할 때, 손님이 부족할 때, 달빛이 구름에 가려질 때 등이 걱정될 때가 많다. 중추절에 나와 홀로 술잔을 들고 슬픈 표정으로 북쪽을 바라보고 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부수안자·황저우 정혜원 거주(소시) 달이 사라지고 드문드문 동나무가 매달려 있어 처음에는 사람들을 가만히 있게 만든다. 가끔은 외로운 사람들이 혼자 오가는 모습, 안개 낀 고독한 그림자들이 보입니다.
놀라면서도 뒤돌아보니 그의 미움은 누구도 용서할 수 없다. 차가운 나뭇가지를 다 뽑아내고 그것으로 살기를 거부하는 외로운 모래톱은 차갑다.
Die Lian Hua·Mizhou Shangyuan (Su Shi) 조명이 켜진 Qiantang에서 3~5일 밤을 보냅니다. 밝은 달은 서리처럼 사람을 그림처럼 비춘다.
텐트 아래에서 셩향이 날리고 사향노루 냄새가 숨이 막힐 정도입니다. 외로운 산골마을의 사람들은 늙었다.
북을 치고 피리를 불며 돌연 농상회에 입회한 그는. 불은 차갑고 등불은 얇으며 서리는 이슬이고 눈구름은 들판에 희미하게 드리워져 있다.
임강불사 · 밤에 임고로 돌아가다(소시) 밤에 동포에서 술을 마시고 다시 취해서 깨어나 삼경이 된 듯 돌아왔다. 소년의 숨소리가 천둥처럼 펄럭인다.
문을 두드리는 사람은 없지만, 막대기에 기대어 강물소리를 듣는다. 이 몸이 내 것이 아니라는 걸 늘 후회하는데 잉잉은 언제쯤 잊을 수 있을까? 밤에는 바람이 조용하고 계곡의 결이 평평합니다.
이제 배는 세상을 떠났고, 강과 바다도 평생을 두고 떠났다. 강성자·강성자는 의모(소시) 음력 1월 20일 밤에 꿈을 기록했다. 10년의 생사를 알 수 없다.
생각하지 않으면 절대 잊지 못할 것 같아요. 수천 마일에 달하는 외로운 무덤, 황량함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만나도 서로 몰라야 할 우리 얼굴은 먼지로 뒤덮이고 관자놀이는 서리 같다. 밤에 꿈은 갑자기 집으로 돌아옵니다.
작은 창에서 옷을 차려 입고 있습니다. 그들은 말 없이 서로를 바라보았고, 천 줄의 눈물만 흘렀다.
매년 창자의 부러진 부분을 잘라낼 것으로 예상되며, 달 밝은 밤에는 키가 작은 소나무가있을 것입니다. Shui Tiao Ge Tou (Su Shi) 밝은 달은 언제 오나요? 하늘에 포도주를 달라고 하세요.
하늘에 있는 궁궐에서는 올해가 몇 년인지 모르겠습니다. 바람을 타고 집으로 돌아가고 싶지만 높은 곳에서는 추울까 두렵습니다.
그림자를 없애기 위해 춤을 추는 것은 인간 세상에 있는 것과 같을까요? Zhu Pavilion으로 가서 Qihu를 내려다 보면 빛이 당신을 잠 못 이루게 할 것입니다. 증오가 있어서는 안 되는데, 작별인사를 해야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사람에게는 기쁨과 슬픔, 이별과 재회가 있고, 달이 차고 지는 것은 옛날에는 그런 일이 없었습니다.
오래오래 장수하시길 바랍니다.
5. "눈 내리는 밤 출장 귀국"에서 나온 시는 무엇입니까
저자 : Liu Changqing - "눈 속에서 부용산에 머무르는 스승" 태양 세트장과 산은 멀고, 날씨는 춥고, 하얀 집은 가난합니다.
차이먼은 개가 짖는 소리를 듣고, 사람들은 눈 내리는 밤에 집으로 돌아온다. 참고: 부용산(Furong Mountain)은 현재 후난성(Hunan Province)의 구이양(Guiyang), 닝샹(Ningxiang) 및 기타 지역에서 발견됩니다.
백악관: 초가집 같다. 주로 가난한 사람들이 사는 단순한 집을 가리킨다.
감상: 황혼은 광활하고, 산길은 길고, 날씨는 꽁꽁 얼었다. 오두막 주인은 차이먼개 짖는 소리를 듣고 누군가가 묵으러 온 것을 확인하고 나온다. 눈 내리는 밤. 여행자는 차이먼견의 짖는 소리를 듣고 기뻐한다. -눈 오는 밤에 야영할 곳이 있다. 이것은 "오자 만리장성"의 Liu Changqing이 그린 "Staying at Night in the Cold Mountains"의 그림입니다.
시에는 뚜렷한 인물이 없지만, 그 사람이 내 감정을 직접적으로 표현하지는 않지만, 그 감정이 그림으로 묘사되어 있다는 느낌이 듭니다. 눈 내리는 밤에 집으로 돌아가는 길. 처음 두 문장은 시인이 산골 마을에 머물면서 보고 느낀 것을 묘사하고 있다.
첫 번째 문장 '일몰과 창산은 멀다', '일몰'은 저녁이라는 시간을 가리킨다. "창산은 멀다"는 시인이 바람과 눈 속에서 본 것입니다.
멀고 안개가 자욱한 녹색 산은 트레킹의 어려움과 하룻밤을 묵고 싶은 열망을 암시합니다. 두 번째 문장인 '춥고 집이 가난하다'는 묵을 곳을 가리킨다.
주인의 초라한 오두막인 '하얀 집'은 추운 겨울에 더욱 초라해 보인다. '차갑다', '하얗다', '가난하다'라는 세 단어는 서로 상반되어 가난함과 순수함의 분위기를 과장하고, 시인 특유의 감정을 반영하기도 한다.
마지막 두 문장은 시인이 주인집으로 피신한 이후의 모습을 묘사하고 있다. "차이멘은 개가 짖는 소리를 들었다." 시인은 오두막에 들어가 침대에 누웠는데 갑자기 소파에서 짖는 소리가 들렸다.
<눈 내리는 밤에 돌아오다>에서 시인은 망토를 입고 눈을 입고 돌아온 사람이 아마도 부용산 주인이었을 것이라고 짐작했다. 이 두 문장은 개들이 짖는 모습과 집으로 돌아가는 사람들의 모습을 청각의 관점에서 쓴 것이다.
이 시는 늘 다르게 해석되어 왔으며, 가장 큰 차이점은 '귀환'에 대한 이해에 있습니다. 한 가지 견해는 '귀환'은 시인의 도착을 뜻하는 것으로, 시인은 마치 '집에 온 것 같은 느낌'이라는 혼란스러운 바람과 눈 속에서 갑자기 머물 곳을 찾았다는 것이다.
또 다른 의견으로는 부용산 주인이 눈 내리는 밤에 집으로 돌아갔다는 것이다. 핵심은 시인의 발판이 어디에 있는가이다.
전자의 경우 시인이 '백악관' 밖에 있고, 후자의 경우 시인이 '백악관' 안에 있거나, 처음 두 문장은 집 밖에 있고, 마지막 두 문장은 집 안에 있습니다. 이 시는 차가운 산에서 하룻밤을 묵는 여행자와 산속의 집으로 돌아오는 눈사람의 모습을 소재로 극히 간결한 시를 사용하고 있다.
시는 연대순으로 쓰였습니다. 첫 번째 문장은 여행자가 저녁에 산길을 여행하면서 느낀 점을 기술하고, 두 번째 문장은 묵고 있던 호텔에 도착해서 본 것을 서술하고, 마지막 두 문장은 여행자가 산길에서 들었던 것을 서술한다. 밤에 호텔.
각 시는 독립적인 그림을 구성하며 서로 연결되어 있다. 시 속에 그림이 있고, 그림 밖에서도 감정이 보인다.
시의 시작 부분에 "석양과 산은 멀다"라는 다섯 글자는 광활한 황혼과 긴 산길을 그림으로 그려낸다. 시는 등장인물을 명시적으로 묘사하지 않고 감정과 생각을 직접적으로 표현하지만, 독자가 그 사람의 말을 들을 준비가 되어 있고 그 감정이 페이지에 나타나고 있음을 느끼게 합니다.
여기서 '멀리'라는 단어는 그림에 생기를 불어넣고 시적 영역을 끌어낸다. 사람들에게 힌트를 주고 상상하도록 유도합니다.
이 단어에서 독자들은 황혼녘 산길을 걷고 있는 누군가를 상상하게 되고, 그의 외롭고 지친 여정과 머물고 싶은 열망을 유추하게 될 것이다. 다음으로 시의 두 번째 문장은 독자의 시선이 보행자를 따라가며 산길을 따라 하숙인의 집으로 이동하게 만든다.
'날씨는 춥고 하얀 집은 가난하다'는 이 가족의 모습이고, '가난하다'는 말은 멀리서 오두막을 보고 문을 두드리는 것에서 느껴지는 인상이어야 한다. 방에 들어갑니다. 앞 문장에서는 '창산은 멀다' 앞에 '일몰'을 쓰고, 이 문장에서는 '백악관은 가난하다' 앞에 '춥다'를 쓴다. 둘 다 시의 수준을 높이기 위한 글쓰기 방식이다. 그리고 시의 무게를 더해 보세요.
긴 산길은 이미 여행이 멀게 느껴지고, 해가지면 더욱 더 멀어집니다. 단순한 초가집은 이미 사람들을 가난하게 만들고 추운 겨울은 그것을 더욱 공평하게 만듭니다. 더 가난해졌습니다. 이전 문장과 다음 문장을 보면, 이 문장의 "天汉"이라는 단어는 이전 문장과 다음 문장을 연결하는 역할도 합니다.
위의 연속은 노을과 떠나는 길의 풍경을 더욱 과장한 것이며, 다음의 연속은 밤에 오는 바람과 눈을 암시합니다. 시의 처음 두 줄은 모두 열 단어만 사용했는데, 이미 산을 여행하고 하룻밤을 묵는 장면을 충분히 묘사했습니다.
시의 마지막 두 줄인 '차이먼에서 개들이 짖는 소리를 듣고 눈 내리는 밤에 집으로 돌아왔다'는 샨의 집에 머물고 난 후 일어난 일을 묘사하고 있다. 표현적으로 보면, "Chaimen"은 "White House"에 연결되고, "Fengxue"는 "Cold Weather"에 연결되고, "Ye"는 "Sunset"에 연결됩니다.
이처럼 시 전체의 관점에서 볼 때 후반부는 다른 시적 영역을 열어주지만, 전반부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독자들이 단절감을 느끼지 않도록 한다. 그러나 여기서 또 다른 연속 도약이 있습니다.
밤에 '개가 짖는 소리'를 들으면 피곤한 여행자 대부분은 황혼에서 밤이 올 때까지, 추위에서 바람과 눈이 올 때까지 이미 잠자리에 든 것 같습니다. 오두막에서 잠자리에 들 때 중간에 일정 시간이 있어서 설명할 수 있는 내용이 있어야 하는데, 시는 유난히 간결하면서도 이 기간을 생략하고 일부 줄거리를 생략하고 있다. 연속을 더욱 컴팩트하게 만듭니다. 시인은 선택을 하는 데 많은 생각을 했습니다.
이 노력을 기울이지 않으면 시의 후반부에서는 호스트 가족의 상황에 대한 우울함, 산 거주지의 황량함과 환경의 적막함, 또는 밤에 바람과 눈이 온다. 그렇지 않으면 하룻밤을 보낸 후 밤에 외로운 여행과 생각을 쓸 수 있다. 그러나 시인은 이를 제쳐두고 글을 쓰지 않았는데, 갑자기 시끄럽게 짖는 개들과 사람들이 완전히 침묵 속에 돌아오는 장면을 보여주고 있다.
규모의 변화를 보여주며, 평지에서 기묘한 봉우리가 솟아오르는 듯한 느낌을 준다. 글쓰기의 관점에서 볼 때, 시의 전반부는 본 풍경을 바탕으로 하고, 후반부는 들리는 소리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밤이 오고 사람들이 잠자리에 들기 때문에 더 이상 그들이 본 것에 대해 쓸 수 없고 오직 듣는 것만 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차이먼'이라는 문장은 어두운 밤 침대 위에서 들리는 안뜰의 움직임에 관한 것이고, '눈보라'라는 문장은 눈으로 볼 수 없지만, 귀로 들어야 하는 것은 다양한 소리를 듣고 알기 때문이다. 눈보라 속에서 누군가 돌아오고 있다는 것.
여기에는 '듣는 개 짖는 소리'만 적었습니다. 아마도 이것이 조용한 밤을 깨는 첫 번째 소리이자 귀에 들어오는 첫 번째 소리이기 때문일 것입니다. 물론 실제로 들리는 것은 소리뿐만이 아닙니다. 개 짖는 소리, 바람소리, 눈소리, 문을 두드리는 소리, 장작문을 열고 닫는 소리, 가족들의 대답 등. 이 소리들은 서로 얽혀 있었고, 손님이 마당에 있지도 않았고 그것을 목격한 적도 없었지만, 이 시끄러운 소리는 눈보라를 피해 돌아오는 남자의 모습을 연상시키기에 충분했습니다.
시에서는 이쯤 되면 의미가 확장되지 않고 갑자기 멈춰 버린다. 이 목소리를 듣고 이 그림을 상상한 진행자의 심정을 설명하려면 더 이상 긴 말을 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산속 거주지의 적막함과 차가움을 드러내는데, 이로 인해 촉발된 여행자의 조용한 밤 분위기는 자명하고 상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