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어린이 낚시 - 수묵화를 찬양하는 구절

수묵화를 찬양하는 구절

1. 나머지 일곱 마리의 말 역시 차가운 하늘에 움직이는 연기와 눈처럼 독특합니다.

'위철의 기록과 조장군의 말화 감상'(발췌) 당나라: 두보

과거 태종의 주먹은 말과 총으로 만들어졌지만, 최근에는 Guo 가족의 사자 꽃입니다. 오늘 새로 공개된 사진에는 말 두 마리가 등장해 아는 이들조차 오랫동안 한숨을 쉬게 만든다.

모두 말을 타고 만 명을 상대로 싸우고 있는데, 사막에는 바람과 모래가 분다. 나머지 일곱 마리의 말 역시 차가운 하늘에 움직이는 연기와 눈만큼이나 독특하다.

해석:

당나라 태종의 유명한 BMW '주먹털?' 현대에 Guo Ziyi가 가장 좋아하는 말은 "사자 꽃"입니다. 이제 새 그림에는 말 두 마리가 등장해 말을 아는 사람들도 오랫동안 한숨을 쉬며 찬양하게 만든다. 이것들은 모두 만 명의 용사들을 물리칠 수 있는 좋은 말들이다. 그림을 펼치면 마치 질주하는 말이 바람과 모래를 가르는 것을 보는 것과 같다. 다른 일곱 마리의 말 역시 특별하고 독특합니다. 멀리서 보면 마치 차가운 하늘에 떠 있는 연기와 눈처럼 보입니다.

2. 종이에 먹자국이 새겨져 있고, 매화꽃이 가장 기분 좋다.

'매화비문' 청나라: 이방영

종이에 잉크 자국이 싱싱하고 가장 기분 좋은 매화가 있다.

바람이 멀리 불고, 모든 문과 골목이 봄이 되기를 바랍니다.

해석:

붓 터치가 수직 및 수평이며 잉크가 떨어지는 것처럼 보입니다. 아름다운 매화 꽃이 피어나기를 바랍니다. 수천 가구에 봄을 알리는 모습을 대문 앞, 집 뒤에서 볼 수 있어 모든 가정에서 봄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3. 바람과 서리가 오르면 참매 그림이 특별해진다.

'화수리' 당나라: 두보

바람과 서리가 오르면 참매 그림은 더욱 특별해진다. ?몸과 생각은 교활한 토끼 같고, 옆눈은 슬픈 수염 같다.

띠와 두루마리 세공이 밝게 빛나고, 선자와 잉패가 강력하다. 왜 평범한 새를 쳐서 그 털과 피를 초원에 흩뿌려야 합니까?

해석:

흰 그림 비단 위에 바람과 서리가 갑자기 솟아올랐는데, 알고 보니 종이 위의 참매는 유난히 사나웠다. 그는 교활한 토끼를 사냥하고 싶어 몸을 일으켰고, 눈은 어둡고 날카로웠다. 비단 밧줄과 쇠고리를 풀기만 하면 그림을 그린 독수리가 하늘로 날아갈 것이고, 당신이 부드럽게 부르기만 하면 그림을 그린 독수리가 날개를 퍼덕이며 뒤로 날아갈 것입니다. 필멸의 새들과 싸우게 놔두면, 필멸의 새들의 피가 초원에 쏟아지는 장엄한 광경을 보게 될 것입니다.

4. 천양말과 파란색 신발을 약속하는데 사진을 찾아본다.

'수조거두·서산 가을의 청량도' 청나라: 나란싱더

빈 산은 고요하고 달과 물의 그림자는 가라앉는다 . 여유로운 세계에는 누구도 침입할 수 없습니다. 연말이 되면 여행을 갔던 곳들이 생각나고, 듬성듬성 숲을 연상케 하는 반극 비스듬한 빛이 아직도 기억난다. 맨 위 초가집에서 라오나는 혼자 노래를 부르고 있었습니다.

구름 속에 주석이 있고, 시냇가 머리에는 낚시가 있고, 시냇가에서는 음악이 흘러나온다. 이 세상에 나막신이 몇 개나 있는데, 방황하는 마음을 누가 알겠습니까? 바람을 타고 집으로 돌아가려고 했는데 실수로 화이안을 뒤돌아보니 과연 머리핀은 언제 던질 수 있을까? 천스타킹과 파란색 신발이 발견되려고 하는데 사진을 찾아보니..

해석:

텅 빈 산의 염불, 하늘의 수월 동굴, 세상 밖의 이 고요한 산림은 세상의 먼지 한 방울도 일으키지 않는다 . 해가 지면서 인적한 숲에 희미한 구름이 피어오르던 장면이 아직도 기억난다. 절벽 위 초가집에서 늙은 스님이 명상을 하고 있었습니다.

구름산 산책, 냇가에서 낚시, 냇가에서 피아노 연주가 정말 즐겁습니다. 산속에 은거하며 방황하고, 평생 몇 켤레의 신발을 신으며 그림을 감상하며 방황하는 내 심정을 누가 알 수 있겠는가? 예전에는 부귀영화를 탐하여 실수로 관직에 들어갔는데 지금은 후회하고 산과 숲으로 돌아가고 싶은데 이 소원은 언제 이루어지겠습니까? 나는 단지 이 그림에서 그것을 찾기를 바랄 뿐입니다.

5. 남부 왕조의 사건을 담은 여섯 장의 사진이 보입니다. 오래된 나무와 차가운 구름이 오래된 도시를 가득 채웁니다.

'금령화' 당나라: 위장

슬픈 그림을 그리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누가 말했는가? 인간의 마음을 그리는 것은 세상의 인간의 감정과 다르다. ?

남조시대의 사건을 담은 여섯 장의 사진이 보입니다. 오래된 나무와 차가운 구름이 오래된 도시를 가득 채웁니다.

해석:

육대 고대 수도의 슬픈 것은 그릴 수 없다고 누가 말했는가, 그 화가들은 슬픔에 부응하기 위해 슬픈 그림을 그리지 않았을 뿐입니다. 권력자들의 사고방식. 남조의 과거를 묘사한 이 여섯 개의 그림을 보세요. 시든 나무와 차가운 구름이 금릉시 전체를 가득 채웠습니다.

6. 갑자기 사진을 보고 꿈인가 의심했는데 지금은 말이 늙고 바람이 세다.

'소향제종집 서문' 송나라: 무제

장강 남쪽의 샘물은 포도주처럼 푸르고, 손님의 배는 집이다.

갑자기 사진을 보고 꿈인가 의심했는데, 지금은 말이 늙고 바람이 세다.

해석:

봄에는 남쪽 강물이 술처럼 푸르고 관광객들이 오가며 배를 집으로 삼는 곳이 그림 속 샤오샹의 명승지입니다. 문득 이 그림을 보니 내가 그림 속에 있는 것인지 꿈 속에 있는 것인지 모르겠고, 이제는 모래밭에서 말을 타고 남은 인생을 살 수 밖에 없다.

7. 마지막 스트로크는 길고 바람이 불며 홀 전체가 색채와 경이로움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위연의 두 소나무 그림 연극' 당나라: 두보

고대 소나무를 그리는 사람은 세상에 거의 없지만 비홍은 늙고 위연은 젊다. 마지막 획은 길고 섬세하며 홀 전체가 다채롭고 경이로움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끼가 많은 두 그루의 나무가 비틀거리며 높은 가지로 돌아왔습니다. 흰색은 썩은 뼈를 파괴하고, 용과 호랑이는 죽고, 검은색은 달하늘에 들어가고, 천둥과 비가 내린다.

통통한 눈썹과 밝은 머리로 살 사람 하나 없이 외로운 소나무 스님과 야생 스님. 오른쪽 어깨가 드러나고 발도 드러낸 채 나뭇잎에 잣을 넣은 스님이 앞으로 넘어졌다.

후웨이호우를 여러 번 만났는데 좋은 비단이 있어요. 브러싱을 가볍게 만드는 화려한 부분을 줄이는 데 중점을 두지 않습니다.

펜을 똑바로 세워서 건조하게 유지해주세요.

해석:

고대 소나무 그림을 잘 그리는 사람은 세상에 몇 명이나 될까요? 비홍은 늙었고 위연은 아직 젊다. 그림을 그리는 것을 멈췄을 때 소나무 꼭대기에서 바람이 부는 것을 느꼈고 홀에 있던 모든 사람들이 그 마법에 놀랐습니다. 두 그루의 소나무가 이끼로 뒤덮인 껍질을 드러냈고, 휘감긴 높은 가지는 녹색 철이 서로 얽혀 휘어져 있는 것 같았습니다. 침식된 나무 줄기는 용과 호랑이의 뼈 같고, 우울한 나뭇잎은 처진 뇌우와 같습니다. 아주 멀리서 서방의 한 승려가 백발의 눈썹과 초연하고 자유로운 표정으로 쉬고 있었습니다.

오른쪽 어깨와 발이 노출되어 있고, 그 앞에는 잣이 땅바닥에 떨어지고 있다. 웨이허우, 웨이허우, 가능한 한 빨리 나를 만나러 오세요. 나에게는 좋은 비단 조각이 있습니다. 그 가격은 브로케이드 새틴보다 낮지 않습니다. 펴면 빛과 그림자가 혼동됩니다. 매끄럽게 해놨으니 똑바로 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