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에는 다채로운 생활 직업이 많았는데, 그 중 낚시는 많은 사람들이 끝없이 즐겼던 놀이 방식이었다. 다음은 고대 세기의 가장 흥미로운 생활 직업인 낚시에 대한 포괄적인 소개입니다.
낚싯대:
고대에는 낚시를 하려면 먼저 낚싯대가 있어야 했습니다. 그런데 낚싯대는 어떻게 얻나요?
제작 스테이션을 통해 낚싯대를 만들 수 있으며, 제작 패널을 열면 더 발전된 낚싯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낚싯대는 고급 낚싯대일수록 필요한 재료가 복잡할수록 물고기에게 주는 피해도 커집니다. 자신이 장인의 기술에 능숙하지 않다면 장인에게 제작을 도와달라고 요청해야 합니다.
(참고: 각 낚싯대는 본인의 낚시 숙련도에 따라만 장착 가능하니 임의로 구매하지 마세요~~)
낚시미끼(미끼포함) :
낚싯대를 확보한 후, 낚시를 하려면 미끼도 준비해야 합니다. 하지만 미끼를 구하는 방법은 어떤 종류의 물고기를 잡으느냐에 따라 다릅니다. 고대에는 강물고기와 바다물고기라는 두 가지 범주가 있었습니다. 강의 물고기는 가죽 갑옷과 일부 표본을 위한 아침 이슬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바다의 물고기는 금과 표본으로 판매할 수 있습니다. 강에 사는 물고기는 일반적으로 작은 물고기라고 불리며 지렁이와 함께 직접 낚시를 할 수 있습니다. 지렁이는 다양한 꽃, 허브, 약재 등의 묶음 작물을 수집하는 등 묶음 식물을 수집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강에는 특별한 물고기도 있으므로 특별한 미끼도 선택해야 하며, 획득 방법은 개량 호박 머리 상점이나 농부 제작소에서 라이프 포인트로 교환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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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다낚시용 미끼는 더 복잡하고 종종 다양한 특수 미끼가 필요합니다. 바다에서 물고기 떼를 찾은 다음, 물고기 떼에 따라 해당하는 물고기 양동이를 선택하고 물고기 떼에 던져야 낚시를 할 수 있습니다. (참고: 바다에 미끼를 던지는 것과 낚싯대에 미끼를 얹는 것은 서로 다릅니다!)
물통은 정어리미끼, 대나무미끼, 꽁치미끼, 고등어미끼로 나누어져 있으며 이에 상응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물고기 학교.
물통을 바다에 던진 후 낚시를 시작하면 됩니다. 먼저 특별한 미끼를 준비해야 합니다. 우리는 바다에서 큰 물고기를 낚기 때문에 낚시에 사용하는 미끼가 지렁이가 될 수 없습니다. 바다에서 큰 물고기를 잡기 위한 미끼는 농부의 제작소, 개량 호박 머리 상점, 낚싯배 상점에서 라이프 포인트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큰 물고기 미끼는 토파즈, 에메랄드, 사파이어, 루비의 네 가지 유형으로 나누어집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이 소유한 낚싯대에 따라 해당 미끼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고급 낚싯대에 따라 필요한 미끼도 다릅니다. 또한 더 비싸다.
낚싯대가 있다면 어떤 수면에서도 가능합니다. 지렁이가 있는 한 다음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잡는 것은 다양한 작은 물고기가 될 것이며, 대량으로 낚시를 하고 싶다면 많이 있을 것입니다. 숙련도가 높으시면 지렁이와 노동력, 포장공간을 충분히 준비해주세요.
낚시하러 가려면:
낚시하러 가기 전에 낚시배를 준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바다에서 잡힌 큰 물고기는 보통의 작은 물고기와 다릅니다. 작은 물고기는 플레이어의 패키지에 넣을 수 있지만, 바다에서 잡은 큰 물고기는 화물과 동일하며 몸에 싣거나 어선의 물탱크에만 넣을 수 있습니다. 무역 선박. 일반 화물을 담을 수 있는 화물 바구니 3개 외에도 어선에는 물탱크와 낚시 바늘 2개가 있습니다. 어군에서 잡은 큰 물고기는 무게에 따라 소형, 중형, 대형으로 구분됩니다. 낚싯배 선미의 갈고리에는 큰 물고기만 걸 수 있습니다. 중소형 물고기는 어선 수조에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돌아오는 물고기는 어선 수조나 뒤쪽의 갈고리에만 걸 수 있다. 큰 물고기만 걸 수 있고, 중소형 물고기는 걸 수 없다. .
낚시배 뒤쪽에 있는 고리는 보통 걸어 놓는데, 그것을 내려놓는 버튼은 조타 장치에 있는 제어판에 있고 그 외의 기능이 들어있습니다. 마스터 인식 시간은 1분 30초입니다. 이 기간 동안에는 소유자 외에는 선박을 제어할 수 없습니다.
어선을 획득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1. 데피나 스타(무역 화폐)를 사용하여 판타지 아일랜드에서 설계도를 교환한 후 재료를 모아 제작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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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게임 상점에서 직접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4차 테스트에서는 낚시 보트가 항해 중일 때 각 낚시 보트가 3800포인트에 판매됩니다. 바다에서는 플레이어가 어선을 이용해 어군탐지기가 물고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물고기 탐지기가 없으면 넓은 바다에서 물고기 떼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낚시 보트 탐지기에 물고기 표시가 보이면 물고기 떼가 발견되었다는 신호입니다. 물고기 탐지기에서는 물고기 떼의 위치만 볼 수 있고 물고기 떼의 유형은 볼 수 없습니다.
물고기 학교에 가까이 다가가려고 할 때 멀리서 보니 흰 갈매기 떼가 바다 위를 날아다니고 있었습니다.
물고기 떼를 찾은 후에는 먼저 어떤 물고기 떼인지 확인한 후 어떤 물고기 양동이를 사용할지 결정해야 합니다. 황새치 떼를 예로 들어 큰 물고기를 잡는 방법을 자세히 소개하겠습니다. 낚싯배의 미끼통 - 꽁치 미끼에서 황새치에 해당하는 물고기 통을 찾으세요:
구매 완료 후, 꾸러미를 우클릭한 뒤 바다로 이동한 후 좌클릭으로 던지세요. 물고기통. 이때 물고기 구역에 '냄새에 이끌린 돛새치'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며, 이때 큰 물고기를 낚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낚싯대에 맞춰 상점에서 그에 맞는 미끼를 구매하고 낚시를 시작해 보세요. 미끼를 잘못 선택하면 낚시를 할 수 없으며, 사진 속 큰 물고기 아이콘에 불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큰 물고기 잡는 방법:
낚시를 시작하면 중간에 낚시 진행률 표시줄이 표시되는데, 진행률 표시줄이 다 되었는데도 아직 아무것도 잡지 못한 경우입니다. , 다시 낚싯대를 던져야 합니다.
공격을 받아 낚시 스킬바에 불이 모두 들어오면 큰 물고기가 미끼를 물린 것입니다. 이때 바다에 많은 물고기가 헤엄치고 있다면 우리를 공격하는 물고기를 찾을 수 있고, 그것이 바로 우리가 잡은 물고기일 것이다. 올바른 물고기를 선택하는 것은 성공적인 낚시를 위한 중요한 시작이다. 목표물을 찾은 후 물고기의 혈액량을 볼 수 있습니다. 혈액량이 높을수록 물고기를 잡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이때 물고기의 체력 바 아래에 깜박이는 상태가 표시되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상기시켜 줍니다. 상태 프롬프트를 따르고 아래의 또 다른 동일한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가장 먼저 깜박이는 것은 시간입니다. 공격이 맞으면 시간이 29초로 갱신되며, 시간이 0이 되면 갈고리 물고기가 성공적으로 탈출할 수 있습니다.
낚시 중에는 움직일 수 없습니다. 움직이면 물고기가 도망가게 됩니다. 물고기의 상태에 따라 정확하게 공격하면 물고기가 점점 더 가까워지고, 잘못 공격하면 물고기와 플레이어 사이의 거리가 공격 범위를 초과하면 물고기가 점점 멀어집니다. , 그들은 탈출할 것이므로 낚시할 때 모든 사람은 모든 공격이 적시에 정확하도록 해야 합니다. 모든 낚시 스킬 중 마지막 2개의 스킬은 물고기에게 가장 큰 피해를 입히는데, 특히 마지막에 풀업하는 스킬이 가장 큰 피해를 줍니다. 마지막 2개를 제외한 다른 스킬은 데미지가 거의 없지만, 잘못 누르면 물고기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물고기의 혈액량이 0이 되면 물고기는 죽게 되는데, 이때 물고기 몸으로 달려가서 주우면 우리가 잡은 물고기를 주울 수 있습니다. 죽어가는 물고기가 어선에 매우 가까이 다가가면 연한 녹색의 BUFF가 가끔 나타나며, 이는 물고기를 직접 죽이는 정확한 공격에 대한 보상입니다. 물고기 사체를 수거한 후 어선에 실어 어선의 물탱크에 넣을 수 있습니다. 낚시 여행이 끝나면 낚시배를 다시 항구로 몰고 가서 금을 팔거나 표본을 만들 수 있습니다. 동부대륙에는 오스트라항, 비파항, 이니스테어항에 이런 생선과 고기 판매대가 있어 표본을 준비하고 생선과 고기를 판매할 수 있다. (중형 부유식 주택이 있다면 이런 생선과 고기를 파는 매대도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