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낮과 밤 동안 싸우지 않는 것에 관한 시

1. 정섭의 대나무와 바위에 관한 시. 푸른 산은 굳건하여 놓지 않고, 뿌리는 여전히 부서진 바위 속에 있다.

수천 번의 타격을 견뎌냈지만 동서로, 남북으로 불어오는 바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강합니다.

[참고] 1. 『대나무와 돌』은 회화에 관한 시이다.

2. 결심하다: 물고 놓지 않는 것처럼 굳건히 뿌리를 내리는 비유.

3. 갈기: 고문.

Jianjin: 확고하고 강하다.

4. 어: 그거요.

이 문장의 뜻은 동서남북의 바람이 아무리 세게 불어도 무너지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해설] 뜻이 깊은 그림시입니다.

처음 두 문장은 대나무가 부서진 바위에 뿌리를 내리고 견고한 기초를 갖고 있다고 말합니다.

두 번째 문장은 아무리 사방에서 바람이 불어도, 대나무와 돌이 아무리 큰 고문과 타격을 받아도 굳건하고 강하다는 것입니다.

대나무와 돌의 굳건하고 강인한 정신을 칭송하면서 저자는 자신의 인품의 강인함을 암시한다.

동서남북의 바람을 맞으면서도 굳건히 섰다는 말은 투쟁하는 사람의 굳건한 자세와 공격에도 흔들리지 않는 성품을 묘사하는 말이다.

강의 물에 대한 짧은 이야기는 바다만큼 강력합니다. 인간의 본성은 기이하기 때문에 문장이 좋고 그의 말이 놀랍지 않으면 끝없이 죽을 것입니다.

시는 나이가 들수록 풍성하고 낭만이 넘치며, 꽃과 새도 봄이 오면 크게 슬퍼해서는 안 된다.

낚시를 위해 새로운 물틀이 추가되었으므로 보트에 들어갈 때 떠 다니는 뗏목을 사용했습니다.

어떻게 타오처럼 생각하고 작별인사를 하고, 작품 설명을 해달라고 하고, 같이 여행을 가달라는 말을 할 수 있겠는가.

[설명] 나는 평생 동안 좋은 시를 깊이 생각하고 찾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시의 언어가 놀라운 수준에 도달할 때까지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사람들은 나이가 들수록 봄의 꽃과 새를 바라보며 태연하고 형식적으로 시를 짓는데, 더 이상 과거의 깊은 슬픔을 느끼지 않습니다.

강변에 나무 난간을 새로 설치해 여유롭게 낚시를 할 수 있게 했고, 강에 들어오고 나가는 배를 대신할 수 있는 작은 뗏목도 준비했다.

도연명(Tao Yuanming), 시에링윤(Xie Lingyun) 등 시가들의 대가들과 함께 반드시 시를 쓰고, 자유롭게 이야기하고, 함께 돌아다닐 수 있기를 바랍니다.

2. "이기거나 잃기 위해 다른 사람과 경쟁하지 마십시오"에 대한 시를 찾으십시오. 그 사람이 당신에게서 3 피트 떨어져 있어도 상관 없습니다. "Song Bai"에 따라 시를 작곡하십시오. 레이차오(Lei Chao)', 상수 양빈(楊宁)이 은퇴하고 고향으로 돌아갔다.

그의 가족의 오래된 집은 이웃이 점유하고 있었고 일부 후손들이 불만을 제기하고 검토를 위해 불만 사항을 양빈에게 보냈습니다.

양빈은 뒷면에 '이웃이 나를 침략했고 나는 이순신을 따랐다'는 시를 썼다.

가을바람이 잦아들고 잔디가 흩날리는 한광전의 기저경을 감상해 보세요.

젊은 세대는 이 시를 보고 다시는 그 시를 언급하지 못했습니다.

청나라의 『양변추원안수기』에는 명나라 예부장 양주(楊朱)가 자신의 집을 1~2피트 정도 다른 사람에게 점유하게 했고, 그의 가족이 그에게 와서 그 사실을 알렸다고 기록되어 있다.

양씨는 시를 썼다. 경쟁의 여지가 별로 없고, 하나의 벽이 둘로 나누어져 있다.

온 세상이 왕의 땅이므로 시간이 좀 걸리더라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 땅을 점유하고 있던 이웃들은 이 사실을 알았을 때 부끄러움과 존경심을 금할 수 없었고, 앞장서서 자신들이 점유한 땅을 돌려주었다.

명나라의 "왕조에 대한 암시"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명나라 난징 다리의 젊은 목사 양푸는 매일 집에서 돼지 두 마리를 키우며 아들에게 후후에 가서 돼지에게 먹이를 줄 해조류를 모으라고 요청했습니다.

이날 소년은 다시 후후(Houhu)에 가서 파시(Fasi)의 가족을 만났고, 그 결과 소년은 구타를 당하고 주인에게 울부짖었습니다.

양푸(楊富)는 이 말을 듣고 시를 지었다. 태평문 뒤 호수가에서 밭에 나가는 사람은 준씨네 조상이 아니다.

개구리밥 한 조각도 참을 수 없다면 어떻게 배를 뱃속에 지탱할 수 있겠습니까?

이 말을 들은 판사는 양 씨의 집을 찾아가 직접 사과했다.

안후이성 퉁청(Tongcheng)에는 길이가 100미터도 안 되고 너비가 6피트도 안 되는 골목이 있습니다.

이곳은 청나라의 고위 관료인 장영(張永)의 옛 거주지입니다.

Liuchi Lane의 비문에는 다음과 같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청나라 문화궁 학자 장영의 집 옆에 오 가문과 인접한 땅 틈이 있습니다. 오 가문은 그것을 점점 더 많이 사용했습니다. 가족은 수도에 편지를 보냈고 대중은시를 승인하고 나중에 다시 보냈습니다. "종이 조각은 벽에만 사용할 수 있으므로 3 피트를 주면 안되는 이유는 Liuchi의 이야기입니다." 레인이 오늘날까지 이어져 온 것은 사람들이 장잉의 관대함에 감탄했기 때문이다.

이를 통해 미래 세대는 겸손이 미덕이라는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3. 살기 싫은 시. 수백 송이의 꽃은 시들고 밤에만 피어났다. 작은 정원 한구석에는 가지가 가득했다. 봄빛 속에서 나태함은 아무것도 찾지 못했다. .꽃은 시들고 서리는 맺혔다. 늦가을에 나는 외롭고 외로웠다. 그러나 포옹을 위해 향기를 내려면 머리를 높이 들고 바람과 경쟁해야 한다. 눈으로 말없이 꽃에게 물으면 붉은 꽃이 그네를 가로질러 날아간다.

2. 꽃은 뜨고 물은 흐른다.

한 종류의 상사병, 두 곳의 쓸데없는 슬픔.

이 느낌을 지울 방법이 없어서 그냥 눈살을 찌푸릴 뿐인데 마음속에 있는 것 같아요.

3. 바람은 먼지 속에 머물고 향기로운 꽃은 사라져 버립니다. 밤낮으로 머리를 빗느라 지쳤습니다.

상황은 다르고 사람은 같지 않습니다. 말하고 싶다면 먼저 눈물을 흘릴 것입니다.

4. 황홀할 틈이 없고, 커튼 뒤로 서풍이 불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가늘다.

5. 이때는 소리보다 침묵이 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