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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위 공격에 대한 감상

'포위된 요새'는 Qian Zhongshu의 유일한 소설로 1944년에 시작되어 1946년에 완성되었으며 1947년 Chenguang Publishing Company에서 출판되었습니다. 이는 작가가 어려움 속에서 겪는 '돈의 축적'이다. 소설은 자신이 익숙한 시대와 장소, 사회계층에서 그려졌다. 그러나 이야기를 구성하는 인물과 줄거리는 모두 허구다. 일부 등장인물은 조금씩 다르지만 말이다. 실제 인물의 그림자가 있지만 모든 것이 허구이며, 일부 줄거리는 약간 실제적이지만 등장인물은 모두 조작된 것입니다."(Yang Jiang의 "Qian Zhongshu 및 "The Besieged City" 기록)" 예를 들어 Fang Hongjian은 다음을 기반으로 합니다. 두 명의 친척이 있습니다. 하나는 야심 차고 재능이 있으며 종종 불만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하나는 거만하고 자랑하기를 좋아합니다. 그러나 둘 다 Fang Hongjian의 경험은 없으며, 오히려 작가 자신의 유학, 대학 교수 재직 등의 경험이 작품과 일치할 수도 있지만, 그는 그것을 일치시킬 수 없습니다.

소설이 나온 후 큰 인기를 끌었고 2년이 채 되지 않아 3판이 출간됐다. 해방 후 이 책은 중국 본토와 대만에서 오랫동안 출판되지 못했으며, 홍콩에서는 30년 동안 절판되었다. . 1960년대 미국에 거주한 중국학자 샤지칭(夏智淸)이 《중국현대소설사》에서 이 책에 대해 높은 평가를 하여 다시금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다. 1980년 저자의 개정을 거쳐 인민문학출판사에서 재간행되어 큰 호응을 얻었다. 그 이후로 저자는 여러 번 사소한 수정을 가했습니다. Qian Zhongshu의 아내 Yang Jiang은 한때 "Qian Zhongshu와 "포위 된 도시"를 기록"을 썼는데, "포위 된 도시"의 글쓰기 상황과 소설 속 일부 캐릭터와 프로토 타입 간의 관계에 대해 매우 흥미로운 설명을 제공합니다. 그것에.

'포위된 요새'는 코미디와 풍자적인 톤을 사용하여 주인공 방홍견과 몇몇 지식인 여성 사이의 감정, 결혼, 사랑의 얽힘을 묘사하고, 방홍견이 상하이에서 본토로 가는 길에 겪은 경험을 묘사합니다. 항일전쟁의 환경. 일부 중국 지식인의 망설임과 공허함. 『공성전』은 단순한 로맨스 소설이 아니다. 그 내용은 다각적이며 주제와 상징은 다층적입니다. '포위된 요새'의 상징은 책 속 인물들의 대화에 인용된 외국 관용구인 '결혼은 황금 새장과 같다. 새장 밖의 새는 살고 싶어하고, 새장 안의 새는 날고 싶어한다'에서 유래됐다. 그래서 우리는 결혼하고 떠나고, 떠나고 나면 끝이 없습니다.”라고 그는 또한 “포위된 성과 같다”고 말했습니다. 탈출하고 싶어.”

하지만 결혼이라는 맥락에서 ‘포위’만을 이야기한다면 딜레마는 분명히 Qian Zhongshu의 원래 의도가 아닙니다. "요새 포위 공격"의 딜레마는 삶의 모든 수준에 걸쳐 있습니다. 나중에 Fang Hongjian은 이 문제를 다시 언급하며 "최근 인생의 모든 것에 대해 이런 느낌을 받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Qian Zhongshu는 책 전반에 걸쳐 다양한 변주곡을 배열하여 '요새 포위'의 상징적 의미가 결혼 수준을 넘어 다성 사랑 노래를 형성하도록 했습니다. 소설의 전체 줄거리는 지식계의 젊은 남녀가 사랑의 얽힘으로부터 포위당하고 탈출하는 것에 관한 것이며, 더 깊은 차원에서는 영적 '포위'에 갇힌 일부 지식인의 상황을 표현합니다. 그리고 이것이 "포위된 요새"라는 주제의 심오함이다.

'포위된 도시'는 '포위된 도시'라는 비유에서 출발해 '포위된 도시'에 담긴 인간의 딜레마, 즉 끊임없는 추구와 그에 따른 성공 추구에 대한 불만과 지루함을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다. 그 둘 사이의 모순과 전환, 서로 얽힌 희망과 실망, 기쁨과 고통, 끈기와 흔들림, 이 모든 것이 삶의 모든 것을 구성합니다. "포위된 도시" 딜레마는 인생 추구의 결과가 환상일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이것은 다소 비관적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그 핵심은 Qian Zhongshu 자신의 삶처럼 평온함 속에 깊은 열정이 묻혀 있는 진지한 추구입니다. . 그는 궁극적인 이상과 궁극적인 목표를 추구하는 환상을 폭로함으로써 추구의 과정이 더 이상 단순한 수단이 아니라 그 자체의 중요한 의미를 인식하고 인식할 수 있게 함으로써 우리에게 끝없는 추구와 희망을 이해할 수 있게 해준다. .그리고 되돌릴 수도 없고, 더 이상 무(無)로 떨어지지도 않습니다.

그러나 Qian Zhongshu는 이 비유를 단순히 해석하지 않고 또 다른 반전을 만들어 때때로 '포위'의 상징을 제거하고 싶었습니다.

'포위된 요새'의 글쓰기는 세계와 인간 상황에 대한 섬세한 관찰과 뛰어난 심리 묘사 예술을 보여준다. 작가는 작은 집안의 옥과도 같은 재능 있는 여성 캐릭터 소문완의 소심함과 허세를 묘사하고 있으며, 그 뒤에는 도시가 숨겨져 있다. 관통. <포위된 요새>의 설명은 처음부터 끝까지 아이러니한 코미디로 가득하다. 소설의 기본 줄거리는 Fang Hongjian을 중심으로 전개되며, 소설 속 많은 인물과 장면은 대부분 Fang의 관점에서 사람과 세상에 대한 놀리는 태도와 소설 작가의 냉소적인 어조가 숨겨져 있습니다. 그 뒤에는 인터레이스와 블렌딩이 <포위된 요새>의 풍자적 기법을 독특하게 만든다. 『포위된 요새』의 서사는 등장인물의 성격과 줄거리를 완전히 따라가지 못하고, 다른 자료를 인용하면서 과거와 현재를 논하는 경우가 많으며, 참신한 비유와 경고 문장을 잇달아 사용한다. 소설의 언어는 지식 능력이 풍부하지만 때로는 가지와 덩굴이 너무 많아서 지식을 과시하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