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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를 주제로 한 구성자료를 찾고 있습니다.

장어는 옛날 일본 어부들이 가장 좋아하는 생선이었습니다. 그 고기는 맛있고 시장에서 좋은 가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시 어선은 규모가 작아 선실에 있던 장어를 해안으로 다시 운반할 때 대부분 죽어 있었다. 오리가 또 날아간다." 잔혹한 현실.

그러나 한 어부의 상황은 달랐다. 그의 낚싯배와 낚시 도구, 어항은 남들과 다르지 않지만, 그가 바다에서 가져오는 장어들은 항상 살아 있고 발길질을 하며 다른 것보다 몇 배나 비싼 가격에 팔릴 수 있다. 몇 년 후, 그는 장어를 팔아 큰돈을 벌었고, 지역의 유명한 부자가 되었습니다.

나중에 어부는 안타깝게도 중병에 걸려 더 이상 바다에 나갈 수 없게 됐다. 죽어가던 그는 아들을 불러 한 명씩 말했다. “산장에 있던 장어들이 살아남지 못하는 이유는 구조된 이상 살아남을 가능성이 없다고 비관적으로 믿었기 때문이다. 한 마리씩 눌려 저항하기도 힘들고, 모두 단시간에 질식해 죽는다.

죽음을 기다리는 장어들의 상황을 바꾸기 위해 메기를 용기에 담았다. 장어와 메기는 천적이며, 함께 있으면 끝없이 싸울 것이다. 물론 장어는 가만히 앉아서 죽음을 기다리지 않을 것이고, 장어는 가만히 있지 않을 것이다. 이것이 장어가 내 오두막에서 살아남는 비결인 거 아시죠?"

이것이 동물이 생존하는 방식인데, 우리 인간도 왜 그렇지 않을까요? 어떤 반대자들의 출현, 어떤 압력, 그리고 삶과 공부에 어떤 어려움이 있는 것은 실제로 우리의 성장에 나쁜 것이 아닙니다. "병든 조개가 진주를 낳는다"라는 속담이 있는데, 이는 같은 뜻입니다. 모래알이 조개의 몸에 박힌 후, 조개는 상처를 치료하는 물질을 분비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조개 내부의 모래는 수정처럼 투명한 진주로 변합니다.

우리는 상대를 미워하거나 압박감에 대해 불평하거나 어려움을 피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이러한 불리한 요소는 종종 우리가 몸을 강화하고 적을 물리칠 수 있는 마법의 무기입니다. 왜 전쟁 기간의 사람들의 발병률은 평화 시대의 사람들의 발병률보다 낮습니까? 그 이유는 전쟁 기간 동안 사람들이 의욕이 넘치고 활동적이며 진취적이었고 바이러스 방지 에너지도 자연스럽게 증가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를 정말로 활성화시키는 사람들은 항상 우리에게 반응하는 친구들이 아니라 우리를 죽이는 적들이다.

팀이 상대가 없으면 느슨한 모래 조각이 되어 공격하지 않고 자멸하게 되고, 상대가 없으면 팀도 확장되고 자멸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어떤 의미에서 우리는 상대방에게 감사해야 합니다. 상대방이 없었다면 우리 자신도 없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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