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어린이 낚시 - 이백의 아름다운 시편 전집

이백의 아름다운 시편 전집

1. 이백절미시선 전집 1) 명월이 천대산에서 솟아올라 구름바다의 무한한 안개 속에 있다. --출처: Li Bai "관산의 달"

2) 명화는 서로 사랑하며 왕처럼 웃는다. --출처: Li Bai "청평조? 세 번째 "

(3) 이스라엘은 얼마나 오래 사람들을 대할 수 있습니까? --출처: Li Bai "첩 불길한"

한 송이의 구름이 나와 천국의 빛 사이에 솟아올라 그의 도시를 나의 우울한 마음에서 숨겼다. --출처: Li Bai "난징 등봉황산 대만"

5) 나는 노래한다. 달은 나를 격려하고, 나는 춤을 춘다. 내 그림자가 뒤에서 뒹굴고 있다. --출처: Li Bai 4 음료 독월시? 하나 "

너희 북방의 풀은 옥처럼 파랗고, 우리 이곳의 오디 가지는 청사처럼 휘어져 있다. --출처: Li Bai 의 "봄 생각"

7) 밤이 되면 청계로 들어가 삼협에 가고, 사군은 위주를 만나지 못한다. --출처: Li Bai "emeishan 달 노래"

(8) 이 야상곡에서 버드나무 가지를 들으면 고향을 그리워하지 않을 수 없다. --출처: Li Bai "봄 밤 로스 앤젤레스 플루트"

(9) 나는 황하를 건너려고 하는데, 나루터가 얼어서 눈 덮인 태행산에 오를 것이다. -출처: Li Bai 의 "가기가 어렵습니까? 하나 "

10) 가을바람이 맑고, 가을달이 밝고, 낙엽이 흩어지고, 서양까마귀가 놀라고 있다. --출처: Li Bai "357 단어"

1 1) 사람은 밝은 달을 오를 수 없지만, 달 위를 걷는 것은 사람을 따른다. --출처: Li Bai "와인 문 달? 오랜 친구 자춘령이 그에게 물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굳게 닫힌 창문 뒤에서, 그녀는 왜 아직도 크리스탈 유리를 통해 가을달의 광채를 보고 기다리고 있는가? 。 --출처: Li Bai "유 jiefen"

13) 옥제는 황학루를 불고, 5 월에는 강성매화가 떨어진다. --출처: Li Bai "황학루에서 Shi Langzhong Qin 과 플루트 듣기"

14) 옛날 히비스커스 꽃은 지금은 뿌리가 없는 풀이다. --출처: Li Bai "첩 불길한"

15) 우리는 손을 흔들어 작별을 고하고, 나의 말은 계속 울부짖었다. --출처: Li Bai "친구 보내기"

16) 누구의 플룻이 어둠 속에서 날고 만로의 봄바람에 흩어져 있다. --출처: Li Bai "봄 밤 로스 앤젤레스 플루트"

17) 란릉주 튤립, 옥사발에 호박빛이 가득 담겨 있습니다. 출처: 이백의 여행은행.

18) 물은 너에게 집 느낌을 주고, 너의 배를 300 마일을 운전하게 한다. --출처: Li Bai "Jingmen 페리 작별 친구"

19) 순주 비용, 금잔, 1 만 구리 1 개 주전자, 반우제인은 1 만 원을 부끄럽게 생각합니다. -출처: Li Bai 의 "가기가 어렵습니까? 하나 "

(20) 대작가의 뼈는 모두 너의 붓이다. 천원에서 나는 어릴 때부터 네 곁에서 자란 고마움이다. --출처: Li Bai "xuanzhou xielou 작별 학교 책 shuyun"

2 1) 붕새는 하루 바람이 불고 하늘로 치솟았다. --출처: Li Bai 의 "Li Yong"

(22) 낚싯대 위에 앉아 개울가에 나른하게 누워 있었지만, 나는 갑자기 작은 배 한 척을 몰고 태양을 향해 항해하는 꿈을 꾸었다. -출처: Li Bai 의 "가기가 어렵습니까? 하나 "

(23) 천산 5 월에는 눈이 내리고, 꽃은 없고, 추위만 있다. -출처: 이백 "여섯 곡 박아"? 하나 "

24) 불은 하늘과 땅, 붉은 별 보라색 연기 속에 비친다. --출처: Li Bai "가을 민들레의 노래"

너는 지금 그녀의 볼에 밝은 눈물 자국을 볼 수 있지만, 그녀가 이렇게 사랑하는 남자는 볼 수 없다. --출처: Li Bai 의 "원한"

(26) 가시문 나루터에서 멀리 항해하면 곧 남방인과 함께 있을 것이다. --출처: Li Bai "Jingmen 페리 작별 친구"

(27) 나는 술에 취해 잠을 자고 싶어, 명나라는 피아노를 안으려 한다. --출처: Li Bai "산 친구들과의 교류"

(28) 우리 둘 다 먼 생각을 높이 들고 하늘에 가서 밝은 달을 껴안고 싶어 한다. --출처: Li Bai "xuanzhou xielou 작별 학교 책 shuyun"

29) 꽃처럼 솔로로 구름의 중심에서! 위, 나는 하늘의 파란색과 깊이를 보았고, 아래, 나는 물의 녹색과 초조함을 보았다. -출처: Li Bai 의 긴 아카시아? 하나 "

(30) 달은 거울처럼 떠오르고 해운은 궁전처럼 빛난다. --출처: Li Bai "Jingmen 페리 작별 친구"

나는 구름 속에서 너를 떠올릴 것이다. 그래서 석양 속에서 나를 떠올릴 것이다. --출처: Li Bai "친구 보내기"

2. 이백의 낭만주의시에서 황하의 물이 하늘에서 어떻게 움직이는지 보지 못한 분, (운 1) 바다로 들어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얼마나 귀여운 밝은 거울이 높은 방에 잠겨 있는지, (운 2) 아침은 실크 같은 검은 색이지만 밤이 되면 눈이 된다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은화 천 개를 돌리면, 그들은 모두 돌아왔다! 。 (운삼) 양 도살소를 끓여 즐거움을 얻고, 300 잔을 마셔야 한다. 마스터 중심점, 댄 qiusheng, (운율 4) 와인에 들어갈 것입니다. 너는 멈출 수 없다. 내가 너에게 노래 한 곡 불러 줄게! , 귀를 들여 보내 줘! : "종 딩 옥 실크 충분히 비싸, 내가 결코 술에 취하지 못하게 해! 옛 현자는 잊혀지고, 호음자의 이름만 천고에 걸쳐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 번, 프린스 첸 사원 연회, 와인 10,000 돈 양동이 를 완료, 우리는 웃었다. 주인이 작은 돈을 말하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너는 자신의 판단에 따라 팔아야 한다. " 삼겹말, 천금가을, (운 6) 호아 대 술, 너와 함께 천고의 근심을 판다. 미산 반월추. 그림자가 평창강으로 흘러들다. 밤, 청계가 삼협으로 흘러가고, 나는 네가 보고 싶지만, 위주는 보이지 않는다. 아미산월의 노래' 는 백티채운, 천리강릉에 작별을 고했다. 해협 양안의 원숭이는 울음을 멈출 수 없었고 카누는 이미 만중산을 넘었다. -\ "조기 화이트 티 시티 \" 오랜 친구 작별 황학루, 불꽃 놀이 3 월 양주 아래. 고독한 돛은 멀리 하늘가에 있지만 장강은 하늘에서 흐른다. --

3. 이백의 좋은 단락을 발췌하다. 이백은 독보적으로 서역 야일한 기질을 가지고 있어' 눈썹을 망치고 허리를 굽히려 하지 않는다' 고 거부했다. 그의' 내 컵을 들어 올리면 나는 명월을 물어본다' 는 대범하게 후세 사람들에게 많은 좋은 작품을 남겼다. 그는 덩달아 Sturm und drang 을 휩쓸고 서역 기사의 용맹과 순결을 당나라 시단에 주입해 수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이백의 아름다운 문장을 묘사하는 것을 좋아하시길 바랍니다.

1, 이백은 "걷기가 어렵다" 고 말했지만, 그는 계속 걸었다. 걸으면서 웃으며 붉은 먼지를 바라보며 옛 친구와 작별을 고했다. 탁주 한 주전자, "산하 8 만 리를 두루 부르다." 일엽경주, "창장 천류만 본다." 하지만 이백도 하늘이 부러워하는 문인이야! 그를 질투-젊은 재능; 그의 시를 질투하는 물 부용.

이백은 "걷기가 어렵다" 고 말했지만 그는 계속 걸었다. 한림이 강등되자 그는 "웃으며 우리 세대인 쑥갓" 을 하며 야랑을 유배했다. 그는 "광가를 한 곡 부르고 있다. 내 일생의 변하지 않는 습관에 따라 공자를 변명한다" 와 이백의 길은 더욱 존경스럽다. 이렇게 말하는 것은 불공평하지만, 나는 이백의 생활이 도겸과 굴자보다 어렵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그는 "언젠가는 내가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칠 것" 이라고 굳게 믿었기 때문에 계속 걸었다. 보옥이 경직된 정치 무대에서 왔다갔다하지만 조금도 더럽지 않다!

3. 이백은 소탈하고, 고당의 숙무에 의지하지 않고, 관직의 부귀를 흠모하지 않고, 당나라의 높은 산에 서서, 시인의 자리에 서서, 청풍이 마음을 맑게 하고, 월휘와 함께 춤을 추게 한다. "천도가 인재를 준 이상 취업하게 하라! , 천 은 회전, 모두 돌아와! 클릭합니다 , 그는 많은 전투 정신을 노래했다; "우리 둘 다 먼 곳의 사상을 높이 들고, 누가 청천에 가서 명월을 안고 싶어 하는가", 그는 위대한 기백을 불렀고, 당대의 산천 역사는 다소 두터운 기운을 더했다.

4. 이백이 중용되지 않을 때, 그는 여전히 즐겁게 몽유할 수 있지만, 그는 여전히 한 잔을 마실 수 있다. 그는 내일에 대해 낙관적인 미소를 가지고 있다. 수시가 누차 비하를 당했을 때, 여전히' 범주 적벽' 의 풍채와' 파도가 천고의 영웅을 찾는다' 는 호기가 남아 있다. 그는 내일에 대한 희망이 충만하다. 굴원이 강에 투신하여 자결할 때, 나는 그가 틀림없이 웃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그는 그의 "모든 사람들이 술에 취해 나를 혼자 깨우고, 세상일이 혼탁하고, 나는 혼자 깨어난다" 고 굳게 믿었기 때문이다. 반드시 후세 사람들에게 사고와 경고를 가져다 줄 것이다.

5. 초승달이 응결처에 낮게 걸려 부평초 한 조각이 흔들리는 비취로 부서졌다. 시인은 한숨을 쉬며 층층의 잉크를 느꼈다. 이백의 일생이 역사책에 기재된 것은 그가 세속의 참을 수 없는 흐름을 모방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가' 종고옥석' 을 버리고 진실한 자신이 되었기 때문이다. 그의 생활은 성공적이다. 만약 그가 당시의 사대부처럼 돈과 명리를 추구하고 자신의 영혼을 거스르면, 조국 산하의 하늘하늘한 가운도 더 이상 없을 것이며, 역사의 전세 가작이 세상에 전창될 수도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역사의 비는 태백의 영혼에 떨어지지 않았지만, 그는 진실한 자신을 역사에 썼다.

6. 사람은 정신이 충만해야 열린 마음을 가질 수 있다. 현종은 비방을 당한 이백에게 금 한 조각을 주면서 "진실한 얼굴을 영원히 볼 수 없는 고관 귀인들에게 어떻게 비굴하게 아첨할 수 있을까?" 라고 말했다. 비록 그는 스타의 미덕과 제휘의 태양과 달에 재능이 있었지만, 그는 여전히 정서가 고조되었다. "내 컵을 들어 올리자, 나는 명월을 묻고, 내 그림자를 내게 가져다주고, 우리 셋을 보자." 술이 근심에 들어가 달을 검으로 분화시켰고, 아름다운 입은 반성당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만약 그가 무심코 화를 낸다면, 어떻게 이렇게 개방적인 마음가짐이 있을 수 있겠는가?

7. 이' 대권을 장악하지 못하는' 청련거사는 공자를 비웃고 욕하며' 붉은 먼지 속에서 공주를 타고 웃자' 는 양옥고리가 그를 위해 잉크를 갈아주고, 고렉스를 위해 부츠를 벗겼다. 얼마나' 이단' 행위인가, 얼마나 터무니없는 여행인가. 그러나 태백은 세태가 서늘한 것을 보고 화가 나서 떠났다. 이안거사는 "이번에는 무슨 슬픈 글자가 있나요?" 라고 말했다. " 슬픔도 유삼변의' 손을 잡고 눈물을 보고 어이가 없고 목이 메는' 슬픔도 아니다. "시를 쓰면 북창 한 잔의 물을 감당할 수 없다" 며 한숨을 쉬었다.

8. 성격이 도도하고 독립하다. 득의양양할 때나 실의에 빠졌을 때 항상 거만하고 얽매이지 않는 성격을 유지하고 있다. 조영이 상경할 때, 줄곧 미친 듯이 노래를 불렀다. "웃으며 하늘로 갔다. 우리가 쑥 사람인가요? " 돈을 돌려주자 그는 화가 나서 소리쳤다. "아이고, 진실한 얼굴을 보고 싶지 않은 고위 관리들에게 어떻게 비굴하게 아첨할 수 있을까?" " 부의 유혹에 직면하여 그는 Geng Jie 의 야망을 잃지 않았다. "한눈에, Geng Jie 는 풀밭에서 죽고 금장을 찾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권력과 세력이 있는 사람을 대할 때 그는 시종 인격의 존엄성을 유지하고 있다.

9. "오, 내가 어떻게 고위 관리들에게 굽실거리면서 아무도 성실한 얼굴을 보고 싶지 않아" 라는 낭만주의 시인 이백이 그의 사업이 순조롭지 못한 후 침묵을 지켰을까? 우울하세요? "장안에 가서 외식하고 잔다" 가 아니라 고통을 비웃고 좌절에 직면했고, 그는 떠나고 명산을 여행하며, 마침내 그의 영원한 낭만을 이루었다!

10. 꿈의 천목산 돌계단에서 나는 가장 먼저 쓰는 스파이크 신발을 신고 바다를 바라보며 닭소리를 맡았다. 잠에서 깨어났을 때, 그는 하늘에서 비명을 지르며 밖으로 나갔고, 고개를 숙이고 존엄한 자를 섬기려 하지 않았다. 그는 사슴을 타고 명산을 유람하기로 선택했고, 힘을 잃었지만 행복한 얼굴을 얻었다. 네가 얻은 모든 것이 완벽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이백의 절미시에 관해서는 시 전체가 함께 마시는 것이 가장 좋다.

시대: 당나라 작가: Li Bai 스타일: Yuefu

너는 황하의 물이 어떻게 하늘에서 바다로 흘러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것을 본 적이 있니?

높은 방, 밝은 거울 속의 귀여운 머리, 아침은 여전히 까맣지만 밤이 되면 눈이 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밤명언)

오, 정신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해라, 영원히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돈에 관해서는, 비록 흩어져 있지만, 다시 함께 모일 것이다.

양 한 마리를 삶고, 소 한 마리를 죽이고, 입맛을 갈고, 나, 300 그릇, 한 입 크게 마시자! 。

중심점 마스터, 댄 추생, 술을 들고 들어와! 너의 컵을 영원히 멈추지 않게 해라! 。

내가 너에게 노래 한 곡 불러 줄게! , 귀를 들여 보내 줘! 。

종고, 진미, 보물은 무엇입니까? , 나를 영원히 취하게 하고, 결코 이성적이지 않게 하라! 。

고대의 각성한 사람과 성현이 잊혀져서 위대한 술꾼만이 천고에 이름을 올릴 수 있다.

첸은 성전을 완성한 연회에서 1 만 개의 금화로 술 한 통을 샀는데, 모두들 웃으며 우스갯소리를 했다.

왜, 내 주인님, 돈이 없어졌어요? , 술 사러 가자, 우리 같이 마시자! 。

삼겹말, 천금가을,

그것들을 그 소년에게 주어서 좋은 술과 교환하고, 영원히 너의 슬픔을 나누자.

광활한 하늘의 광풍 속에서 원숭이는 흐느끼고 있다.

새는 맑은 호수와 하얀 모래사장을 지나 귀로로 날아갔다.

나뭇잎이 폭포의 물보라처럼 떨어지고,

끝없는 장강권

나는 3 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왔다. 슬픔은 가을을 동반합니다.

나의 백년의 비애와 함께, 나는 혼자서 이 높이를 올라갔다.

액운이 내 관자놀이에 서리를 맺었습니다.

상심과 피로는 내 술 속의 두꺼운 먼지이다.

--두보: "높이 오르다"

5. 역사상 가장 위대한 시인으로서 이백은 산을 묘사한 고시를 많이 창작했다. 어느 것이 가장 좋은지 말하기 어렵다. 다음은 건물 주인이 감상할 수 있도록 가장 고전적이고 널리 전해지는 시사들이다.

망루산 폭포

일조 향로에서 자담배를 생산하니 폭포가 사천 앞에 걸려 있기를 바랍니다.

3 천 피트 아래로 날아가는 것은 은하수가 9 일 떨어진 것으로 의심된다.

망천문산

천문은 초하를 끊고, 맑은 물은 동쪽으로 흐른다.

양안의 청산은 서로 마주보고, 외로운 돛이 온다.

형문을 지나 송별하다

가시문 나루터에서 멀리 항해하면 곧 너는 남방인과 함께 있을 것이다.

산맥의 끝과 평원의 출발점, 강은 구불 황야를 통과한다.

달 아래를 날자 해운은 궁전처럼 반짝 빛났다.

물은 너에게 집의 느낌을 주고, 너의 배가 300 마일을 운전하게 한다.

조발 백제성

백제 채운에 작별을 고하고, 하루는 강릉으로 돌아간다.

해협 양안의 유인원이 끊임없이 울며, 카누는 이미 만중산을 넘었다.

6. 이백의 어느 낭만적인 시에서 황하수가 어떻게 천외밖으로 이동하는지, (운 1) 바다에 들어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

너는 높은 방 안의 밝은 거울 속의 자물쇠가 얼마나 귀여운지 본 적이 있니? (운문 2) 아침은 실크 같은 검은색이지만 밤이 되면 눈이 된다. 오, 정신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해라, 영원히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돈에 관해서는, 비록 흩어져 있지만, 다시 함께 모일 것이다. (운문 3) 양 한 마리를 삶고, 소 한 마리를 죽이고, 입맛을 갈고, 나, 300 그릇, 긴 술 한 모금! 。

마스터 중심점, 댄 qiusheng, (운율 4) 와인을 가져와! 너의 컵을 영원히 멈추지 않게 해라! 。 내가 너에게 노래 한 곡 불러 줄게! , 귀를 들여 보내 줘! : "종정옥귀비, 나를 영원히 취하게 해! 。

고대의 각성한 사람과 성현이 잊혀져서 위대한 술꾼만이 천고에 이름을 올릴 수 있다. 첸은 성전을 완성한 연회에서 1 만 달러를 들여 술 한 통을 사서 많은 우스갯소리를 했다.

왜, 내 주인님, 돈이 없어졌어요? , 술 사러 가자, 우리 같이 마시자! 。 "펜티엄 준마, 금빛 여어, (운발 6) 손수 그것들을 소년에게 넘겨주어 좋은 술을 교환하고, 천고의 근심을 함께 판매한다.

메이 산 반 달 가을, 핑 창족 강 에 그림자. 저녁에 청계가 삼협에 가는데, 사군은 위주를 만나지 못한다.

아미산 월가' 는 백제성 채운으로, 천리강릉은 하루도 갚는다. 양안의 원숭이의 울음소리가 아직도 귓가에 어느새 끊임없이 울고 있는데, 카누는 이미 무거운 청산을 통과했다.

-'조기 바이두시' 고인은 서류황학루, 불꽃놀이는 3 월 양주에 내린다. 고독한 돛이 푸른 하늘을 멀리 항해하지만, 나는 장강이 하늘에서 흐르는 것을 볼 수 있다.

-\ "황학루 양주로 가는 길에 맹호연 송별 \" 이백은 배를 타고 가려던 참이었는데, 갑자기 해안 노랫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도화담이 깊어도 왕륜이 내 사랑을 보내주는 것만큼 깊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왕륜에게'.

이백은 어떤 고전적인 낭만주의 시가 있습니까?

1,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가기 힘들다.

2. 그러나 물이 아직 흐르고 있기 때문에, 비록 우리가 칼로 그것을 자르더라도 슬픔은 다시 돌아올 것이다. 비록 우리가 술로 그들을 침수했음에도 불구하고. Xuanzhou 시에 홀 작별 학교 책 슈 윤.

연산 눈송이는 좌석처럼 크고, 조각조각 불어서 헌원대를 떨어뜨린다. 북방에서 환영을 받다

4.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 천 은 회전, 모두 반환! 。 술을 초대하다

5. 황하의 물이 어떻게 천당에서 옮겨져 바다로 들어가는 것을 보지 못했는데,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높은 방, 밝은 거울 속의 귀여운 머리, 아침은 여전히 까맣지만 밤이 되면 눈이 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밤명언) 술을 초대하다

6. 오, 정신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해라. 그의 금잔을 절대로 달에 대고 있지 마라! 。 술을 초대하다

7. 양안의 청산은 서로 마주보고, 고독한 돛은 양에서 온다. 망천문산

8. 고독한 돛은 푸른 하늘을 멀리 항해하고, 하늘은 장강만 흐른다. 황학루는 양주로 가는 도중에 맹호연과 작별을 고했다

9, 3 천 피트 비행, 은하수가 9 일 떨어진 것으로 의심된다. 루산 폭포를 보다

10, 삼산이 반쯤 하늘 밖으로 떨어지고 백로주가 한 수분이다. 남경에서 봉황대에 오르다.

1 1, 웃으며 하늘을 보고 외출한다. 나는 쑥 사람이다. 남령의 아이는 북경에 들어가지 않는다

가장 높은 절벽은 천국에서 1 피트도 안 떨어져 있고, 마른 소나무는 절벽 표면에 내려앉았다. 촉도의 난

13, 한 송이의 구름이 천국의 빛과 나 사이에 솟아올라 그의 도시를 나의 우울한 마음에서 숨겼다. 남경에서 봉황대에 오르다.

나는 구름 속에서 너를 떠올릴 것이다. 그래서 석양 속에서 나를 떠올릴 것이다. 친구를 배웅하다

15, 그곳은 산의 끝, 평원의 시작, 강은 구불 황야를 통과한다. 형문 나루터에서 친구를 송별하다.

이백의 시 스타일:

분방하고, 싱그러우며, 상상력이 풍부하고, 의경이 묘하고, 언어가 묘하고, 낭만적이며, 의경이 맑다.

이백은 성당 시대에 살고 있다. 그는 성격이 호쾌하여 조국의 산과 물을 사랑한다. 그는 대강남북을 두루 돌아다니며 명산대천을 찬양하는 장려한 시편을 많이 썼다. 그의 시는 호방하고, 신선하고 단아하며, 상상력이 풍부하고, 의경이 아름답고, 언어가 경쾌하다. 사람들은 그를 "시인 요정" 이라고 부른다. 이백의 시는 전형적인 낭만주의 정신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이미지 형성, 재료 섭취, 장르 선택, 각종 예술 수법의 운용 등에서 전형적인 낭만주의 예술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백은 시에서 자신을 성공적으로 빚고, 자신을 강하게 표현하고, 서정적 주인공의 독특한 개성을 부각시켰기 때문에, 그의 시는 뚜렷한 낭만주의 특색을 가지고 있다. 그는 장엄한 이미지로 자신을 표현하고, 시에서 숨기지 않고, 자제하지 않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며,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기를 좋아한다. 권력에 대해 그는 "국화 한 송이를 들고 이천석을 휘젓는다" (두 곡의' 취한 후 최시우' 중 하나); 노동자들의 수고를 보고 그는 "마음이 비처럼 아팠다" 고 말했다. 나라가 파민이 죽었을 때, 그는 "강을 건너서 흐르는 물을 맹세하고, 청원에서 중원을 토벌하려 한다" 고 말했다. 칼을 뽑아 앞기둥에 부딪혔을 때, 슬픈 노래는 회답하기 어렵다. ("남본촉") 이렇게 관대하고 격앙되었다. 친구와 마음껏 술을 마실 때, "두 사람은 서로 사랑하고, 한 잔씩 한 잔 마십니다." " 나는 술에 취해 잠을 자고 싶어, 명나라는 일부러 거문고 ('산거 연인') 를 안고, 순진하고 직설적이다. 요컨대, 그의 시는 그의 호방한 성격과 호방한 이미지를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호방함은 이백시의 주요 특징이다. 사상적 성격과 재능의 요소 외에도 이백시가 사용하는 예술표현 수법과 장르 구조도 그 풍격이 호방하고 우아한 중요한 원인이다. 상상력에 잘 의지하고, 주관객관은 이백시 낭만주의 예술 수법의 중요한 특징이다. 거의 모든 문장 들은 상상력을 가지고 있고, 어떤 것은 심지어 통편에 다양한 상상력을 사용한다. 현실 사물, 자연 경관, 신화 전설, 역사적 전고, 환상은 모두 그가 상상했던 매체가 되었다. 상상력을 통해 우리는 종종 시공간을 초월하고, 현실을 꿈, 선경과 얽히고, 자연과 인간 사회를 얽히고, 객관적인 현실을 재현한다. 그의 작품 속의 이미지는 객관적인 현실의 직접적인 반영이 아니라, 그의 내면의 주관적인 세계의 외부화이며, 예술의 진실이다.

이백시에서 낭만주의의 예술 수법 중 하나는 의인화와 비유를 교묘하게 결합하여 사물과 정을 바꿔 인간보다 사물로 바꾸는 것이다.

이백시에서 또 다른 낭만주의의 예술수법은 사물의 어떤 특징을 잡고 현실 생활을 바탕으로 대담하게 상상하고 과장하는 것이다. 그의 과장은 상상을 초월할 뿐만 아니라, 항상 구체적 사물과 결합한다. 그렇게 자연스럽고 흔적이 드러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렇게 대담하고 진실하며 믿음직하여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감정을 강화하는 역할을 했다. 때때로 그는 과감한 과장과 선명한 대비를 결합하여 예술적 대비를 증가시켜 예술적 효과를 증강시킨다.

이백이 가장 잘하는 장르는 칠언율시와 절문이다. 이백의 칠언가도 개폐, 점프, 스윙의 구조를 채택했다. 한 편의 시의 시작은 종종 갑작스럽고, 갑자기 급증하는 반면, 시의 중간 이미지는 돌연변이이며, 종종 과도기적 배려를 생략하는 경우가 많다. 마치 흔적이 없는 것처럼, 시의 끝은 감정의 고조에서 뚝 그친다. (조지 버나드 쇼,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이백의 오칠언절구는 그 시의 신선하고 명쾌한 스타일을 더욱 대표할 수 있다. "일찍 백제성을 보내다", "일찍 맹호연을 보내다"

참조 데이터

고시망: 소쿠시 위엔. org

8. 이백의 절구에 대해 시 속의 달은 거울처럼 들리고 해운은 궁전처럼 반짝인다.

양안 유인원은 울음을 멈출 수 없었고, 카누는 이미 만중산을 넘었다

누가 이 야행성 속에서 깨진 버드나무를 들으면 고향을 그리워하지 않을 수 없을까?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응시하고, 고개를 숙이고, 향수의 정이 저절로 생겨났다."

고독한 돛은 푸른 하늘을 멀리 항해하고, 하늘은 장강만 흐른다.

햇빛 향로에서 보라색 연기가 나고 폭포가 천천에 멀리 걸려 있다.

3,000 피트 ⑵ 떨어진 것은 은하수가 9 일로 정해져 있는 것으로 의심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은하수, 은하수, 은하수, 은하수)

왕상 여운이 오늘 여기 있어요? 강물이 동쪽으로 흐르고 원숭이가 밤에 울다.

도화담은 천 피트 깊이여서 왕륜보다 못하다.

여기에 서서, 나는 감히 큰 소리로 말하지 못하고, 하늘의 신선을 놀라게 할까 봐 두렵다.

오국은 패했고, 오국은 천 년 동안 돌아오지 않았다.

그러나 주인 을 술에 취해, 나는 외국 땅 어디 있는지 모른다.

멈춰서 먼 곳을 떠올린 사람, 외로운 방에 홀로 남겨진 눈물은 비 오듯 쏟아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루 종일 돌아오지 않아 애초가 다 망가졌다.

회군은 명덕을 사랑하고, 일본 그리움으로 돌아간다.

9. 이백에 관한 아름다운 문장 양윤복 작가: 이백

언제 양춘을 볼 수 있나요?

나를 보지 마라, 나는 가시덤불 천진을 도살하는 노래를 한 곡 부를 것이다. 나는 서팔십리에 가서 위빈을 건져낼 것이다.

차라리 백발의 물빛을 부끄러워할 것이고, 매번 숨을 내쉬며 경제를 생각할 것이다.

광장 삼천육백 낚시, 바람이 어둡고 가깝다.

대성호는 어리석어 예측할 수 없게 되었고, 당시에도 매우 평범했다.

그대가 보이지 않자, 레빈 술객들이 초안을 작성 중인데, 그들은 일찌감치 산동룡준공에게 경의를 표했다.

초심자는 허장성세를 숭배하지 않고, 두 여자는 세례를 끊었다.

제나라 성동 일흔두, 추 한유가 펭으로 방향을 바꾸도록 지휘하다.

광신자들도 그렇고, 하물며 우리 세대가 최고야!

나는 용에 올라 주님을 만나고 싶다, 뇌공이 북을 치고 있다.

황제 옆에는 옥녀가 많았는데, 그들은 웃으며 3 시의 번개를 켰다.

눈 깜짝할 사이에 비가 와서 9 문이 통하지 않아 이마가 삽을 만지는 사람들이 모두 화를 냈다.

만약 하늘이 내 성의를 따르지 않는다면, 제나라는 걱정할 것이 없다.

너는 이를 갈고 인육을 다툰다.

손을 잡고 싸우며 호랑이를 조각하고, 옆발은 씁쓸하지 않다.

현자는 어리석은 자를 부자로 만들 수 있고, 세상은 나를 홍모처럼 여긴다.

남산 삼장사들이 서로 죽이도록 강요하려면 복숭아 두 개가 필요하다.

오추의 전술은 헛수고지만, 야브의 노력은 헛수고이다.

푸량은 노래를 불렀고, 그의 목소리는 매우 슬펐다.

장궁과 이룡쌍검, 신과 사물이 때때로 합치한다.

풍운감은 물고기를 잡을 수 있으니 어른은 안전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