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어린이 낚시 - 중국 고전 첸웨이

중국 고전 첸웨이

1. Chen Wei 시집, Chen Wei 시집, Chen Wei 시는 무엇입니까

1. "소변 · 병들고 지친 여행"

p>

여행으로 몸도 아프고 피곤하고 집도 가난한데 무슨 일이냐? 십만 달러를 크레인을 타고 양저우까지 가는 것은 세계적으로도 드문 일이다. 평생에 걸쳐 대부분은 나막신 몇 개를 없앨 수 있으며, 늙기 전까지는 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치아가 빠지고 머리카락이 양쪽에 나게 되면 돌아가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십시오. Qingyun Road에는 위험이 없습니다. 진루의 노래는 점차 슬픔으로 변했다. 동문을 생각하고 학화팅을 떠올리면 후회하기에는 너무 늦었습니다. 쉬고 집에 오세요. 다행히 북산에는 무료 밭이 있습니다. 땅은 척박하여 멜론과 채소 생산에 적합하며, 광장에는 샘물이 파여져 있습니다. 이 중자 텃밭에는 세 명의 신사가 변함이 없지만 동링은 항상 아름다운 멜론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시냇가 주변을 걸으며 등불에 기대어 낚시를 하고, 옷을 벗고 몸을 씻었습니다. 양조 산의 샘, 몇 번이고 그 중 하나입니다. 피아노가 무릎을 교차합니다. 끈이 없는 고대의 빛에는 소리의 상징이 있습니다. Guihong, Dui Yun Qianli를 보내십시오. 봉래에는 고대부터 도로가 없었습니다. 언제 쉬안푸에 도착할 수 있을까요?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이불 몇 개와 낮에 잠을 잘 수 있는 조용한 집뿐입니다. 이 우주, 해와 달은 더 멀리 여행하여 그의 왕자에게 물어보세요.

2. "문장"

부지런히 풀을 베는 정원사에게 전하는 메시지, 때로는 아픈 노인이 나와서 꽃을 구경하기도 한다.

3. "란릉왕·나팔소리가 끊어진다"

나팔소리가 끊어진다. 눈 덮인 매화는 어디에 있습니까? 집으로 돌아가는 꿈, 위징타워 앞에는 수천 송이의 꽃이 하늘에 심어져 있습니다. 이웃이 소식을 물었다. 필멸의 세계에서 지친 손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Ying Lian은 검과 깃발을 들고 활짝 웃으며 인사했지만 진실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Huaishan의 오랜 지인. 바쁠 때는 음악을 틀고, 조용할 때는 날카롭게 행동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Sui Di의 버드나무는 아직 봄빛입니다. 10년 동안의 인사와 몇 차례의 체스 게임 끝에 청년은 회색으로 변했다. 베이징의 우울함. 빨간색과 검정색. 졸리고 무력합니다. 새장 속의 병든 학처럼 노인이 그를 제지합니다. 지는 해는 숲의 날개 위에 머물지 않습니다. 동쪽 정원에는 대나무를 추가하고 서쪽 정원에는 소나무를 심을 때입니다. 명성을 묻지 마세요. 나는 늙었고 위대한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4. "임강불멸·타이파정 34년"

타이파정 34년에 장진의 길이는 8,000마일이 넘습니다. 내가 떠났을 때 버드나무들은 살짝 눈살을 찌푸리고 있었다. 다시 복숭아와 자두가 줄어들어 예전의 봄과 같지 않을 것입니다. 바람이 안개와 비를 쓸어버리고, 옥빛 무지개와 푸른 파도가 새것처럼 새로웠어요. 지나가는 사람들을 배웅하는 불쌍한 Jia Gu. 빗에 붙은 흰머리를 보고, 꿈의 베개로 돌아가세요.

5. "우이가 정서를 쌓다"

부유세계에는 정착지가 없고, 초가집에서 편안함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익이 곧 고삐라는 것을 오랫동안 알고 있었고, 이 시냇물과 산을 사랑하는 것은 그림을 그리는 것과 같습니다.

국화와 울타리를 심어 타오링을 존경하고, 얕은 물에 매실을 심어 숲에서 배웁니다.

여기에 바람과 달이 퍼지는 한 왕에게 기안 호수에 대해 묻지 마십시오.

6. "초여름의 교외 여행"

일시적으로 깃털이 드물고 메뚜기 나무가 길며 시골에서 바라 보는 풍경이 상쾌합니다.

들판에는 야생 물이 흐르고, 숲 밖에서는 꾀꼬리가 자유롭게 노래한다.

사찰에서 여유롭게 술을 즐기는 스님이라면 마을 곳곳에 민요가 흐르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Feng Ying에는 여전히 산꽃이 있는데,보고 냄새를 맡고 있지만 이름은 모릅니다.

7. "Wuyi Zuo"

Langfeng Yuan은 문으로 분리되어 있지 않지만 뽕나무와 구름이 사방에 있습니다.

시냇물은 우여곡절을 겪으며 흐르고, 산과 모든 것이 날아오르려고 한다.

선녀의 제단은 안개가 자욱해져 단자오가 되고, 옥소녀는 구름을 타고 화려한 옷을 만든다.

고요한 커튼 파빌리온에는 자연의 소리가 쉬고 있으며 성악과 피리의 음악이 밤으로 돌아옵니다.

8. "무이 여행"

오른쪽 문을 잡지 않고 그룹에 합류하면 향기가 Qiongyu와 녹색 오일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앞으로 지나가는 바람도 잔잔하고, 조용한 새들도 구름을 겁내지 않고 날아다닌다.

황혼 모퉁이를 돌면 청명한 산의 포효가 소용돌이치고, 김이 모락모락 나는 아홉 곡은 아직 가을옷이 아니다.

셩유잉의 진정한 모험은 뜻밖의 하오의 귀환으로 이어진다. 2. 짧은 한문을 번역해주세요~

용흥시대에 황제의 친척인 양주(楊州) 원수가 만찬에서 손님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3대에 걸쳐 관직을 맡은 사람만이 옷 입는 법을 이해할 수 있다. 옷, 모자, 술, 음식의 기준을 이야기하는 책을 생각하고 있는데 생각해 본 적은 없다.

당시 쓰촨성 출신인 통판 셴위광은 "당신은 이제 막 경력을 쌓았고 지금은 확실히 이런 측면을 공부할 여유가 없다"고 답했다. 유명해져서 산에 가서 책을 쓸 때까지 기다려야 할 것 같다. 이제 '지이지'라는 이름을 정하자." 지휘관은 이 말을 듣고 이해하지 못했다.

경동에서 돌아온 관리인 니우(Niu)라는 판사가 즉시 산동 사투리로 사령관에게 "당신을 안심시키기 위해 그의 말을 믿지 마십시오. 이것은 당신을 꾸짖는 것입니다. 하루종일 배부르고 배부르게 산다는 게 동물의 삶에 가까운 삶이라니."

이 말을 들은 지휘관의 표정은. 화가 나서 얼굴이 붉어졌고, 판사는 그것 때문에 너무 화가 났고, 그것이 효과가 있었고 자랑스러웠습니다.

이것은 제가 직접 번역한 것이므로 정확해야 합니다.

단지 고대 중국어의 번역이 전체 본문에서 그다지 정확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주목하는 것은 이해이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3. 고대 왕자를 시성하는 과정

왕세자의 캐나다 달러 예배.

시유는 시투 한 사람이 손님, 청나라 한 사람이 칭찬의 왕관을 차지해 관계자들이 경고를 대신했다고 전했다. 전날 상서가 태극전에 황궁을 세웠고, 2위에 사단과 무리의 관료들이 있어 군을 전시하고, 안을 세우며, 마차와 수레를 배치하는 것이 마치 황제의 왕관과 같았습니다.

손님을 형계남로의 동쪽에 두라고 명령하고, 그 뒤에 찬미관이 있고, 북쪽에는 소동이 있다고 가정해보자. 순천문 외곽 도로의 동쪽과 서쪽에도 문무 관문이 있습니다.

이날 수행원은 "엄격하게 대해주세요"를 연주했다. 모든 공무원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손님과 잔들이 들어와 태극문 밖 길 동쪽과 서쪽에 섰다. Huangmen Shilang은 주인을 이끌고 배너 축제를 개최했으며 Zhongshu Shilang은 서장을 주도하여 Le County의 남동쪽과 서쪽에서 북쪽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웨이터는 '외국인 사무소'를 틀었다. 황제는 하늘 높이 솟아오른 관을 쓰고 진홍색 망포를 입고 서쪽 방에서 마차를 타고 즉 황좌에 앉는다.

게스트와 팬들이 자리하고 있다.

재임중인 모든 사람이 다시 절할 것입니다. 웨이터와 호스트가 시스템을 인수할 때, 웨이터가 손님에게 내려오는 것을 "유지(youzhi)"라고 합니다.

다시 한 번 경의를 표합니다. 종은 "어떤 사람의 머리에 면류관을 씌워주고 그의 서무를 공개하겠다"고 말했다.

젊은 주인이 들어와서 다시 북쪽에서 관장에게 절을 했다. 작별인사: "나는 예민하지 않고, 봉사할 수 없을까 두렵기 때문에 감히 사임합니다. "장관은 기념관을 장려하고 명령을 받아들이고 항복했습니다. "나는 다음과 같은 명령을 내렸습니다. 장수들의 일을 널리 알리니 할 말이 없나이다."

공작이 다시 예배를 드린다. 신하와 신하들이 신하에게 가서 칙령을 전하고 신하가 다시 그에게 경의를 표할 것입니다.

웨이터는 "누군가의 머리에는 왕관이 씌워질 것이다. 왕관을 칭찬해야 한다"고 말했다.

Huangmen Shilang 임원은 Bin의 북동쪽과 서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손님은 절을 다시 참배하고 받아들이고, 본절에 돈을 내고 다시 예배를 드린다.

중서 목사는 대본을 받아 손님의 북동쪽과 서쪽에 배치하고 손님은 다시 경배하고 대본을 받고 다시 경배했습니다.

칭찬하는 사람은 그것을 물려주고, 직책을 맡은 사람은 모두 다시 절할 것입니다. 빈과 잔이 나온 뒤 황제가 자리에 앉아 동쪽 방으로 들어가고, 재위 중인 황제도 같은 순서로 나왔다.

처음에 빈과 잔은 나가서 책을 만들어 케이스에 올려놓고, 깃발을 들고, 장엄한 심벌즈와 9급 이상을 불며 모두 동궁전으로 향했다. 왕위에 오르기 하루 전날, 경비병들은 총명문(Chongming Gate) 밖 서쪽과 남쪽 도로에 손님을 초대하고 남서쪽에서 왕위를 칭찬했습니다.

문 서쪽에도 손님을 맞이하고 칭찬을 받을 수 있도록 설치되어 있습니다. 또한, 왕세자는 누각 밖 길의 동쪽, 서쪽을 바라보고 있는 곳에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3차 구획은 도로 서쪽에 위치하고, 3차 구획은 남쪽에 위치하며 둘 다 동쪽을 향하고 있다. 선현(宣縣)도 정(庭)에 설치되었고, 태자는 현의 북쪽에 배치되었고, 결건성은 북동쪽에 위치하여 둘 다 북쪽을 향하고 있었다.

명나라 당일 궁중 관리들은 모두 궁정복을 입고 있었고, 나머지 관복을 입은 사람들은 충명문 밖 궁정에 모였다. Zong Zhengqing은 차를 타고 Zuochunfang에 들렀습니다.

좌우 두 사람은 각자의 부대를 이끌고 투엔먼에서 전투를 벌였다. Zuo Shuzi의 "엄격하게 행동해주세요" 버전입니다.

관계자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동쪽 계단 남동쪽에 레이 워시를 설치하세요.

남쪽을 향한 홀의 동쪽 벽에 왕관 자리를 놓고 서쪽 계단에 손님 자리를 놓고 왕세자의 자리 남서쪽을 바라보고 동쪽을 향합니다. 서쪽은 관좌 북쪽에 있는 세 번째 주인의 자리이고, 관희의 남쪽에는 세 번째 젊은 주인의 자리가 있다. 동쪽 서문에는 휘장을 두고, 휘장 중앙에는 요와 깔개를 놓았다.

서문 바깥쪽에 있는 왕관 자리에도 막이 그려져 있다. Naizhilang은 휘장 안에 옷을 입고 동쪽에서 북쪽으로 인도되었습니다. 와트와 같은 금색 장신구가 달린 왕관과 멀리 여행하기위한 왕관이 있습니다.

그는 비단 천 왕관을 쓰고 검은 옷, 사복, 사복, 흰색 거즈 내의, 녹색 칼라와 맨발의 암탉 기차, 신발, 양말, 가죽 벨트, 큰 벨트, 와트를 착용합니다. 코뿔소 머리핀과 코뿔소 머리핀은 푸난의 같은 상자에 있습니다.

빗은 사실 상자 안에 있고, 남쪽에 있어요. 완연회는 4개, 해조연회는 4개가 있으며 남쪽에 있다.

양홍은 황제에게 명하여 서문 밖의 바깥 휘장에 畐鴴을 놓고, 영예의 동쪽에 씻을 笍과 목도리, 교잔, 涶을 설치하였다. 내시는 Doujiu와 Jianjiu에게 Zunxi에 있고 Zusan은 Doubei에 있도록 명령했습니다.

크라운은 3개의 빔 크라운과 검은색 술로 구성되어 있으며, 크라운과 크라운이 각각 한 박스에 들어있습니다. Fengli Lang의 세 남자는 각각 서쪽 계단의 서쪽에 서서 동쪽과 북쪽을 향하고 있습니다.

종정경은 주인이고, 왕관을 칭찬하는 사람은 주인이고, 첩은 왕관을 칭찬하는 사람이다. 올라가면 동쪽 서문이 북쪽에 있고, 집이 동쪽에 있고, 서쪽이 서 있습니다.

Dianye는 관리들을 초대하여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초반에는 빈과 잔이 2위를 차지했고 좌수자 버전은 '외무부'를 연기했다.

동시사인은 3개 부대 등을 이끌고 정자 바깥길 서쪽으로 들어가 동쪽에 섰다. 왕세자는 머리에 검은 터번을 쓰고, 더블 보이 빵, 화려한 옷, 주름진 보라색 바지, 짜여진 열린 칼라, 녹색 로브, 검은 가죽 신발을 입고 말을 타고 나갑니다.

정문 밖에서 그를 맞이하기 위해 말을 씻은 좌수자는 항복을 요청했다. 씻는 말은 길을 동쪽으로 이끌고 서쪽에 섰다. Zuo Shuzi 님, 다시 한 번 경의를 표해 주십시오.

세 번째 스승과 세 번째 젊은 스승이 경의를 표했다. 계단의 남동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앞에 3개 사단, 뒤에 3명의 청년 사부가 있고, 좌우에 건우와 두 명이 있고, 나머지 경비병들은 사단과 경비대 밖에 있다. 그러자 태자는 손님을 맞이하러 나가서 계단 동쪽으로 가서 서쪽에 섰다.

종정경은 대문 동쪽과 서쪽에 서 있다. Bin은 서쪽과 동쪽에 서 있습니다.

종정경이 다시 고개를 숙였지만 손님은 대답하지 않았다. 손님이 들어오고 주인이 반대편에서 들어온다. 현의 북동쪽과 서쪽에 위치해 있다.

손님이 들어오면 왕관을 찬양하는 이들이 따라오며 남쪽에 있는 이당 계단으로 가게 된다. 왕관을 찬양하는 사람은 빈의 남서쪽과 동쪽에 서 있다.

축제는 빈둥샤오난 남쪽과 서쪽에서 열린다. 프로젝트는 Zanguan의 남서쪽과 동쪽에 있습니다.

빈은 왕좌를 맡고, 왕세자는 북쪽에 서서 왕좌를 맡는다. 주요 섹션은 옷을 벗는 것에 관한 것이고, 그 목적은 "통제력을 갖는 것"입니다.

왕세자가 다시 한번 경의를 표합니다. 칙령은 다음과 같이 발표되었습니다. "제도가 있습니다. 왕세자는 상서로운 엔화를 입고 있습니다. 명령은 옛 인장에 기초합니다. 왕자는 궁에 가서 의식을 거행하라는 명령을 받습니다."

세자가 다시 경의를 표했습니다. 젊은 스승은 손님에게 가서 편지를 받았고, 편지는 왕세자에게 전달되어 첩에게 지급되었습니다.

왕세자는 동쪽 계단을 올라 동쪽 장막으로 들어가 북쪽에 가깝고 남쪽에 서 있었다. 손님들은 서쪽 계단으로 올라갔고, 종정경(Zong Zhengqing)은 각각 그의 뒤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처음에는 손님이 승천하면 왕관을 칭찬하는 사람이 레이로 손을 씻고, 동쪽 휘장에서 호스트의 왕관 남쪽과 서쪽으로 올라와 찬양을 한다. 왕관을 칭찬하는 주인은 태자를 데리고 나가서 잔치의 동쪽과 서쪽에 섰다.

왕관을 칭찬한 사람은 종이 두 상자와 빗을 들고 잔치석에 앉아 그들에게 경의를 표했다. 세자가 들어와서 잔치를 베풀고 서쪽에 앉았다.

손님의 왕관을 칭찬하는 사람은 동쪽을 향해 앉아 옷을 벗어 상자에 넣는다. 빗이 완성되고 종이가 세팅되고, 싱, 소북을 바라보고 서 있다. 남쪽. 천관을 들고 올라가면 손님이 내려와 받아 오른쪽으로 관을 쥐고 왼손으로 전진하며 동쪽을 향하여 서서 기원한다. "

Jue Young 야망을 버리고 덕을 이루기 위해 조심하십시오. Shou Kao Wei Qi, Jing Fu를 소개하기 위해

무릎을 꿇고 왕관을 쓰고 일어나십시오." 그리고 재설정. 왕세자는 동쪽에 서고, 손님들은 왕세자에게 절을 하고, 왕위를 찬미하는 사람들은 동쪽 휘장으로 인도되어 선의와 사복을 입고 밖으로 나간다. .

손님들은 왕세자에게 절을 하고 서쪽에 앉았다. 왕관을 찬양하는 손님들이 들어와서 무릎을 꿇고 천으로 된 왕관을 벗고 상자에 넣은 다음 일어나서 재설정합니다.

손님은 2등으로 강등되어 원거리 왕관을 받았고, 오른손에 왕관을 쥔 채 왼손으로 앞으로 나아갔다. 경사스러운 달, 최고의 옷을 입고 장엄한 예절을 존중하며 미덕을 보여줄 때입니다." "만세, 영원히 사시기를 바랍니다." , 재설정합니다. 왕세자가 일어나면 손님들이 그에게 절하고, 왕위를 찬미하는 자들은 동쪽 서막으로 인도되고, 예복을 꺼내어 잔치의 동쪽과 서쪽에 선다.

손님은 왕세자에게 절을하고 연회에 앉았다. 왕관을 칭찬 한 손님은 무릎을 꿇고 원원 왕관을 벗고 싱과 리셋했다. 손님은 3층으로 내려가서 왕관을 쓰고 오른손으로 앞으로 나아가며 "연도가 맞고 달이 순이다"라고 말했다. p> 옷에 소금을 더해 무궁무진한 장수를 이루다, 청천의 축하."

무릎을 꿇고, 왕관을 쓰고, 일어나서 재설정하세요. 각 관마다 그 관을 칭찬한 사람이 무릎을 꿇고 비녀를 세우고 술을 묶었습니다.

태자가 태어나면 동쪽 서문에서 태자에게 절을 하고 황의를 입고 나가서 잔치의 동쪽과 서쪽에 섰다. 왕관을 찬미하는 자들은 상자를 치우고 그 안에 넣은 다음 잔치를 베풀어 휘장 안에 넣었다.

왕관을 칭찬하는 주인도 술상을 차리고, 왕세자는 방의 서쪽에 남향으로 앉게 되는데, 만은 아래에 해조류는 위에 있게 된다. 왕관을 칭찬한 손님은 손을 씻고 포도주를 씻기 위해 동쪽 순서의 바깥 휘장으로 갔다.

전산랑은 술을 마시고 그릇에 붓고 그릇에 담고 찬송관을 씌워 서문에 올렸다. 4. 영웅에 관한 시

고팔분(左端文) 문인 시홍기주(吉宇宇州)를 당나라 두보에게 보내라. 선비는 사악하고 이기고자 하나 영웅은 자기 생각에 호랑이에게 아들을 주고 여행을 가느니라. 교외로 나가면 코가 아프다 당나라 한산에 관한 시 세 편... 말을 탄 멋진 남자가 채찍을 휘두르며 푸른 포플러를 가리키며 그는 결코 죽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30 세기 운율로 태원의 육사 공에게 보냈고 당나라의 이상 인 ... 그의 조상은 판구에서 번영했고 손무는 대 조정에 복귀했습니다. 잘 생긴 남자에게서, 그는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Lanling King Song Chen Wei... 명성에 대해 물어볼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늙었습니다, Fu Junjie / Nian Nujiao Song Fangyue Henan Spiritual Land, 믿음. 순종은 영웅을 낳고 모두는 신의 축복을받습니다 ... 서합 송 방월 ... 문학적 재능이 풍부하고 독특하고 독창적 인 준걸에서 태어났습니다 ... 송나라의 주요 가수 이광은 무기를 사용하여 우를 숨겼습니다 그리고 추, 강한은 오랫동안 황량했다. 그 시절 준지는 무사히 술을 마시고 양광을 마셨는데... 시사를 아는 사람들은 준지에를 걱정한다.

시사 : 객관적인 상황.

준지: 잘생기고 뛰어난 사람이다. 이 두 문장의 일반적인 생각은 다음과 같습니다. 객관적인 상황에 대한 올바른 이해는 잘 생기고 뛰어난 사람에게 있습니다.

상황을 명확히 인식하고 전체적인 상황을 잘 살펴보라고 남들에게 조언하는 유명한 말입니다. 이 문장은 간결하고 간결하며 의미가 있고 이해하기 쉬워서 사용률이 높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유통되는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두 문장이 하나로 결합되어 "시사를 이해하는 사람은 영웅입니다."로 축약됩니다. 서진사학자 진수 『삼국·서·포겔량전』 기회를 잘 잡는 사람이 영웅이다.

영웅 명언 독일 극작가, 시인, 사상가 괴테: 시사를 아는 사람은 영웅이지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모르는 사람은 현명한 사람이 아닙니다. 청나라 정윤성(精雲生)은 상황을 분명히 아는 영웅이다. 일이 일어나기 전에 반드시 징조를 알아야 한다. Cheng Yunsheng의 "Qionglin의 젊은 학습". 5. "벗다"라는 단어가 들어간 시는 무엇입니까?

1. "왕의 비밀 학교에 파견하여 영남 수도에서 강의" 시대 : 송나라 저자 : 송향고채는 불순종을 맛보았습니다. 관세, 그리고 그것은 공공 보존의 영광이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연중학교를 이끌고 직샤의 장관이 되었다. 도시는 메뚜기나무로 푸르르고, 맑은 바람이 춤의 세계로 불어온다.

과거를 공부해야만 지식을 얻고 자신만의 길로 도약할 수 있다. 2. "옷을 입고 솟아 오르다"시대 : 송나라 저자 : Shi Wenjue 승객이 차를 타고 그것을 만들었습니다. 네 마리의 말이 옷을 입고 이륙했고, 화려한 리본이 Luli와 섞여서 Gu Chuo가 잔광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차이페이에 오면 무지하고 뚱뚱해요. 거친 옷을 휘날리며 말하고 싶은 시간을 늘려보세요.

손님은 아들이 아프다고 했지만 세상과 함께 움직이지 않았다. 진실은 사실이 아니지만 가난이 운명지어지는 때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지방과 잡초를 비교하면 어느 것이 쌀과 같고 찹쌀과 찹쌀과 같습니다. Yanzi의 허름한 골목에서 비구니의 아버지는 그를 첩이라고 부르려고했습니다.

무관심한 도덕의 기본은 부와 명예를 비웃는 것입니다. 장군님, 제 야망은 당신에게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3. "무이 여행"시대 : 송나라 저자 : Chen Wei Langfeng Yuan은 문으로 분리되지 않고 뽕나무와 윤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시냇물은 원래 숨겨진 우여곡절을 뚫고 흐르고, 산과 모든 것이 이륙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선녀의 제단은 안개가 자욱해져 단자오가 되고, 옥소녀는 구름을 타고 화려한 옷을 만든다. 고요한 커튼 파빌리온에는 자연의 소리가 쉬고 있으며, 성(Sheng)과 샤오(Siao)의 음악이 밤으로 돌아옵니다.

4. "청조송" 시대: 웨이와 진 작가: 조루이 비행선 심홍보. 깃발은 그날의 본질을 모호하게 만듭니다.

짐을 옮기는 사람은 가볍다. 이륙하고 파도를 만드십시오.

5. "황금루안 건너와 명학의 남은 소리 4권" 시대: 원 저자: 우진런 금당의 봄, 충현왕조는 경을 위한 잔치를 열었다. 좋은 시간을 만나면 Xiang ****라는 이름은 짙고 상서로운 연기를 내뿜습니다.

중구절의 세 가지 참된 진리와 다섯 명의 족장을 기념하고, 거룩하신 주님께서 오늘 그의 생명을 연장하시길 빕니다. 예전에는 Xuanyuan이있었습니다.

용을 타고 날아오르며 옥황상제와 경쟁하기 위해 궁궐로 갔다. 그 때 모든 성도들이 모여서 잔치를 베풀고 황제에게 상을 드렸습니다.

피리는 아름답고, 황금 소년은 잔을 들고, 옥 소녀는 소문을 퍼뜨린다. 봉황이 내려오고 학이 우아하게 춤추는 등 신사와 선녀원의 기이한 풍경을 감상해 보세요.

선녀신문, 복숭아도 활짝 피어 있고 계수나무도 활짝 피었습니다. 수천년의 황금거북, 수천년의 옥토끼, 노인과 별의 만남을 기념하며 동굴 하늘의 아름다운 풍경은 지구의 운명보다 낫다.

오고 가는 것이 없고, 하늘과 땅이 함께 살고, 해와 달이 함께 산다. 6. 고대 중국에서 가장 권위 있는 한문을 나에게 보낸 사람은 누구입니까?

이시의 항의서

진씨의 모든 신하들이 진왕에게 말했습니다. “왕자 중 누구든지 진나라에 문제를 일으키러 오면 아마도 진얼로 가서 모든 손님을 쫓아내라고 요구할 것입니다.” 리시이도 도중에 있었습니다.

시나이는 편지를 통해 “관계자들이 손님을 추방하자고 얘기하는 걸 듣고 너무 무리한 줄 알았다!

과거 무공이 물었다. 유완(玉灯)은 서방의 옥유용(玉玉隆)과 동방의 백리희(白利熙)를 송나라로 맞이하고, 비보(築寶)와 공손(孔孫)을 금나라에 합류시켜 달라고 부탁했다. , 그러나 무공은 그것을 이용하여 나라를 20개로 합병한 다음 시롱을 지배했습니다. 소공은 상업적인 마팅게일의 방법을 사용하여 풍속을 바꾸었고, 백성은 은에서 번영하고, 나라는 부강해졌으며, 백성은 그것을 즐겨 사용했으며, 왕자들은 친히 복종하여 초와 위의 주인을 얻었습니다. 회왕은 장의의 계략을 이용하여 삼천 땅을 빼앗고 서쪽으로 파와 촉을 합병하고 북쪽으로 상군을 함락시키고 남쪽으로 한중을 함락시키고 구의를 포위하고 연과 영을 장악하고 동쪽의 성고를 포위하고 비옥한 땅을 잘라내고 육을 흩어지게 하여 나라의 수직성을 서쪽으로 진나라에 봉사하게 하여 오늘날까지 그 공덕을 이루었다. 조왕(趙王)은 범거(象居)를 함락시키고 양후(胡僧)를 폐위시키고 화양(桃陽)을 몰아내고 서민(官室)을 강화하고 민가를 없애고 제후를 잡아먹고 진(秦)나라를 황제로 삼았다. 이 네 왕은 모두 손님의 장점을 이용합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손님이 어떻게 진에게 질 수 있겠는가! 사군자에게 사신을 보내도 손님으로 받아들이지 않고, 학자가 적어서 활용하지 않는 것은 나라를 부강하게 하지 못하고, 진나라가 강대하다는 평판을 얻지 못하게 하는 것입니다.

"오늘 폐하께서 곤산에 보내신 옥은 수화합의 보물이고, 밝은 달을 매달은 진주이고, 태아의 검이고, 날씬한 말이며, 청봉황기입니다." , 그리고 나무 정령의 북.

진(秦)나라에서는 이 보물을 하나도 낳지 않았는데, 폐하께서 그것을 기뻐하셨다. 진나라에 태어난 사람은 반드시 그렇게 할 수 있을 것이며, 빛나는 옥을 궁정에 장식하지 않을 것이고, 코뿔소와 코끼리 무기를 가지고 놀지 않을 것이며, 정(鄭)과 위(魏)의 딸들을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하렘에서 말은 선택될 것입니다. "말" 옆에 있는 마구간은 진짜가 아니며, 양쯔강 남쪽의 금과 주석은 사용되지 않으며, 시슈의 그림은 채굴용이 아닙니다. 그러므로 후궁을 꾸미고, 궁궐을 채우고, 마음을 즐겁게 하고, 귀를 즐겁게 하는 자는 반드시 진나라에서 왔음에 틀림없느니라. 그러면 완주의 비녀, 후지의 어, 아진의 옷, 아름다운 장신구는 진보하지 아니하였느니라. , 그러나 아름답고 우아한 Zhao 소녀는 저속함과 세련미를 따르지 않습니다. 항아리를 치고, 타악기를 치며, 거문고를 불고, 수염을 치며, 큰 소리로 즐겁게 노래하는 사람이 바로 진나라의 목소리이다. Zheng, Wei, Sangjian, Shao, Yu 및 Wu Xiang은 외국의 즐거움입니다. 이제 항아리 공격을 포기하고 정(鄭)과 위(魏)를 공격하고, 거문고 연주에서 물러나 소(少)와 우(玉)를 공격하면 어떨까? 현재의 즐거움은 단지 관찰의 문제일 뿐입니다. 지금 사람을 데려가는 경우에는 허용 여부를 묻지 않고 공덕에 관계없이 진이 아닌 사람은 가고 손님인 사람은 쫓겨날 것입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섹스, 음악, 진주, 옥에 관한 것이고 가장 덜 중요한 것은 사람에 관한 것입니다. 이것은 바다를 건너 왕자들을 조종하는 기술이 아니다.

"국토가 넓으면 조가 많고, 나라가 크면 사람이 많고, 군대가 강하면 용맹한 사람이 많다고 들었습니다. 그러므로 태산은 땅을 허락하지 않기 때문에 크게 될 수 있습니다. 강과 바다는 작은 물을 선택하지 않으므로 크게 할 수 있고, 왕은 백성을 배제하지 않으므로 그 덕을 알 수 있다. 사계절이 아름답고 귀신과 신들이 복을 가져다주는 이유가 바로 오천왕과 삼왕이 적의 나라를 이용하면서도 영주인 백성을 도우려고 하는 것입니다. 세상 사람들이 감히 서쪽으로 가지 못하고 진나라에 들어가지 못하니, 이것이 바로 적군을 이용해 식량을 훔치는 것입니다.

진나라에 태어나면 보물이 많을 것입니다. 진(秦)나라에 선비가 태어나지 않으면 충성하려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오늘 우리는 적국을 이롭게 하려고 손님을 몰아내고, 원한으로 백성을 해치고, 안으로는 허영심이 생기고, 밖으로는 왕자들의 원한을 불러일으켜 나라가 위험에 빠지지 않게 하고, 이익을 얻을 수 없게 하려는 것입니다. 그것. "

진왕은 이사관에게 손님을 추방하라고 명령했다.

한문을 공부하고 있는데 이 글을 안 배웠다면 수백 번 배운 것이다. 7. "산두푸" 가지고 있는 사람 있나요? 전문

좌사의 산도 시에는 여섯 가지 의미가 있는데, 그 중 두 번째는 푸입니다.

양웅은 "시인의 시는 아름답습니다. 그들의 원칙에 따라." 반구는 "푸는 고대 시와 같다"고 말했다. "

조상들은 현지 관습을 관찰하기 위해 Yan을 선택했습니다.

Yiyi에서 "Green Bamboo Yiyi"를 보면 Wei의 Qi'ao 제품을 알 수 있습니다. " 그의 집에”라고 하면 진예에 있는 서용의 집을 알 수 있어 사방을 구별할 수 있다.

그러나 향여는 “여주가 여름에 익는다”고 썼고, 양웅은 “옥나무는 푸르다”고 말했다. "라고 반고는 '시두'를 썼다. 장형은 결과를 비교하기 위해 한숨을 쉬며 시징에 대해 글을 쓰며 꾸미는 일이 드물고 이런 일도 없었다고 말했다.

과일나무는 흙에서 자라나니 신이 제 자리를 벗어났으니 말로는 장식이 되기 쉽지만 의미로는 공허하고 표시가 없느니라. 아름답다, 고전적이지 않다. 그러나 평론가들은 그것을 훌륭한 연구라고 비판한다.

나는 두 수도를 모방하여 그것에 대해 썼다. 도시와 마을은 지도를 기반으로 하고, 새, 동물, 나무는 지역 기록을 기반으로 합니다.

민요, 노래, 춤에는 모두 고유한 풍습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것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은 근본에 의지하고, 물건을 칭찬하는 사람은 근본에 충실해야 한다는 것이 그의 야망입니다.

원본을 강탈하는 사람은 죄가 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을 읽는 사람들은 조롱을 당합니까? 상황이 올바른 위치에 있으며 변경의 책은 그 중 한 부분을 언급하고 그 스타일을 포착하여 Zhu Xun에게 반환합니다.

촉나라에 서수의 아들이 있으니 동무왕과 손자에게 이르되 해와 달이 인도자요 땅은 사해로 나뉘고 아홉 별은 나뉘느니라.

웨이한에는 황제의 집이 있고, 화뤄는 왕의 집이요. 촉나라의 수도에 대해 들어보신 적이 있나요? 椤? 촉의 수도는 중세에 건국되었으며, 두 강이 이어져 물과 땅이 합쳐지고 육방이 만나는 곳이다. Fengwei는 번영하고 8개 지역은 무성하고 평화롭습니다.

길은 길이가 5천 마일이 넘고 산과 계곡이 서로 교차합니다.

꽃은 녹색이고 우뚝 솟아 있으며 용 연못의 물은 물로 가득 차고 계곡의 솟아 오르는 파도는 맹시의 파도와 같습니다

그래서 충주 능선 가장자리에는 용의 눈과 열매가 무성하게 자라고 주홍색으로 옹이가 있고 단단하게 갈라져 있습니다.

시들지 않고 깊은 겨울을 맞이하며 언제나 밝고 아름답다.

Kong Cui의 군중이 날고 있고, 코뿔소와 코끼리가 경주를 하고 있습니다. 흰 꿩은 아침에 노래하고, 오랑우탄은 밤에 운다.

황금색 말은 빛을 받아 질주하며 경치가 아름답고, 녹색 수탉은 갑자기 하늘로 사라진다. 불의 우물은 고요한 샘 속으로 가라앉고, 큰 불꽃은 하늘로 날아간다.

그 중에는 호랑이 호박과 그려진 꽃, 강 진주와 아름다운 꽃이 있습니다. 금빛 모래와 은빛 자갈이 밝게 빛나고 있습니다.

뒷면에는 화용을 짊어지고 북쪽의 곤륜을 가리킨다. 검루로 둘러싸여 있고 돌문으로 막혀 있습니다.

방황하는 국물이 흐르고, 파도가 천둥소리를 낸다. 뒤돌아 하늘을 보면 구름이 흐려질 것이다.

물의 수질이 특별하고, 비늘도 다른 종족과 다릅니다. 용을 숨기거나 벽옥을 숨기십시오.

빙굴에서는 좋은 물고기가 나오고, 바오계곡에는 좋은 나무가 모인다. 그 나무에는 목련, 계수나무와 계수나무, 구기자나무, 의자 퉁, 사이프러스가 포함됩니다.

피비는 계곡 아래쪽에 한적하고, 산봉우리에는 소나무와 편백나무가 무성하다. 줄기를 촉진 및 수리하고 긴 스트립을 만듭니다.

날아다니는 구름을 부채질하고 하늘을 날려보세요. Xihe의 잘못된 길은 Junqi에 있고 Yangwu의 날개는 거의 높습니다.

둥지는 Qixiang에 있고 Denglin에도 있습니다. 동굴에는 이상한 짐승이 있고, 둥지에는 이상한 새가 있습니다.

곰은 양으로 포효하고, 부엉이는 음으로 포효한다. 유인원과 표범이 솟아오르며 승리하고, 호랑이와 표범이 영원히 포효하며 노래하고 있다.

동쪽의 Zuo Mianba 한가운데에는 수백 개의 Pu가 가득 차 있습니다. 대외적으로는 단취의 동량을 떠맡고 있지만, 대내적으로는 풍요로움이 관건이다.

그 중에는 Morinda officinalis와 Lingshou Peach Branch가 있습니다. 팬은 초원으로 둘러싸여 있고 해안은 염전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귀뚜라미는 산에 살고, 거북이는 물에 산다. 용이 Juze에 숨어 있고, 북을 불어 비를 내려야 합니다.

강물에서 붉은 모래와 모래가 나오고, 꿀집에는 유유가 가득하다. 도는 산그림을 주워서 얻을 수 있으며, 붉은 도끼를 착용하면 불멸자가 됩니다.

강하고 강하면 풍원은 여전히 ​​강하다. 열심히 일하면 여행을 하고, 놀면 춤을 춥니다.

활력과 활력이 중기에 있었고, 세상은 월푸에 있었다. 서쪽으로는 오른쪽으로 민산산을 품고 두파강으로 흘러든다.

흰늑대와 함께 이순신의 노래가 한 장을 이룬다. 잡초는 흐릿하고 숲의 산기슭은 거무스름합니다.

당신이 심은 것을 주고, 부엉이가 누워 있는 곳에 쪼그려 앉으세요. 수천 그루의 약용 관목, 차가운 꽃, 겨울 향기.

이질적인 사람들은 왜 불임인가요? 그중에는 녹색 구슬, 노란색 고리, 녹색 옥이 있습니다. 아니면 녹색 캣킨이나 달콤한 고추.

중아에는 뽕나무가 퍼지고, 랑가오에는 바람이 퍼진다. 꽃은 붉은색 꽃과 보라색 장식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잎은 점차 싹을 틔우고 있습니다.

암술은 펴지고, 떨어진 꽃은 날아간다. Shennong은 맛을 보는 사람이고 Lu Tu는 재료입니다.

향은 악령을 쫓고, 맛은 불쾌하다. 그 영토 안에는 Mibo로 이어지는 Yuanxi Tomb Yan이 있습니다.

전무와 함께 솜을 적셔 공연한다. 도랑과 정맥은 흩어져 있고, 영토는 불일치로 가득 차 있습니다.

기장기름, 쌀기름. 운하 입구를 운문(雲门)이라 하고, 사교지를 노택(葉澤)이라 부른다.

별이 활짝 피어났지만 아직 연고가 완전히 흡수되지는 않았다. 에르나이는 구호 활동을 위해 강과 산 사이에 은둔하여 살았습니다.

동규는 서로를 바라보고, 가족들은 서로를 따라간다. 집에는 소금샘이 있고 집에는 오렌지와 포멜로 정원이 있습니다.

정원에는 숲속 나무와 비파나무, 감귤나무와 편백나무가 있다. 복숭아꽃이 일렬로 배열되어 매화, 매화꽃이 탄생합니다.

수백 가지 과일, 색깔은 다르지만 번영은 같은 집. Zhu Ying은 봄에 성숙하고 Su Nai는 여름에 성숙합니다.

조류가 크면 바람도 시원하고 강하겠습니다. 흰 이슬이 맺히고 약간의 서리가 형성됩니다.

보라색 배는 촉촉하고, 밤은 윤기가 난다. 푸타오는 석류가 터져 조각난 것처럼 혼란에 빠졌습니다.

달콤하고 향긋하며 시원합니다. 정원에는 곤약, Cornus officinalis 및 Guachou taro 지역이 있습니다.

양과 음의 응용에는 사탕수수와 매운 생강을 사용합니다. 태양은 페이웨이에게 가고, 달은 나를 지탱하러 옵니다.

땅을 그만큼 아름답게 하라. 그러면 모든 사람이 그것을 바치고 저장하리라. 워잉(Woying) 지역에는 장충푸(Jiang Cong Pu), 청수마름(Green Water Chestnut), 홍련(Red Lotus)이 있습니다.

조류와 섞이고 사과와 섞입니다. 줄기 전체는 柅慅이고 잎과 잎이 있다.

왕자님이 부끄러울 정도로 밥맛이 너무 맛있어요. 그 중에는 홍커플, 백조커플, 진루, 펠리컨 등이 있다.

아침에 오리가 도착하면 기러기들이 갈대를 기다리고 있다. 나무는 남쪽으로 쓰러지고 얼음은 북쪽으로 퍼집니다.

구름이 날고 물은 머물고, 떨리는 소리가 운하를 맑게 한다. 그 깊이에는 흰 거북과 거북, 제사를 드리는 검은 수달이 있습니다.

참치, 송어, 상어. 품질이 낮은 신문.

파도놀이를 하며 물살 중간에 서로를 잊는다. 그래서 Jincheng Shiguo도 Buzhong District와 합병되었습니다.

아름답고 존경받는 곳의 본명은 청두입니다. 29개의 열린 문을 만들고 넓은 정사각형 레일을 칠하세요.

새 궁궐은 쌍개에 지었고, 집은 명나라 때 지을 예정이었다. Jieyang City의 Yan Pavilion에서는 날아가서 구름 속의 정자를 볼 수 있습니다.

산을 바라보도록 높은 건물을 열고, 강을 바라볼 수 있도록 창문을 여러 개 배치했다. 내부적으로는 궁전이 고귀하고 강력하다는 것이 논의됩니다.

Xuanhua 문은 Chongli의 문입니다. Hua Que에는 두 개의 먀오족과 이중문이 있습니다.

금상점은 서로를 비추고, 옥 타이틀은 서로를 빛나게 한다.

외부에는 레일이 8방향으로 뻗어 있고, 내부에는 서로 마주보는 문이 있다.

수천 개의 건물과 집이 있습니다. Qu Xiang의 예술인 첫 번째 클래스도 있습니다.

제단은 넓고 대문은 높다. 마당에는 종소리와 차임벨이 있고, 홀에서는 수금과 수금이 연주됩니다.

게의 산적과 생강의 산적은 어떻게 티셔츠가 될 수 있을까? 아이샤시는 서쪽에 인접해 있었다. 쇼핑몰은 모든 사업의 심연이다.

터널은 수백 개가 있고, 수천 개가 있다. 산에는 뇌물이 쌓이고 별이 많다.

도시의 여성들은 모두 아름다운 옷을 입고 화장을 합니다. Jia Mao의 무덤은 실수로 가득 차 있습니다.

사방에서 이상한 물체가 나타납니다. 천에는 꽃이 있고 땅에는 사탕수수나무가 있습니다.

충장은 대하시에서 축제를 펼치고, 고향인 판위에서는 장샹 소스의 맛이 퍼진다. 마차와 전차가 섞여 있고, 왕관과 허리띠가 섞여 있습니다.

서로의 흔적이 많고, 반항과 발전이 상생한다. 소음과 소음이 많으면 우주는 조용해집니다.

쇼핑몰에는 트릭의 집이 있습니다. 수백 개의 방이 방을 떠나고, 기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