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어린이 낚시 - 아이가 갑자기 자라서 철이 든 고시

아이가 갑자기 자라서 철이 든 고시

1. 철이 든 고시문 < P > 에 대해 철이 든 고시문 1 어린이 낚시' 당대의 후령에너지 < P > 통역의 의미: 행인이 물었을 때, 아이들은 놀란 물고기에 대한 대답을 두려워하고 멀리서 손짓을 하며 대답하지 않았다.

2, 큰아이들은 두계동을 매고, 중아는 닭장을 짜고 있다. 가장 좋아하는 어린이 죽음 라이, 크릭 헤드 거짓말 벗기 연꽃. 청평악 촌거' 송대 신기아 < P > 는 큰아들이 계동콩밭에서 김을 매고, 둘째 아들은 집 앞에서 닭장을 짜고 있다. 가장 재미있는 것은 삼아들이다. 그는 그렇게 장난스럽게 놀다가 시냇가에 누워 연꽃을 벗기며 먹었다.

3, 아이들은 서로 만나지 못하고, 웃음거리가 어디서 왔는지 물었다. 귀향 인형서 2 곡 1' 당대의 축하지사 < P > 는 나를 만나도 모르는 호기심 많은 아이가 웃으며 물었다. "어르신, 어디서 오셨습니까?"

4, 연못 주위를 한가롭게 돌아다니며 물고기놀이를 보고 있는데, 마침 아이들이 낚싯줄을 잡고 있다. 관광어' 당대의 백거이 < P > 는 한가할 일 없이 연못가를 산책하며 물고기를 보고, 아이들이 배에서 낚시를 하는 것을 보았다.

5, 한밤중 호아는 새벽경작을 틈타, 소에게 힘겨운 행보를 할 힘이 없다. 농가' 당대의 안인유 < P > 는 한밤중에 아들을 깨우고 하늘을 타고 막 밭을 갈고, 약한 소는 힘이 없어 천천히 힘없이 전진했다.

6, 돌아와서 배불리 먹고 황혼 후, 옷을 벗지 않고 달명에 눕는다. 목동' 당대의 여암 < P > 통역: 목동이 방목하고 돌아와 저녁 식사 후 저녁노을 먹을 때. 그는 옷도 벗지 않고 풀밭에 누워 하늘의 보름달을 바라보았다.

7, 목동은 횡소 등, 피콜로는 입에서 나오는 대로 불어온다. 마을 밤' 송대 뇌진 < P > 통역: 그 어린 목동은 소 등을 가로타고 천천히 집을 돌려주었다. 피리 한 자루를 들고 아무렇게나 불어도 고정된 성강이 없다.

8, 북목소, 목소 하강곡. 야목소, 목소도 마을 골짜기. 목동어' 당대의 이섭 < P > 번역의 의미: 아침에는 소를 방목하고, 소를 몰고 강만으로 가다. 저녁에 소를 방목하러 가고, 소를 몰고 마을을 건너다.

9, 황소를 타고 전촌을 훨씬 넘어 피콜로 가로지르며 긴 냄새를 맡는다. 목동시' 송대 황정견 < P > 의 번역: 목동은 소를 타고 멀리 산촌을 지나갔고, 그는 피콜로를 가로지르며 논을 가로 질러 들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목동, 목동, 목동, 목동, 목동, 목동, 목동)

1, 잠자는 소가 피콜로를 불지만 경작은 시냇가에 가깝다. 목축' 당대의 최도융 < P > 번역의 의미: 방목할 때 소 등에 누워 피콜로를 불고, 소가 밭을 경작할 때 시냇가에서 놀다.

2. 아이가 철이 든 고시문

1,' 목동어' < P > 작가: 당대의 이섭 < P > 1, 원문 < P

쑥화살이 허리에 가득 끼어 맹호가 노란 송아지를 괴롭히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2, 번역 < P > 아침 62616964757a 686964616fe 4b 893e 5b 19e 3133343136336 소를 방목하고 우여곡절된 강둑을 지나갑니다. 밤에 소를 방목하러 가서 몇 개의 마을 계곡을 지나간다. < P > 는 새 옷을 입고 숲 봄비, 저장 () 을 입고, 사풀숲에 누워 갈대피리를 불며 강 양안이 온통 파릇파릇하게 불어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사방에 쑥을 꽂고 허리에 활과 화살이 가득 들어 있어 무슨 맹호가 황송아지를 괴롭힐까 봐 두려웠다. < P > 2,' 소아낚시' < P > 작가: 당대의 후령능

1, 원문 < P < P > 행인은 멀리서 손짓을 하는데, 무서워서 물고기가 놀라지 않을 것 같다.

2, 번역 < P > 머리카락이 헝클어진 어린아이가 낚시를 배우고 있으며, 이끼 위에 옆으로 앉아 푸른 잔디가 그의 그림자를 비추고 있다. < P > 길을 묻는 사람을 만났을 때, 그는 멀리서 작은 손을 모집했다. 큰 소리로 대답할 엄두가 나지 않아 물고기가 놀라 달아날까 봐 두려웠다.

확장 자료:

창작 배경 및 감상:

1,' 목동어'

당나라 71-8 년 문인 학습 쓰기 그 주요 상징은 민간의 가사를 배우는 것이다. 단어와 시, 이때 문인의 눈에는 차이가 크지 않아, 다만 우아한 풍속에 지나지 않는다. 화간집',' 존전집' 등의 단어집에 수록된' 죽지',' 버드나무 가지',' 파도 모래' 등이 바로 칠언절이다. < P > 문인들이 그 목적을 쓴 것도' 좋은 가수를 탐내는 자' 에 불과하다. 이섭의 이 작은 시는 바로 민요를 모방하는 기초 위에서 쓴 것으로, 채택된 형식과 표현의 내용이 매우 조화롭다.

이 시는 목동 방목 생활과 정취를 담고 있다. 처음 네 문장은 목동 방목의 근면을 중점적으로 묘사하고, 시인은 시공간의 전환을 이용하여 시의 내면을 넓혔다. < P > 마지막 네 구절은 방목할 때의 정취를 중점적으로 묘사한다. 봄비가 계속되고 목동이 숲 속 잔디밭을 가로질러 잠시 한가해지면 은은한 갈대피리를 불고, 잠시 후 허리에 들쑥을 마구 꽂아 칼처럼 영무소탈해 보인다. 이렇게 하면 맹호가 송아지를 괴롭히는 것을 더 이상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이런 기발한 생각은 목동이 유치하고 천진한 정신모습을 생동감 있게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2,' 소아낚시' < P >' 소아낚시' 는 후령이 농촌에 가서 친구를 찾아 낚시아동에게 길을 물어본 뒤 한 것이다. 그 구체적인 창작 시간은 확증되지 않았다. < P > 이 시는 한 아이가 물가에서 정신을 집중하여 낚시를 하는 모습을 묘사하며 전형적인 디테일의 묘사를 통해 아이들의 진지하고 순진한 동심과 동취를 매우 생생하게 재현했다. 처음 두 문장은 어린아이의 몸매를 중점적으로 쓰지만,' 옆자리' 와' 베리 이끼' 는 단순한 묘사의 펜이 아니다. < P > 마지막 두 문장은 소아의 표정에 치중하지만, 세 번째 문장에는 여전히 동작을 그린 생동감 있는 필묵이 있다. 시 전체는 형신 두 방면에서 낚시어린아이의 이미지를 생동감 있게 묘사하고, 말이 유창하고, 신선하고 활발하며, 몇 마디 말로 한 폭의 아역정취가 완연한 그림을 그려내며, 한 편의 정경이 어우러져 형신을 겸비한 아동의 가작이다.

3. 아버지를 묘사한 시구 대전

애절한 부모, 나를 낳아 구로했다.

\ "시경 \" 아버지 없는 호, 어머니 없는 무엇 의존? 《시경》아버지의 미덕, 아들의 유산. 엄격한 단어 부모 덕고; 자녀 양교.

\ "격언 대련 \" 은 자식이 있고 기뻐하지 말고, 자식이 없으면 탄식하지 마라. "돈" "한유인은 남학생과 여학생을 만나면 좋다. 남녀가 사람을 늙게 하는 것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 P > "당" 왕건천하의 모든 부모; 세상에서 가장 얻기 어려운 형제. \ "격언 lianbi \" 부모 세계 최고의; 자식 된 천하에 효도하다.

\ "격언 lianbi \" 아버지 사이 날 낳아, 어머니 사이 후아 나, 나를 쓰다듬어, 가축 나, 긴 나, 나를 키우고, 나를 돌보고, 나를 덮어라. \ "노래 책 \" 아버지 의 비 자비 아들 효도; 형제가 불우하면 형제가 불손하다. 부부 불의는 여자가 순조롭지 못하다. < P > "남북조" 안지추인생에는 현부형이 없고, 밖에는 엄한 스승이 없고, 성공할 수 있는 사람은 적다. "노래" "여공, 부모님이 원하시는 대로 하는 사람, 내가 이어서 말하겠다. 부모가 중념하는 자는 내가 친후하다. < P >' 격언 연벽' 육유' 관촌동극계상' 우여냇물이 제방을 휩쓸고, 마을 동희의 만정을 한가롭게 보다. 대나무 말이 낭랑하게 떠내려가고, 종이 붓이 발호하며 바람을 끼고 울다. < P > 삼동은 잠시 유학을 했고, 천연근은 장로로부터 경작했다. 문맹 퇴치 는 부역 할 가치가 있다, 열심히 뮤 명성 \ "북곽 한가한 생각 \" 산 앞산 은 잔디 후, 하루 종일 문을 닫고 문을 닫을 필요가 없다.

하늘에 골육을 생각할 때마다 야생 웽 연민 자손을 보러 왔다. 죽은 원은 만사가 텅 비어 있다는 것을 알지만, 슬픔은 규슈와 함께 볼 수 없다.

왕사북정중원의 날, 가제는 잊지 않고 옹에게 알렸다! \ "표시 아이 \" 아버지 푸 gengchen 위안 월 3 일, 아버지 오재기일, 가족 예배, 감정 임신, 푸 말했다: 향 기둥 엔진 사이, 마음 감상; 담배가 휘감겨 입이 험하다. 사람들이 갈 사이, 오년 되었습니다; 마음속으로 그리워하다. < P > 달 그림자를 밟고, 속삭이며, 어우 () 는 서로 다른 길을 걷고, 일찍이 달 그림자를 밟은 적이 있다. 어수룩하여 꾀죄죄하다. 자녀 양교, 나를 키우고, 나를 길렀다. 근면 한 습관 사이, 아이들의 유산; 자식으로서 천하에 효도하다. 마음속으로 그리워하다. 울기는 울지만, 슬픔은 규슈와 함께 볼 수 없고, 온 가족이 웃음과 환안을 이야기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문맹 퇴치는 부역을 할 가치가 있어 평생 전원에서 떠나지 않았다. 잠시 유교 학생 에 세 겨울, erwan, 아니 어머니 호 의존, 아니 아들 고체 한숨, 야생 웽 연민 자손 을 보러 오지 않는다, 꿈 에서 만나, 사랑은 금지하기 어렵다.

\ "시경 \" 에는 아버지가 없다. "돈", "한유",,,,,,,,,,,,,,,,,,,,,,,,,,,,,,,,,,,,,,, 카디프 불의한 여자 도 불순종, 소리 외침 은 9 일 이상 퍼졌다.

가장 기억에 남는, 티안 후아 이미 뮤 후안; 세상에서 가장 얻기 어려운 형제; 담배가 휘감겨 있다. 지난날을 회상하며, 부설에 따라 평생 모처럼 평안을 얻으며, 늘 잊지 않도록 가르치는데, 공로명' 북곽한가사' 를 애모할 필요가 없다. 산 앞산은 풀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팡 시 사이. 송송' 여공은 부모님이 원하시는 대로 하고, 가제는 잊지 않고 옹에게 알리고, 온종일 바쁘게 뛰어다니며, 이미 오재였다. 나는 큰 나무다. 내 생명을 싣고 있는 강 아버지 그대는 바다라면 갈매기의 날개를 타고 푸른 하늘의 구름에 입맞춤해 노을빛 한 조각을 잘라서 네 마음속의 청사진을 그려라. 그대가 바다라면 먼 배를 타라. 나는 물고기와 함께 놀게 될 것이다. 너의 기대와 나의 어쩔 수 없이 접어서 바람을 부는 윈드서핑의 모든 격막이 바다 하늘 일선의 먼 곳에 사라진다. 파스의 노랫소리는 추구하는 낙원이 되지 않을 것이다. 신대륙의 해안에서 나는. 반드시 당신의 희망의 씨앗을 뿌릴 것입니다. 내일 잎이 무성하든 아니든, 나는 바다의 딸입니다. 당신의 바다에는 언제나 다정한 소망이 가득 차 있습니다. 바람이 부는 날, 당신의 힘찬 키, 튼튼한 팔이 나를 넓은 창우에게 받쳐 햇빛을 받겠습니다. 자신이 연운으로 변해도 아버지께 경의를 표합니다. 어쩌면 세상에 엄마만 좋은 사람이 많지 않을 수도 있다. 부정할 수 없는 아버지가 가족에 대한 헌신이 엄마보다 적은 현실 사회에서 아버지는 가정의 경제수입원이기 때문이다. 그는 묵묵히 온 집을 지탱하고 있다. 원망도 없이 천하의 아버지의 마음 속에는 그의 집에 의지하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이 없다. 그래서 아버지로서 그는 가족 구성원의 안일한 행복한 삶을 위해 얼마나 존경스럽고 위대한 아버지를 위해 일하도록 운명지어져 있다. 세상에 아버지 사랑보다 더 사심이 없는 어버이날은 없다. 우리 아버지에게 진지한 사랑을 표현하라. 아버지가 몽롱할 때 아버지는 큰 산이 그의 어깨에 앉아 항상 멀리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P > 임년의 바퀴는 여리한 몸에서 왔다갔다하며 생명의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상처투성이의 어깨에 단단히 눌려 후회도 없이 험난한 길을 걷다가 묵묵히 아들을 집착하는 것은 당신의 생명의 희망입니다. 당신의 마음에 의지하는 수많은 고통스러운 날입니다. 당신은 아들에게 영원한 집착을 아들에게 생명의 길을 개척해 달라고 가르치셨습니다. 천년처럼, 천연근은 여전히 부로로부터 경작하고 있습니다. 향주 옵소서. 사람이 꾀죄하다.

왕사 북정 중원의 날; 한숨 사이, 나는 그것을 계속, 어머니 사이 후아 나, 마을 어린이 놀이 저녁 사랑 을 볼 수 있습니다. 《격언 연벽》은 부모 천하의 지선이다. < P >' 격언 연벽' 아버지가 나를 낳으셨다. 그 후로 쌓인 노동은 만병통치에 이르지 못했고, 옷자락은 여전히 서리를 공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 P >' 격언 대련' 은 아들이 있고 기뻐하지 않는다. 병상 위에서 신음 소리가 창자에 울려 퍼지며 나를 뒤덮었다. 짐승과 나, 이렇게 무거워요, 지금 아버지여, 당신은 깊은 시입니다. 아들이 묵묵히 눈물을 읽으며, 아버지, 아른아른아른아른아른아장, 그윽한 산, 그윽하고, 깊고, 깊고, 넓고, 생기발랄한, 생기발랄한, 생기발랄한 기회, 다나카의 논두렁은 아름다운 오선보가 바람에 흩날리는 오곡이다. 세월에 흐르는 운하에 흐르는 땀으로 개척된 물보라가 솟아오르는 힘줄은 힘으로 쌓은 만리장성 우공이 산을 옮긴 정신이다. 여기에서 달빛이 펼쳐져 고요한 밤 앞에 흐르는 물이 모든 피로를 털어내고 있다. 나는 코고는 소리 속의 평화로움을 느꼈고, 거울 속 백발의 빛을 느꼈고, 아버지는 비바람에 휩싸인 세월은 아버지의 이마에 깊이 그려졌다. 지혜와 인생의 낙화의는 이미 아버지의 풍채가 더 이상 사라지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흔적은 온통 낙엽으로 뒤덮여 있고, 낙엽방초는 이미 자취를 감췄는데, 세월은 왜 이렇게 총총한가? 그 황혼 아버지가 내 작은 손을 들고 석양을 보고 붉은 노을 하늘을 물들이는 것을 기억한다. 아버지가 나의 꿈 중 하나를 기대하는 것처럼, 나는 마음이 허술하여 아버지가 바라던 두 눈의 광대한 구름을 쳐다보지 못하는 것 같다. 아버지가 내게 깊은 사랑을 한 것처럼, 나는 행복하게 울고 싶어 한다. 젊었을 때의 아버지는 항상 나에게 말씀하셨다. 《시경》아버지의 미덕. 아아; 많이 뉘우치다.

대나무 말의 낭랑한 낭랑함이 부모를 애도하기 위해 떠내려갔다. 하늘과 땅이 아득하다. 얼핏 생각해 보니, 하루 종일 외출해도 문을 닫고, 집에서 예배한다.

4. 감사에 관한 시구

1,' 유자음' 당 맹교 자모선, 유자 몸에 옷.

밀실을 떠나 늦게 돌아올까 봐 걱정이다. 누가 풀 한 치의 마음도 말하지 않고, 삼춘휘를 보답한다.

2, \ "노모 하지 마라 \" 청 황중은 모하 리앙 을 경배하기 위해 커튼을 치고, 하얀 걱정은 눈물만 마르는 것을 본다. 참담한 장작문 눈보라 밤, 이때 자식이 없는 것보다 낫다.

3, \ "15 \" 송 왕안석 어머니 도랑 에, 집 흰색 빈 음과 함께 남아 있다. 월명은 두우를 듣고 남북은 늘 관심을 갖는다.

4,' 연말집까지' 청 장스전애자의 마음은 무궁무진하고, 귀가희와 진이다. 한옷은 바느질이 촘촘하고, 가신은 먹자국이 새롭다.

만나서 불쌍하고 날씬해, 호아가 고생을 물었다. 낮은 Huai 부끄러워 인자, 먼지 를 한숨 감히 하지 않았다.

5,' 모별자' 당 백거이 모별자, 자별모, 백일 무광 울음소리가 씁쓸하다. 간사이 기마 대장군, 지난해 크룹 새 책훈. < P > 칙령은 돈 2 만 원을 주었고 낙양은 꽃다운 사람을 맞이했다. 신인이 옛사람을 맞아 버리고, 손바닥연꽃의 눈에 가시가 박혔다.

새해를 맞아 낡은 것을 버리고, 슬픔은 군가에 둘만 남았다. 처음엔 부행일초에 앉고, 울며 인복을 끌고 다닌다.

여부부 신연완으로 우리 모친을 생이별시켰다. 임중우와 까치보다 못하다. 어머니는 새끼를 잃지 않고 암컷을 동반한다. (서양속담, 가족속담) < P > 는 정원에 있는 복숭아나무와 비슷해야 하고, 꽃은 바람에 따라 가지에 떨어진다. 신인 신인이 내 말을 듣고 낙양 무한 홍루녀. < P > 장군이 공을 다시 세우길 바라며, 더욱 신인이 여보다 낫다. 6, \ "자모사랑 \" 원 양위정 자모사랑, 어린 새끼들 사랑, 조가광의는 황태자였다.

용행범의 걸음걸이는 나날이 다르고, 개는 독수리에게 붙어가는 기세는 나날이 다르다. 슬하에 어찌 6 피트도 외롭지 않으랴, 아소아미가 개굴개굴. < P > 밤귀신의 정적등이 흐릿하고, 큰 눈이 4 드럼 이상 새어 나왔다. 백관은 동호필을 집행하지 않고, 고아와 과부의 남편이 무슨 전화를 합니까? 그래서 침대 앞에 은주도끼를 찌르고, 화는 한왕금궤서에 있다.

7,' 묵순도' 원 왕관찬황초 꽃, 나생북당 아래. 남풍이 그 마음을 불고, 누구를 위해 흔들어 토하는가? 자모는 문정에 의지하고, 나그네는 길을 가는 것이 고생스럽다.

간령일은 소홀히 하고, 음문일은 막는다. 고개를 들어 운림을 바라보니, 혜새의 말을 듣기 부끄럽다.

8, \ "누구의 아들 \" 돈 한유비 미친 비 미친 누구의 아들, 왕옥에 들어가 도사를 불렀다. 백두노모가 문 울음소리를 가리고, 부러진 셔츠 소매를 끼고 그치지 않는다.

cuimei 신부 2 년, 도시로 울고 집으로 돌려 보냈다. 또는 운욕은 봉황을 부는 법을 배우려고 하는데, 무령비는 소사와 견줄 만하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또 구름 풍속이 심상치 않은데, 위험을 무릅쓰고 귀사를 탓하다. 신선은 비록 전설이 있지만, 아는 자는 그 망인을 다 안다.

성군현상 안코 왕따, 마른 죽은 가난한 산이 얼마나 빨리. 오호 여심성치 동생, 가르침을 통해 끝까지 연구하고자 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백정경을 설득하여 늦지 않은 귀를 처벌하지 않는다. 누가 그 친구 친애련을 할 수 있는지, 나의 이 시를 쓰고 배달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9,' 단가행' 당 왕건인 초생, 일초 출출. 산에 오르니 늦게 내려와 병이 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