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 희귀 고대 은행나무 세 그루 1500 년,' 중국 고전 원림경관' 에 등재된 것은 장쑤 성 문화재 보호 단위다. 남조량소명태자 소통은 이곳에서 공부하며 손수 심었습니다. 사람들은' 천년낙유',' 하늘을 떠받들고 땅을 건너다',' 번개소생' 이라고 합니다. 지금도 가지가 무성하고 수분한 결과, 은행열매는 심혈을 기울여' 불연 성과' 라고 불린다.
20 14, 혜제사 재건계획 개시. 이번 개조 공사 설계 주체는 당건축 스타일을 채택하여 면적이 현재 30 묘에서 150 묘로 확대될 것이다. 전체 재건 프로젝트는 세 단계로 완료될 것이다. 안양병원, 재당, 대웅보전, 보현전 등 주체건물을 1 기 건설하다. 선 (禅) 수리 센터, 순 주택, 방장, 종고루 건설의 두 번째 단계; 3 단계에서는 천왕전, 문숙병원, 게스트 하우스, 장경루를 건설한다. 혜제사 전체 재건이 완료되면 앞으로 노산의 관점에서 볼 때 처마산벽, 윤곽이 아름답고 변화무쌍한 나무 그늘, 강남고찰이 재현되고, 혜제사도 국내에서 보기 드문 당대 고건축군이 될 것이다.
혜제사 지리적 위치: 난징시 포구 탕천거리 혜제북로 1 호 개장범위: 150 무 개장시간: 하루 종일 명소 수준: 장쑤 문화재보호단위 입장권 가격: 무료 역사 연혁, 고대 은행나무, 주요 관광지, 현주지요 양쇼 통치 기간 동안 소명 태자 소통도 이곳에서 공부한 적이 있다. 근처에 온천이 하나 있는데, 소명태자 (후명 탕태자) 가 이곳에서 목욕한 적이 있다. 북송 초년에 탕천사는 혜제원으로 개명되었다. 닝 년, Zhaoqing 통행인, 이 은둔 생활 에 온다. 곧, 그의 친구 손신구, 진소유, 석찬요가 함께 찾아왔고, 진소유회는' 유당 전기' 를 적어 백 년 동안 전해져 왔다. 북송 원초에 국가에 충실한 스님이 혜제원을 혜제사로 개조했다. 명나라 홍무년 동안 주원장 황제는 탕천진에서 매우 운이 좋았다. 탕이라는 글자를 피해 탕천진을 향천진으로, 혜제사도 한때 향천사로 이름을 바꿨다. 청나라 도광년 동안 무림과 소조규 두 도시인이 회계사에' 화영서원' 을 창립했다. 그 이후로, 혜제사의 종소리가 울리면서 선남신녀의 묵묵한 기도 외에도 공자시의 억양이 더 많아졌다. 절과 서원이 이렇게 긴밀하게 결합되는 것은 전국에서 보기 드문 일이다. 청나라 함풍년 동안 이 천년고찰은 태평천국전쟁으로 파괴되었다. 20 14, 혜제사 재건계획 개시. 개조 공사는 설계 주체에 당 건축 스타일을 채택하여 면적이 39 묘에서 380 무로 확대되어 거의 10 배로 확대되었다. 전체 재건 프로젝트는 세 단계로 완료될 것이다. 안양병원, 재당, 대웅보전, 보현전 등 주체건물을 1 기 건설하다. 선 (禅) 수리 센터, 순 주택, 방장, 종고루 건설의 두 번째 단계; 3 단계에서는 천왕전, 문숙병원, 게스트 하우스, 장경루를 건설한다. 혜제사 전체 재건이 완료되면 앞으로 노산의 관점에서 볼 때 처마산벽, 윤곽이 아름답고 변화무쌍하며 나무가 그늘을 이루고 강남고찰이 재현되고 혜제사도 국내에서 보기 드문 당대 고건축군이 될 것이다. 고대 은행나무 혜제사에는 밀레니엄 은행나무 세 그루가 있는데, 이미' 중국 고전 원림 경관' 에 등재되어 있으며, 장쑤 성 문화재 보호 단위이다. 하나는' 천년유강하' 라고 하는데, 높이는 20 미터, 가슴둘레는 7 미터 이상입니다. 포위하기 위해서는 일곱 명이 필요하다. 7 개의 기근이 있는데, 가장 큰 것은 2 미터 이상, 가장 큰 지름은 30 센티미터, 둘레는 90 센티미터로 마치 * * * 가 공중에 떠 있는 것처럼 보는 사람을 신비하게 한다. 두 번째 이름은' 하늘을 지탱하고 땅을 짓는다' 는 뜻으로, 이 나무는 높이가 24 미터에 달할 뿐만 아니라, 수관이 거대하고, 부지가 반 무 이상이며, 여름에는 수천 명을 수용할 수 있다는 뜻이다. 세 번째 이름은 "번개 회복" 입니다. 이 나무는 함풍년 동안 번개에 타서 몇 년 후 기적적으로 회복되어 붙여진 이름이다. 주요 명소 혜제사 유적지는 현재 난징 시급 문화재 보호 단위이며 관광객들에게 개방된 유적지 공원이 건설되고 있다. 공원에서 사람들이 감상할 수 있는 주요 유물은 초석, 비각, 고목이다. 두 가지 유형의 초석이 있습니다. 하나는 화분에 모란, 포도, 연꽃 등의 장식 도안이 새겨져 부귀, 번영, 평화의 뜻을 나타내는 것이다. 주기의 형태와 꽃을 새기는 방법으로 보면 남당 탕천사나 송초 혜제사의 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혜제사가 나중에 쓰였을 것이다. 다른 하나는 분개소 기둥 기초로 시간이 좀 늦다. 혜제사 (1088) 원우가 3 년 동안 건설한 장륜전 유적일지도 모른다. 혜제사에는 많은 오래된 비석이 있는데, 그중 가장 오래되고 가장 유명한 것은 남당 시대에 세워진 탕천사비다. 비석은 청석으로 거북이, 반원 머리, 용무늬 돋을새김으로 되어 있다. 비문에는' 탕천사비' 라는 네 글자가 새겨져 있어 기세가 웅장하여 명가의 책을 위해 쓰여졌다. 비문은 남당문원 유명인, 정광당 학사 한희재의 손에서 나왔다. 이 기념비는 문혁에서 몇 단락으로 폭파되었고, 현재 문화재 부문은 이미 그 중 다섯 단락을 소장하고 있다. 비문은 글자가 많지만 10 글자만 분별할 수 있어 남당에서 보기 드문 비문으로 귀중하다. 또한 북송 원우 3 년 석각과 명대 숭천 16 년 석각, 혜제사 건립 바퀴 사리, 은신 매몰 일도 기재되어 있다. 문화재를 제외하고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사원에서 보기 드문 고대 은행나무 세 그루로, 나이가 모두 1400 년이다. 이것은 남경에서 현존하는 최초의 고대 은행나무로, 남조량소 시대 소명태자 소통이 이곳에서 공부할 때 심어졌다고 전해진다. 은행나무 세 그루 중 연장자는' 천년의 가슴받이' 라고 불리며 높이가 20.2 미터, 직경이 7.45 미터이다. 성인 일곱 명만이 서로 포옹할 수 있다. 나뭇가지에 일곱 개의 늘어진 유돌돌기가 있다. 가장 큰 유돌체는 길이가 2.18m 이고 루트 지름은 30cm 이고 둘레는 약 90m 입니다. 혜제사 2 급 인물은' 하늘을 지탱하고 땅을 덮는다' 라고 불리며 나무 높이는 24.7 미터, 나무 지름은 7.4 미터이다. 나무 줄기가 천지를 지탱하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여름에는 빽빽한 그늘이 0.5 묘가 넘는 지면을 덮고 있어 수천 명이 바람을 쐬게 할 수 있다. 이 나무는 문혁에서 이유 없이 베어졌는데, 지금의 규모는 이미 이전보다 훨씬 못하다. 아저씨는 이를' 번개 회수' 라고 부르는데 높이는 23.9 미터, 지름은 4.7 미터이다. 이 나무와 처음 두 나무의 가장 큰 차이점은 그 줄기가 우뚝 솟아 있어 마치 우뚝 솟은 기둥처럼 도도하고 갑작스럽게 보인다는 것이다. 청조 함풍년 동안 한 천둥이 이 이 나무의 반 줄기를 무너뜨렸고, 몇 년 후 기적적으로 서서히 회복되었다. 지금 트렁크는 속이 텅 비어 있습니다. 과거에 번개에 맞은 부분에 가까이 다가서면' 하늘 일선' 의 광경을 볼 수 있다는 게 신기합니다. 고 () 의 저명한 서예가 () 와 당대 초성림산씨 () 는 고향의 이 삼천 년 은행나무에 대해 애석해하고 있다. 그는 일찍이 500 여 자의 긴 시로 그들을 찬양하고 절에 비석을 새겼다. 혜제사의 이 세 그루의 은행나무는 천년의 비바람을 겪으면서도 여전히 생기발랄하며 유황과 탄산가스가 풍부한 탕천진의 지하 온천과 관련이 있어야 한다. 탕천진은' 온천의 고향' 으로 불린다. 마을의 온천은 7,8 곳에 달한다. 초년에 버려진 태자탕 외에 유천, 당천, 진주천, 해당호, 영발구덩이도 있다. 그들의 샘물은 버짐을 치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현지 주민들이 농작물 등 농작물을 관개하는 데도 사용된다. 혜제사는 탕천에서 유일무이하여 상을 받을 수 있다. 현재 난징 구혜제사 방장랑명법사, 1974, 저장주산 사람입니다. 어렸을 때 어머니와 함께 부처님을 숭배하다. 중학교 때부터 불교 서적을 접하기 시작하여 신자가 되었다. 나는 고등학교에서 정민 법사를 만나 그의 첫걸음으로 귀의했다. 그는 사부님 밑에서 처음으로 젊은 불교 제자였으며, 그것의 영향을 받았다. 고등학교 졸업 후 푸타산 자죽선림에 들어가 공부하고 1994 출가하다. 같은 해 샤먼 민남불학원에 다니면서 점프급이 1 등으로 본과에 입학했다. 1996 중기 징계, 1996 년 말 불학원 졸업. 샤먼 해창구 석실 불학원에 임용되어 심복으로 2000 년 감독자로 임용되었다. 2002 년 난징시 포구치구 탕천진의 초청을 받아 탕천혜제사 방장, 포구 불교협회 상무부회장으로 취임했다. 2008 년 남경시 불교협회 부사무총장으로 재직하다. 2005 년 난징 불교계 최초의 자선단체인 혜제 자선공덕회가 난징에 설립되어 현재 회원이 1 000 명을 넘는다. 법사는 저작을 잘 강의하고, 스승은 옥상에서 정토로 귀의한다. 전국 각지에서 강의에 초청되어 중국 불교협회가 조직한 강의교류회에 참가하여 장쑤 성 추천 대표이다. 그는 대학과 대기업에 초청되어 불교를 강의하기도 했다. 법음',' 한산사 불교',' 태주 불교' 등 국내 각종 불교 간행물에 문장 발표가 있었다. 수백 명의 개종한 신도. 천대정맥을 발양하고 인간 정토를 창조한다는 이념을 계승하여, 푸팔리법을 계승하여 천하를 교화하다. 교통: 남경버스 607 번 또는 남경버스 608 번을 타고 탕천동역이나 은천로역에서 내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