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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자경 서사산문의 특징과 수사기법

훔쳐서 미안해요, 저도 잘 모르겠어요. 주자경 산문에 나타난 은유적 수사기법의 감상 - 연못 위의 달빛 문학 작품에서 적절한 수사기법은 빛나는 진주와 같아서 작품의 색채를 크게 돋보이게 한다. Zhu Ziqing의 산문을 읽을 때마다 나는 항상 수사적 기법에 매료됩니다. 그의 비교는 수많은 가족의 보물과 같고, 화려한 끈이 일렬로 배열되어 있습니다. 의인화는 신화와 같고 모든 것이 팔다리와 오감을 가지고 있으며 생생하고 호출될 준비가 되어 있으며 심해에서 낚시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깊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 -- 그의 비유를 살펴 보겠습니다. Zhu Ziqing의 은유는 독자들에게 정당하다는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사람들을 경이롭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그 매력의 바탕에는 그가 은유의 기법뿐 아니라 참신하고 독특한 미감을 만들어내는 은유의 예술성에 능숙하다는 사실이 있다. "야생화는 ------ 별과 눈처럼 ( "봄"), "연못의 달빛은 균일하지 않지만 ------ 불교의 우아한 종소리처럼"( '연못' 달빛'), '그 중독성 있는 초록! -----젊은 여자가 끌고 다니는 치마처럼 -----'니스'로 코팅한 듯, 달걀 흰자처럼 부드럽고 -----한 조각 같다. 따뜻한 벽옥"("녹색"), "흐릿한 물빛은 꿈과 같고, 가끔씩 번쩍이는 빛은 꿈의 눈이다"("등불 소리의 그늘에 있는 친화이 강")입니다. 글의 한 문장이 아닌 그림의 색감은 음악의 선율이고, 춤의 움직임입니다. 이 은유는 아름답고 감동적인 그림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독자들의 미감을 자극하여 감상할 수 있게 해줍니다. 예술 Zhu Ziqing의 은유 사용이 주는 아름답고 놀라운 예술적 효과는 그의 참신하고 자유로운 연상과 분리될 수 없습니다. 그의 은유에는 눈에 보이는 사람과 사물이 있고, 추상적이고 보이지 않는 사물도 있습니다. 그러나 더 성공적인 것은 그의 은유의 패턴이다. 첫째, 그는 사물을 은유로 사용한다: "튀는 물은 꽃과 같다." "잎은 물 위로 높이 솟아 있고, 마치 우아한 무용수의 치마 같다."("연못 위의 달빛"), "먼 곳에---한두 개의 흰 구름이 있다----'와 같은 조개처럼 아름답다'(등불의 소리와 그림자 속의 친화이강). 여기에서 물은 흰 매화에 비유되고, 연잎은 무희의 치마에 비유되고, 흰 구름은 조개껍질에 비유됩니다. 그는 존재론과 은유의 유사성에만 국한되지 않고 은유의 특정 지점에 머물지 않고 다양한 각도에서 은유를 선택하고 이동과 변형을 통해 다양한 깊이에서 유사점을 포착하여 연관시키려 노력한다. 다음은 사람을 사용한다. 은유: 이런 은유를 구상하는 과정에서 그는 인체의 특정 부분을 사용할 수도 있다. 그리고 나른한 눈은 졸린 사람들의 눈이다."("연못 위의 달빛"), 봄바람 "어머니의 손이 당신에게 닿습니다"("봄"), "그들의 부드럽고 얇은 수양버드나무 두 그루가 있었습니다. 가지가 달빛을 받아 아름다운 여인의 팔처럼 된다."(광선과 빛의 그림자에 있는 친화이 강) 또는 인체 전체를 취하고 "흰색과 장미색 대리석을 사용하여 단순한 사각형 패턴을 형성합니다." 달빛을 받은 소녀처럼 빛나는 벽에"("베니스"), "겹겹이 쌓인 나뭇잎 사이로 하얀 꽃이 흩날려 있는데, 마치 목욕에서 막 나온 미인처럼"(" 연못 위의 달빛'), '취하게 하는 녹색 ----- 열 살짜리 소녀와 같은 '두세 살 소녀'('녹색') Zhu Ziqing의 글에서는 모든 비유가 독특할 뿐만 아니라 그러나 그 특징은 밝고 신선하며 생생하고 매력적으로 나타나 독자들이 아름다움을 즐기고 함양할 수 있게 하며, 더 중요하게는 그의 독특한 은유 스타일과 은유의 특별한 효과를 『연못 위의 달빛』에서 보여준다. , Zhu Ziqing은 또한 독자의 감각을 전달하기 위해 전치 은유를 사용하며, "연못 속의 달빛"은 "불종에서 연주되는 유명한 음악"과 같고 "얇은 녹색 안개"는 "녹색에 싸인 꿈"과 같습니다. 거즈", 후각을 청각으로 바꾸고, 시각을 청각으로 바꿉니다. 이 "감각 이식"이라는 비유는 수사학 분야에서 보기 드문 성공입니다. Zhu Ziqing의 은유는 우연이 아니라 자신이 아름답다고 생각하는 사물에서 은유를 이끌어내는 그의 미학적 견해를 반영합니다. 따라서 그가 사용하는 비유는 주로 어린 소녀, 미인, 청년, 옥, 보석 등이다. '봄'의 마지막 부분에서는 새로운 것에 대한 그리움과 상승하는 생각을 표현하기 위해 '방금 착륙한 아기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새롭다'를 사용하여 봄의 새로움을 비유하고 '어린 소녀'를 사용한다. 봄의 아름다움을 '꽃이 만발한 가지'로 표현하고, '강력한 젊음'을 봄의 활력을 비유합니다. '새롭다', '아름답다', '튼튼하다'는 은유를 의도적으로 사용하여 연초의 봄의 시작을 묘사하고 사람들의 노력을 독려합니다. Zhu Ziqing의 산문은 많은 수사적 기법을 사용하지만 은유는 가장 좋고 가장 성공적이며 이는 그의 산문의 독특한 예술적 특성을 거의 형성하고 그의 산문 예술이 매우 높은 문학적 성취에 도달할 수 있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