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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꽃은 어떻게 찍습니까

물이 있는 곳에는 연꽃이 많다. 한여름, 연꽃의 가지와 푸른 줄기는 고귀하고 곧은 자세로 거울 같은 수면에 우뚝 솟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우산처럼 푸른 잎에 눈덩이처럼 연지처럼 튀어나온 연꽃은 기이한 분홍 빛깔로, 흰 가운데 가루가 있고, 가루에 빨갛게 물들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봉오리가 맺힌 꽃은 항상 말하고 싶은 부끄러운 정이 있어, 사람을 보자마자 마음이 환희를 자아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봉오리가 맺힌 꽃봉오리, 언제나 부끄러움을 말하고 싶은 정 (사진 출처: 예룡박주 이충해) 봉오리가 맺힌 꽃봉오리, 언제나 부끄러움을 말하고 싶은 정 (사진 출처: 예룡박주 이충해) 봉오리가 맺힌 꽃봉오리가 있다. 항상 부끄러움을 말하고 싶은 정 (사진 출처) 이 있다 지금도 연꽃을 찍기 좋은 계절이고, 공원에서도 붉은 동그라미 백포를 든 한 사진친구를 볼 수 있다. 도대체 어떻게 하면 이 오만한 연꽃을 더 예쁘게 찍을 수 있을까? 잠시 후에 우리는 또 무엇을 찍을 수 있을까? 이틀 전에 원명원에서 찍은 영화를 가지고 여러분들께 나누겠습니다. 연꽃은 종류가 다양하고 꽃이 필 때 꽃모양이 다르다. 촬영 전에 꼼꼼하게 관찰하고 치밀한 구상을 하고 연꽃을 볼 수 없어 많은 사진을 찍었지만 유용한 것은 많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연꽃명언) 선택에서는 봉오리를 맺고 옥립의 꽃봉오리를 멈출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선택명언) 만개할 때 촬영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꽃잎이 부분적으로 떨어진 꽃 모양을 선택해서 촬영할 수도 있고, 때로는 활짝 핀 연꽃을 촬영하는 것보다 잔하가 더 정취가 있고 재미가 있을 때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지혜명언) 선택에서는 촬영 각도에도 주의해야 하는데, 일반적으로 낮은 각도의 양각, 높은 각도의 피치, 수평각 촬영이 있습니다. 낮은 각도로 두드리면 연꽃의 그런 진흙이 고결한 품질에 물들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높은 각도로 숙여 녹색 연잎이 수면에 떠 있고 연꽃이 점재되어 꽃잎의 층수와 꽃심의 모양과 색깔을 잘 표현할 수 있다. 수평 촬영 시각은 화면 배치에 주의해야 하며, 수면이 있다면 연꽃의 그림자를 함께 화면에 찍는 것이 좋다. 반사와 연꽃은 위아래로 대칭을 이루어 재미를 보는 것이 좋다. 연꽃을 촬영하면 연꽃 한 송이의 전모를 보여줄 수 있고, 관객들에게 직접적이고 완전한 시각적 인상을 줄 수 있으며, 연잎이 꽃잎 일부를 가리고 반이슬을 가리게 할 수 있어 관객들의 연상과 정취를 더욱 불러일으킬 수 있다. 화면 형식 결정에서 연꽃의 고결한 품격을 나타내기 위해 세로프레임 형식을 많이 사용한다. 때로는 배너 형식도 채택하고, 배너 형식을 채택할 때는 연잎과 줄기의 모양에 주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좋은 효과를 얻기가 어렵다. 1. 빛의 사용은 연꽃 앞의 측광, 측역광을 촬영한다. 역광이 좋으니, 이 빛들은 모두 연꽃을 고결하고 연약한 멋을 잘 표현할 수 있다. 촬영할 때 광비 조절에 주의하세요. 그 광비는 너무 클 수 없어요. 빛의 비율을 조절하는 방법 중 하나는 촬영 환경의 반사광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다. 두 번째는 반광판이나 전자 플래시로 연꽃의 어두운 부분을 보광하는 것이다. 2. 촬영 시간에 주의하여 연꽃을 촬영하는 것은 하루 중 아침과 오전이 좋다. 오후가 되면 꽃이 점차 수축하기 시작하는데, 저녁에는 완전히 수축하기 때문에 이상적인 연꽃을 촬영하기가 어렵다. 연꽃 촬영 고급 기교 1. 잎을 충분히 이용하다. 연꽃은 꽃송이가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잎도 상당히 미감이 있기 때문에 촬영할 때 잎을 최대한 활용해 구도를 만들어야 한다. 잎을 주인공으로 하여 적당한 위치에 꽃을 배치하여 예술 창작을 하다. 비교적 간결한 구도를 이루기 위해 연꽃의 커다란 잎을 위주로 붉은 꽃이 화면에 용점정을 그리게 한다. 이 장면은 잎의 밝기에 따라 노출되면 비교적 좋은 색상 복원을 얻을 수 있다. 2. 배경의 간결함을 유지하다. 연꽃 자체의 선은 매우 간결하다. 꽃이 잎이든 줄기이든 모두 간단하고 가지도 덩굴도 없기 때문에 촬영할 때 그 특징에 따라 단순함을 위주로 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종종 구도가 단순할수록 화면 효과가 좋아진다. 일반적으로 적절한 배경을 선택하여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역광을 이용할 때 연못가의 수풀 그림자나 다른 연잎의 그림자 등을 이용하여 어두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사진사가 연꽃에 쉽게 접근할 수 있고, 해안가에 쪼그리고 앉아 촬영하고 하늘을 배경으로 하면 연한 색조 배경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그러나 디지털 사진의 경우 간결한 구도를 고려하면 자신이 필요로 하는 내용을 비교적 완전하게 정리해야 한다. 불필요한 내용은 후기에 손질할 수 있고, 수정이 필요할 때 내용이 불완전하다는 것을 발견하고 보완해야 하는 것은 번거로울 수 있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3. 포인트 아이템을 적절히 활용. 연꽃을 촬영할 때 잠자리가 꽃에 서식하는 것을 자주 볼 수 있다. 사실 잠자리 연꽃은 타고난 궁합이라 할 수 있다. 잠자리의 포인트가 있으면 연꽃은 더욱 생기가 넘친다. 잠자리를 발견할 때 빨리 접근하지 말고 카메라 노출 등을 미리 설정하는 것이 좋다. 초점 거리를 장초점 한쪽 끝으로 조절한 다음 점차 가까이 다가가는 것이 좋다. 잠자리가 놀라서 날아가도 기죽지 말고 가만히 제자리에서 기다리세요. 잠자리 등은 이따가 원래 서식하는 자리로 돌아갈 테니까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잠자리명언) 한 장면을 잘 본 후, 네가 충분한 인내심을 가지고 있다면, 촬영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내명언) 물론, 연속 촬영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 빠른 촬영 왕 7D, 1DIV 등). 어떤 사람들은 꿀벌이 꽃에 흩날리는 장면을 찍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런 내용을 촬영하는 것은 특히 꽃에 꿀벌의 위치와 비율에 유의해야 한다. 연꽃이 크고 꿀벌이 작기 때문이다. 위치와 모양이 적절하지 않으면 꽃에 쓰레기가 붙어 있는 것처럼 느껴지지 않지만 오히려 아름답지 않다. 4. 꽃에 물을 뿌리려면 과학이 필요하다. 어떤 사람들은 연꽃에 물을 뿌리고 꽃잎에 이슬이 맺힌 장면을 찍는 것을 좋아한다. 사실 연꽃의 꽃잎은 매우 얇다. 활짝 핀 꽃은 물의 무게로 가라앉아 쇠퇴한 느낌을 주지만, 이미지는 오히려 좋지 않다. 봉오리가 맺힌 꽃봉오리에 적당히 물을 뿌릴 수 있는 것 외에 꽃잎에 물을 뿌리는 효과가 좋지 않을 수도 있다. 연잎은 사실 물을 전혀 붙일 수 없다. 네가 인공으로 물을 뿌리면 헛수고일 뿐이다. 곧 굴러 떨어지며 연잎에' 구슬 구슬이 옥판에 떨어진다' 는 장면을 찍어야 한다. 비가 내린 후에만 촬영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날 밤 비가 오면 다음날 오전에 잎에 물방울이 있는 장면을 촬영할 수 있다. 5. 다양한' 부품' 촬영. 연꽃을 찍는 것은 사실 화훼의 자연 형성에 관한 구도이며, 연꽃잎, 꽃봉오리, 연봉 등을 촬영하는 다양한 조합이다. 디지털 카메라를 사용하면 자신의 필요에 따라 다양한' 부품' 을 촬영할 수 있고, 결국 자신의 필요에 따라 만족스러운 화면으로 통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화훼촬영은 예술 창작에 속하기 때문에 손발을 놓을 수 있는' 이화접목' 으로 생활보다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소재 수집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의식적으로 상대적으로 독립적이고 완전한 잎을 촬영할 수 있고, 필요한 꽃과 다양한 모양의 꽃봉오리, 연꽃 등을 스타일링할 수 있으며, 촬영할 때 빛의 방향을 알아차리고, 어수선한 주변광을 가지지 말고, 빛의 일관되지 않은 내용을 통합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그림자와 투영의 부조화 등을 피해야 한다. 대량의 소재가 있으면 앞으로 화면을 처리하면 편리함을 느낄 수 있다. 6. 작은 결점을 꺼리지 마라. 자연적으로 자라는 연꽃은 종종 완벽을 이루기 어렵다. 때로는 이런 작은 결점이 있을 수 있다. 특히 연꽃잎은 여러 가지 이유로 서로 다른 색깔의 반점이 생기기도 하고, 작은 주름이 깨지거나 벌레가 물린 흔적 등이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전통적인 카메라로 촬영한 적이 있다면, 다른 내용이 좋더라도 사진사들은 종종 이러한 결함을 피하려고 애써 촬영을 포기한다. 디지털 카메라로 촬영하면 이런 결함을 따지지 않아도 된다. 이런 작은 결함들은 나중에' 고무도장' 으로 쉽게 수정할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전통카메라에서 디지털카메라로 전환하는 친구들은 특히 관념 변화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로케이션 촬영 시 셔터의 일회성 성공률을 누르는 것도 고려해야 하고, 후수정처리 요소도 고려해야 한다. 수리가 가능하다고 확신하는 결함에 대해서는 너무 신경 쓰지 않아도 된다. 이렇게 하면 촬영할 때 더욱 좌우 봉원의 느낌을 갖게 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7. 측광 및 노출 정보. 디지털카메라를 사용해도 촬영할 때도 정확한 노출에 신경을 써야 한다. 일반적으로 연꽃 촬영에는 큰 장면, 중경, 클로즈업 등이 있다. 큰 장면을 촬영하면 카메라 평균 측광에 따라 자동으로 노출될 수 있다. 보통 별 문제가 없다. 붉은색이나 분홍색 연꽃은 잎의 밝기와 비슷하기 때문이다. 중경을 촬영할 때 카메라로 지시하는 문제도 크지 않고, 베인의 밝기에 따라 노출되면 비교적 정확한 노출을 얻을 수 있다. 클로즈업 촬영, 꽃 주체라면 점측광 또는 중앙 중점 측광 기능 (점 측정이 기본적으로 좋은 단반기, 캐논 1D/1DS 시리즈의 정상기, 다점 측광, 매복 초점 촬영이 더 편리함) 을 이용해 꽃 (흰색 꽃 제외) 을 직접 측정하고, 주체 밝기에 따라 효과를 노출시키면 된다. 비교적 복잡한 대상을 촬영할 때는 유연하게 처리해야 한다. 8. 유연한 사용. 경험 많은 사진사들이 화훼 촬영을 할 때 모두 빛을 쓰는 것에 신경을 쓰고 있으며, 대부분 역광이나 측역광 등을 사용하여 화훼를 표현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는다. 하지만 연꽃의 특성은 해바라기와 비슷하며, 뚜렷한 빛깔을 띠고 태양을 정면으로 향하기 때문에 꽃 모양의 좋은 면은 종종 매끄럽고, 옆빛이나 역광을 할 때의 꽃은 종종 꽃의 측면이나 뒷모습만 촬영할 수 있으며, 빛의 효과가 좋은 꽃은 종종 형태가 떨어진다. 따라서 현장에서 여러 방향으로 로케이션을 관찰해야 하며, 실제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빛을 사용해야지 강요해서는 안 된다. 그리고 연꽃은 매일 오전 가장 왕성하게 피는데, 정오가 가까워지면 꽃이 점점 축소되지 않고, 오후에는 활짝 핀 연꽃이 거의 보이지 않기 때문에 모양과 빛이 잘 어울리는 꽃을 보면 제때에 촬영해야 한다. 타이밍을 늦추지 말고 디지털카메라를 사용하면 충분한 전원만 있으면 끊임없이 촬영하는 과정에서 끊임없이 좋은 소재를 선별할 수 있다. 9. 미거리를 이용하여 디테일을 찍습니다. 일반 보급형 디지털카메라의 경우 장초점 거리를 이용해 연꽃을 촬영할 때 전통사진보다 더 큰 장점이 있을 수 없다. 보통 전통카메라를 가진 사진사들은 대부분 2mm 장초점 렌즈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보급형 디지털카메라는 2mm 초점 거리에 도달했을 때 거의 모두 디지털 줌에 들어갔는데, 이는 분명히 영상 품질에 영향을 미친다. 따라서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피하기 위해 미거리를 많이 사용하여 촬영하는 것이 좋다. 연꽃과 충분히 가까운 거리만 있다면 연꽃의 꽃술, 꽃술 위의 물방울 등 세부적인 클로즈업도 좋은 효과가 있다. 특히 일부 연꽃의 꽃봉오리는 색채가 매우 산뜻하고, 색깔은 연황, 연녹색, 연분홍색 등이 있어 상당히 특징이 있다. 또한 꽃잎의 맥락 등에 대한 섬세한 묘사로 연꽃의 아름다움을 전방위적으로 반영할 수 있다. 1. 개인과 집단의 성과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일반 사진사는 연꽃을 촬영할 때 종종 국부 장면에만 주의를 기울인다. 가장 많이 촬영한 것은 꽃의 클로즈업으로 촬영 중경이 적고, 큰 장면을 찍는 사람은 더 적다. 연못의 경치를 표현하려면 면과 결합된 내용이 필요하다. 이런 연못의 녹색은 특별한 미적 가치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사진사가 관심이 있으시다면 촬영점을 찾아 1 년 사계절에 따라 네 가지 다른 장면을 찍으면 재미가 없을 겁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다각적인 연꽃 촬영을 시도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먼 거리에서 연꽃을 촬영하는 것으로, 장초점 렌즈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이는 연꽃 생장 환경에 따라 결정되기 때문이다. 사실 연꽃 촬영도 마음을 넓혀야 하고, 자주 새로운 사진을 찍어야 하며, 클로즈업 촬영 등에만 국한되어서는 안 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 높임 촬영은 별미한 배경을 얻기 위해 로터스 블레이드 아래에 카메라를 올려놓고 노출 오차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점측광에 카메라를 설정하고 촬영 시 연꽃측광과 초점을 맞춘 다음 카메라를 이동하여 재구성한다. 자신의 경험에 따라 하늘이 노출에 미치는 영향을 방지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촬영 모드를' M' 차단으로 설정합니다 사실 이렇게 하늘을 배경으로 한 구도도 나름대로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색칠한 후 흑백사진으로 만들고, 적당한 곳에 적절한 제사와 인감을 배치한 다음 각종 스턴트 수단을 사용하여 전통 국화의 잉크 효과를 형성할 수 있다. 2. 마이크로 거리 사진 조각 미세 조각. 연꽃에 아주 가까이 있을 때, 연꽃을 세심하게 관찰하면, 꽃술 속의 색채가 상당히 부드럽고 복잡한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꽃술이 모두 단아한 온색 톤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이크로거리 모드를 이용하여 디지털 카메라 렌즈는 꽃봉오리 내부를 직접 촬영할 수 있다. 이것은 연꽃을 촬영할 때 만나기 어려운 것이다. 카메라에서 볼 수 있듯이 속이 빈 꽃봉오리 내부에는 섬세한 조직과 풍부하고 미묘한 색이 있습니다. 꽃잎이 굴절되는 이유로 꽃봉오리 내부는 오렌지색의 따뜻한 톤과 황백색의 꽃술이 더해져 색채가 조화되고 생명력이 풍부해 보인다. 마이크로거리 사진의 필드 깊이가 작기 때문에 초점을 맞출 때 특정 범위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조건적인 친구는 자신의 필요에 따라 꽃잎이나 꽃봉오리에 작은 물방울을 적절히 뿌려 미거리 사진을 감상할 때 더욱 섬세한 느낌을 줄 수 있다. 3. 광각을 이용하여 야취를 구현한다. 연꽃이 자란 환경을 야생적으로 촬영하는 것은 공원에서 찍은 살롱 냄새가 짙게 느껴지지 않는 것이 좋다. 일반 사진사들의 사유는 대클로즈업 같은 사진을 찍지만, 사실 연꽃의 생장을 반영하는 야생적인 특징을 지닌 사진도 좋은 효과를 낼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사진명언) 촬영할 때 중초점 렌즈와 광각 렌즈를 이용해 연잎과 전체적인 생태 환경 특징을 주요 표현 대상으로 삼았다. 동시에 수면의 부평초, 땅콩 등 잡초를 적당히 장식한다. 로케이션을 할 때 수면인물의 반사 등을 섭취하는 것을 피하고, 가능한 한 무인지대에서 촬영한 것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주의를 기울였으니, 화면에서 보면 정말 어느 정도의 야취를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평소 연꽃을 촬영하는 것은 주로 연꽃을 촬영하는 것이다. 사실 연꽃잎을 찍는 것도 재미있다. 연꽃잎이 변화무쌍하고 풍채가 다양하기 때문에 필요한 경우 광각 렌즈를 이용해 촬영하는 것이 좋다. 새로운 느낌을 갖게 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 글의 저자: 예룡박주인 샤오길) 상호지 추천: 상하이, * * * 청삼림공원 상하이 * * * 청삼림공원 연못의 연꽃 종류는 많지 않지만, 많은 지나가는 사람들이 구경하고, 웃는 얼굴과 찬양, 그리고 그 웃음소리가 연못의 그 하늘에서 메아리쳤다. 연꽃이 활짝 피었을 때, 천천히 남풍이 향기를 풍기고, 맑은 향기가 사람을 스쳤다. 상하이 * * * 청국가삼림공원은 상해시 북동부 양포구 군공로 2 호에 위치해 있으며 공원은 남북양원으로 나뉜다. 관람 외에 유람객들도 원내에서 말을 타고 바비큐와 낚시를 할 수 있어 명절 여행을 하기에 좋은 곳이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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