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원숭이의 얼굴-말만 하면 변한다.
바다에 무슨 일이야? 천지를 놀라게 하다
용왕의 전사-하빙 사강
저팔계는 거울을 본다. 양면은 모두 사람이 아니다.
팔선 () 이 바다를 건너다.
반고의 도끼-백이 손오공을 처음 만났을 때-지금은 이미 원형이 드러났다.
백상손오공을 만나다-본색이 드러나다.
Erlang 하나님 dou 원숭이 왕-변형; 네가 변하면 나도 변한다.
여래처럼 손오공을 관할한다. 강자는 강자의 손을 가지고 있다.
손오공이 원숭이 털을 뽑다-백변; 순간적인 변화 끊임없이 변하다
손오공은 당승을 보호한다-충성; 악마를 속이고 검은 냄비를 등에 업다.
미원숭이 왕은 마술을 할 수 있습니다. 많은 트릭이 있습니다.
원숭이 왕산사-꼬리를 드러내다
손오공이 저팔계를 쳤는데, 거꾸로 갈퀴를 쳤다.
손오공은 주문을 했습니다. 아무것도 할 수 없었습니다. 어떤 법률은 제정하기 매우 어렵다.
손오공은 제천대성이다. 스스로 왕이라고 자칭한다. 스스로 왕이라고 부르다
손오공은 더 나빠졌습니다. 당황했습니다.
손오공의 금띠-믿을 수 없다; 작아도 된다.
손오공이 금왕좌에 올랐다. 손발을 병용하다
손오공이 힘줄을 뒤집다-한 걸음 10 만 리를 걷다. 이 도로 에 능숙; 한 걸음 하늘에 오르다. 여래의 손에서 벗어날 수 없다
손오공이 방귀를 뀌다-원숭이 속의 원숭이.
손오공이 복숭아회에 참가하러 갔는데, 초대하지 않았다.
손오공은 파초 부채를 빌렸는데, 하나는 물건을 떨어뜨렸다.
손오공은 가십로에 들어갔다. 연습할수록 강해졌다.
손오공은 저팔계를 잡는다. 재능이 있는 사람 위에 재주가 있다.
손오공의 72 가지 변화-다양한 패턴
손오공은 백골정 세 다스-악마를 속이고 책임을 진다.
동화 휴후어
손오공의 72 변-불가사의하다
우공의 거처-단도직입적으로 산을 만나다
동화에 관한 휴후어
여래처럼 손오공을 관할한다. 강자는 강자의 손을 가지고 있다.
저팔계는 거울을 본다. 안팎은 혼자가 아니다.
손오공은 가십로에 들어갔다. 연습할수록 강해졌다.
당승염경-진경
팔선가 바다를 건너는 휴후어;
팔선 () 이 바다를 건너다.
개가 여동빈을 물다-나는 어떻게 해야 좋을지 모르겠다.
동화 \ "yugong Yishan \" 휴식 언어:
우공의 거처-단도직입적으로 산을 만나다
우공이 산을 옮기는 것은, 하루의 공이 아니다.
동화 \ "제공 \" 휴식 언어:
제공 출가-채식주의자가 아니다.
제공의 부채-기적
목매어 죽은 사람은 제공을 만났다. 그는 죽고 싶었다.
신화 이야기와 요정 전설의 휴식 언어;
강 대공 낚시-기꺼이 미끼에 걸려들다.
강태공의 점술은 정확하다.
양 지안 (Erlang 신) 안경을 구입-아무것도 적합하지 않습니다.
어떤 동화의 휴후어가 있습니까?
떡볶이 하나-힘들고 비위를 맞추지 않는다. 노력은 좋지 않다.
전설의 팔선-제각기 천추가 있다.
동화를 편찬하고 성어로 쉬다.
휴후어는 중국 노동인민이 예로부터 창조한 특수한 언어 형식이다. 이것은 짧고, 재미있고, 생동감 있는 문장이다. 그것은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앞부분은 수수께끼 같은 역할을 하고, 뒷부분은 수수께끼 같은 역할을 하며, 수수께끼처럼 자연스럽고 적절하다. 특정 언어 환경에서, 보통 전반부, "휴식" 이 후반부에 이르면 그 의도를 이해하고 추측할 수 있기 때문에 휴후어라고 한다. 한족 문명은 역사가 유구하다. 오천년 역사의 변천이 침전되고, 정련되고, 융합되어 멋진 중국어 예술이 되었는데, 그 중 휴후어는 그 독특한 표현력을 가지고 있다. 사람들에게 깊은 사고와 계몽으로 천고에 전해지다. 그것은 중화민족의 독특한 풍속, 전통, 민족문화를 반영하고, 생활을 음미하고, 철학을 이해하고, 지혜를 높인다.
동화에 관한 휴후어는 무엇입니까?
1, 팔선도해-각자 신통하다
반고의 도끼-세상을 창조하십시오.
손오공이 원숭이 털을 뽑는다-백변; 순간적인 변화 끊임없이 변하다
4, qi tiansheng da 의 원숭이 왕-자칭 왕; 스스로 왕이라고 부르다
5, Erlang shendou 원숭이 왕-변형; 네가 변하면 나도 변한다.
6. 무슨 문제가 있습니까? 그야말로 천지를 놀라게 한다.
7, 여덟 요정 바다 건너-각각 초자연적 인 힘을 보여줍니다
8. 진흙보살이 강을 건넌다. 스스로 지키기 어렵다.
9, 스님 우산-무법
10, 관우가 밀성으로 간다-교만한 자는 반드시 패배한다.
1 1, 떡볶이 하나-애써 비위를 맞추지 않는다. 노력은 좋지 않다.
12, 전설의 팔선-각각 천추를 가지고 있다.
13, 백상손오공-원형이 드러나다.
14, 여래로 손오공을 다스린다. 강자는 강자의 손을 가지고 있다.
15, 미원숭이 왕이 마술을 부리다.
휴후어가 하나의 이야기를 구성하다
장 귀의 승려-바다에 있다.
스님 우산-무법
다섯 개의 휴후어, 세 가지 이야기.
천리에 거위털을 선물하고, 예의와 애정이 깊다' 는 이야기.
이 이야기는 당나라에서 일어났다. 당시 운남의 한 소수민족 지도자는 당나라를 지지했고, 특사를 파견하여 버마고가 당태종에게 백조를 공헌하도록 했다.
양강을 지나갈 때, 친절한 버마고는 백조를 새장에서 풀어서 목욕을 하려고 했다. 백조가 날개를 펴고 하늘로 치솟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버마고는 바쁘게 손을 뻗어 들고 거위 털 몇 개만 뽑았다. 버마고는 급해서 발을 동동 구르며 울기 시작했다. 그의 측근은 그에게 "울어도 소용없다. 이미 날아가 버렸기 때문이다. 치료법을 생각해 봅시다. 클릭합니다 버마고도 그럴 수밖에 없다고 생각했다.
장안에서 버마고는 당태종을 만나 선물을 선물했다. 당태종이 보니 정교한 새틴 가방으로 열렸다. 보기만 해도 거위 몇 가닥, 시 한 수. 시는 말했다: "백조 공탕, 산 높은 길은 멀다. 면양강은 보물을 잃고 땅에 엎드려 울었다. 몽성천자는 버마고를 용서할 수 있다. 예의는 가볍고 애정은 무겁고 거위털은 천리로 부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당태종이 크게 의아해하자, 버마고는 즉시 일의 경과를 이야기했다. 당 태종은 연거푸 말했다: "좋은 환대! 귀중할 수 없다! 천리에 거위털을 보내니, 예의는 가볍고 정은 무겁다! "
공이를 갈아 바늘을 만들고, 공이 자연스럽게 온다.
당대의 위대한 시인 이백은 어렸을 때 독서를 좋아하지 않았다. 어느 날 선생님이 집에 없는 틈을 타서 그는 몰래 놀러 나갔다.
그는 산기슭 강변에 와서 한 할머니가 석두 위에서 쇠절굿공이를 갈고 있는 것을 보았다. 이백은 의아해하며 물었다. "할머니, 너 쇠공이를 갈아서 뭐 하는 거야?"
노파가 말했다: "나는 바늘을 갈고 있다." 이백은 깜짝 놀라 물었다. "아이고! 쇠공이가 그렇게 굵은데, 어떻게 바늘로 갈아낼 수 있니? 클릭합니다 노파가 다가와서 말했다. "쇠공이가 매일 점점 가늘어지면 바늘이 아닐까 봐 두려운거야?"
총명한 이백은 듣고 자신을 생각하니 부끄럽기 그지없다. 그는 몸을 돌려 서점으로 뛰어갔다. 이때부터 그는' 쿵푸만 깊으면 쇠공이를 갈아 바늘을 만든다' 는 이치를 명심하고 열심히 공부했다.
주유는 황개를 치고 싶고, 한마음 한뜻으로 생각하고 있다.
삼국 시대에 동오 대장 황개는 조조의 병영에 항복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주유는 조조의 신뢰를 얻기 위해 일부러 구실을 찾아 황개를 한 대 때려서 황개가 화난 척하고 적에게 투항하게 했다. 방통은 조조를 설득하여 군함을 연결해 주유용 화공을 위한 조건을 만들었고, 결국 손유연맹은 적벽전의 승리를 거두었다.
강태공은 낚시하러 간다. 누가 낚아채려고 하는가.
이것은 상주 폭정과 주문왕이 그것을 전복시키기로 결심한 이야기이다. 강태공 자아는 주인의 명령에 따라 문왕을 도우러 갔다. 그러나 강자이는 자신이 반세기 동안 문왕과 친분이 없어 문왕의 인정을 받기가 어렵다고 느꼈다. 그래서 수도로 돌아가는 길에 문왕은 미끼를 쓰지 않고 강가에서 직갈고리로 낚시를 했다. 낚싯바늘은 구부러진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생강이는 미끼 없이 직갈고리 (갈고리라고 할 수 없음) 로 많은 물고기를 낚았다. 왕 원 총리 는 이상한 사람 (고대인 은 그를 매우 존중) 을 보고, 그에게 이야기 하기 위해 주도권을 쥐고, 이것이 실제로 유용한 인재라는 것을 발견하고 고백했다. 나중에 강자아는 문왕 부자를 도와 상주의 통치를 무너뜨리고 주조를 세웠다.
시간을 잘 지키기 때문에 강상은 낚싯바늘을 세우고, 웨이수에서 물고기를 낚아 올리고, 물에서 3 피트, 미끼도 없이 혼잣말로 말했다. "불길한 사람은 반드시 낚일 것이다!" "
태공', 즉 주초의 강상, 일명 강자이를 석방하다. 강태공은 낚싯바늘로 낚시를 하고 미끼는 쓰지 않는다. 만약 그가 낚시를 하고 싶다면, 그는 스스로 낚시를 한다. 스스로 그물에 걸려드는 것을 비유하다.
태공의 성은 장 () 이고, 자루상 () 은 보좌하고 소멸하는 대신이다. 문왕의 중용을 받지 못했을 때, 그는 산시 () 웨이 () 부근의 한 곳에 은거했다. 이나는 주조 지도자 희창 (주문왕) 이 통치하는 지역이다. 그는 희창이 자신에 대한 중시를 불러일으키고 자신의 공적을 세우기를 희망한다.
태공은 항상 범계변에 괘종한다. 보통 낚시는 낚싯바늘로 하고, 뒤에는 미끼가 있고, 그 다음에는 물에 가라앉아 물고기를 유인하여 낚아채게 한다. 그러나 태공의 갈고리는 직설적이며, 위에는 미끼도 없고, 물에 가라앉지도 않고, 물에서 3 피트 떨어져 있다. 그는 낚싯대를 높이 들어 올리면서 혼잣말로 말했다. "살고 싶지 않은 물고기, 네가 원한다면 스스로 미끼를 걸어라!" "
어느 날 한 나무꾼이 개울가에 와서 태공이 물 위에서 직갈고리로 낚시를 하는 것을 보았다. 미끼가 없었다. 그는 그에게 말했다: "노인, 너 이렇게 낚시를 해, 100 년에도 물고기 한 마리를 잡을 수 없어!"
태공은 낚싯대를 들고 말했다. "솔직히 말해! 나는 물고기를 잡으려는 것이 아니라 왕과 후작을 잡으려는 것이다! 클릭합니다
태공의 기이한 낚시법이 마침내 희창에게 전해졌다. 희창은 알고 나서 병사를 보내 그를 불렀다. 그러나 향신은 병사들을 무시하고, 오로지 자신의 낚시에만 몰두하며 혼잣말로 말했다. "낚시, 낚시, 물고기는 낚이지 않고, 새우는 말썽을 일으킨다!" " "병사들의 보고를 듣고 희창은 한 관원을 파견하여 향신을 초대했다. 그러나 태공은 여전히 대답하지 않았다. 그는 낚시를 하면서 말했다. "낚시, 낚시, 큰 물고기는 물지 않고, 작은 물고기는 말썽을 일으키지 않는다! ""
희창은 이 어부가 반드시 인재여야 한다는 것을 깨닫고 직접 그를 초대해야 한다. 그래서 사흘간 채소를 먹고 목욕을 하고 옷을 갈아입고 풍성한 선물을 가지고 범계로 가서 태공을 초빙했다. 태공은 그가 성심성의로 자신을 초빙하는 것을 보고, 그를 위해 봉사하겠다고 약속했다.
이후 강상은 문왕을 보좌하고 부국건국을 보좌하며 문왕의 아들인 희발멸상까지 도왔고, 제나라에서 무왕봉후를 받아 공립의 소망을 이루었다.
동화 전집은 이야기도 있고 제목도 없다. 급해요! 1 네, 감사합니다.
이야기? 전동조사의 제자 다바오도인이 노군 할아버지에게 끌려갔다고 한다. 나중에 그는 불교가 흥성할 것을 보고 다보를 위해 출가하여 다바오도인을 여래로 만들었다. 이 이야기는 화후위불이라고 한다! 진실에 관해서는 아무도 모른다.
휴후어로 이야기를 하나 지어내다
1482 년 7 월 23 일, 만 24 세의 젊은이 오동승이 거리로 나가 배추 두 근을 사려고 한다. 갑자기 나는 붐비는 곳을 보았다. 그는 군중 속에 고리가 있는 것을 보았다. 그래서 그는 비행 기교로 사람들의 머리 위로 날아가 반지 앞에 착륙했다.
원래 무대 위에 예쁜 소녀가 서 있었는데, 그녀는 팔이 크고 허리가 굵은 남자와 좋은 인연을 맺고 있었다. 두 사람은 각각 삼끈으로 묶인 복잡한 매듭을 하나 가져갔다. 첫눈엔 별다른 이상함이 없었고, 두 번째 눈은 깜짝 놀랐다. 이 매듭에 대한 총결산은 적어도 90 개는 있다. 어린 소녀와 큰 남자가 경기를 시작했다. 누가 먼저 풀린 매듭? 오동승은 이것이 결혼경기도 아니고 결혼경기도 아니라 결혼경기라는 것을 깨달았다!
5 분 안에 소녀는 모든 매듭을 풀었다. 중년 사람들은 30 여 개의 매듭만 풀었다. 그래서 아가씨는 대장에게 "미안해요, 실패했어요." 라고 말했다. 중년층은 어쩔 수 없이 의기소침하게 경기장을 나갔다. 그런 다음 그 소녀는 모두에게 말했다: "이제 두 개의 매듭 만 남았습니다. 실패하면 오늘은 끝난다! 클릭합니다 ""
오동승은 일찌감치 생각했다. 이 소녀는 멍멍한 눈 한 켤레, 이목구비가 단정하고 하얀 패널, 날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다. 오동승은 또 "나 결혼할 거야, 노모가 아직 내 여자친구를 만나지 못했어!" 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그는 권투대에 날아 들어갔다.
아래에서 열렬한 박수 소리가 울렸다. 오동승이 무대에 올라 물었다. "규칙이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그래, 누가 먼저 열면 이긴다!" 규칙을 듣고 오동승과 소녀 사이의 경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 오동승은 그의 비수를 꺼내자 단칼에 매듭을 끊었다. 그래서 나는 경기에서 이겼다.
나중에, 이 이야기가 확산되어 한 마디 휴후어가 되었다.---빨리 칼로 어지럽게--한 칼로 두 갈래로 갈라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장의 차는 간으로 돌아가는 길이다. "장의 찻잎은 왜 중간에 간쑤로 돌아옵니까? 이야기는 이렇습니다. 장이라는 부자가 있습니다. 가난한 사람이 돈을 빌리러 올 때마다 그는 가난한 차로 대한다. 술을 마신 후, 그는 물었다: "내 차는 괜찮습니까? "'삼나리의 차는 최고의 차' 라고 말하는 사람은 누구나 대출할 수 있다. 반대로 아무리 노력해도 빌릴 수 없고 빌릴 수 없다. 불쌍한 사람이 있는데, 삼나리의 성질을 모른다. 그가 빌리러 왔을 때 삼나리의 차는 정말 형편없고 거칠다고 말했다. 결국 그가 아무리 간청해도 대출이 없어서 어쩔 수 없이 세 나리의 집을 떠났다. 그는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왜 다른 사람들은 삼할아버지로부터 돈을 빌릴 수 있지만, 자신은 할 수 없습니까? "!" 생각해 보니 갑자기 내가 그의 차가 나쁘다고 말했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래서 나는 돌아가서 삼할아버지를 찾아 알아보기로 했다. 그래서 그가 삼나리의 집으로 돌아왔을 때, 그는 소리쳤다. "삼나리, 삼나리, 빨리 나와라!" " 삼나리가 소리를 듣고 나와서 물었다. "너 또 여기서 뭐하는 거야?" 가난한 사람들은 황급히 말했다. "삼나리, 나는 가난하고 시야가 짧다. 나는 일찍이 너의 집에 와서 너의 그 차를 마셨지만, 나는 별로 생각하지 않아, 불량차라고 착각했다. 뱃속에 마셔야 너의 차가 매우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내가 너의 집에서 나온 후 위에서 단 차 냄새가 한 번 났다. 길에서 너의 차는 매우 달다, 나를 상쾌하게 하고, 상쾌하게 한다! 그래서 나는 특별히 돌아와서, 삼나리의 차는 천하 제일 좋은 차라고 말했다. " 이 말을 듣고, 삼할아버지는 마침내 돈을 빌리겠다고 약속하셨다.
이 휴후어는 두 가지 의미가 있다. 하나는 삼나리가 위선적이라고 하면 아첨하면 득의양양하여 체면을 잊는다는 것이다. 둘째, 깃털범은 직장에서 좌절을 겪을 때, 생각을 많이 하고, 문제점을 찾아내고, 전략을 바꾸면 종종 일을 잘 할 수 있다.
어느 날 숲에서 경기가 열리면서 누구의 코가 더 길고 유용한지 보았다.
돼지는 동정을 듣고 "엄마, 엄마, 저도 갈게요!" 라고 말했다. 나도 갈 거야! "아니, 어떻게 참가할 수 있니? 너의 코가 이렇게 짧아서 절대 갈 수 없다! 클릭합니다 어머니는 꿋꿋하게 흥얼거린다! 엄마는 인간성이 전혀 없어, 나쁜 놈! 나 너무 화났어! 돼지는 화가 나서 말했다.
그들이 현장에 도착했을 때, 동물들은 모두 돼지의 짧은 코를 비웃고 함께' 돼지의 노래' 를 불렀다. 돼지, 너의 코는 두 개의 구멍이 있고, 돼지, 너는 검은 눈을 가지고 있다 ...
이리는 화가 나서 말했다. "흥! 모두들 좋지 않다! "
"엄마, 화나 죽겠어요! 동물은 나와 동의하지 않는다. " 방에서 큰 소리로 말했다.
괜찮아, 양파밭에 가서' 긴 코' 를 찾아 줄게. "엄마가 이리를 위로해 주셨다. 이 씨는 의아하게 엄마를 바라보며 엄마가' 좋은 선녀' 에 갇힌 것 같다고 느꼈다
돼지 어머니는 이리를 위해 가장 긴 양파를 뽑아 이리의 코에 넣었다. 릴리의 코는 곧' 길어졌다' 고, 릴리는 매우 기뻤다!
다음날 리리는 또' 코 대회' 에 참가했다. 이번에 이리가 대범하게 올라오자 동물들은 모두 놀랐다. 이리가 어떻게 하루가 지나자 코가 길어졌을까?
이번에 리리가 1 등을 했다. 봐라! 웃으면 얼마나 행복한가!
이것은 정말 "양파를 돼지 코에 넣는다-담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