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후, 유수는 또 엄자릉을 궁중으로 초청하여 그와 옛일에 대해 이야기하며 매우 투기적으로 이야기했다. 저녁에는 엄자릉과 같은 침상에 누워 있다. 엄자릉은 잠결에 발을 그의 뱃가죽에 올려놓았는데, 그도 조금도 개의치 않았다. 예기치 않게, 이 문제는 허우 아빠 가 알고 있었다, 그는 다음 날 너무 사관 기념관 이라고 했다, 지난 밤 게스트 스타 유죄 황제 좌석 은 매우 불안 했다, 그래서 연의 ziling 에 대한 guangwu 의 의심을 불러 일으키려고 했다. 유수는 들었지만 하하 웃으며 말했다. "이건 내가 자릉과 함께 자는 거야, 괜찮아!" 그러나, 연의 ziling 은 이유가 있어야합니다, 그는 이 문제 에서, 악당 투기, 공식 불길한 보고, 낙양 에 머물 것을 주장했다. 유수가 그를 간언하는 의사가 되기를 원했을 때, 그는 마침내 작별을 고하지 않고 유유히 떠나 부춘산 아래에 은거했다. 그곳에는' 엄릉세' 가 있는데, 그가 그해 낚시를 했던 곳이라고 한다. < P > 건무 17 년 (기원 41 년), 광무제 유수가 다시 한 번 엄자릉을 징집했고, 엄자릉도 다시 한 번 거절하고, 아예 고향 진산으로 돌아가 은거하고, 몇 년도 지나지 않아 여기서 늙어 8 년을 살았다. < P > 엄자릉의 인품은 참으로 귀중하지만 당시 아는 사람은 많지 않았다. 북송 () 의 명신 범중엄 () 이 무주 () 를 알 때까지, 엄릉세 옆에 낚시대와 자릉사를 짓고,' 엄선생사당기' 를 써서' 운산 창창, 강물, 선생의 바람, 산과 고수장' 을 찬양하고, 엄자릉은' 고풍량 축제' 로 삼았다. 남부 송 왕조 Jiading 년, chenshan 연의 ziling 무덤 옆에 Gaofeng 파빌리온 을 구축 하고, 나중에 높은 축제 아카데미 를 개설, 지금은 이미 소멸 되어, 묘비 한 조각만 남아 있으며, 대치산 공원 에도 보존되어 있다. < P > 초당서가 우세남 < P > 명학우씨 가문, 삼국에서 당대까지, 귀성한 지 5 여 년. 유명한 서예가 우세남이 바로 그 중의 선두주자이다.
우세남은 남조 진영정 2 년 (558) 에서 태어났고, 아버지 우리, 형 우세기, 숙부 우송 () 은 모두 한때 이름이 무거웠다. 우송은 자식이 없고, 세남은 그에게 물려받았기 때문에, 쯔보시 () 를 보냈다. < P > 우세남은 차분하고 과욕적이고, 독지근학으로, 오군 문학가 고야왕을 배운 적이 있으며, 1 여 년 동안 한창고독에서 지칠 줄 모르고 침식을 잊었다. 진문제는 박학다재한 것을 알고 건안 왕법조군 () 이라고 불렀다. 첸 파괴, 장안 으로 형제 세계 기반, 모든 중복 이름 이있다. 수이 대업에서 비서랑을 수여하고, 거처를 옮기고, 사람을 사귐다. (서양속담, 일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그러나 동제는 강직하다고 의심해 1 년 동안 이주를 하지 않았다. 우세기는 아첨하는 말에 능해서 심복으로 여겨졌고, 그 결과 동제와 함께 우문화 및 죽임을 당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무덕 4 년 (621), 진왕 이세민 () 이 우세남 () 을 진부 () 로 임명하고, 이후 태자 () 중 셰인 () 으로 옮겼다. 이세민은 즉위 후 작랑 겸 홍문관 학사로 비서감을 이적했다. 위세남은 젊었을 때 사오싱지영 법사에게 서예를 배운 적이 있다. 지영은 진대 서성왕희지의 7 세손이며, 왕희의 전세 진적을 소장하고 있으며, 우세남은 그래서 왕서 진수를 얻어서 한 세대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가 만년에 자필한' 공자묘당비' 는 우리나라 서예예술의 진귀한 보물로 불려 황정견은' 천냥금 어디서 살 수 있는가' 라는 한숨을 내쉬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당태종이 우세남에게 서예를 배울 때,' 고' 법이 가장 좌지우지하기 어렵다고 느꼈는데, 한번은' 지안' 이라는 글자를 쓰면 오른쪽을 비워 두었다고 한다. 우세남으로 보충해 주세요. 그리고 위징품평이라고 합니다. 위정은 이렇게 말했다. "황제가 쓴 글자는 오직' 고' 옆에서 세남과 가장 핍박하는 것 같다!" 태종은 듣고 탄복해 마지않았다.
우세남은 외형은 약하지만 지성이 강직하다. 그는 긍정적 인 토론, 충고 감히, longyou 산사태 및 기타 자연 재해 를 빌려, Taizong 정류 교도소, 구호 피해자 를 권고했다; 그리고 Taizong 링 오만 링 조울증, 주의 종료 전에 조언, 별 모양의 변이를 빌려; 태종이 고조를 후장할 준비를 하고 있을 때, 그는 전대전전법을 인용하여 박장을 주장했다. 태종은 만년에 논사냥을 좋아했고, 그는 또' 시금차' 를 권고하여 백성들을 방해하지 않도록 했다. 당태종은 이를 위해 찬탄했다. "신하들이 모두 세남이라면, 천하가 어찌 아랑곳하지 않겠는가!" " 세남은 덕행, 충직, 박학, 문사, 서한오절이라고 불리며' 당대 명신, 인륜준' 이다.
이세민이 처음 왕위에 올랐을 때, 유 () 는 이미 7 대 가까이 되었다. 당시 그는 고령을 요구하여 허락을 받지 못했다. 정관 12 년 (638) 이 되어서야 그가 물러나는 것에 동의했고, 그해 5 월에 그는 병으로 죽고 81 세였다. 태종은 그의 죽음을 위해' 울며 애통해한다' 며 소릉과 함께 장례를 치르게 하고, 예부 상서를 증여하고, 시호 문의를 주고, 링연각 위에 그의 형상을 그렸는데, 우세남은 정말' 애영' 이라고 할 수 있다. < P > 현재 명학진 해가촌에는 정수사 유적지가 있는데, 이전에 우세남의 옛집이었던 것으로 전해진다. 그곳은 동림리두호, 북서쪽 양면은 청룡, 백호 양산, 청죽청천, 풍경이 깊고 그Ǿ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여기에 자계시 서예예술 센터를 설립하는 것이 우세남을 기념하는 동시에 당대 서예예술을 번영시키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 P > 남송명유황동발 < P > 남송말년, 유명한 학자 황진이 있다. 황진자 동발 () 은 월선생 () 이라고 불리며, 우리 자계인 () 으로, 지금의 장기진 황가촌에는 고상 다리가 하나 있는데, 전하는 바에 의하면 황진 () 이 어린 시절에 책을 읽는 곳이라고 한다. < P > 황진은 남송가정 6 년 (1213) 에서 태어나 43 세가 되어서야 진사에 들어갔다. 그는 일생 동안 벼슬이 청렴하여 권세 있는 사람을 두려워하지 않고, 정기가 호연하다. 여러 차례 좌절을 당했지만, 모두 굳건하여 굴복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함천 3 년 (1267), 그는 지방관으로 활동할 때 정성이 있어 사관으로 승진되어 영종, 이종 양조' 국사',' 실록' 의 편찬에 참여했고, 이듬해 7 월 라운드 때 당시 대폐가 민빈과 병약함을 직설적으로 지적하기 때문이다 < P > 그는 광덕군에 도착한 후에도 일을 매우 진지하게 했다. 매년 수십만 명의 사람들이 와서 신을 기도하고, 소를 제물로 마구 죽이고, 자주 싸움을 벌여 농업 생산과 마을족 간의 단결에 영향을 미치는 사산묘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제사 행사에는 신령의 가호를 구하기 위해 질곡을 쓰고 스스로 고문하는 누추한 풍속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제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제사, 제사, 제사, 제사명언) 황진은 이 광경을 보고 그 중 한 명에게 자신의 죄상을 고백하라고 명령했다. 그 남자는 말했다: "나는 죄를 짓지 않았다. 클릭합니다 황진은 엄하게 꾸짖었다. "당신은 분명히 많은 죄악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다른 사람에게 감히 말하지 못하고, 이것으로 신의 용서를 구하고 싶기 때문입니다!" " 즉 대중 앞에서 벌을 내리라는 명령을 내렸는데, 상대방이' 살려라' 고 소리칠 때까지 그만두지 않았다. 그 이후로, 변태 예배 악습이 갑자기 사라졌다. 곧, 황 젠 은 시장 지아 팬 세 의 불법 행위 를 비난 하기 때문에, 지아 는 그의 삼촌, 당시 권리 상 치아 될거 에 고소되었다, 결과는' 정치 긁기' 혐의로 면직되었다. < P > 함순은 7 년 (1271), 황진은 푸저우 지사로 재직했다. 당시 푸저우 은 기근, 사람들이 실향민, 황량했다. 쌀 상인 부잣집은 오히려 기회를 틈타 식량을 사재기하여 곡가를 올리고, 큰돈을 벌었다. 황진은 자전거를 질주하며 먼저 주서에 들어가지 않고 역참에서 공무를 처리하고 사방에' 닫힌 귀적, 강매수자 컷' 이라는 공고를 게재해 즉시 쌀값을 내렸다. 이어 직접 죽을 끓여 이재민을 구제하고, 구호에 공을 들인 사람들에게 상을 주어 곧 국면을 안정시켰다. 푸저우 때 황진은 또 두 가지 큰일을 했다. 하나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