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사/방문산 작곡/ 임건화+장계총 < P > 차창 와이퍼가 미처 돌아서지 못한 뒷모습을 닦지 못하고 그림 빗소리처럼 떠들어대는 너의 표현만 들린다. 바람과 모래소리만 들린다 ~ < P > 너의 젖은 수척한 볼은 내가 빗살보다 더 많은 걱정이다. < P > 우리 사랑은 격차가 있다 화우 ~ < P > 너 자벌로 돌아갈 수 없는 그 집 < P > 우리 사랑 낙차가 어떻게 소탈하게 그 말 듣고 싶은 말 두 사람 사이의 어색함을 너 혼자 어리석게 내 마음 속에서 < P > 우리 사랑 두드려 < P > 우리 사랑 낙차 방문산 작곡/ 아민 < P > 산란은 찻잔 위의 구름연기 색깔이 점점 옅어지고 있어. 네가 갈수록 멀어져가고 있어. 너무 많은 말이 있어. 미처 현금화하지 않으면 안 돼. < P > 내 뒤에 있는 그 계단식 논은 마치 한 토막 같아. 내가 차밭에 서서 하늘을 올려다보고, 네가 산 저쪽 < P > 에 있을 거라고 상상해봐. 내가 끓인 차국 한 그릇 더 마시자고 했잖아. 너 지금 당장 강을 건너 저 먼 추운 북방까지 가면 손이 얼까 봐. 다음에는 생강이 보내온 편지를 책상 위에 올려놓고 어디로 보내야 할지 모르겠다. < P > 북풍이 얼마나 많은 마을을 오가며 돌아갈지는 잘 모르겠다. 그 해에 나는 하늘의 가호를 빌었다. 바람만 보고 크게 했지만 더 외로웠다. < P > 그 곡식은 이미 몇 차례 추수밀밭이 익어서 내가 향을 피워 조용히 괴로워했다. 너는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 P > 내가 끓인 차탕을 한 그릇 더 마시자고 했다. 너는 지금 강을 건너 너에게 도대체 묻고 싶다고 말했다. 처방전은 뜨거운 국물을 영원히 식히지 않게 한다. < P > 네가 언제 돌아와서 내가 끓인 차탕을 마실까? 이번에는 생강이 보낸 편지를 책상 위에 올려놓을 것이다. 어디로 보내야 할지 모르겠다. < P > 후보새 < P > 작사/방문산 작곡/ 주걸륜 < P > 해구는 얼마 남지 않았다. 나는 빈 병을 두고 바다와 하늘이 이어져 모래톱에서 너에게 원망했다. < P > 갈대꽃이 하얗게 변해 잠시 머물렀던 얼굴 남방의 겨울을 사랑했지만 내 마음은 지나갈 수 없었다. < P > 네가 먹이를 찾는 그 얼굴은 영원히 밀물과 함께 내 기억으로 변한 엽서 < P > 너의 사랑은 철새처럼 멀리 날아간다. 철새가 습지의 수면에 보이지 않는다. 사랑비행은 철새 계절변천처럼 눈물을 머금고 북쪽을 향해 < P > 너의 사랑비행은 철새처럼 멀리 떨어져 있어. 내가 강둑에 서서 수풀에 격리되어 보고 싶어 < P > 너의 사랑비행은 철새 계절변천처럼 멀리 떨어져 있어. 너는 북쪽으로 작별인사를 해 < P > 줄곧 조용해 < P > 작사/방문산 작곡/ 꽃처럼 왕위 < P > 텅 빈 거리 풍경이 누군가를 찾아 감정을 풀어주고 싶어하는 이런 결정은 외로움과 나를 위한 이웃 < P > 우리의 사랑은 네가 지나가는 풍경처럼 계속 발걸음을 내딛지만 결코 나를 위해 멈추지 않는다 < P > 너에게 주는 사랑은 항상 조용해서 가끔 주는 관심을 교환하고 있다. 분명히 세 사람의 영화인데 나는 시종 이름을 가질 수 없다 < P > 너는 사랑이 구름처럼 자유롭게 떠다녀야 아름답다고 말한다. 나는 드디어 이별을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P > 너에게 준 사랑은 줄곧 조용했다. 나는 처음부터 자신이 원하는 것이 한 번인 줄 알았는데 사랑이 반드시 메아리가 있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 P > 너에게 준 사랑은 항상 조용했다. 눈물을 제외하고는 내 얼굴에 제멋대로 한 인연은 네가 갑자기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는 것을 설명하기 위한 것이다. < P > 병중사 < P > 작사/방문산 작곡/ 오월천 아신 < P > 나뭇가지에 봉황꽃이 만발했다. 성장비용 < P > 비바람이 나를 두드리고 있다. 작년의 새싹이 어떻게 흠잡을 수 있는지 안심할 수 없다. < P > 사랑하는 친구와 너 * * * 지난 세월은 내 추억을 멋있게 만들었다. < P > 병 속 모래로, 바닷바람으로 바닷바람을 쓰고 대나무 울타리를 긁었다. 우리는 그것을 묻었다. < P > 병 속 모래를 묻자, 그 젊고 익숙한 볼이 길었던 채 도망친 집 < P > 사계절이 변화하고 가을겨울에 또 춘하 묻는다. 젊음이 어색한 < P > 에서 했던 우스갯소리가 시끄러웠던 싸움을 기억하고 있다. 미래지도를 < P > 병 속 모래로 다시 그리면 바닷바람으로 대나무 울타리를 긁어내고, 우리가 그 < P > 병 속 모래를 묻으면, 그 젊고 익숙한 뺨 < P > 이 몇 년 후의 오후 차를 기억하고 있는지 물어보자. 우리는 함께 < P > 상룡 18 장 < P > 작사/네모를 마시기로 약속했다. 심상룡+채징흥 < P > 욕망은 장물을 나누고 있다. 나는 항룡으로 뉘우치고 인간성의 탐욕을 뚫고 있다. 너와 나는 들판에서 < P 하룻밤의 풍상 < P > 나는 상룡 18 손바닥의 부정적인 감정으로 모두 막을 수 없었다. < P > 귀를 어떻게 치울까 듣던 그 추잡하고 합장한 비통을 외계에 반박할 수 없었다. < P > 기침단전의 나는 나약함을 불에 태워 한 손바닥을 쪼개고 근심을 내 앞에 쓰러진 것은 변명 < P > 내 활을 들어 주먹을 들어 정면의 부드러움을 되찾았다. 소설학 강호소탈하게 세상을 찾는 활불 < P > 고민남은 한 그릇이 얼마나 즐거운지 노래한 적이 없다.
Rap
임미코 < P > 순백색의 느낌은 첫사랑의 미애에 불순물이 없는 순진함이 있다. 너의 웃음은 달빛처럼 강물 < P > 의 성숙한 계절에 비친다. 너는 내 입에 키스하고 싶어, 내 따뜻한 계열의 눈물은 어떻게 울어도 네가 준 보살핌에 둘러싸여 있어 < P > 자기야 보름달을 달면 내가 어떻게 잠을 자는지 천천히 탈바꿈하는 보름달처럼 처음에는 흠집이 있는 것 같다. < P > 너의 사랑은 그림자가 없는 보름달이다. 나는 너의 세상을 꿰뚫어본다. 너의 이해를 알아본다. 달빛 아래 서약은 솔직하고 솔직해지기 시작한다. < P > 여력 < P > 작사/방문산 작곡/ 임미코
Come on Come on 인구는 지구의 절반을 차지하지만 우리 자매의 힘은 이번에 분산될 수 없다. < P > 너는 숨을 쉴 수 없다 하드 전투 당신은 후드에 익숙해 져야 합니다. < P > 암호, 한 동작씩 내 리듬을 따라가세요. 두 손을 들어 주세요. 한 동작씩 내 리듬을 따라가세요. 두 손을 들어 주세요. 두 손을 들어 주세요. 하, 하, 힘을 내세요.
Come on Come on 도대체 어떤 상황인지 장난치지 마세요. 누가 입에 힘차게 흔들면 다리가 부드러워요. < 따라오지 않으면 안 돼. 눈짓으로 너를 숭배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어.
hey hey lady you're so sexy lady you're so crazy lady move your body ha ha ha 힘 예
hey hey lady you' Re so crazy lady move your body ha ha 힘 예
모란강
작사/방문산 작곡/양서대 (게리) < P > 굽은 다리가 이 호수 위에 거꾸로 비친다. 저 너머로 보면 달빛 아래 원만한 < P > 청석판의 옛 거리에서 너와 내가 걸어온 곳 얼룩덜룩한 벽돌담이 지금 어떤 모습인지 < P > 갈 수 없는 것은 먼 곳에서 돌아갈 수 없는 이름을 고향 < P > 라고 부른다. 누가 문 밖에서 그 모란강을 부르는지 감상을 듣는다 내 발걸음이 가볍게 네 곁으로 흘러가는 그리운 빛이 창은백색의 따뜻함을 뚫고 어린 시절 침대 < P > 모란강에 굽은 작은 물고기 몇 마리를 뿌릴 필요가 없다. 배에 오르지 마라. 달망을 건져내지 않고 별빛을 만들어 할아버지께 술 한 그릇을 마시게 했다. 고향 < P > 모란강이 굽은 새우를 몇 개 굽힐 필요가 없다. 기슭에 닿을 시간이 없다. 달을 건져줄 시간이 없다. 그물을 건져도 외할머니에게 달국을 끓여 고향 한 그릇을 마실 수 없다 < P > 울며 웃을 수 없다 < P > 코유렌 < P > 방송국에서 주문형 노래 부르던 발라드 나 혼자 차를 몰고 데이트 복지사 < P > 를 지나는 너의 실루엣을 떠올려 네가 아직 이 길가에 있는 쓰레기 더미가 수업이 끝났음을 일깨워준 < P > 나는 너에게 결코 포기하지 않고 사랑을 베비노 노 노 노 노 < P > 가 웃을 수 없는 이유를 내게 말했다 내가 얼마나 슬픈지 보고 싶어 < P > 울며 어쩔 수 없이 가야 돼. 넌 헤어지기 힘들고 애틋하고 울며 노래를 부를 수 없어. 내가 정말 널 가지고 있지 않아 < P > 울면 내가 어떻게 갈 수 없어. 내가 어떻게 갈 수 없는 이유야. 먼저 울면 노래를 부를 수 없다고 가정해줘야 내가 정말 널 가지고 있지 않다는 걸 느낄 수 있어. < P > 방송국에서 주문형 노래 부르는 발라드 나 혼자 운전해서 데이트 복지사 < P > 여기
Forever Friend
작사/방문산 작곡/ 코유론 < P > 천하가 모두 친구예요. 당신은 내 친구예요. 당신은 내 친구예요. 당신은 내 친구예요. 당신은 내 친구예요. 모두 친구예요. < P > 전 세계에서 가장 친한 친구예요. 당신은 천하의 가장 친한 친구예요 이름이 뭐예요? < P > 가끔 사람들이 사고를 치고 우리가 자전거를 타고 함께 땀을 흘린 지 오래다. 오랫동안 연락도 안 하고 연락도 안 한 지 얼마 되지 않았다.
Whenever you go forever 친구가 약속한 야유거리는 베이비 < P > whenever you go forever 친구 oh yeah 시간 W
어딜 가든 예아, 내가 꼭 여기 있을게 < P > 어딜 가든 베이비, 내가 꼭 여기 있어줄게 < P > 넌 너무 냉정해 < P > 작사/방문산 작곡/ 레이 송드 < P > 불이 꺼지고 남은 잿더미 사랑은 열정을 유지하기 힘들고 관심 상대방은 반응하지 않았지만 < P > 물이 굳어 얼음이 되어 풍경이 되기를 기다렸고, 마지막으로 네가 떠난 목소리만 남았다 < P > 나는 조심스럽게 마음을 듣고 조용히 너의 섬세하고 변화한 표정을 짓고 있다. < P > 네가 너무 냉정하게 헤어지기로 한 이 일을 나는 네가 차마 우리의 약속을 포기할 수 없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 < P >; 좋아, 우리가 함께 경영해야 돼 (인내심 있는 노력) 이 우여곡절 끝에 울면서 모든 걸 제로로 돌려달라고 소리쳐 < P > 난 정말 믿을 수가 없어. 너의 태도가 이렇게 확고하게 널 잃은 나는 아직도 적응에 익숙해져 있어 < P > 시끌벅적한 후에 조용한 눈물을 좋아하며 항상 눈에서 나의 그 불복한 개성을 시험하고 있어 < P > 넌 사랑을 사형 선고하지만 설득하지 않을 거야. 내 사랑은 감금되어 우는 게 제멋대로야 < P > 방문산 작곡/St/ 편지 < P > 시간 독초에 영욕을 끊는 순간 이 책상에서 차마포 사령관은 내가 군대를 파견해 체면을 지켜줄 벽 < P > 양군의 대결전을 보내고 있다.' 바람이 이 종이에 솟아오른다' 너의 표정이 불안하고 호흡이 긴장되고 바둑걸음이 완전히 착란했다. < P > 나는 한 세대의 바둑왕이다. 나는 오만하다. 나는 유일한 주장 < P > 이다. 두 운명은 똑같다. < P > 나는 손을 떼지 않고' 네 당국자의 매혹적인 모습' 이 적에게 무방비 국면으로 입장하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한다. < P > 나는 나를 한 세대의 바둑왕이라고 날뛰게 하는 것이다. 나는 오만했다. 나는 유일한 주장 < P > 구궁격이 바둑판의 마지막 저항으로 장군에게 누가 누구를 외치고 또 항복하느냐고 물었다. < P > 는 청수한 얼굴이다. < P > 채시윤 < P > 당신은 다른 사람에게 준 즐거움을 자책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미소를 지으며 당신이 저지른 잘못을 가지고 왔습니다. 당신이 나를 사랑한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 P > 나는 슬픈 얼굴까지 가진 청수한 것은 당신의 슬픔이 너무 슬프다는 것을 두려워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외로움을 감추고 있습니다. Oh baby baby I'm sorry
당신은 안절부절못하며 다른 사람의 부드러움을 안아준 적이 있습니다. 나는 귀를 가리고 조용히 당신을 지켜봅니다. < 너의 타락이 더 타락할까 봐 걱정했는데 나 혼자 힘이 없어. 오비비비 I'm sorry
내 손을 잡아도 다른 사람에게 약속했어. 내가 저지른 잘못을 어떻게 받아주길 바랬어. 넌 어떻게 자유를 줄 생각을 안 했어? 내가 어떻게 자유를 줄 생각을 안 했어? 난 외롭고 조용히 말했어. 오비비 by I'm sorry
타로카드 연인 < p 종조홍
날씨가 조금 답답한 장마철이 옆에서 계속 너와 사랑을 하고 있는데 달팽이처럼 느릿느릿 내 개성이 끊어진 연
이 계획한 인생 연애를 거부한 것 같아 반드시 결혼할 필요는 없다
역위치의 타로카드 배열 등 점치는 결과는 이론일 뿐이다.
타로카드 연인의 성배를 너무 진지하게 생각하지 마라 감정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겉으로는 차갑지만 솔직하지 않고 좋아하는 사람 < P > 의 지팡이는 전쟁을 대표하지만 감정적으로는 단순하고 직감적인 사랑을 감상할 필요가 없다. < P > 는 22 장의 카드로 앞으로 무슨 일이 일어날지 예측하지만 케케케묵은 인연을 믿지 않는다고 말했다. < P > 여사제패는 내가 사랑에 대한 연구정신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나도 이때 경건한 < P > 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