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어린이 낚시 - 고대시 일러스트레이션 버전-간결하고 아름다운 고대시를 그리는 방법

고대시 일러스트레이션 버전-간결하고 아름다운 고대시를 그리는 방법

고대시 삽화 고대시 삽화를 그리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먼저 화지 왼쪽에 시인의 이미지를 그려주세요. 뒷면이 될 수 있습니다.

2. 폭포를 나타내는 시인의 발 아래 석두 그리기.

3. 그리고 하늘의 구름을 그리면 서너 송이로 화지의 오른쪽에 떠 있다.

4. 오른쪽에 폭포를 그려 폭포 주변 지역을 완성한다.

5. 드디어 색칠을 시작했어요. 시인은 갈색, 녹색, 노랑으로, 폭포는 호수 파란색으로, 바위는 진한 파란색과 연한 파랑으로 그렸어요. 이렇게 간획이 그려진 고시가 완성되었다.

삽화라고도 하는 삽화는 문자 중간에 그림을 삽입하여 문자의 내용을 설명합니다. 글의 내용을 생동감 있게 묘사하여 작품의 감화력과 책 포맷의 생동감을 강화하다. 삽화는 패턴으로 표현한 이미지입니다. 미관과 실용성이 통일되는 원칙에 따라 선과 조형이 선명하고 생동감이 있어 제작이 편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삽화는 세계 공용어로, 그 디자인은 상업 응용에서 보통 인물, 동물, 상품이미지로 나뉜다.

인물 이미지: 삽화는 인물을 바탕으로 소비자와 한 박자에 잘 맞는다. 캐릭터는 귀여움과 친밀감을 가장 잘 표현하고, 상상력이 풍부한 창작공간은 매우 크며, 캐릭터의 얼굴 표정이 전체의 중점이기 때문에 눈을 묘사하는 것이 중요하다. 과장된 변형을 적용해도 부자연스럽고 불편한 느낌은 주지 않고 오히려 사람을 웃게 하고, 기분을 즐겁게 하며, 전체적인 이미지가 더 또렷하고, 더욱 인상적이다.

일러스트레이션 기능

1. 텍스트와 그림이 무성한 방식으로 본문 내용을 생동감 있고 직관적이며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2, 본문의 보충으로.

3, 복잡한 과학 기술 문제를 표현할 수 있고, 텍스트 서술을 줄일 수 있습니다.

4, 텍스트와 그림이 풍부하고 레이아웃을 미화합니다.

2 학년 가장 간단한 고시의 예는 다음과 같다.

1,' 춘효' 푸수당 맹호연

봄날의 수면병은 어느새 아침을 깨고 재잘거리는 새소리가 나의 수면을 방해했다.

하룻밤 비바람에 낙화가 얼마나 되느냐.

2, \ "왕 Tianmen 산 \" 당나라 리 바이

장강은 거대한 도끼처럼 천문봉을 쪼개고, 녹색 강물은 이 원형 교차로로 흐른다.

양안의 청산은 서로 부족하고, 고독한 돛은 초하루였다.

3, "별동대" 당 고시

새 한 마리, 여섯 마리, 날개를 펴고, 자책하며, 베이징을 떠난 지 10 여 년이 되었다.

앞길에 지기가 없고, 천하의 사람들은 군자의 학문이 부족하지 않다.

4, "절구" 당나라 두보

황달 두 마리가 푸른 버드나무를 울리고, 봄에는 백로 한 무리를 경작한다.

창문에는 서릉 가을눈이 함유되어 있고, 문포만리 춘훈선은 포함되어 있다.

5, "방랑의 아들" 당나라 멩 jiao

어머니는 손에 든 바느질로 장거리를 여행하는 아들을 위해 옷을 다그쳤다.

출발하기 전에, 아들이 늦게 돌아올까 봐 옷이 파손될까 봐 바늘을 꿰맸다.

약자처럼 효도하는 아이가 봄의 햇살처럼 어머니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다고 누가 감히 말할 수 있겠습니까?

6, "강설" 유당 본원

그 산에는 새가 날아가지 않았고, 그 오솔길에서도 사람의 종적을 볼 수 없었다.

강 위의 작은 배 한 척, 어부 한 명이 그의 그물벌레 나방을 입고 있었다. 혼자 낚시를 하면 빙설공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7. "어가" 장탕 호지

서새산 앞에는 백로가 자유롭게 날고, 강 위에는 풍만한 고등어가 즐겁게 헤엄치고 있고, 물 위에 떠 있는 복숭아는 그렇게 산뜻하고 충만하다.

은행의 한 노인은 녹색 대나무 모자 비옷을 입고 녹색 비옷을 입고 비바람을 무릅쓰고 한가롭게 낚시를 했다. 그는 아름다운 봄빛에 매료되어 비도 오지 않았다.

간결하고 아름다운 고시 삽화를 어떻게 그려낼 것인가? 간결하고 아름다운 고시 삽화를 어떻게 그려낼 것인가?

1, 강남 봄

강남, 푸른 꽃이 피는 소리, 산기슭 마을의 물가마을. 남조는 480 여 개의 오래된 사찰을 남겼고, 무수한 탑이 비바람에 휩싸였다.

강남천리, 새말 꽃향기, 곳곳에 새말 꽃향기, 봄기운이 완연하다. 물 가까운 마을과 가까운 산의 흉벽 위에는 곳곳에 바람에 날리는 술깃발이 널려 있다. 예전에는 남조 곳곳에 연기가 자욱한 심궁들이 있었는데, 지금은 이 파빌리온 누각들이 흐릿한 연우 속에 우뚝 솟아 있다.

2. 천문산을 바라보다

장강은 거대한 도끼처럼 천문봉을 쪼개고, 녹색 강물은 이 원형 교차로로 흐른다. 쌍방의 청산대치는 우열을 가리기 어렵고, 일엽편주 대금은 하늘가에서 만난다.

장강은 거대한 도끼처럼 천문의 웅봉을 쪼개는데, 그곳은 푸른 물이 동쪽으로 흐르고 세차게 출렁이고 있다. 양안의 청산의 아름다운 경치는 갈라놓을 수 없고, 한 잎 고독한 배는 하늘가에서 온다.

3. 왕동정

호수와 달이 서로 비치고, 연못 표면에는 바람거울이 없다. 멀리 동정을 바라보니 은판 안에 청소라 한 마리가 있다.

풍랑이 잔잔할 때 달빛과 물빛이 어우러져 호수는 연마할 필요가 없는 구리 거울처럼 매끄럽고 밝다. 동정을 멀리 바라보니 청산녹수, 나무가 울창한 동정산이 흰 빛이 가득한 동정호에 우뚝 솟아 있는데, 마치 은판 속의 녹색 달팽이 같다.

4. 제목 실린 벽

산봉우리와 계곡의 정면과 측면에서 먼 곳, 가까운 곳, 높은 곳, 낮은 곳에서 여산을 보면 여산은 다양한 면모를 드러낸다.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알아보지 못한다. 왜냐하면 나는 여산에 있기 때문이다.

정면과 측면으로 보면 여산산이 기복이 있고 군봉이 우뚝 솟아 있다. 먼 곳, 가까운 곳, 높은 곳, 낮은 곳을 보면 여산은 다양한 면모를 드러낸다. 내가 여산의 진면목을 알아보지 못하는 이유는 내가 여산에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