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양주팔기' 중 유명한 인물은 누구입니까?
'양주팔기'가 누구를 가리키는 화가인지에 대해서는 합의된 의견이 없다.
어떤 사람은 8개라고 하고, 어떤 사람은 8개 이상이라고 하고, 어떤 사람은 이 8개라고 하고, 어떤 사람은 나머지 8개라고 말합니다.
각종 저서에 따르면 무려 15명이나 됐다고 한다.
Li Yufen의 "Oubolo Chamber 서기 고찰"은 "8 기심"에 대한 가장 초기이자 가장 완전한 기록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전히 청나라 말기에 Li Yufen이 제안한 8을 참조합니다.
즉, Wang Shishen, Zheng Xie, Gao Xiang, Jin Nong, Li Eel, Huang Shen, Li Fangying 및 Luo Pin.
Hua Yan, Min Zhen, Gao Fenghan, Li Mian, Chen Zhuan, Bian Shoumin, Yang Fa 등 다른 화가들이 언급한 다른 화가들 역시 그들의 그림 스타일이 유사하기 때문에 통합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eight"라는 문자는 형용사 또는 제수로 간주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양주의 팔기"는 지식이 풍부하고 시를 잘 쓴다.
그들 대부분은 인생의 우여곡절을 겪다가 마침내 그림을 팔아 생계를 꾸려나가는 길에 들어섰다.
그들은 그림을 팔지만 그림을 통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데, 서예와 회화에 더 높은 관심을 갖고 있으며 일반 화가의 대열에 합류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그들의 지식, 경험, 예술적 성취, 심오한 기술 및 혁신적인 아이디어에 대한 예술적 추구는 그들을 일반 화가들과 다르게 만들었고, 새로운 아이디어, 새로운 구도, 새로운 기술의 영역에 도달했으며, 새로운 세대의 회화 스타일을 창조했으며, 중국 발전의 초석이 되었습니다.
중국화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는데, 그 중 문인화는 당송시대부터 번성하여 점차 풍부해지고 발전하여 완전한 이론체계를 형성하였고, 많은 작품을 남겼다는 것이 중국화의 자랑이다.
명, 청 왕조 이후 중국 각지에서는 각기 다른 특성을 지닌 많은 회화 학교가 생겨나 회화계의 패권을 놓고 경쟁하고 있습니다.
가장 영향력 있는 것은 "사왕"이 이끄는 Yushan 및 Loudong 회화 학교였으며, 양저우에서는 Jin Nong과 Zheng Xie가 이끄는 "양주 팔기" 화풍이 형성되었습니다.
이들 화가들은 우리나라 회화의 전통을 계승하고 계승해 왔지만, 전통의 계승과 창작 방식에 대해서는 서로 다른 견해를 갖고 있다.
Yushan 및 Loudong과 같은 회화 학교는 고대인의 복사 및 학습을 강조하고 고대 법률을 준수하는 것을 원칙으로하며 고대 법률을 자신의 책임으로 장려하고 "진짜"라고 주장합니다.
그들의 창작 방법은 '정통' 화가 왕휘가 말했듯이 '원나라의 직묵을 이용하고, 송나라의 산과 계곡을 이용하며, 당나라의 풍격과 매력을 이용하여 큰 성공을 거두는 것'이다. ."
그들은 고대인의 발자취를 따랐으며 그들의 작품은 대부분 고대 거장의 작품을 모방한 것이었고(물론 고대를 모방한 창작물도 있었음) 화가의 손발을 제한하는 경직된 상황을 형성하였다.
'양저우 팔기' 학교도 전통을 존중하지만 '진정한' 학교와는 다릅니다.
그들은 Shi Tao, Xu Wei, Zhu Da 등의 창의적인 방법을 물려 받아 "표지판을 보지 않고 자신의 아이디어를 모방"했으며 고대 복사 방법을 고수하지 않았습니다.
예를 들어, Zheng Banqiao는 Shi Tao를 존경했으며 Shi Tao에게 배울 때 "반은 버리고 절반은 배웠지 만 전체를 배우지 못했습니다."
Shi Tao는 "양주 팔기"의 예술 스타일 형성에 중요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는 “자연으로부터 배우기”와 “나만의 방법을 사용하기”를 제안하고 “과거를 불변하는 것”에 반대하며 화가들에게 자연에서 창조적인 재료를 흡수하라고 요구하며 작품에는 강한 개성이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고인의 사람과 눈썹은 내 모습을 견딜 수 없고, 고대인의 마음과 영혼은 내 배와 창자에 들어갈 수 없다. 나는 내 마음과 영혼을 사용하여 내 남자를 드러낸다"고 믿는다.
Shi Tao의 그림 아이디어는 "양주 팔기"의 출현과 실제 적용을 위한 이론적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양주팔기』는 자연에서 영감을 얻고, 삶에서 주제를 찾았는데, 글이 독특하고 남들과 똑같기를 원하지 않는 것이 당시로서는 신선했다.
사람들은 흔히 보기 힘든 것들을 이상하게 여기기 때문에, 자신의 영혼을 표현하고 자유롭게 질주하는 '에잇기센트'의 작품에 대해 새로움을 느끼고 이상하다고 부른다.
전통에 익숙하고 '팔괴'의 그림이 기준을 넘어섰다고 생각하는 화가들도 있는데, 그들은 팔괴를 부분적인 주인이자 이단이라고 폄하하며, '한 시대에 새로움을 보여준다'고 한다. 그리고 는 수백 마일 내에서만 인기가 있어요."
감상자들은 당시의 경직된 상황을 타파하고 중국화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었으며, 조지천(趙智張), Wu Changshuo, Qi Baishi 미술 전문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2. "양저우 팔기"는 어디에 있습니까?
양저우의 '팔요괴'가 어디에 있는지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다.
어떤 사람들은 이상하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여덟 괴물은 부침을 겪었고, 불의에 대한 감각과 무한한 분노, 가난한 사람들에 대한 깊은 동정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지식인으로서의 예리한 통찰력과 따뜻한 동정심으로 시에서나 서화에서나 추악한 사물과 사람을 비판하였다.
이런 일은 중국 역사상 드문 일이 아니지만, 사람들이 이를 '이상하다'고 생각하는 것도 당연하다.
그러나 그들의 일상적인 행동은 당시의 예절의 범위를 벗어나지 않았고, 미친 척하고 울고 웃는 진나라 문인들만큼 관대하지도 않았습니다.
그들은 관료 및 유명인과 소통하고, 시회에 참여하고, 평범한 사람들처럼 행동했습니다.
그러므로 그들의 일상적인 행동을 기준으로 그들을 '이상하다'고 판단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이제 우리는 그들의 작품만을 연구할 수 있습니다.
'8괴물'은 남들이 만들어 놓은 길을 따르지 않고, 다른 길을 찾고 싶어한다.
그들은 “하늘과 땅을 흔드는 물건, 천둥과 비를 놀라게 하는 말, 신과 귀신을 저주하는 말, 과거에 유례가 없는 그림”을 만들고자 한다. 현재의 관습을 따르고 독창적인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작품은 사람들의 감상 습관에 어긋난다. 사람들은 그것들을 참신하다고 생각하고 약간 "이상하다"고 느낀다.
Zheng Xie 자신이 말했듯이 "내 글이 독특하지 마십시오. 나는 서예와 그림으로 속인에게 칭찬을 받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나만의 퇴폐와 감탄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속인은 나를 비웃습니다. 반챠오 이상한 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