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마왕조 유적지는 마사진 자마사 쪽에 위치해 있다. 이 장소에는 둘레가 220 미터인 직사각형 받침대가 있다. 사료에 따르면 남송정정 4 년, 덕격현 가족 제 29 대 사랑인청이 사마의간 군민 주택을 건설한 것으로 알려져 사마 왕조라고 불린다. 백룡관광지는 바탕을 연결하고, 바탕은 성급 자연보호구역으로, 금사강 산지 관광 원생태는 비교적 온전하다. 이곳은 산천이 웅장하고 동식물 자원이 풍부하며 자연 경관이 아름답다. 샹그릴라 관광권의 주요 명소입니다. 관광지 안의 그사르 문화는 매우 풍부하고, 암석 게바 문화, 독특한 나무 매장, 사마 왕조의 고대 유적지, 금사강의 예바탄 협곡이 있다.
강바 지역 남북관광순환선의 생태문화 복도가 되어 교통이 매우 편리하다. 백옥인 도랑 쌀지원 백은 서남 고산 원시림 지역에서 유일하게 잘 보존된 지역으로, 삼림 면적은 25 만 헥타르로, 현 전체 토지 면적의 24% 를 차지한다. 4057 만 입방 미터의 살아있는 재고, 쓰촨 지방에서 2 위를 차지했습니다. 주요 수종은 가와가문비나무, 자작나무, 황송, 자작나무, 참나무, 산양, 적송, 적송 등이다. 열갑향 알렌구, 해발 3300-3500 미터, 원시백림, 면적 2 12 헥타르, 적립량 23 150 입방미터는 현재 발견된 희귀한 식물종이다. 또한 알렌골은 지형이 특수하여 전통 민속과 지방문화가 외부의 영향을 덜 받아 높은 문화적 가치를 지니고 있다. 백우호는 백현에 위치해 있어 주자이거우 같다. 이 호수는 초승달 모양이다. 바람이 없을 때 호수는 처녀처럼 조용하다. 백묘 백묘는 쓰촨 () 성 간지족 자치주 백현 북파에 위치해 있다.
강구의 유명한 마닝사, 덕그토스트가 공양하는 5 대 절 중 하나입니다. 청강희 14 년 (1675), 사찰을 짓는다. 절 주변의 지세는 길상해서 길상보리도라고 불린다. 티베트어에서는 백옥랑 장승구림이라고 불리며, 흔히 백묘라고 불리는데, 그 중 백우 () 는 상서로운 곳을 의미한다. 이 절은 강장지역 마녕의 3 대 라마 사원 중 하나이다 (다른 두 개는 백현 간도사와 덕그현 주경사). 백묘의 현재 주인은 토영생불입니다. 백불학원에는 세계 각지에서 온 수행자와 수행자가 있다. 백묘는 현성 부근의 산 전체를 차지하고 있으며, 산에는 라마들이 수행할 수 있는 많은 절과 절이 있다.
수백 년 동안 성공한 승니가 끊이지 않았다. 마닝의 3 대 종사 중 하나인 백묘는 독특한 매력으로 전 세계에 독특한 비법을 퍼뜨리고 있다. 백옥하포백의 민족 수공예품 발전사는 티베트족과 한족 사이의 오랜 문화 교류 관계를 구체적으로 반영하고 있다. 당나라 일찍이 장왕은 강구에 주둔하여 칼 창 활 화살 등 무기를 주조하여 전쟁의 수요를 충족시키고, 기술도 따라서 전해졌다. 영하가 일어나자 장인들은 광범위하게 모여 무기를 만들었다. 강홀 부족의 유명한 철기는 제자가 전수하고, 원주민 제철이 시작되면서 병기 위주의 민족공예의 큰 발전을 촉진시켰다. 열갑향 알렌구 지역에는 제철이 남긴 철 찌꺼기 흔적이 있다.
그자르의 이야기는 무기 생산에 관한 수많은 이야기가 있다. 강바닥의 지명이 이렇게 생겨났다. 남송사오싱은 32 년 (1 162), 강구 최초의 장전 불교 사원인 가토사가 백하 옆 산비탈에 세워졌다. 치열한 교파 경쟁에서 생존하고 발전하기 위해 채바가드는 활불들이 대륙을 일곱 번 방문하고 한족 지역에서 유명한 장인들을 초빙하여 불사, 조각불상, 경문을 선전하였다. 백옥의 민족공예에 새로운 기술함량을 주입했을 뿐만 아니라 원료도 넓혔다. 원나라 때, 바스바는 북경의 상탁사에 갔다.
카르마바 5 세 생포드 음사바의 초청을 받아, 이 생불은 양가토사로 명명되었다. 그는 북경에 갔을 때 특별히 절에 가서 사찰의 유명한 장인들을 베이징으로 데리고 영곡사에 푸두재도장을 건설하여 백장인들이 처음으로 선진 지역으로 직접 가서 공부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과학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런 종교와 문화의 교류는 민족공예 자체가 비교적 간단한 무기공예에서 장총과 불교공예로의 전환을 촉진시켰다.
그리고 덕그 토스트, 창두 지역 티베트족 병사들이 사용하는 장총은 대부분 강바닥에서 생산되어 당시 또는 이후 민족공예의 발전에 적지 않은 역할을 했다. 하파가 백옥은 물론 강 전체의 수공업센터가 된 것은 틀림없이 그사르의 병기 생산기지와 코바 최초의 불사와 관련이 있을 것이다. 청강희 39 년 (1700), 청정부는 양궁 (금강정) 을 출병했고 중앙정부군은 아룡강 동쪽에 도착했다.
옹정 5 년 (1727), 청군이 대패하여 통치가 강바 지역 전체로 확장되었다. 코바가 문을 닫은 지 오래되어 문이 헐거워지면서 대규모 제품 교환이 일어났기 때문이다. 운남의 구리, 쓰촨 차, 면, 실크가 끊임없이 공급되면서 강바 지역의 농목민들이 가정수공업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 이때 백옥민족공예의 든든한 토대가 마련돼 제품이 교류 분야에 점점 더 많이 진입하기 위해 점점 더 필요한 악기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이에 따라 정교한 불교 도구, 날카롭고 화려한 장도, 견고하고 아름다운 양모 담요, 정교하게 조각한 액세서리, 견실하고 질 좋은 말 기구의 수가 날로 늘어나고 있으며, 현지의 좁은 시장 경계를 돌파하기 위해 노력하여 점차 장구 불교 도구의 생산 기지가 되고 있다.
청도광 21 년 (184 1) 7 월 청정부는 덕격 상인이 청해에서 시닝 장사를 하는 것을 금지해서는 안 된다는 규정을 제정했다. 그리고 체납과 탁송에 대해 명확한 규정을 했다. 중앙정부의 지원으로 백옥민족공예제품의 유통이 편리의 문을 열었다. 청말이 왕조를 바꾼 후 이민이 이주함에 따라 진흙, 기와, 나무, 돌, 금, 은, 구리, 철 등 각종 장인들이 한족에게 선진적인 생산 도구와 기술을 가져왔다.
조르풍 사천 변정 장관은 현지인들이 필요할 경우 언제든지 이런 장인을 고용할 수 있고, 일을 미루거나 임금을 올려서는 안 된다고 분명히 규정하고 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처벌을 받을 것이다. 민족 간의 직접적인 교류는 화이트의 민족 공예에 새로운 피를 주입했다. 개혁 이후 농목민의 개인 의존성이 어느 정도 완화되고 수공업 생산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최근 몇 년 동안, 강바닥의 민족 수공예품은 국내외에서 명성을 얻었고, 상품은 여러 차례 상을 받았다. 여러 뉴스 기관과 언론이 특집 보도를 진행하여 쓰촨 성과 간지주 관광상품의 지정생산기지로 지정되었다. 장전 불교 생산 기지의 지위를 더욱 견고하게 추진하여, 제품 공급이 수요를 따르지 못하고 국내외에서 멀리 팔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