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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능을 창조하는 역경에 관한 시

1. 역경이 재능을 어떻게 창조하는지에 대한 고시 세 편을 주세요. 감사합니다

대나무와 돌

대나무와 돌·정설(청나라)

결심하다 푸른 언덕은 쉬지 않고 그 뿌리는 여전히 부서진 바위 속에 있다.

수없이 많은 시련을 이겨내셨지만 동서남북의 바람에도 여전히 강하십니다.

내 친구 대나무 그림을 그린 기사도 양철군

(청나라) 강유위

하늘에 우뚝 서서 흔들리지만 여전히 자아 - 소유.

봄바람은 자주 살랑살랑 불고, 가을 공기는 늘 여운을 남긴다.

어수선한 잎사귀들은 여전히 ​​튼실하고, 부드러운 가지들은 흔들리지 않는다.

텍스트만 흥미롭고, 묘사도 매우 생생하다.

장형(張興)

나의 생각은 태산(泰山)에 있어 양(梁)의 아버지를 따르기가 어렵다. 옆으로 돌아서 동쪽을 바라보는 타이잔한(Tie Zhanhan). 미녀가 나에게 금검을 줬는데 잉충야오에게 어떻게 갚을 수 있을까? 길은 멀어도 자유에 의지하지 말고 왜 고민하고 고민해야 할까요?

계림 생각이 나고, 꼭 가보고 싶어요. 옆으로 돌아서 남쪽을 바라보니 옷깃에 눈물이 맺혔습니다. 어떤 아름다운 여인이 나에게 거문고와 거문고를 주었는데, 내가 왜 옥판 한 쌍으로 갚아야 합니까? 갈길이 멀다고 우울에 의지하지 말고 왜 걱정하고 속상합니까?

생각은 한양에 있고, 롱반으로 가고 싶다. 그는 옆으로 돌아서서 옷에 묻은 눈물을 바라보았습니다. 미인이 나에게 밍크와 흑담비를 주었는데 왜 명주로 갚아야 합니까? 갈 길이 멀지만 주저하지 말고 기대어 고민하고 속상해 하면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생각은 안문에 있고, 눈 오는 분위기를 따라가고 싶다. 옆으로 돌아서 북쪽을 바라보니 눈물이 수건을 얼룩지게 했습니다. 미인이 나에게 비단 조각을 주었는데 왜 사파이어 케이스로 갚아야 합니까? 길이 멀으니 기대어 고민하고 속상해 하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장송

샤완춘

하늘의 구름 위로 올라가고 싶다, 깃털 없이 바람을 타고 싶다.

산에 오르고 싶고, 진흙탕에서 수영하고 싶고, 강을 건너고 싶고 추운 날씨가 걱정된다.

Qiong Bian Yu Rui Pei Shanshan, Hui Radius Gui Chu Ling Huilan.

호수에는 붉은 난초가 너무 많아서 하늘에는 바람이 머물고 해가지고 있습니다.

향기로운 풀은 기쁨으로 가득 차 있지만 그 아름다움은 푸른 구름 속에 있습니다.

옷은 현교, 왕관은 옥, 명나라가 6개의 등불을 타고 내려와 있습니다.

가야 할 길은 험난하고, 상사병의 눈물이 가볍게 흐른다.

맛있는 음식과 술은 먹을 수 없고 바람에 야오진 한 조각이 흩날린다.

강한 바람과 줄은 마음과 영혼을 파괴하고, 달과 별은 희박한 위치에 있다.

여행은 어렵다

리바이

금병의 술은 만 원이고, 옥 접시는 만 동전이다.

컵을 멈추고 젓가락을 던지며 검을 뽑고 멍하니 주위를 둘러본다.

얼음으로 막힌 황하를 건너려면 어두운 눈 덮인 하늘을 헤치고 태항에 올라야 한다.

한가할 때 비시강에서 낚시를 하다가 갑자기 배를 타며 태양의 꿈을 꾸었습니다.

여행은 어렵다! 여행은 어렵다! 다양한 길이 있는데 지금 당신은 어디에 있나요?

바람이 불고 파도가 부서질 때도 있고, 구름돛이 직접 달려 바다를 돕기도 한다. 2. 역경이 재능을 낳는다는 명언

이솝 우화: 사람들의 불행은 종종 지식이 된다. 파스퇴르: 과학자는 시대의 모욕이나 칭찬이 아니라 미래 세대의 논평을 고려해야 한다: 모든 좌절. 또는 불리한 돌연변이는 같거나 더 큰 유익한 씨앗을 가지고 있습니다. 괴테: 내 인생은 기본적으로 힘든 일입니다. 나는 75년을 살았고 한 달도 지나지 않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돌은 계속 굴러갔다가 다시 올라온다 크릴로프의 우화: 모든 진정한 천재는 비방을 경멸할 수 있고, 타고난 재능은 비판을 한다. 폭우를 두려워하는 사람은 가짜 꽃일 뿐이다. 로맹 롤랑: 천재에게는 장애물이 있을 수밖에 없다. 장애물이 천재를 낳기 때문이다. 헤겔: 가장 위대한 천재는 밤낮으로 푸른 풀밭에 누워서 바람을 불고 하늘을 바라보지만 온화한 영감은 결코 그를 애용하지 않을 것이다. Chernyshevsky: 영감 - 게으른 사람들을 방문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손님입니다. 베토벤: 내 좌우명은 항상, 아니 하루 동안 글을 쓰지 않습니다. 가끔 예술의 신을 졸게 만드는 것뿐입니다. 멘델레예프: 평생의 노력이 천재가 된다 에디슨: 천재는 1%의 영감이고 90%는 나인의 피와 땀이다... 3. 역경이 재능을 창조한다는 명언

이솝 우화: 사람의 불행은 종종 그의 지식이 된다.

파스퇴르: 과학자는 당시의 모욕이나 칭찬이 아니라 후세대의 논평을 고려해야 합니다.

에머슨: 모든 좌절이나 불리한 돌연변이는 동등하거나 더 큰 이점의 씨앗을 가져옵니다.

괴테: 내 인생은 기본적으로 힘든 일이다. 75년 동안 한 달 동안 진정으로 편안한 삶을 살아본 적이 없다고 할 수 있다. 계속 아래로 굴렸다가 다시 위로 밀어 올리세요.

크릴로프의 우화: 모든 진정한 천재는 비방을 경멸하는 능력을 갖고 있으며, 그들의 타고난 전문성은 비평가들이 자유롭게 말하는 것을 방해합니다. 큰 비를 두려워하는 사람은 가짜 꽃일 뿐이다.

로맹 롤랑: 천재에게는 필연적으로 장애물이 있습니다. 장애물이 천재를 만들기 때문입니다.

헤겔: 최고의 천재는 밤낮으로 푸른 풀밭에 누워 바람을 맞으며 하늘을 바라보고 있어도 부드러운 영감은 그에게 찾아오지 않는다.

Chernyshevsky : 영감 - 게으른 사람들을 방문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손님입니다.

베토벤: 내 좌우명은 언제나 글쓰기를 멈추지 않는 것이다. 가끔 예술의 신을 잠들게 하면 그가 깨어났을 때 그를 더 흥분하게 만들 뿐이다.

멘델레예프: 평생 열심히 일하면 당신을 천재로 만들 것입니다.

에디슨: 천재는 1%의 영감과 99%의 피와 땀입니다. 4. 역경 속의 성공 시

역경 속의 성공 명언

어리석은 사람에게 무엇인가를 배우게 하는 것은 말이 아니라 불운이다. ——민주주의

운명의 기복 속에서 사람의 성실성을 보는 것이 가장 쉽습니다. ——셰익스피어

연민은 사랑받는 사람과 자신의 행운을 배려하는 데서 생기고, 두려움은 불행을 겪은 사람과 우리 사이의 유사성에서 생긴다. ——아리스토텔레스

뛰어난 사람들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불리하고 어려운 만남에 대한 인내입니다. ——베토벤

모든 좌절이나 불리한 돌연변이에는 동일하거나 더 큰 유익한 씨앗이 있습니다. ——에머슨

재난은 진실을 향한 첫 번째 여정입니다. ——바이런

기적은 종종 불운의 순간에 나타난다. ——베이컨

불운은 성격의 시금석이 아닌가? ——발자크

모든 재난이 재난은 아니지만 초기 역경은 종종 축복이 됩니다. ——날카롭다

좋은 시절은 우리의 에너지를 유휴 상태로 만들어 우리 자신의 힘을 느낄 수 없게 만들지 만, 장애물은 이 힘을 일깨워서 사용하게 한다. —— 흄

어떤 현명한 사람도 고통과 슬픔을 행사하는 것의 가치를 부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 헉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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