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어린이 낚시 - 글쓰기와 스케치 배우는 법

글쓰기와 스케치 배우는 법

복사 시작

초보자는 종종 객체로부터 시작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데, 모사는 빨리 시작할 수 있다. 모사를 통해 스케치의 기본 스타일을 느낄 수 있고, 다른 사람의 표현 방법을 배우고, 앞으로의 운용을 위해 지식을 비축할 수 있다. 한편, 모사 자체도 조형 능력, 특히 손과 펜의 느낌을 높일 수 있으며, 다중 그림이 만들어진다. 모사는 규범적이고 엄밀한 작품부터 시작해야 하며, 나쁜 습관을 길러서는 안 된다. 우리는 중국화에서 영양을 섭취하고, 온라인 묘사와 조형 배합에서 선을 운용하는 방법을 배우고, 굵고 곧은 선형 변화와 허실의 리듬 통제를 체험할 수 있다. 일정 기간 모사한 후, 사생, 모사, 사생을 결합해야 하며, 문제를 가지고 모사하면 더욱 타깃과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구조부터 시작하다

"우리가 느끼는 것은 바로 이해할 수 없고, 이해하는 것만이 더 깊이 느낄 수 있다." 인물 스케치는 구조와 비율이 정확해야 하는데, 이것은 신체 구조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한 것이다. 따라서 스케치 교육은 먼저 학생들에게 필요한 예술 해부학 지식, 인물의 기본 구조, 인체 골격 근육의 성장 법칙과 운동 법칙을 이해하도록 해야 한다. 교육 과정에서 예술 해부학 서적과 인체 골격 모델을 이용하여 예술 해부학 지식을 가르칠 수 있으며, 표적 스케치와 해부 훈련도 할 수 있다. 구조에 대한 이해와 운용은 스케치 교육의 전 과정을 관통해야 한다.

행 기반

라인은 스케치의 주요 형태입니다. 선은 일반적으로 직접적이며 물감과 명암의 간섭을 효과적으로 피하고 물체의 본질을 잡을 수 있다. 캐릭터 스케치 훈련은 학생들이 선의 길이, 두께, 직진도, 느슨함, 유창함, 조밀함을 이용하여 구체적인 인물을 표현하는 법을 배워 화면에 많은 시각적 미감을 줄 것을 요구한다. 선 특징과 형체 구조의 교묘한 결합은 스케치가 생동감 있는 중요한 조건이다. 스케치 훈련에서는 선 간의 상호 침투 관계에 주의해야 하고,' 구조선' 은 정확해야 하며, 관절 부위의 전환과 비틀림 관계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피부에 사실적으로 그려야 한다. "의류 라인" 은 내부 구조를 반영하고 밀도의 대비에 주의해야 한다. 선 위주로 선면 결합을 배제하지 않는 스케치 형식. 스케치에서 적절한 명암은 층감과 매스를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되지만, 명암이 선을 가릴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공허하고 얕아 보이기 쉽다.

속도와 속도의 결합

먼저 느리고 빠르며, 빠른 결합은 스케치 훈련이 따라야 할 원칙이다. 스케치 속도가 비싸서 단숨에 완성할 수 있는 것이 가장 좋지만 초보자는 하기 어렵다. 속도는 스케치 연습에서만 점진적으로 연습할 수 있습니다. 초학 스케치는 속도만 이야기하면 표면에서 흘러나와 깊이 들어가기가 어렵다. 느린 쓰기는 스케치와 스케치의 전환 고리이다. 느린 쓰기의 화법과 스케치는 기본적으로 동일합니다. 단, 느린 쓰기의 화법이 더 직접적이라는 점이 다릅니다. 물체의 존엄성과 그림자를 무시하고 선으로 몸을 직접 그려낼 수 있습니다. 일정한 스케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천천히 쓰는 시간이 비교적 길어서 보통 30 분에서 1 시간 사이입니다. 퇴고의 과정과 시간이 있어 연구가 편리하여 사생에서 직면한 구체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스케치 훈련은 슬로우 쓰기 훈련과 번갈아 진행될 수 있다.

항목별 돌파

스케치에는 내용이 많아 훈련에 많은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스케치 연습의 일부 난점에 대해서는 일정 시간을 배정하고, 집중하고, 항목별로 돌파해야 한다. 역학과 비율은 주선을 잡고, 세부 사항을 생략하고, 동적 주선을 강조하여 훈련할 수 있다. 손역학은 구조이해와 결합해 전문 훈련을 할 수 있다. 평소 스케치, 화면 공백에서 손 클로즈업 연습. 옷 주름의 경우 먼저 팔꿈치와 무릎 부위를 국부적으로 스케치하고, 옷의 주름을 다듬고 표현하는 능력을 훈련하고, 반신과 온몸의 옷 주름을 연습할 수 있다. 장면은 풍경 스케치, 정물 스케치, 장면 그림 스케치, 다양한 개인 상황에 대한 조합 훈련을 통해 개선될 수 있다. 받아쓰기는 평소의 스케치 훈련과 결합될 수 있다. 스케치가 끝난 후 학생들에게 즉시 스케치 내용을 써달라고 요구하여 이해를 깊게하고 기억을 훈련시킨다.

스케치는 작가의 눈, 뇌, 손의 조화 능력을 가장 잘 고려한다. 스케치가 좋으니 그림을 많이 그리는 것이 이치에 맞는다. 선의 풍부함과 표현력은 장기간의 단련에서 비롯되며, 양이 없는 축적은 유창한 전신 상태에 이르기 어렵다. 따라서 학생들의 스케치 흥미를 보호하고 학생들이 자주 그림을 그리고 스케치하는 습관을 길러야 한다.

스케치의 주요 형식은 라인입니다. 스케치 기술을 익히는 것이 중요하다. 동시에 선과 구조의 묵계를 이해해야 한다. 선은 구조를 벗어나는 것이 아니라 구조를 직접 반영해야 한다. 동시에 선표현의 리듬, 길이, 밀도, 허실을 적극적으로 조직해야 하며, 모형에서 완전히 찾을 수 없다.

2, 올바른 훈련 방법을 습득하십시오.

◆ 일부 수험생들은 스케치 속도가 빠르다고 잘못 생각하는데, 간단하고 생동감 있는 스케치 몇 필이다. 이러한 인식 속에서 그들은 비록 많은 스케치를 그렸지만, 여전히 진보가 크지 않아, 심지어 많은 나쁜 습관을 길렀다. 정확한 스케치 연습은 천천히 쓰는 것부터 시작해서 목적이 명확해야 한다. 목적이 뭐죠? 목적은 얼마나 빠르지가 아니라 얼마나 좋은가. 구도가 적절하고, 비율이 정확하고, 형체 구조가 대담하고, 인물 묘사가 생동감 있게 표현되어야 한다. 이러한 요소를 달성하는 것을 기준으로 해야 한다. 얼마나 많은 시간이 걸렸는지에 관해서는 스케치 훈련이 어느 정도 되면 자연스럽게 시간이 단축된다. 이것이야말로 굽은 길을 적게 가는 올바른 방법이다.

◆ 현재 많은 예술대학의 스케치 시험은 대부분 천천히 쓰고 있다. 스케치에 대한 인식이 명확해지면서 수험생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문제는 기법이 아니라 마음가짐이다. 어떤 수험생들은 왕왕 초조하고 조급하여 많은 숙제를 그렸는데, 매 항목마다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오래전, 그들은 나쁜 습관을 길렀다. 모든 스케치는 열심히 그려야 하고, 그리지 않아도 인내심을 가지고 그려야 한다.

스케치와 스케치는 중국에서 두 개의 다른 학과이지만 서양에서는 명확한 구분이 없다. 장기 스케치와 단기 스케치는 모두 스케치이다. 사실 스케치는 비교적 간단한 스케치로서 관찰 방법, 공간과 형체 구조에 대한 이해와 인식이 일치한다. 수험생은 훈련에서 자신의 스케치에 대한 지식과 이해를 스케치에 적용해야 하는데, 이것은 적은 노력으로 두 배의 학습 방법이다.

◆ 스케치 연습을 시작한 학생들은 일상생활 속 인물들의 동작을 그리는 것을 좋아하며 상대적으로 정지된 물체를 선택하려고 노력하면 삶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스케치 기술을 제대로 훈련시킬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처음부터 조금 지나간 스케치 오브젝트를 선택하지 마십시오. 옛날에는 스케치의 기본기를 파악하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심장 두근거림 손이 빠른 버릇을 길렀다. 일상생활 사생과 함께 반드시 전문 모델이 수험생을 위해 사생을 연습하거나 수험생 학부모가 밤에도 할 수 있어야 한다. 매일 오래 걸리지 않아도 꾸준히 해야 진보할 수 있다.

일부 예술대학에서 스케치 점수는 일반적으로 스케치 색상의 50% 이하이다. 스케치 점수가 낮기 때문에 수험생에게 무시당하는 경우가 많다. 그들은 스케치와 색채를 위주로 수능 2 개월 전부터 스케치를 시작했기 때문에 수험생 스케치 성적이 좋지 않아 전공 총점이 떨어졌다. 스케치는 스케치에 비해 기교와 이해에서 난이도가 적고 점수를 받기 쉬운 과목이다.

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