겸손한 관리자 정원(Humble Administrator's Garden)은 쑤저우에서 현존하는 가장 큰 고전 정원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여러 시대에 걸쳐 정원의 예술을 감상해 왔습니다. 아래에서는 모든 사람을 위한 겸손한 관리자 정원의 예술에 대한 감상을 정리했습니다. 모두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겸손한 관리자의 정원 예술 감상 1
겸손한 관리자의 정원
길은 연못과 복도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정오에 칠해진 배의 다리 아래를 지나며 사람들을 초대하고 향기로운 옷을 입은 사람들의 모습 날씬한 서호는 매우 급해 보이지만 걸음마다 이미지가 바뀌는 것이 아름다움입니다.
정원은 정적 정원과 동적 정원으로 나눌 수 있는데, 이것이 정원을 짓기 전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조용한 관람이란 관광객이 더 많이 멈출 수 있는 정원의 관람 장소라는 뜻이며, 역동적인 관람은 관광 노선이 더 길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두 가지 측면 모두에서 작은 정원은 정적인 관조에 초점을 맞추고 동적인 관조로 보완되어야 합니다. 안뜰은 묵상에 전념합니다. 넓은 정원은 역동적인 사색에 초점을 맞추고 조용한 사색으로 보완됩니다. 전자는 쑤저우의 망사 정원과 같고 후자는 쑤저우의 겸손한 관리자 정원과 매우 유사합니다. 망사원에 들어서면 사람들이 앉아서 머물 수 있는 건물이 많이 있고, 문지방 앞에는 연못을 돌아다니며 물고기를 세어보는 정자가 있다. 정자 밖의 꽃 그림자가 벽을 타고 움직이고, 산과 언덕이 창 역할을 하며, 침묵 속에 흥미가 생긴다. 연못을 중심으로 돌아가는 청수정원의 길은 복도가 사람들을 따르게 하며, 정오에 그려진 배다리 아래로 사람들이 지나가는 서호와 향기로운 사람들의 실루엣과도 닮아 있다. 옷은 걸음마다 그림자가 변하는 것이 아름다움입니다. 의도가 먼저이고, 텍스트는 의도를 따릅니다. 움직임과 고요함의 구별은 정원의 성격과 정원 면적의 크기와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상하이에 건설 중인 분재 정원은 사색에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겸손한 관리자의 정원 예술 감상 II
1. 경관 방해
'한 단계마다 한 장면, 각 단계마다 풍경이 변화한다'는 의미가 가장 일반적입니다. 배치 수준과 구조를 채택한 쑤저우 정원은 나무와 돌이 풍경을 막고 나누어 사람들이 선명한 시야를 가질 수 없게 만듭니다. 고대에는 풍경 속의 사람들과 함께 층층이 쌓인 소위 "구불구불한 길은 은둔으로 이어진다"는 점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중앙 정원의 문은 원래 겸손한 관리자 정원의 정문이었으나 안타깝게도 현재는 폐쇄되어 있습니다. 벽돌로 조각한 문루에 들어서면 깊이가 몇 걸음밖에 되지 않는 작은 안뜰이 있는데, 문정명이 심은 거대한 덩굴은 수령이 500년이 넘고 가지가 용처럼 구부러져 있고 푸른 잎이 하늘을 덮고 있습니다. 태양이 그 자체로 숲을 이룬다고 합니다. 안뜰 북쪽에는 Woqiu Hall이 있고 북쪽에는 겸손한 관리자 정원의 주거 지역이 있습니다. 밑으로 내려가면 문이 있는데, 그 문에서 몇 미터 떨어지지 않은 곳에 키가 큰 노란색 돌산이 서 있고, 낮은 지점을 바라보면 동쪽과 서쪽에 두 개의 봉우리가 있습니다. 중앙에는 향당에서 멀리 떨어진 본당의 처마 장식이 보입니다. 이 반쯤 가려지고 반 노출되는 처리는 관광객들에게 더 큰 관심을 불러일으킵니다. 산장풍경은 고전정원의 가장 전통적인 기법이다. 조설근이 『홍루몽』에서 설명한 대관원(大觀庭)도 이 기법을 사용한다.
2. 프레임 뷰
프레임 뷰 역시 프레임 구멍 구조를 의식적으로 설정하여 시청자가 특정 위치의 프레임 구멍을 통해 풍경을 즐길 수 있도록 유도하는 조경 기법이기도 합니다. 문틀, 창틀, 문 개구부, 창 개구부, 동굴 및 나무를 프레임으로 사용하여 공간적 풍경을 선택적으로 받아들이면 이 새는 창문과 같은 그림 2와 같은 기분 좋은 예술적 효과를 쉽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벽은 액자처럼 이어진 새는 창과 연결되어 있는데, 새는 창마다 서로 다른 무늬를 갖고 있고, 새는 창을 통해 보이는 바깥 풍경도 마치 복도 벽에 한 장의 그림을 새긴 것처럼 다르다. . 아름다운 그림.
3. 풍경 차용
풍경 차용은 중국 정원 예술의 전통적인 기법입니다. 정원의 면적과 공간은 한정되어 있어 풍경의 깊이와 폭을 넓히고 여행의 내용을 풍부하게 하기 위해 다양성과 통일성, 우여곡절 등의 정원 가꾸기 기술을 활용하는 경우가 많다. 제한된 풍경 속에서 무한한 풍경을 포착하기 위해 풍경을 빌리는 것. 정원의 중앙 정원은 정원 가꾸기의 고전이 되었습니다. 겸손한 관리자 정원에서 3.5마일 떨어진 곳에 있는 북사탑을 정원으로 빌려온 것입니다. 장엄한 북사탑이 정자 뒤 하늘에 서 있습니다. 이것은 유명한 "문에 참여하는 것이 흥미로워진다", "정원에 들어가 타워를 본다"라는 풍경입니다. 현대 정원 전문가 Chen Congzhou는 이곳을 "탁월한 차용 풍경"이라고 칭찬했습니다.
4. 풍경
정원에서는 정자, 테라스, 건물, 정자, 정자에 올라가서 홀, 산, 다리, 나무의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홀 다리 복도에서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전망대 A에서 전망대, 전망대, 정자 및 기타 장소를 볼 수 있습니다. 방법)을 반대 관점이라고 합니다. Yuanxiang Hall은 겸손한 관리자 정원의 본관입니다. 물을 향해 지어진 4면의 홀입니다. 3개의 방이 있으며 바닥에서 천장까지 이어지는 유리창으로 둘러싸여 있어 채광이 좋고 통풍이 잘 됩니다. 또한 실내에 앉아 사방에서 다양한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원상당 북쪽에서 보면 연꽃 연못의 서쪽 산에 있는 설상윤위각이 보이고, 설상운위각 내부에서는 멀리서 원상당이 보입니다.
관악정원 서쪽에 있는 삼십육원양각은 곤경극을 들을 수 있는 양면홀이다. 아치형 천장은 소리를 반사하여 여운을 만들어냅니다. 멀리서 창밖으로 바라보면 이정은 모자를 쓰고 낚시를 하는 어부처럼 서 있습니다. 삼십육원오리정과 이정은 대비되는 풍경을 이루고 있습니다.
5. 누락된 장면
누락된 장면은 액자에 담긴 장면에서 전개됩니다. 액자에 담긴 풍경은 탁 트이고, 놓친 풍경은 아련하고 미묘하며 우아하다. 새는 창문, 새는 벽, 새는 스크린, 희박한 숲 및 기타 기술을 사용하여 장면을 새길 수 있습니다. 투명한 영역에 풍경을 구성할 때 고정된 지점에서의 정적인 관찰과 움직이는 시점에서 발생하는 누락된 장면 효과를 모두 고려하여 풍경의 깜박임과 변화하는 관심을 풍부하게 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쑤저우 유원 입구의 창문은 시야가 새고, 쑤저우 사자숲의 연속된 장미창은 시야가 새는 등. 항정: 천천정의 동쪽에 위치하며 원래는 천천정 북쪽 송강산 서쪽에 위치해 있으며 천천정의 동쪽에서 가장 큰 홀입니다. 정원. "秫"은 기장과 쌀의 총칭입니다. 이곳은 원래 Gui Tianyuan의 북쪽 경계였습니다. 성벽 바깥에는 정원 주인의 고향이었던 북쪽 정원이 있었기 때문에 여기에 건물이 세워졌습니다. 농장과 뽕나무 농장의 풍경을 감상해보세요. Xiangxiang이라는 이름도 여기서 유래되었습니다. 홀을 재건축할 때 바닥에서 천장까지 이어지는 창문 스커트와 메자닌 보드에는 1966년에 보호를 위해 문양을 실내로 가져오고 그 반대의 문자를 새겼습니다. 외부에는 조각이 없는 창 패널이 사용되었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습니다. 현재 향상정은 아름다운 풍경으로 둘러싸여 있고, 남쪽으로는 물 건너편에 산섬이 있어 관광객들이 차를 마시며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곳이다. 정우정은 관정원 정원에 방 3개가 있는 건물로 정자 앞에는 맑은 물이 고인 연못이 있고 거기에는 연꽃, 질경이, 대나무 등의 식물이 심어져 있습니다. 사람들은 창가에 앉아 꽃창 너머로 바나나 잎의 초록빛을 감상한다. 장마철에는 노래 양완리의 바나나잎 반노란 연잎과 푸른 잎을 취하여 두 가족, 한 가족의 가을비가 소리의 청각효과와 일치하게 됩니다.
6. 스팟팅
스팟팅은 노래 기법을 사용하여 정원의 예술적 개념을 만드는 것으로 주로 정원 건물의 이름, 걸이 대련, 명판 등을 나타냅니다. . 정원 조경과 전통문화의 연관성을 전달하고, 정원사의 삶의 관심과 디자인 의도, 예술적 감정을 표현하고, 사물에 감정을 부여하여 장면이 혼합되고 가상과 현실이 공존하는 심오한 예술적 개념을 창조하는 데 사용됩니다. 명소 풍경은 밝은 풍경, 자유형 붓놀림, 야망, 영감, 제안 및 정원 장식을 표현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강남 고전 정원은 문인과 관료들의 감정의 자양분이며 관점은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정원 가꾸기 기술이며 풍부한 문화 유산과 철학적 개념을 담고 있습니다. 향주(梅州), 부용정(舌龍亭), 화풍사문정(蓮峰施文亭), 연화정(蓮亭亭) 등은 연꽃의 모습을 이용하여 진흙에서 나와 얼룩이 남지 않으며, 눈향윤위(雪雪雲運)는 매화꽃을 이용하여 눈 위에 당당히 서 있으며, 식물을 의인화하여 고상한 품격을 드러낸다. 정원의 주인. Fangan Pavilion은 깊이에 가까워지면 명확해지고, 높이 올라가면 멀리 보는 영역을 만듭니다. 비방가든의 '늦은 녹색'은 일년 내내 상록수와 은은한 느낌을 주어 정원 주인의 영적인 집을 짓습니다. ?얼음이 담긴 옥 주전자? 비유적으로 말하면 주인은 고귀하고 정직합니다. Xiuqi Pavilion의 서쪽 기둥에는 정원 주인의 삶의 철학인 "인생에서 정직하고 부지런하며 인생에서 친절하고 관대하십시오"라는 커플이 걸려 있습니다. 정자에 있는 풍경구창 대련은 "이슬 향기로운 붉은 비취나무, 바람에 피어나는 자색 평복도"인데, 이는 산과 숲에 은거하는 정원 주인의 당연한 관심사이다. "나와 함께 정자에 앉아 있는 사람"이라는 명판은 주인의 비속하고 냉담하며 우아한 기질을 표현합니다.
7. 풍경 추가
풍경을 추가하는 것은 주요 장면을 제공하기 위해 명승지와 거리 사이에 다른 중간 또는 근접 전환이 없는 경우입니다. 풍부한 레이어링으로 반대편 장면을 강화하고 먼 장면을 강화합니다. "피사계 심도"의 매력은 장면을 추가하여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건물의 한 귀퉁이, 나무, 꽃 등을 활용하여 정원의 공간 구성을 풍성하게 할 수 있습니다. 겸손한 관리자의 정원 감상 정원 예술 III
겸손한 관리자의 정원은 그 중 하나입니다. 중국 4대 정원이자 강남고전정원의 대표작이다. 명나라 정덕(鄭德) 4년(1509년), 황실 검열관 왕헌진(王熙陳)이 관직에 좌절하여 고향으로 돌아와 대홍사(大紫寺) 옛터에 겸정원(至官庭庭)을 지었습니다. 그는 당시 양쯔강 이남의 4대 인재 중 한 명이자 오문 회화 학교의 대표적인 인물인 문정명(文智ming)을 초대하여 배치 설계에 참여하게 했습니다. 마침내 이 강남 정원을 건설하는 데 16년이 걸렸습니다. 넓은 연못, 무성한 나무, 그리고 자연의 희박함.
겸손한 관리자 정원의 이름은 서진 왕조의 판위에(Pan Yue)의 "선거부(Xianju Fu)"에서 따온 것입니다. 겸손한 사람이 다스리는 길이다." ?원래의 천정원은 송원시대의 고곡 정원 양식으로 지어졌지만 많은 변화를 겪었지만 여전히 고대적이고 가벼운 분위기를 희미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는 천정원의 가장 귀중한 하이라이트이기도 합니다. .
지난 500년 동안 겸손한 관리자 정원의 운명은 여러 번 바뀌었지만 정원의 풍경은 여전히 우아합니다. 정자, 물결 모양의 복도, 작은 다리, 흐르는 물, 우뚝 솟은 고대 나무로 인해 겸손한 관리자 정원은 베이징의 이화원만큼 유명하며 "중국 정원의 어머니"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타일이 다른 세 부분
겸손한 관리자 정원의 레이아웃은 물이 정원의 약 1/3을 차지하는 촘촘하고 자연스럽습니다. 전체 면적. 대부분의 주요 건물은 물 근처에 지어졌으며 높이가 흩어져 있습니다. 산과 강, 절묘한 홀과 정자, 무성한 꽃과 나무로 둘러싸여 있으며 강남 수상 마을의 아름다움을 완벽하게 보여줍니다.
정원은 동쪽, 중간, 서쪽 세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동쪽 정원은 개방적이고 우아하며 먼 산과 소나무 숲 잔디가 지배적입니다. 서쪽 정원은 절묘한 건축물과 탑에서 반사되는 독특한 풍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중간 부분은 겸손한 관리자 정원의 가장 눈에 띄는 부분입니다. 호숫가와 수영장 주변에는 정자, 테라스 및 정자가 점재되어 있으며, 명나라 정원의 예술적 스타일을 여전히 유지하고 있습니다. 풍부하고 단순하며 자연스럽고 결백합니다.
정원의 중앙 부분은 건륭시대에 비교적 오늘날에 가까운 모습으로 변형되었으며, 전체 지역이 여전히 고대의 분위기를 간직하고 있습니다. 정원의 서쪽 부분은 청나라 말기에 소주 무협 상공 회의소 회장 장 루첸이 구입하여 청나라 말기 양식의 정원으로 개발되었습니다. 건물이 물보다 높다. 정원의 동쪽 부분은 명나라 말기에 독립되었고 1949년 이후 독립적으로 재건되었습니다. 재건 과정에서 현대적인 공원 스타일이 통합되었으며 특히 밝은 공간과 상대적으로 고립된 건물이 있었습니다. 고대 건축 예술과 정원 전문가인 천충주(陳寧州) 선생은 이 세 부분을 나누면 이롭고, 합치면 해로우므로 독립적으로 다루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송나라와 원나라 시대의 건축 양식
청나라 말기 이후 초창기에는 청나라 정원의 정원 건물 대부분이 단독 건물이었고, , 정자, 베란다, 보트가 점차 증가하여 다양한 우여곡절을 형성하며 안뜰 공간과 건축 풍경이 독특합니다. 다양한 크기의 중정 공간은 노출을 은폐하여 풍경을 더욱 개방적이고 넓게 보이게 합니다.
주위희는 천정원에 있는 기존 건물이 송나라와 원나라 시대의 양식을 따르고 있다고 믿습니다. 그의 생각에 가장 아름다운 것은 Jianshan Pavilion입니다. 디자인의 하이라이트는 산의 의미를 암시하는 등산로를 사용하여 물을 향해 2층짜리 정자로 올라가는 것입니다. 복도의 처마와 산채의 처마가 서로 연결되어 있어 어느 것이 단순한 오르막길인지, 어느 것이 2층 누각인지 구분하기 어렵습니다. 그는 자신이 가장 존경하는 Jianshan 빌딩을 설명하기 위해 "물 위의 가장 애정 어린 터치"라는 단어를 사용했습니다.
세 가지 주요 공헌
Zhu Yuhui는 겸손한 관리자 정원의 가장 큰 공헌은 주로 세 가지 사항을 포함한다고 말했습니다. 첫째, 고대 분위기를 지닌 정원의 모습과 스타일을 현대인에게 보여줍니다. 둘째, 송원 시대의 건축 양식이 남아 있으며, 행정 정원의 중간 부분은 강남 고전 정원의 표준적인 시대, 즉 명 말과 초기에 수산을 건너는 본당의 다양한 변화를 제공합니다. 셋째, 건축에서 정원에 이르기까지 많은 교량을 마련했으며, 늘 얽매임, 인위적, 자기중심적이지 않은 스타일을 유지해 왔다. 후세대의 표현 맹목적이지 않은 건축 추구부터 교량 데크에 부착된 낮은 난간까지, 겸손한 관리자 정원의 건축은 매우 우아한 논리를 따르며 절제되고 미묘한 아름다움을 드러냅니다.
정치원의 배치는 유연하고, 도교는 자연스럽고, 독창성은 독특하지만 인간이 만든 것 같지만 하늘이 만든 것 같습니다. 이는 미래 세대를 위해 강남 정원에 대한 귀중한 연구 기반을 남겼으며 오랫동안 우리 나라 국가 문화 유산의 보물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