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붉은 먼지'라는 용어는 세속적인 세계를 의미합니다. 고대에는 "붉은 먼지"라는 단어가 원래 번영하는 도시를 의미했습니다. 동한의 작가이자 역사가인 반고(Ban Gu)의 시 "서경에 대한 찬가"에서: "호탄 성은 나라에 넘쳐 흐르고 그 옆에는 수백 개의 먼지가 흐른다. 붉은 먼지가 도처에 있고 연기가 난다. 그리고 구름은 연결된다." 일반적인 생각은 "사람들의 분주하고 시끄러운 흐름에 의해 솟아오르는 먼지(붉은 먼지))가 사방에서 모여 도시 전체를 채우고, 먼지와 연기 구름이 모두 함께 연결되었다는 것이다. 이후 '붉은 먼지'는 '시끌벅적한 먼지 시장'으로 진화했는데, 이는 '인간 세계'를 설명하는 데 사용되었으며, 불경에서는 불교도들이 처음으로 사용했다. 세속적인 세계를 가리키는 '붉은 흙'이라는 말이 등장한다. 여러 곳에서. "붉은 저택의 꿈"은 처음에 돌의 기원을 설명합니다. "그것은 하늘을 고치고 인도할 재능이 없는 광대한 스승 Miaomiao Zhenren이 인간 세계로 가져온 완고한 돌임이 밝혀졌습니다. 반대편으로." 이 신비한 묘사는 불교에서 전해지는 신화적인 이야기이다. 2. 인간의 세계는 이 세상의 분주한 세속 생활을 가리킨다. 과거 비포장도로에서 말과 마차가 쌓인 먼지에서 유래한 것으로, 명예와 부에 이르는 길을 비유한 것입니다. 3. 분주한 도시에 날아다니는 먼지는 번영을 의미하며 활기찬 장소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Xu Ling의 "낙양로": 푸른 버드나무와 세 개의 어두운 샘이 있고, 인간의 세계에는 많은 드라마가 있습니다. 4. 인간 세계. 붉은 저택의 꿈 제1장 나는 하늘을 수선할 재주가 없음이 밝혀져 세상으로 변했고, 그것에 이끌려 완고한 돌처럼 필멸의 세계로 끌려가서 저편으로 인도되었다. 5. 인간의 세계는 세속적인 세계를 가리킨다. 이 용어는 예(利)나라와 당(唐)나라 시대에 사용되기 시작했다. 장안은 북서쪽에 있고 황토가 있어서 번영기에는 항상 교통이 혼잡하여 해질녘에 굴러다니는 먼지가 당시 장안 사람들의 눈에는 붉게 보였기 때문에 이런 일이 있었습니다. 나중에 불교에서는 이 단어를 세상을 묘사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인간계에 몸을 싣고 있는 여성을 묘사한다는 것은 특별히 감정에 관한 것이 아니라 많은 경험을 했다는 뜻이다. 여섯째, 인간세계를 꿰뚫어 본다는 설명 - 이 문장은 고대 중국 작가들의 영향을 받은 것이다. 도교의 자연스러운 무위, 그리고 이후 은둔자들의 권태. 그러므로 인간의 세계를 꿰뚫어 본다는 것은 번잡한 삶에서 벗어나 숲이나 산속의 자유롭고 단순하며 자연스러운 생활 환경으로 도피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소위 중생계를 꿰뚫는다는 것은 모든 것을 포용하는 마음을 갖고 모든 중생을 용서하고 모든 중생을 용서하는 마음을 사용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불교를 배우는 모든 개념은 모든 중생의 허물을 보아서는 안 되며, 모든 중생의 허물을 보면 항상 자신을 오염시킬 수 없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중생의 세계를 꿰뚫어본다는 것은 더 이상 세상을 원하지 않고, 세상에 집착하지 않고, 감정을 잃었으며, 육근이 순수하다는 것을 뜻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일단 중생계를 꿰뚫어 본 사람은 출가의 길을 따르게 되고, 출가하는 사람은 모두 중생계를 꿰뚫어 본 사람이다. 사실, 인간의 세계를 꿰뚫어 본다는 것의 진정한 의미는 무엇입니까? 홍진(Hongchen)은 빨간색과 먼지라는 두 단어로 구성됩니다. 빨간색은 중국 전통에서 가장 좋아하는 색상으로 설날이나 일반적인 축하 행사에 없어서는 안될 색상입니다. 빨강은 세상의 다양한 유혹을 상징하며, 삶의 추구와 세상의 욕망을 상징한다. 오래전부터 문화적 의식의 영향을 받아 빨강은 세계의 특성을 포괄하고 있으며, 빨강은 세계를 뜻한다. "먼지"라고 하면 우리는 즉시 먼지와 오물을 생각합니다. 서양에서는 유대교-기독교 교회와 같은 종교적인 장소에 신발을 신는 것이 허용됩니다. 반면, 전통적인 동양 관습에서는 발바닥에 먼지가 들어가지 않도록 집이나 사원에 들어가기 전에 신발을 벗어야 하며, 자신의 문제를 다른 사람의 집이나 성스러운 장소에 가져가서는 안 됩니다. 절. 사실, 인간의 세계를 꿰뚫어 본다는 것의 진정한 의미는 세계의 현실을 알고, 이해하고, 깨닫는 것입니다. 불교는 우리가 이 세상에서 추구하는 것과 욕망을 만족시키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믿습니다. 수포세계의 본질은 불완전하고 괴로우며, 세상의 모든 것은 무상하며, 유정하고 무자비한 존재는 태어남, 늙음, 질병, 죽음의 운명과 공허에 머무는 운명을 피할 수 없습니다. 무상(無常)의 현상을 깊이 이해할 때, 우리는 또한 '무아(無我)'가 모든 것의 현실임을 깨닫습니다. 이는 우리의 영혼이 영원하다는 유대교-기독교의 믿음과 같은 전통적인 서구의 지식 및 신념과 다릅니다. 불교에서는 세상의 실상을 이해하고 이해하는 것이며, 영원한 기쁨을 추구하려면 세상을 꿰뚫어보아야 하며, 세상을 꿰뚫어 보는 것이 무관심하거나 친척을 부인하는 것이 아니라고 믿습니다. 그러나 세상의 본질을 지적으로 이해하는 것: 괴로움, 무상함, 무아함 집착으로 인한 감정적 어려움을 겪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