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스케치:
스케치 페인팅이란 잉크 선으로 색이 없는 물체를 그리는 것을 말한다.
선 그리기를 위주로, 연한 잉크도 렌더링할 수 있다. 선을 그릴 때, 필묵의 조합이 형식의 특징을 가지도록 해야 하는데, 필법의 전환은 갑작스럽고, 선의 두께와 광도는 모두 표현된 객체의 질감이나 특징을 기초로 한다. 예를 들어 얇고 가벼운 선 그리기 꽃잎은 부드럽고 부드러운 것을 쉽게 표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점점 굵어지는 선으로 나뭇잎과 나뭇가지를 그리면 단단하고 두툼한 질감을 더 쉽게 표현할 수 있다. 글씨를 쓸 때 약간 건조하고 빈 가는 선으로 그리면 새 깃털의 푹신한 부드러움을 더 쉽게 나타낼 수 있다.
(2). 교차 염색 이중 훅 페인팅 방법:
채색화는 선으로 물체를 그린 다음 색으로 채우는 회화 방법으로, 체크칠법 또는 쌍갈고리색법이라고도 하며, 온라인 묘사를 기초로 색칠을 하여 형성된다.
쌍갈고리로 그림을 그리는 방법에서는 익은 종이 (종이) 나 실크를 선택해야 한다. 잉크선과 이중 갈고리로 그린 후, 두 개의 털실 펜을 준비하여 렌더링해야 한다. 하나는 색에 찍어야 하고, 하나는 물에 찍어야 한다. 색조를 조절할 때는 색이 옅어야 하고, 몇 번 염색해야 한다. 꽃, 잎 내부 (또는 중심) 의 색은 맑은 물펜으로 가장자리까지 밀어야 하고, 맑은 물펜의 수분 함량은 적당해야 한다. 물이 많으면 흔적이 있고, 너무 마르면 렌더링되지 않는다. 렌더링 후, 원래의 먹선이 흐릿하면, 중색으로 다시 한 번 체크할 수 있는데, 이를' 르' 라고 한다.
그림 속의 새는 갈고리로 염색한 것이고, 위자색은 뼈가 없는 그림이다.
(3) 뼈 없음
무골화는 먹선을 사용하지 않고 직접 색으로 물체를 그리는 방법이다.
무골화법도 익은 종이를 쓰는 것이 적당하다. 먹실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전후엽이나 꽃잎의 관계는 빈' 수선' 으로 구부러져 흰색은 검은 냄새가 난다.
(2) 프리 핸드:
프리 핸드 (프리 핸드) 는 단순한 필묵으로 대상의 정신 상태를 표현하는 것으로, 신을 추구하지 않는 그림 그리기 방법이다.
화조화화의 자의는 대부분' 점 더미' 나' 점 클러스터' 기법을 사용하며, 갈고리 잎법, 작은 자의법, 대자의법 등 여러 가지 화법으로 세분화될 수 있다. 자유자재는 원지에 적합하고, 단독으로 잉크로 그리거나, 여러 가지 색으로 함께 그릴 수 있다. 만년필은 먼저 연한 색을 함유한 다음, 펜촉에 짙은 색을 물들인다. 어두운 색도 바르고 맑은 물에 찍어도 됩니다. 각 펜에는 연한 변화가 있어야 하며, 원지와 쉽게 융합되어 건조, 습기, 농도, 연한 효과를 낼 수 있다.
요컨대, 자유에는 소위' 뜻이 펜에 미치지 못한다' 는 말이 있지만, 형식이 간단하든 이미지가 정확하지 않든 상관없다. 그러나 필기를 잘 그리려면 공필과 관찰사생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필법이 간결하고 의미 있는 특징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넷째, 꼼꼼한 그림과 프리 핸드 그림의 차이점을 비교하십시오.
꼼꼼한 필획은 정확하고 섬세한 필법이다. 캐릭터의 머리카락과 새의 깃털조차도 매우 세밀하게 그려야 한다.
의경을 자유자재로 강조하면 몇 획이면 복잡한 물체를 그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