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 감상:
펼쳐진 두루마리에는 비탈 기슭의 물색이 그려져 있고 먼 산이 희미하게 보이고 뒤이어 구불구불한 산이 이어진다. 경이롭게 경쟁하는 봉우리와 그 아래에는 넓은 강이 있고, 하늘과 물은 같은 색이고, 그 끝에는 멀리 튀어나온 봉우리가 있습니다. 산속에는 울창한 정글이 있고, 초가집과 초가집이 곳곳에 있고, 물속에서 낚시를 하는 어선들이 있습니다. 산과 물의 배열이 조밀하고 조밀하며 층이 뚜렷하고 여백이 넓은 것이 장족화의 특징이다.
글은 분명 동위안과 주란을 기반으로 한 것이지만 좀 더 간결하고 깔끔하다.
화인의 일생의 추구가 응축되어 있는 홀로그램 산수 두루마리로서, 수백 세대의 행로를 기록하기에 충분하다. 광활한 물과 먼 산, 고요한 숲과 숲이 어우러진 홀로그램 산수 두루마리라 할 수 있다. 아름다운 바위는 Zhang Zeduan의 풍경화 "Qingming Festival"의 파노라마 스풀과 비슷합니다. Dong Qichang이 그것을 보고 “나의 스승님! 나의 스승님! 산 하나와 다섯 산이 다 똑같습니다!”라고 외쳤던 것도 당연합니다.
'부춘산거'에 대한 다른 소개
" 부춘산주(富春山居)는 필의 능숙함과 조각의 결여로 세계인의 주목을 받았다. 자연스럽고 자연스러우며 남녀노소 모두의 관심을 끌었다. 색을 사용하지 않고, 잉크가 고유한 색상을 가질 수 있도록 합니다. "부춘산거(富春山居)"의 배치는 오대(五代)와 북송(南宋)의 파노라마 구도법과 남송(南宋)의 소경 구도법을 결합한 것으로, 원거리적이고 거침없는 분위기를 갖고 있으며 명쾌한 장점이 있다. 우선순위.
'부춘산수'는 원나라 산수화의 자유형 기법을 대표하는 동시에 당시 문인의 미적 취향을 대변하는 작품이다. 는 실제 산과 강을 실제로 개작한 것이 아니라, 후대의 느낌이 아름답거나 웅장하다는 느낌이 아니라 우아하고 우아하다는 느낌을 주는데, 이는 황공왕의 말년의 평화로운 마음을 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