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학자들은 한나라 시대의 도자기 그릇을 발굴했는데 안타깝게도 한쪽 구석이 없어져 흙을 씻어낸 뒤 반짝이는 내벽에 말을 타고 있는 사람이 있는 것을 발견하고 놀랐다. 그는 길에서 한 여자를 쫓아갔습니다. 그 여자는 치마를 들고 비틀거리며 달리고 있었습니다.
그림이라면 당연하게 여기겠지만, 오늘날의 그림은 애니메이션, 반복되는 애니메이션이다. 여자는 그릇이 부서진 곳으로 달려가 마치 절벽에서 뛰어내린 듯 사라졌고, 말을 탄 남자는 부서진 곳으로 달려가 사라졌다. 잠시 후 같은 지점에 여자가 다시 나타나 헐떡이며 계속 도망쳤다. 남자는 여전히 말을 타고 그릇이 부서진 부분에 도달할 때까지 그녀를 쫓았다. 그리고 다시 나타났다. 끝없이 도망쳐라.
대머리 소년이 팔에서 수채화 펜을 꺼내 질주하는 말 앞에 대초원 쥐를 그렸습니다. 대초원 쥐는 재빨리 구멍을 뚫고 땅에 떨어졌고, 질주하는 말의 발굽이 밟혔습니다. 남자도 말에서 떨어져 발을 다쳐 움직일 수 없었다. 도망친 여자는 깜짝 놀라 뒤를 돌아보았고, 남자는 마지못해 여자를 부르려는 듯 손을 흔들며 소리쳤지만 여자는 이를 악물고 뒤돌아 사라진 모퉁이를 향해 계속 달렸다. 그녀의 발자취를 따라 사라진 모서리가 자동으로 꿰매어져 도자기 조각과 그림이 탄생했습니다. 처음에는 풀이 있었고, 다음에는 물이 있었고, 푸른 물이 있었고, 해안에 정박된 어선이 있었고, 젊고 잘생긴 어부가 보였습니다. 그는 불안한 표정을 짓더니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여자를 보자 이내 미소를 지으며 여자를 배에 태운 뒤 약간의 동전을 들고 가볍게 떠나자 수면도 배를 따라갔다. 머리는 빠르게 확장되어 눈 깜짝할 사이에 사라진 모서리 전체를 덮었습니다.
깨진 그릇은 저절로 고쳐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