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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린이 낚시 호령에너지

< P > 소아낚시 < P > 후링에너지 < P > 봉두야리학폴리, < P > 옆좌딸기 툰드라에 몸을 비춘다. < P > 행인은 멀리서 손짓을 하는데, < P > 는 무서워 물고기가 놀라지 않을 것 같다.

[ 분석]

1, 유치자: 나이가 어린 아이.

2, 폴리: 낚시. 론: 낚시용 비단실.

3, 딸기: 작은 풀.

4, 이끼: 이끼 식물.

5, 실례합니다: 사람들에게 물어보세요.

6, 응당: 아랑곳하지 않는다. 시문은 < P > 한 봉두아이가 어른의 낚시를 배우고, 베리 이끼 위에 옆으로 앉아 들풀숲에 그림자가 비치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나가는 사람이 길을 묻는 소리를 듣고 얼른 멀리서 손짓을 했다. 물고기를 놀라게 할까 봐 큰 소리로 대답하지 못했다.

[ 간석]

이것은 아동 생활의 정취를 묘사한 시입니다.

하나, 두 문장은 다시 쓰는 모양이고, 세, 네 문장은 정신을 전하는 데 중점을 둔다. 시인은 이 낚시꾼의 모습을 미화하지 않고, 산야아이의 머리카락이 헝클어진 본색을 직접 써서 자연스러움과 진실함을 느끼게 했다. 옆으로 앉다' 는 마음대로 앉는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이로부터 어린아이가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낚시에 집중하는 광경을 볼 수 있다. "초영신" 은 소아초상화를 위한 것이 아니라 구조적으로도 다음 문장의 "행인 차용" 을 위해 복선을 묻었다. 행인이 그에게 묻는 것은 그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마지막 두 문장 중' 먼 손짓' 의 주어는 역시 어린아이다. 그가 동작 대신 대답을 해야 하는 것은 물고기를 놀라게 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것이다. 그의 동작은' 멀리서 손짓' 인데, 이는 그가 행인의 물음에 무관심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가' 손짓' 한 후 또 어떻게' 행인' 에게 속삭이는 것은 독자의 상상의 일이고 시인은 더 이상 교대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멀리서 손짓' 하는 이유를 설명하자 시가 뚝 그쳤다. 이 시는 소아 낚시의 표정을 동적으로 그려서 생취가 풍부하여 가작이라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