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튀어나온 잉크와 여백의 비례감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먼저 먹튀에 대해 설명하자면:

전설에 따르면 당나라 왕치아는 먹을 사용하여 종이에 종이를 튀겼다고 합니다. 발과 손에 따라 돌로 변하고, 구름으로 변하고, 구름과 구름도 마법처럼 마음대로 바람과 비에 물들어 먹물 자국이 남지 않는다. 내려다 보면 보입니다 ( "당나라 명화"참조) 명나라의 이일화 "대나무 게으른 여인": "묵을 튀기는 사람은 먹을 섬세하게 사용하며, 마치 튀는 것처럼 손글씨가 보이지 않습니다. 귀." 청나라의 "Gate Zhou Xue Hua Ji"의 Shen Zongqian: "잉크는 튀는 먹, 산의 색은 튀는 녹색, 풀색은 튀는 녹색, 튀는은 그림의 매력을 가장 잘 표현하는 데 사용됩니다. 후세대의 손가락 펜은 먹물이 가득 차거나 점을 찍거나 붓으로 칠하여 먹물이 뚝뚝 떨어지며 기세가 웅장하여 '튀는 먹물'이라 불린다. 현대에는 굵직하고 대담한 화법도 있다. 주로 "튀는 색상"이라고하는 색상을 사용합니다.

그런 다음 공백에 대해 설명하십시오.

여백은 작품에 해당 공백을 남겨 두는 것이며 작은 공간도 표시됩니다. 세상의 폭. 남송 마원(Ma Yuan)의 <냉수 낚시>에는 작은 배와 낚시하는 어부의 모습을 그린 그림이 한 장뿐인데, 그림 전체에 물의 흔적이 없어 사람들이 느끼는 바는 다음과 같다. 광대한 연기가 물로 덮여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상상의 여지를 주고, 아무것도 남기지 않는 예술은 '여기에는 아무것도 없다'는 말처럼 미학적 가치가 높다.

그림의 구도를 설명할 때 '희박하지만 빈틈없다'는 말이 있다. 희박하다는 것은 여백이 많다는 것을 의미하고, 촘촘하다는 것은 여백이 적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밀도가 적절하고 여백의 비율이 파악되어야만 수준 높은 작품을 그릴 수 있습니다.

"생각에(In a Thought)"는 천카이거(Chen Kaige)의 새 영화 "도사가 산을 내려오다(The Taoist Comes Down the Mountain)"의 주제가로, 장지에(Zhang Jie)와 카렌 목(Karen Mok)이 부른 곡입니다. 저는 목카렌 씨를 늘 좋아했어요. 그녀의 목소리와 외모는 주류적인 의미에서 아름답지는 않지만 묘한 매력이 있어요. 장걸은 룬투와 외모와 옷차림이 비슷하지만 노래를 정말 잘한다.

이 노래의 가사도 아름답게 채워져 있습니다. 당신이 왔을 때 나는 그것을 영원히 기억하고, 당신이 돌아서면 지나쳤습니다. 이 세상에서 가사를 쓰는 사람도 섬세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Lin Xi, Fang Wenshan, Gao Xiaosong처럼 강하고 강한 사람들도 섬세한 마음을 가진 사람들이어야합니다. 그렇지 않고 어떻게 인간 세상의 변화와 변화를 단 몇 줄로 쓸 수 있겠습니까?

무식한 청년으로서 어떤 곡의 가사를 써보려고 했는데 다 쓰고 나니 어색하고 인위적이며 불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마도 가사와 대본을 쓰는 것은 단순한 "단어 게임"이 아니라 경험과 경험이 필요한 세상에 대한 이해에 더 가깝습니다. 특정 나이 이전의 우아함과 자유분방한 붓놀림, "먹을 튀겨 남겨진 그 ​​한 치의 여백의 아름다움"을 어떻게 이해할 수 있겠습니까? 어릴 때는 좋아하는 음식, 물건, 사람을 만나면 그것을 갖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진다. 깨닫지 못하면 마치 어린아이가 식탁보도, 화분도, 컵도 다 뒤집어엎고 부서지기를 바라면서 울화통을 터뜨리는 것과 같습니다.

다행히 시간이 지나면 많은 일들이 생길 것입니다. 흐르는 빛에 집착하지 않은 사람, 결국 그가 원하는 것은 단지 자유로운 풍경일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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